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4 자 성어 사전
4 자 성어 사전
2. 4 자 성어 백과에는 만상업데이트, 종종종종시, 닭명도적, 천군만마, 양이 죽은 후 보양, 궁사영, 학립계군, 쇠거문고, 물고기 득수, 새꽃 향기, 호두사미, 막다른 길, 화룡점정, 근시안적 고래, 단서를 잠식하고, 용마정신, 용호비약, 용호비약, 용호동, 용약풍명, 교통, 사슴을 말, 산토끼를 여우, 슬픈 토끼, 개와 개를 안절부절못하고 게걸스럽게 한다. 인체 장기를 함유한 성어, 저급, 어리석은 눈, 멍청함, 머리가 무겁고 발이 가볍다. 곤충의 이름을 딴 성어 (예: 나방이 불을 지르고, 금매미가 껍질을 벗기고, 모기가 천둥을 치고, 달이 월계관을 이기고, 고래, 잠자리, 사마귀가 차를 막고, 단서, 사마귀가 매미, 참새를 잡는 성어) 가 있다 항간의 설법은 반의어 세트를 포함하고 있다. 앞으론 포옹하고, 동쪽은 서쪽으로 비뚤어지고, 입을 숙이고, 입은 마음이 옳고, 머리는 발이 가벼우며, 머리는 꼬리가 없고, 오만하고, 공경하고, 서쪽은 남쪽으로 도망가고, 동쪽은 서쪽을 바라보며, 축적이 적으면 많아지고, 복은 함께 즐긴다. * * * 고생은 반신반신반신한다. 남북 간 수자 이동이 위태로워 역전승했다. 그래서 다자성어, 구우두호의 힘, 손에 닭을 묶는 힘,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해서 천군이 쉽게 얻을 수 있다. 첫째, 찾기가 어렵고, 하늘과 땅이 화목하고, 습관이 자연스럽고, 1 년의 계책은 봄가뭄에 있다. 요컨대, 해종은 반드시 종소리를 매야 하는데, 사람은 장기적인 근심이 없다. 처자처럼 가까운 근심이 있고, 토끼처럼 움직이고, 부처님의 발 과외를 서두르고, 참새는 작지만, 오장이 모두 갖추어져 있으니, 차라리 닭머리가 될 것이다. 아무 일도 하지 않은 후, 틀림없이 선생님이 세 사람이 왔을 것이다. 적을 친구로 만들다. 비상사태를 묘사하는 것은 매우 긴급한 것이다. 10 만 불을 기다리다. 한 인물의 표정을 묘사할 필요가 있다. 매우 편안하고 매우 평온하다. 그야말로 나무닭 같다. 그것은 웃고 있다. 그것은 미간을 찌푸리고 있다. 정말 어리석은 눈이다. 정말 의기소침하다. 영웅을 묘사하는 성어는 매우 웃긴다. 그것은 정직하고 두려움이 없다. 이것은 공명정대하다. 진정하고, 위험을 무너뜨리는 것은 가치가 있다. 봄빛이 아름다운 성어를 묘사하여 밝고 다채롭고 봄비가 기름처럼 내린다. 봄에는 새소리와 꽃 향기가 난다. 봄에는 따뜻한 꽃이 피고, 꽃이 피고, 비바람이 소소하다. 성어 "생각" 은 쓴 것 (쓴 것), 조용한 것 (조용한 것), 완전히 생각하는 것 (깊은 것), 나쁜 것 (많이 생각하는 것), 많이 생각하는 것 (생각하는 것) 이다. 기발한 생각 (기발한) 사고 (열정 사발)' 많은' 이라는 성어에는 많은 관중 (빈자리), 많은 귀빈 (결혼식), 많은 사람들 (어깨를 나란히), 많은 인재 (인재가 많다), 많은 병마 (군대가 많다) 가 있다 더 많은 색깔 (오색찬란하다) 더 많은 도안 (가지각색) 과' 보기' 의 동의어인 성어는 식견이 넓고, 소문을 듣고 겁이 나고, 모든 것에 대해 똑같이 가슴에 훤히 드러난다. 세계를 바라보고, 관중에서 표범을 엿보고, 눈을 뜨고,' 용' 이라는 글자가 있는 성어는 생기발랄하다. 용은 용마령룡호약, 용호도약, 용호보 화룡점정, 용호동 용점프 풍명차수마룡은 우화 이야기에서 유래했다. 배를 다투어 검을 구하고, 펑성만리 등 토끼가 귀도종을 숨기고, 경새의 활과 뱀의 그림자를 보충하고, 장작을 메고 불을 끄는 성어는 역사 이야기에서 나왔다.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진창에 끼어들고, 그림을 따라가고, 히치하이크를 타고, 눈반을 세우고, 도끼를 만들고, 전쟁을 하고, 초당을 돌보는 것은 기적이다. 수많은 통념이 있고, 밖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참을 수 없다. 새명이 환호하며 뛰는 성어는 들어 본 적이 없다. 소리가 없다. 붕성만리 일석이조, 바람이 불고, 거위 가죽이 날리고, 새들이 군계군으로 군림하고 있다. 참새는 비록 작은 오장이 다 갖추어져 있지만 사마귀는 매미를 잡는다. 후성어가 용리의 황새 ('아니오' 글자로 시작) 를 잇는 뻔뻔한 질문은 눈먼 말에서 성공 실패까지, 성인의 아름다움은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다. 회수 운명은 정해져 있고, 시한폭탄은 먹을 것이 없고, 다른 기회는 없다. 나무를 3 분 동안 싸게 들여서, 권력을 다투고, 득의양양하게 우쭐거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책 제목에 따르면,' 삼국연의' 는 육장을 자르고, 하나는 싸우고, 하나는 다치고, 하나는 부인을 잃고, 또 병사를 접고, 변론단 유' 홍루몽' 유 외할머니가 대관원에 들어갔고, 임대옥은 꽃 서유기 서학동, 저팔계가 크게 소란을 피웠다. 《수호전》은 양산림이 홍수를 치고 생진강을 빼앗도록 강요했다. 송무는 호랑이를 맞혔다. 무대랑은 사오빙 세 그릇을 팔고, 경양강 3 자 속담반 1, (카멜레온) 이 불안정하다.
