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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 사전 전쟁
아무도 자신의' 어리석음' 을 인정하려 하지 않지만, 인간 사회에서는 자기기만의 어리석음이 만연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스스로 어리석은 짓을 하거나, 어리석은 일을 믿고 알지 못한다. 또 어떤 사람들은' 어리석은' 창조자이며,' 어리석은 이야기' 를 전문적으로 지어내어 국민을 우롱한다.
아무도 감히 자신이 바보짓을 한 적이 없고, 바보 같은 말을 한 적도 없고, 바보를 완전히 통제할 수 있는 사람도 없다. 소위' 어리석음' 은 사실 일종의 지식상의 결함이기 때문에, 이런 결함에 대해서는 어리석음과 싸우는 것보다 빨리 어리석음과 화해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낫다. 이성적인 뇌와 낙관적인 마음가짐만 있어야 거짓으로 진실을 존재할 수 있고, 결국 행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탈리아 작가 피어조지 오디프레디는 사회의 어리석음을 폭로하기 위해' 인간의 어리석은 사전' 이라는 책을 썼다. 오디프레디 (Audiffredy), 이탈리아의 유명한 코프 작가는' 국민코프의 조상' 으로 불린다. 그는 심리학, 수학, 논리학, 철학, 인류학과 같은 광범위한 분야에 발을 들여놓았다. 그는 또한 각종 과학 주제에 대한 토론에 자주 참여하고 갈릴레오상, 이탈리아 공훈 메달을 받았다.
사전의 독특한' 용어 검색' 방식에 따르면 각 페이지는 독립적인 내용이므로 독자는 처음부터 끝까지 읽을 필요 없이 자신이 관심 있는 부분만 읽으면 된다. "인간의 어리석은 사전" 에서, * * * 는 인류 사회가 자신을 속이는 263 가지의 어리석은 현상을 드러낸다. 상업 사기, 의사 과학, 우매한 미신이 있다. 여기서 묵자는 6 가지 대표적인' 어리석은 현상' 을 선택할 것이다.
두 차례의 세계 대전 이후 현대경제는 세계적인 번영을 가져왔고, 사람들은 기술, 문명, 권리를 가지고 있었지만, 사람들이 종교를 더 이상 믿지 않자 개인은 점차 소속감을 잃고 자신을 인간 사회의' 외부인' 으로 여겼기 때문에 실존주의가 탄생했다. 그러나' 인간의 어리석은 사전' 은' 존재주의' 가 추가적인 불안감을 더해 준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사르트르와 같은 견해를 가진 철학자들은' 사람은 다른 사람이 그를 형성하고 자신을 형성하는 방식' 이라는 관점을 둘러싸고 적극적인 탐구와 실천을 했다. 심지어 이 관점도 많은 작가들이 자신의 작품에 적용했다. 예를 들어 도스토예프스키의 지하실 노트, 사트의' 존재와 허무', 카프카의' 변형기' 는 모두 존재의 의미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심지어 삶의 의미를 찾지 못해 타락하고 막막했다.
인간의 어리석은 사전에서는' 존재의 의미' 자체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소설에서, "실존주의" 를 믿는 이 작가들은 맹목적으로 찾아다니며, 더 많은 불안감을 전달하고, 심지어 독자들을 어지럽게 하고, 냉막, 지루함을 느끼게 한다.
사실' 머피의 법칙' 이라는 개념은 1877 의' 증기선 진도 보고서' 에 처음 등장했다. 제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선주가 배의 안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는 것입니다. 1952 년 애니 로이는' 과학자가 되다' 에서 처음으로' 머피의 법칙' 이라는 이름을 인용했다.
