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인간의 말'에 대한 감상 - 말의 부드러움과 힘
'인간의 말'에 대한 감상 - 말의 부드러움과 힘
1. 중국 고전 문학과 예술 미학 역사상 걸작 인 왕궈 웨이 선생님의 불후의 작품 "인간의 말"을 빨리 읽고 싶습니다. 단어의 다양한 정교화, 이해, 예술적 개념 및 스타일에 대한 연구가 있습니다. “마음이 있으면 자기를 높이게 된다”는 말씀을 하자면, 장인어른께서 서예로 쓰신 “사람이 품위를 구하지 않고 자기를 높이려 할 필요가 없다”는 말씀이 생각납니다. 승영." 사실 비슷한 점이 많습니다.
왕궈웨이 선생님은 오랫동안 말과 사람의 관계를 이해해 오셨습니다. 말은 거울과 같아서 항상 글의 분위기를 반영합니다. 요즘 많은 문인과 선 수행자들은 일종의 "순수"를 추구합니다. 즉, 자신을 주장하고 자신의 방식대로 살아가는 것입니다! 어려운 시대에 태어나 절묘한 기술을 갖지 못한 사람들이 오늘날 사회의 사치와 사치에 어떻게 저항 할 수 있습니까?
2 왕궈웨이의 시식에 대한 예술관은 『옥집봄』에서 “봄에는 붉은 살구가지가 시끄럽다”라는 문장에서 “상태는 한 단어에 담겨 있다”고 제안했다. 시끄러워”라며 전체적인 모습을 드러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새벽은 춥다 버드나무 연기 밖에는" 마음은 예민하고 봄은 정감으로 가득하다 비밀스러운 행복. '아름다운 여인만이 젊은 시절의 낭만을 알 수 있다'라는 말이 있듯이, 봄바람이 불어오는 싱그러운 아름다움처럼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아름다움도 있습니다. "구름이 풀리고 달이 오고 꽃이 그림자를 만든다"는 "농"이라는 말이 너무 좋고 예술적 개념이 더욱 넓어졌습니다. 사진은 동백을 표현한 것입니다. 이러한 예술적 개념을 바탕으로 시를 붙였습니다. -----봄에는 동백나무 가지가 까치를 유혹하여 추운 겨울을 뚫고 나갑니다.
3왕궈웨이는 사이즈가 좋지도 나쁘지도 않다고 제안했다. 왕국의 크기는 좋고 나쁨에 따라 결정되지 않습니다. 또한 “물고기는 가랑비에 나오고, 미풍에 비스듬히 제비를 삼킨다”와 같이 한가로운 영역과 편안한 영역으로 나누어지는 “징”을 지칭하기도 하는데, 이는 두보의 초가지붕의 환경과 한가로운 분위기를 쉽게 묘사합니다. 작가는 오랜 우여곡절 끝에도 봄비의 상쾌함을 만끽하며, 노숙자 생활을 하며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면서 자연스럽게 눈앞의 삶에 만족하고 있을 수밖에 없다. 세부 사항에 열정적입니다. 끝없이 쓰러지는 나무들이 바스락거리고 끝없이 흐르는 양쯔강이 흘러간다는 두보의 글에서도 유래합니다. 일종의 비극적 상태, 장엄한 분위기, 그리고 인본주의적 재현의 아름다움. 높고 낮은 영역의 구별이 없으며, 핵심은 인본주의적인 아름다움입니다.
4 공부할 때 선생님이 이태백의 멋진 작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는데 아무런 감정도 없었어요. 이제 나는 왕궈 웨이 스승을 따라 "인간의 말"을 다시 읽고 있는데, 사회적 경험과 삶의 경험이 있기 때문에 감정적 인 요소를 추가하여 감상 할 수 있습니다. 고대인의 지혜. 이백의 시는 자신감이 넘치며, 그 사람의 개성을 드러내며, 숨길 수도, 꾸며낼 수도 없으며, 자연스럽게 상황의식을 드러낸다. 말이 자연스러워지기를 원한다면 먼저 내면의 마음을 닦고 미묘한 변화를 통해 승화시켜야 한다. 여자들이여, 서두르지 말고 자리를 잡은 후에야 눈에 띌 수 있다.