인간의 어리석은 사전' 에서 인간의' 어리석음' 은 머피의 법칙에 대한 잘못된 이해에 있다고 언급했다. 처음에는 항공엔지니어 에디 머피가 미사일 설계 과정에서 최악의 상황을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말라고 과학자들에게 상기시키려 했지만, 지금은 머피의 법칙이 널리 적용됨에 따라 머피의 법칙은 더 이상' 가능한' 예방 조치가 아니라 숙명론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머피의 법칙" 은 "어떤 일이 걱정될수록 더 많이 일어난다" 고 말합니다. "일이 잘못될 수 있다면, 가능성이 아무리 작더라도 항상 실수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런 인식에서 사람들은' 나쁜 일' 을 운명으로 본다. "가능한" 것을 필연적인 것으로 여기다. 이런 심리적 암시에서 사람은 초조해져서 소극적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머피의 법칙을 요괴할 필요는 없습니다.
오늘날 우상화는 이미 가장 유행하는 오락 프로그램이 되었는데, 특히 청소년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하지만 사실' 별' 은 우선 아킬레스나 헥터와 같은 호머 서사시의 영웅을 가리킨다. 이 인물들 자체가 역사의 주인공인데, 그들은 본래 청사에 이름을 붙여야 했다.
하지만 나중에' 스타' 는 연극에서 유명한 배우나 영화배우를 가리키기 시작했다. 그 이후로' 스타' 는 더 이상 역사의 주인공이 아니라 역사에서 주인공을 맡은 사람이다. 필자가' 바보' 라고 느끼게 한 것은 영화나 드라마에서의 이 배우들의 공연이 팬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는 점이다.
칸, 베니스영화제의 레드카펫 행사든 콘서트든' 스타족' 이 적지 않다. 현장에서 그들은 형광봉과 카메라를 휘두르며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를 목청껏 쫓아다녔다. 사적으로, 그들은 자신의 돈을 기부하고, 어떤 좋아하는 스타도 놓치지 않는다. 저자는 이 팬들의 행동을' 어리석음' 으로 본다. 이 팬들은 표면의 광채만 보지만 거의 보지 않기 때문이다. 이런 휘황찬란한 배후에는 사실 시나리오 작가 편곡 감독의' 지혜의 결정체' 가 있다.
뿐만 아니라, 실제로 무대에서 연주하고 노래하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 음악가들에게는 팬들의 환호와 현장의 방음 설비와 스튜디오의 구성이 다르기 때문에, 그들은 그렇게 자유롭지 않고 음악의 즐거움을 누릴 수 없다고 느끼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예를 들어 패션 아이돌 비틀즈는 1966 에서 그녀의 무대 투어를 중단했다. "바보" 는 오늘날의 추격자들이 어느새 스타를 갈망하고 있다는 것이다.
경제학자 빌프레도 파레토의' 이팔원칙' 이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80% 의 재산이 주로 20% 의 인력에 집중되어 있다고 한다. 스터킨의 유명한 법칙처럼 유명한 것은' 인간이 만든 물건의 90% 가 폐품이다' 는 것이다.
멍청한 사람들은 이 법칙을 믿고 10% 만이 쓰레기가 아니라고 믿는다. 하지만 정말 그렇다면, 우리의 일상생활은 훨씬 더 고통스러워질 것이고, 우리가 매일 하는 일은 무의미하게 될 것이다. 상상해 보세요: 당신이 하는 일, 먹는 음식, 보는 영화, 듣는 음악, 거의 의미가 없지만, 반드시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불쌍한가?
사실 작가 스터킨이' 인간이 만든 물건의 90% 는 모두 쓰레기다' 는 판단을 내린 것은 1958 년 시어도어 스터킨의 작품이 90% 가 쓰레기라는 비판을 받았기 때문에 한 인터뷰에서 이런 말을 했다. 하지만 필자를 놀라게 한 것은' 어리석은' 사람이 이 말을 가치 있는 법칙으로 여겼다는 것이다.
수염과 머리카락은 수염과 머리카락의 총칭, 이른바' 신체의 영향을 받는 부모' 를 가리킨다. 중국인들은 예로부터' 수염과 머리카락', 특히 남성을 중시해 왔다.