5 왕궈웨이(Wang Guowei)의 글은 텍스트의 온도를 건드리고 외부에서 내부로 침투하려는 신중한 사고에 의존합니다. 문정운과 풍연기의 시는 각각 '정묘하다', '심오하게 아름답다'고 정의했다. 둘 다 화간파의 대표자이며, 역시 남자애와 여자애에 관한 것이지만, 슬픔 속에 있는 새로운 힘은 다음과 같다. 다른. 결국 성격이 운명을 결정한다는 것은 사실이다. 일반적으로 사랑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하는 남성은 여성의 행복을 해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러나 너무 낭만적인 태도는 쉽게 자비롭고 감상적인 태도로 바뀔 수 있습니다.
풍연기의 “갑자기 바람이 불어 샘물 웅덩이를 주름지게 한다”라는 문장에는 그 막연한 슬픔과 알 수 없는 긴장감이 한동안 읽혀지지 않는다. 시야가 매우 넓다는 느낌이 듭니다.
6 화간파의 문체는 절묘한 의도를 가지고 있지만 화려하고 진정한 기질이 부족합니다. Wen Tingyun, Wei Zhuang 및 Feng Yanji가 대표합니다. 한 친구가 내 기사의 수사법이 너무 화려하고 단순한 아름다움이 부족하다며 가혹한 제안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당시에는 글의 스타일이 글쓴이의 개인적인 스타일과 관련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정말 불편했습니다. 저는 단순한 사람이 아니고, 글을 단순한 작품으로 강요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인간의 감정을 다스리는 것이 글이다"라고 생각합니다. 마음이 얼마나 넓고, 글이 넓고, 글이 진정한 기질과 일치하는지.
왕궈웨이의 말 "눈물 흘리며 엄한 화장을 한다"(펑옌지), "하하 술을 만나면 인생이 어찌 되겠는가"(위장), 단순한 말, 풍부한 슬픔, 은폐 감정은 드러나고, 여기에서 마음의 상태가 드러난다. 미묘함은 객관적인 렌즈를 통한 마음의 현실적인 상태에 있다.
7 향수는 다 더럽고 미녀들은 늙어가는데 무슨 예능이냐? 남당(南唐) 고제(後帝)의 시에는 향기로운 연잎이 지고 서풍이 푸른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좋은 일이 지나간 것에 대한 후회를 표현하세요.
사실 사람이 세속적이고 강력한 인맥을 초월할수록 학업에 더 집중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깨끗한 사람의 또 다른 예인 왕궈웨이는 이런 사람이어야 합니다! 더욱 감탄하게 되는 곳이에요!
『이사오』에서 이런 시를 이야기한다면 --- 오직 흩어진 풀과 나무만이 아름다움의 황혼을 두려워한다. 매화가 사람의 창자를 터뜨리는 경야오의 '세 매화'의 첫 장면도 생각나네요. 피날레 장면은 하오광이 인솽의 차가운 몸을 안고 먼 곳을 향해 질주하는 장면이에요~~오랜만에. , 저 멀리 아름다운 백호 두 마리가 나타나 서로를 쫓고 있어요~~
이 추잡한 아름다움과 황혼의 아름다움의 느낌을 이해하고 싶다면 이 엔딩만으로도 설명이 충분할 것 같아요. . 시의 영혼은 그것을 읽는 사람과 텔레파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시를 감상하는 것은 자비와 지혜의 문제이므로 강요할 필요가 없습니다.
8 Wang Guowei는 말에 민감하고 그의 분석도 매우 정확합니다. Wen Feiqing의 말은 아름다움으로 승리하는 '화병 황금 자고'라는 제목으로 그 안에 담긴 감정적 함축성을 ''이라고합니다. Sentence Show'. , 나는 암시적인 표현을 좋아합니다. 추측하게 만들 수도 있지만 암시성은 실제로 일종의 아름다움입니다. 하지만 일정 수준 이상의 사람들은 '뼈의 아름다움'과 '정신의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그러나 위장(魏境)의 시에는 '줄 위의 꾀꼬리의 말'의 우아함과 폭넓은 예술적 개념이 담겨 있다. 은밀한 사랑(노예)에 대한 내실 문장이라도 나오기 어렵기 때문에 랑쉰이 리안에게 전화하세요), 미래 세대도 참을 수 없는 어떤 배경에 눈이 멀어 말 한마디 없이 고의로 웃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오직 진짜만이 잊혀지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9 청나라 말기 시인 주계근(周立村)은 모강과 서시가 천하의 미인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짙은 화장이나 옅은 화장을 하는 것이 좋으며, 거친 옷과 헝클어진 머리는 시골의 아름다움을 가리지 않습니다.
그는 Wen Feiqing의 시를 엄격한 화장에 비유하고, Wei Zhuang의 시를 밝은 화장에 비유한 반면, Li Yu의 시는 거친 옷과 헝클어진 머리로 나라의 아름다움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정말 상세한 분석이네요.
'인생은 동쪽으로 흐른다는 사실이다', '얼마나 슬픔을 가질 수 있느냐고 묻는다면 샘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과 같다'라는 구절을 잘 읽어보면 언제나 그럴 수 있다. 슬픔을 파도에 비유하라. 강물은 웅장하고 마음이 넓으며 이는 그의 죽음의 슬픔과 관련이 있다. 예로부터 많은 사람들이 삶의 어려움을 겪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마지막 노래를 부르도록 영감을 줄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우리는 삶의 웅장함을 누릴 때나 삶의 괴로움을 겪을 때나 고대시의 아름다움을 감상합니다. 또한 슬프고 웅장 할 것입니다!
10 남당(南唐)의 후대 거장들에 대해 이야기한 뒤 '객관주의자'와 '주관주의자'의 문제를 이야기했다. 객관주의자들은 소위 '세속적인 일을 잘 알고 인간의 감정이 교묘하다'는 견해가 있는데, 예를 들어 『붉은 저택』과 『물호전』 등이 명작으로 집약되었다. 세상에서 셀 수 없이 많은 따뜻함과 따뜻함을 모은 끝에 그들은 "어리석은 말들로 가득 찬 종이들, 한 줌의 '쓴 눈물'이 내가 이 두 고전 명작을 읽을 수 없는 것도 당연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주관주의자'라고 하면 세상에 깊이 관여하고 있든 없든 상관없습니다. 그들은 솟아오르는 감정의 표현에 충실하고, 예술에 충실하고, 삶에 충실하며, 미학의 경지에 이르렀습니다. 말이나 다른 문학적, 예술적 매체의 도움으로 이것이 최고의 기질로 해석됩니다.
봄바람과 함께 찾아온 11 풍자는 문자의 애정시에서 점차 벗어나 또 다른 삶에서 등장해 은은한 향기를 풍겼지만, 겹겹의 사랑의 고독을 덮었다. . 독립적인 콜드 브리지는 "부러진 다리는 계속 부서진다", "긴 다리는 오래 자라지 않는다"라는 서호의 비유를 잘 구현합니다. 시인의 슬픔은 수많은 생명체 속에 존재한다. 우리는 광대한 사전 속을 걷고 있는 바다의 한 방울일 뿐이다. 만물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어떻게 세상을 통찰할 수 있겠는가? 시는 나의 미학이고, 말은 나의 경고입니다.
12 가사를 읽으면서 제가 왕궈웨이 선생님의 말씀에 동의하는 것 중 하나는 사람이 자신을 진정으로 직시할 수 없다면 그 사람의 감정도 연약하고 회피적임에 틀림없다는 것입니다.
그 단어가 아무리 화려하더라도 영혼을 잃었기 때문에 여전히 "고귀함 이상"입니다. 내 친구들 중에서 샤오닐루는 항상 영혼의 무게를 중시하는 유일한 사람이다. 아마도 그녀는 지난 2년 동안 완전히 동화되어 사고의 차원에서 끊임없이 문제를 고민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당신은 현실적이지 않다고 말할 수도 있고, 실용적이지 않다고 말할 수도 있고, 심지어 세속적이지 않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수천년의 역사 속에서 문화와 예술의 본질이 많이 상실된 것도 세상을 무시한 결과이다. 저는 고서 읽기를 정말 좋아해요. 고시의 향연을 즐기면서 거울에 비친 제 모습도 보고, 옷도 고칠 수 있어요.
13 어떤 사람들은 고서를 읽는 것이 고대인과 직접 대화를 나누는 것이고, 고대인의 본질과 지혜를 얻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오늘은 우아한 시인 진관(秦關)에 관한 왕궈위(王國塚) 선생의 시를 나누겠습니다. 그가 즐겨 이야기하는 <사사를 밟다>라는 가슴 아픈 시가 있습니다. 시 전체를 읽은 후 나는 마지막 문장을 읽고 흥미로운 것을 얻었습니다. Chenjiang은 운이 좋게 Chenshan Mountain을 돌았지만 누구를 위해 Xiaoxiang으로 흘러 갔습니까! 언뜻 보면 진장 강이 진산 산을 둘러싸고 있고 산과 강이 서로 의존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형태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삶의 변덕스러움을 비유하는 것 같습니다. 문장 속에는 약간의 눈물과 말없는 눈물이 담겨 있는데, 이는 일종의 안도감이자 또 다른 삶에 대한 기대이기도 합니다. 이 형언할 수 없는 고통은 동포의 강등감과 일치한다. 인생에서 무기력함을 경험한 적이 있다면 아마도 이 문장에 공감하실 것입니다. 시는 대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아름다운 것 같아요.