"시 속의 일은 말하지 마라, 시 속의 일은 더욱 어려워진다. 단어를 부르고, 몇 줄기를 비틀다. 클릭합니다 당나라 루 연 은 실수로 수염 트위스트, 매우 고통 때문에, 연금술 에 대해 생각할 때, 그래서 \ "쓴 음 \" 시를 썼다. 삼국연의' 에서 조조는 목숨을 지키기 위해 수염을 잘라' 가운 베기' 로 조롱을 받았다. 중국인들은 수염을 소중히 여기지만, 면도를 좋아하는 그리스인과 이집트인들에게는 긴 수염이 하늘을 거스르는 것 같다.
머리카락에 관해서는 청나라에서 남성이 긴 머리를 기르는 습관이 당시 청정부의 규정에서 유래한 것이다. 나중에 남자가 단발머리를 하는 것은 거의 세계 모든 남자의 약속이 속된 습관이 되었다. 그래서 긴 머리를 가진 남자들이 자기를 여자로 꾸미는 것을 보면, 불륜을 느낄 수 있고, 그들을 공격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남자들이 단발머리를 하는 것이 천성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사실 저자는 이른바' 자연' 이' 고린도 전서' 에서 상파울루의' 어리석은' 논증에 불과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사실 남자가 긴 머리를 기르는 것은 단지 습관일 뿐이다. 습관의 경우 자신의 습관을 확인하기 위해 다른 사람의 습관을 비판하거나 고의로 다른 사람의 습관을 거스를 필요가 없다. 몬테스키외 (Montesquieu) 가 말했듯이:
그래서 수염, 머리카락, 다른 습관 등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는 한 다른 사람을 존중해 주세요.
속담에' 만리길은 만권보다 책을 읽는 것이 낫다' 는 말이 있다. 만약 당신이 항상 혼자 집에 앉아 있다면, 당신은 상상으로 세계를 여행할 수 없고, 자신의 실천을 통해 세상에서 더 많은 기적을 볼 수 없습니다. 카일 폴로가 중국 여행 17 년 후에 어떤 소중한 경험을 했든 간에 모임은' 세계 여행가' 라고도 불리며 여행에서 창작 소재를 수집하는 것을 좋아한다. 여행이 우리에게 주는 체험은 집에서 제공할 수 없는 것이다.
여행의 본의는 더 많은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 우리의 지식을 늘리고,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다. 그러나 오늘날의 여행은' 사인하고 가라',' 위챗 모멘트 자랑한다' 는' 어리석은' 행사가 됐다.
물론 프랑스 작가 피에르 로티처럼 한 사람을 위해 한 도시를 사랑하는 사람도 있다. 한 도시를 떠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작별인사를 하세요. 그들은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멈추고, 길에서 사랑을 만나고, 사랑 속에서 소설의 영감을 찾는다. 이런 여행은 풍부하지만 조금 얕아 여행해야 할 모습을 잃는 것은 불가피하다.
지금 여행은 이미 본래의 모습을 잃고 여행의 궁극적인 의미를 잃었다. 그러나 필자를 우습게 만드는 것은' 어리석은' 사람이 여행을' 어리석은' 일로 바꾸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즐겁고 지치지 않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바보' 에게 바치는 작품이지만, 이 책을 읽는 사람이 모두' 바보' 라는 뜻은 아니다. 작가의 본의는 우리가' 어리석음' 을 분석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독서를 통해 자신의 어리석음을 인식하게 하는 것이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이성적인 뇌로 일상생활의 어리석음을 가려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반면에, 우리가 어리석음에 빠져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어리석음을 비웃을 필요도 없고, 이따금 바보 같은 말을 하고 어리석은 짓을 하는 것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평생 바보짓을 하지 않겠다고 아무도 장담할 수 없기 때문에 작가조차도 예외가 아니다. 그래서 어리석음과 거리를 두는 대신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마음으로 행복한 삶을 포용하는 것이 낫다.
결론적으로, 인간의 어리석은 사전은 네가 읽고 이해하기를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