14 시의 품격을 판단하는 기준 중 하나는 '상태' 외에 '아우라'이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최고의 평가는 아름다움이나 아름다움이 아니라 '성질'과 '아우라'입니다. 좋은 시는 장엄하거나, 무지개처럼 비극적이거나, 오랫동안 사람들의 마음속에 남아 있는 연기와 같습니다. 하하, 예전에 중국어 수업을 들었는데 시를 읽을 때 선생님의 말씀에 무작위로 동의하면서 풍경에 감정을 담고, 사물을 통해 야망을 표현한다고 하더군요. 인생의 굴곡을 진정으로 경험한 후에야 시의 신랄함을 이해할 수 있고, 자기 비하적이고 자기 설명적이며 자기 즐거움을 주는 그 웅장한 문장을 점점 더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의롭고 해독 효과가 있습니다.
15 예를 들어 '첩이여'에서 '영혼은 겉모습이 아니다'라는 왕궈웨이 선생의 시와 가사를 어떻게 이해하면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서초대군은 패배 후 진영으로 돌아올 수도 있고 당황해서 도망칠 수도 있고, 침착하게 패배하여 왕의 모습을 보일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시와 말처럼 성격이 있고, 스타일이 있고, 외모가 있지만, 정신이 분위기를 조성할 수는 없습니다. 화가안파의 꽃시는 문체로 가득 차 있을지라도 진정한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예는 감정에서 시작하여 예절에 그치며 독자들로부터 칭찬을 받는 야웨(Yayue)입니다. 그러나 미미(Mi Mi)의 소리는 낯설고 기름지기 때문에 무자격곡으로 여겨진다.
16 Zhou Bangyan의 아름다운 수사법은 가사가 능숙하지만 거창하지 않다고 말하는 Wang Guowei의 칭찬을받지 못했습니다. 사람의 글의 질을 평가한다면 날씨는 어떻습니까? 예술적 개념? 광범위한가요? 내 생각에 그 말들은 화려하기도 하고 찬란하기도 하고, 어떤 것은 힘차고 웅장하고, 어떤 것은 슬프고 어떤 것은 슬프고 기쁜 것 같다. 마치 사물을 관찰할 때 단단한 사물이 모두 나의 색으로 가득 차 있는 것처럼 말이다. 나는 단지 나 자신에게 속하고 싶을 뿐이고 모든 것이 독특합니다. (자신의 말, 자신의 스타일, 자신의 생각이라면 독특하고 모방할 필요가 없습니다.)
17 말을 맛보는 것은 차 한잔을 맛보는 것과 같습니다. 향기는 차 한잔을 먹는 것과 같습니다. 컵에 담긴 음식에는 종과 옥이 가득하고 향기는 입술과 치아에 남아 있습니다. Zhou Bangyan의 아름다운 말은 놀라운 아름다움과 같아서 사람들의 생각이 가득 차게 만듭니다. "계수풀 흐르는 타일"이라는 문구는 달빛의 색과 향기를 결합하여 아름다운 예술적 개념을 만들어냅니다. 시에서 달은 흐릿한 요정이고, 천상의 요정이자 초자연적이며, 틀에 얽매이지 않고 범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지닌 요정입니다. 동포의 속담에------장수하고 아름다운 달에 도달하기 위한 긴 여정을 기원합니다. 아름다운 것은 언제나 찬주안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Guihua"와 "Chanjuan"은 달의 별칭으로, 적절하게 사용하면 가끔 좋은 문장이 됩니다.
18 동포와 장즈푸의 '수룡송'을 공유한다. 동포의 원곡이 조화롭지만 원곡처럼 들린다. 장즈푸(Zhang Zhifu)의 시는 원래 노래된 대로 운율이 조화로운 것처럼 보이며, 그의 재능은 그에게 강요될 수 없습니다.
저는 동포의 시를 좋아하는데, 유행만 쫓고 남들이 하는 말만 따르지는 않아요. 그는 흐르는 구름과 흐르는 물을 통해 감정과 풍경을 서로 잘 혼합할 수 있으며 그의 감정은 섬세하고 투명하며 그가 보는 모든 풍경은 그의 마음 속의 감정입니다. 풍경은 감정에서 생기고, 감정은 풍경 속에서 나타나며 나무 속으로 스며든다.
샘물은 세 부분으로 나누어져 두 부분은 먼지, 한 부분은 흐르는 물이다. 자세히 보면 이별의 눈물임을 알 수 있다.
------가장 아름다운 것은 온 땅에 흩어져 있는 날아다니는 꽃, 부러진 개구리밥, 떨어지는 붉은 꽃, 미루나무 꽃의 '풍경'이 원한으로 인해 '풍경 속의 감정을 형상화한 것'으로 승화된다는 것이다. 마음 속에 보이는 것은 "눈물", 사물과 감정의 융합이 너무 훌륭합니다. 이것이 글쓰기의 아름다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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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시 "비밀 향기"는 왕궈웨이 선생이 "너무 많은 사랑"으로 인해 "녹지 않은 설탕물"로 정의했습니다. 좋은 작품과 나쁜 작품이 있고, 진심이 담긴 감정이 있다. "풍경에 감정을 담아내고, 풍경에 감정을 표현하는" 기법이 고대와 현대에 드물게 최고 수준까지 적용됐다. 좋은 것과 나쁜 것을 맛보는 법을 배워야만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고대인의 감정은 신났거나 슬프거나 생각에 잠겼거나 은밀하게 행복했거나 모두 이 세상 사람들의 조바심과 걱정을 없애는 좋은 약입니다. 문장 사이의 단순함이 마음을 부드럽게 합니다.
20 단어를 읽는 것은 사랑에 빠지는 것과 같고, 사랑은 성격과 같습니다. 시에는 사랑이 드러나고 시에는 분위기가 어둡습니다.
가슴에 피로도 없다면 왜 키 큰 나무 아래서 황혼을 헤아려야 하겠습니까?
차가운 하늘에 구름과 들학이 외로워서 글이 슬픔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왕궈웨이의 인물론을 읽고 느낀 점.
21 그 말이 매혹적이고 충격적이다. 정(鄭) 음악 한 곡은 성급한 마음을 달래주고, 아름다운 가사 한 곡은 끊임없는 예술적 관념을 갖고 마음을 부드럽게 해줍니다. Wang Guowei 씨가 언급 한 단어는 "분리"와 "분리되지 않음"으로 구분되어 이해하고 구별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말의 세련미는 시인의 도구이며, 그 핵심은 기본적 기량에 있다. 내가 '분리'라고 이해하는 것은 독자가 그 의미를 이해할 수 없고, 흐릿한 층이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분리 없음"은 내면의 겸손을 외면의 표현으로 바꿉니다. '이별'은 서투름의 은폐이다. 제가 제대로 이해한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조언 좀 해주세요.
예를 들어------해질녘의 빗방울은 언급할 가치가 있고, 더 구체적으로는 왕과 그의 손자를 기억합니다. "분리 없음"이라는 문장으로 간주됩니다.
시인이 어떤 기법이나 암시, 의인화를 사용하더라도, 엮어낸 말은 독자에게 가장 현실적이고 자연스러우며 진실한 감정을 전달하고 독자가 몰입할 수 있도록 해줄 수 있는 것이어야 한다. 장면, 즉 '이별이 없다' '라. 기사는 "끊김 없이" 작성되어야 합니다.
22 사람의 가장 나쁜 상태는 '술은 슬픔을 씻어주고 꽃은 의욕을 소멸시키는' 때이다. 왕궈웨이 선생은 백석의 시를 무능하다고 규정했으며, 그의 고상한 모습은 그의 약점을 감출 수 없습니다. 그의 모든 시는 자신의 생활 조건을 옹호하려는 노력이 자기 확인과 자아의 행위임을 더욱 확신합니다. - 모두를 위한 프로모션. 나는 Wang Guowei 씨의 비난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누구도 눈물을 흘릴 자격이 없기 때문입니다. 모든 사람이 Su Shi와 Li Bai만큼 대담할 수는 없으며 "하늘을 향해 웃으며 나가면 어떻게 될까요?" 우리는 펑하오 사람들이 될 수 있을까?” 그것은 여전히 “항상 있었던 황폐한 곳을 되돌아보고 내가 돌아오면 바람도 없고 비도 없고 맑은 밤도 없을 것”이라는 초월적인 것과는 다른 것입니까? 기복 속에서도. 고대인의 말씀을 읽을 때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23 말장난을 하는 사람은 예민한 유리심장을 가지고 있지만, 남의 눈에 띄지만 자신을 숨기는 데는 익숙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수년간의 습관이 맑고 투명한 스타일을 만들어냈을 것이다. 고대와 현대, 국내외에서 정말로 마음을 바꿀 수 있는 사람은 공허하지도, 피상적이지도, 건조하지도 않은 성품이 좋은 사람이다. 기록된 내용은 인위적인 것이 아니며 참으로 영적인 것입니다. 애정 어린 감정과 진실한 감정, 그리고 은은한 수줍음을 모두 담고 있습니다. 깊고 멀고 딱 맞습니다. 예를 들어 Xin Qiji와 Su Shi가 있습니다.
24 만족할 수 있다면 언제나 행복할 것입니다. 동포는 왜 열린 마음으로 일을 처리할 수 있나요? 그는 타고난 조절 능력이 있고, 세상에 대한 책임감이 있고, 세상을 초월하는 평온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자(莊子)의 미학철학에서는 모든 것이 미학적으로 즐거울 수 있다고 말합니다. 삶과 죽음은 단지 단계에 불과하며 동등하게 대우받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동포의 시는 문맥상 품격이 높고, 읽고 있으면 포만감과 훈훈함을 느낄 수 있다. 성자의 자질을 키우고 자신의 결점을 제거하십시오. 전진하면서 수행하지 않는 사람은 후퇴할 때 반드시 황폐해진다.
25 우리가 아름다운 예술 생활을 추구하는 이유를 설명할 수 있는 완벽한 답을 이번에 드디어 찾았습니다. 문학 친구들과 한번도 논의한 적이 없는데, 예술이 우리에게 주는 것은 무엇일까요? 문학도 포함! 아름답다는 말과 함께 플라시보 효과도 있을 수 있다. 예술(문학, 회화, 사진, 음악, 조각 등)과 완벽하게 결합되면 하늘과 땅을 잊어버릴 수 있다. 마음을 써야만 그 깊이를 알 수 있다.
때때로 '말 없는', '말 없는'이라고 부르지 않는 침묵도 사람의 품위를 유지하는 방법이다. 이해하고 이해하십시오.
26 소식의 유산으로 인해 그가 왕궈웨이의 분별력에 빠지는 것은 당연하다. 동파의 시에는 경지에 바탕을 둔 리듬과 매력, 기질이 모두 젊음으로 가득 차 있는데, 용약의 시도 다르지 않고 이미 힘차고 광활하지만 삶의 굴곡이 없는 지경에 이를 수 있으며 그 의미는 다음과 같다. 아직 완성되지 않았는데 가슴에 와 닿는다. 읽고, 맛보고, 토론하고,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미래 세대에게 거울이 될 것입니다.
27일을 시처럼 산다는 건 어떤 느낌인가요? Yan Yu의 "Canglang Poetry Talk"에는 설명이 있습니다. 번영하는 당나라의 왕자들은 관심에만 관심이 있었고 영양은 뿔을 달고 흔적을 남기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그 경이로움은 한데 뭉칠 수 없을 정도로 투명하고 절묘합니다. 마치 공기 중의 소리, 사진의 색, 물 속의 달, 거울의 형상과 같습니다. 의미는 끝이 없습니다.
삶의 아름다움은 '말은 유한하지만 뜻은 무한하다'는 깨달음에 있다. 불꽃놀이는 짜증나지만 마을을 돌아다니기 때문에 아름다운 비단이 된다.
28 "옥도끼를 왜 쓰느냐, 금항아리는 세월이 지나도 온전하리라"라는 말씀을 감상하며 달 아래 풍경을 감상하고 동시에 땅이 둥글다고 은밀히 찬양할 수 있습니다. 오랜 세월이 지나도 그대로 남아 있을 컵처럼 말입니다. "유낙국 총리"의 음모가 생각납니다. 황제의 생일에 허신과 다른 장관들이 귀중한 녹용, 인삼 및 기타 귀중한 제품을 공격했습니다. 그 때 허신이 천박한 말을 하여 비웃으려고 했을 때 황제가 무엇인가를 묻자 유용은 태연하고 침착하게 “폐하, 이 생강은 어떻게 생겼습니까?”라고 말했다. 생강 모양이 닮았나요?" 강산? 지금 강산 한 통을 주겠습니다. 받아주세요!"
비슷한 접근 방식이지만 동일한 효과가 있습니까?
29 시는 공평하지 않고, “즐거운 말은 표현하기 어렵지만 슬픈 말은 만들기 쉽다”는 말이 있다. 통찰력이 뛰어난 왕궈웨이(Wang Guowei) 씨는 이를 명확하게 표현했습니다. 나는 수천가지 생각을 해왔고, 세월이 지나면서 한 순간도 행복을 표현할 수 없고, 슬픔을 표현할 수 없어 시를 잔뜩 쓴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청년은 슬픔의 감정을 모르고 윗집과 사랑에 빠지고 윗집과 사랑에 빠지며 자신의 슬픔을 표현하여 새로운 말을 짓는다. 진짜 감정과 강요된 말의 차이는 지나가는 사람들이 한눈에도 구분할 수 있다.
30 오늘도 당신을 행복하게 하려고 평생 열심히 일해야 해요.
야오충 이모의 만족감이 중국인들의 공백을 메운다. 나도 예외는 아니었고 작년에 <삼매화>를 미친 듯이 다시 보고 <경요1, 2를 읽는다>라는 글을 두 권이나 썼다. 감정이 북받쳐서 서호(수운간) 촬영장까지 혼자 걸어갔다. , 조용히 앉아서 행동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생각할 때마다 나의 의지와 하늘과 땅 사이의 균형을 찾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무지는 끊임없는 사랑의 원천이며, 몸은 다시 받아진다 - 『아가마경』
내일의 세계에는 누가 누구의 진사이고 누가 누구의 판도라인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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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역에 대해 이야기하기보다는 기질과 매력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Wang Guowei 씨는 손끝에서 '영역'을 집어 들고 '일정한 수준의 자존감이 있습니다'라고 제안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해서 '환경'과 '인물'을 찾고 있습니다. 시가 우리에게 주는 힘은 시 대회에 도전해 우승을 차지하는 것이 아니라, 시가 말하는 것을 이해하고, 시가 느끼는 것을 표현하고, 시의 환경을 느낄 수 있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으로 인한 고통에 직면하여 어떤 사람은 평생 원한을 품고 살기로 선택하고, 어떤 사람은 용서하기로 선택하고, 어떤 사람은 관용하기로 선택하고, 어떤 사람은 무관심하기로 선택하고, 어떤 사람은 잊어버리기로 선택하고, 어떤 사람은 방해나 불안 없이 그 고통을 안고 살기로 선택합니다. . 내 마음이 가는 곳마다 나는 내 자신의 상태에 있음을 발견합니다.
32 『개통운』을 읽고 나니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운율'에 대한 감상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나는 좀 더 모호하게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 Xin Qiji의 문장에서 "이제부터 술이 가득 차고 달빛이 밝으면 귀가 뜨거울 때 왕궈웨이 선생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heat"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그것이 운율이라고 말했습니다! 마지막 문장인 '아마도 농시 이야기일 것 같다'에 주목했는데, 이 문장은 사람들에게 '저기'가 사랑으로 가득 차 있고 이미 곤경에 처해 있다는 막연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표현이 모호하고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듭니다. 송나라의 시는 당나라의 시 못지않게 아름답다. Sao Ren과 Jiu Bian이 영혼을 소환하는 곳은 깊은 물 속에 구름과 안개가 가득합니다.
33 오늘은 Tan Xian의 "나비 사랑 꽃"을 읽었습니다. ------ 연꽃 씨앗은 녹색이고 마음은 외롭습니다. 그리고 매일 비. 버드나무에 카다몬 향이 남아 있으니 그때는 갈 곳이 없다.
당나라 시인 최호의 말처럼 ----- 사람의 얼굴은 어디로 갈지 모르지만 복숭아 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웃는다.
또한 그들이 살았던 왕조가 다르기 때문에 시인들의 사고 방식도 달랐다는 '인간의 얼굴을 알 수 없다'는 슬픔을 강조합니다. 첫 번째 시기는 청나라 말기로서, 상황이 혼란스럽고 백성들이 불안해하던 때였다. 시인은 과거의 큰 사건을 그리워했다.
다음은 당나라인데, 나라가 평안하고 백성이 안전하다. 비록 '사람의 얼굴은 어디에도 없다'고 해도 별로 슬프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웃고 있기 때문이다. ", 낙천적이고 개방적이며 한 가지나 한 사람에게 집착하지 않습니다.
시를 읽고, 내가 원하는 삶을 읽고, 새벽의 찬란함을 읽어보세요.
34 문인들이 서로 멸시하고, 백 가지 학파가 다투게 하고, 자신의 야망만을 존중하는 것은 오만이다. 문학의 깊은 직조에 빠져 그 의미를 해석하는 것은 비윤리적인 일이 아니다. 예로부터 문학계에는 수백 송이의 꽃이 피어나 저마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추구하며 세계 곳곳으로 퍼져 나갔습니다. 문인들은 서로, 감정, 도덕성을 존중합니다.
35 송시는 오농의 부드러운 말보다 웅장하다. 가장 아름다운 시는 Cuidai, Emei, Guhong, Tianya, Sad Clouds 및 Lonelies의 시입니다. Shi Dazu의 "Shuangshuangyan"을 노래합니다. "제비 송가", "버드나무는 흐릿하고 꽃은 흐릿하다", "잊었네 세상은 향기로 가득하다", "푸른 국화 두 마리가 슬퍼서 의지할 뿐이야"라는 아름다운 말. 매일 그림 기둥"이라는 말에 나는 술에 취해서 돌아갈 길을 모른다.
시인은 감정이 치솟을 때 과묵해지는 경향이 있으며, 깨어남이 자신의 무한한 슬픔을 무너뜨릴까 몹시 두려워한다. "암시성"은 언제나 여성에게 가장 소중한 것이었습니다.
37 종과 삼각대, 옥음식은 말 그대로 화려하다. 사람들이 피상적인 것에 사로잡혀 있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음이 부족합니다. 옛날에는 수수한 옷을 입고 나라의 아름다움을 감출 수 없었던 서시가 있었는데, 그는 마치 보물을 발견한 것처럼 최고의 미학으로 그곳을 평가했다고 한다. .
그러나 시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이며, 참된 지식과 참된 기질을 마시며, 강과 산의 힘을 삼키고, 산과 흐르는 물의 고요함을 삼킨다. 인생을 감상하고, 긴 강을 읽고, 초심을 잊지 말고 선(禪)의 마음을 품고 달려라.
38 글을 쓰는 사람들은 대체로 같은 생각을 한다. 장쉰의 '문학적 힘'의 관점에서 볼 때, 문학은 말의 예술적 표현일 뿐만 아니라, 사고의 영역이기도 하다. 연민의 세대. 그와 왕궈웨이가 주창하는 정신세계는 공리주의를 버리고 순수한 미적 취향을 추구한다는 점에서 다소 유사하다. 문학의 힘에는 신앙의 요소도 포함되죠? 믿음이 없으면 영계가 부유하다고 할 수 없습니다. 모든 연민의 감정은 산과 강, 해와 달과 별의 기쁨과 슬픔을 공유하며, 그리하여 사람은 진정한 살과 피가 됩니다.
39 유용을 말할 때 사람들에게 떠오르는 첫인상은 노래하고 춤추는 새들 사이를 배회하는 낭만적이고 재능 있는 남자의 모습이다. 그는 "명성을 지니고 포도주를 따르지 않고 낮은 목소리로 노래했다"는 이유로 "시간을 견디고 무시한다"는 이유로 많은 카이 코우로부터 숭배를 받았습니다. 사랑은 너무나 현실적이고 그 의미가 너무나 분명해서 가수를 '란신 혜성 할머니'라고 부르는 것은 심각한 정신적 결벽증을 앓고 있는 왕궈웨이에게 경박하고 저속한 일입니다. 그러나 결국 왕궈웨이는 여전히 문학을 삶의 영원한 의미로 여겼고, 예술은 사람들의 삶을 공허하게 만드는 중요한 임무를 맡을 수 있었다. 얘야, 결혼하면 예술과 결혼해라.
40 시 감상은 사람의 심미성과 정신적 경지를 어느 정도 향상시켜 주기도 한다. 왕궈웨이 선생은 동쪽 경사면의 광활함은 신에게 있고, 흰 돌의 광활함은 그 모습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신적으로 강박적인 왕궈웨이를 위해 시의 정신과 운율에 주목하지만, 화려한 외모는 다소 포기한다. “운율은 높지만 계수나무 영혼이 영광을 얻고, 말은 아름답지만 봄 풍경은 아름다움과 경쟁한다”고 제안됩니다. 동파의 '강은 동쪽으로 흐르고 파도는 모래를 덮치며 시대의 낭만이 있다'와 백석의 '술은 슬픔을 없애고 꽃은 영웅적 정신을 없애준다'에 비하면 하나는 고상하고 마음이 넓으며, 다른 하나는 인정 많은. 사실 말은 성격, 태도와 관련이 있다.
41 문학이 게임에서 유래했다는 이론은 얼핏 보면 다소 우스꽝스러워 보일 수도 있다. 『인간의 말』에는 작가가 갖춰야 할 수양과 태도가 설명되어 있다. 시인은 우주에 대해 글을 쓰려면 우주 속으로 들어가야 하며 우주는 고유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깥에 있어서 관찰이 가능하니 높이가 높다. 이 말은 그 증거와도 일치한다. 오직 들어가야만 바람과 달을 지배할 수 있고, 꽃과 식물과 함께 기쁨과 슬픔을 누릴 수 있다. 나와서 세상의 맛을 이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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