2. (웃는 얼굴 호랑이) 웃는 양면 사람. 3. (땅뱀은) 불량배로 한쪽을 제패한다.
4. (구두쇠) 인색한 사람. 5. (파그) 순종하는 사람.
6. (희생양) 다른 사람을 위해 맞은 사람. 7. (우물 안 개구리) 무지하고 무식한 사람.
8. (유자소) 국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사람. 9. (천리마) 재능 있고 위대한 업적을 가진 사람.
10, (종이호랑이) 외강중에서 일하는 사람을 비유한다. 동물에게 돼지우리 둥지 뱀동 용담호혈 토끼집 외양간 닭장 마구간 개미집 숫자 성어가 호응하여 일석이조, 일락천장, 똑같다. 하루 천리, 한마음, 양면 삼칼, 삼장팔, 삼단선, 삼양꼬리, 삼팔, 육팔, 삼심, 삼언, 사귀, 사방, 사방, 사방, 오색, 오호.
3. 초등학생 4 자 성어 4 주, 사면초가, 사면이 뻗어 있고, 사면이 흩어져 있고, 사면이 쓰러지고, 사면이 공격하고, 사면이 쓰러지고, 사서오경, 사면이 올라가고, 만유의 실수가 없고, 사방이 집이고, 사방이 집, 사방이 다 있다. 사방의 야망은 쇼를 하고, 도둑이 마음이 허술하고, 일을 좀 하고, 도둑이 마음이 허술하고, 일을 잘하고, 일을 잘하고, 일을 잘하고, 일을 잘하고, 나쁜 일을 하고, 악을 많이 하고, 벽관에 앉아, 벽관에 앉아, 벽관에 앉아, 벽관에 앉아 벽관, 벽관, 벽관, 벽관, 벽관, 벽관, 벽관, 벽관, 벽관, 오늘 이 범죄는 마땅히 심각해야 한다. 원흉은 마땅히 처벌을 받아야 한다. 범죄가 뻔하다. 범죄가 극악무도하여 용서할 수 없어, 사람을 몹시 화나게 한다. 이런 범죄는 처벌을 받을 수 없다. 취생몽사, 취생몽사. 벽을 뚫고 구멍을 뚫고, 구멍을 뚫고, 구멍을 뚫고, 깃털을 드릴하고, 뿔을 드릴하고, 불을 드릴하고, 얼음을 드릴하고, 바삭하고, 지혜가 많고, 소리발이 많다. 집에 가는 것이 가장 좋은 길이고, 갈 곳이 없다. 남쪽을 떠나 북을 치고, 말을 타고 취임하고, 말을 타고 꽃을 구경하고, 출근하고, 걷고, 걷고, 걷고, 걷고, 걷고, 걷고, 걷고, 걷고, 산을 건너고, 강을 건너고, 강을 건너고 있다. 결론적으로 종합원전은 유명하고, 진정한 사당, 국가 자급자족으로 자책하고 있다. 나는 나 자신을 만족시키고, 절벽에서 혼잣말을 하는 것 같다. 그러나 나는 자신이 의심하지 않는다. 나 자신을 만족시키고, 나 자신을 모순한다. 나는 놀랐다. 나는 걱정한다. 나는 스스로 죽음을 자초하고 있다. 나는 나르시즘을 하고 있다. 나는 자조하고 있다. 나 자신을 만족시키고, 나는 이기적이다. 나는 자신을 매우 높게 여긴다.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자신을 먹고 있다 자급자족하는 것이고, 스스로 일체가 되는 것이다. 만약 네가 동양인이라면, 너는 더 근면할 것이고, 너는 더 부지런할 것이다. 너는 자손을 낳고 싶어할 것이고, 너는 지칠 줄 모른다. 포도 덩굴을 기르기 어렵다. 이 일은 너무 커서 알아내기도 어렵고 통계도 어렵다. 바퀴 베테랑은 열정이 넘치고 봄의 시작은 고통스럽다. 첫 번째 채찍은 탁하고, 탁립은 도둑을 잡으며, 열매가 주렁주렁하다. 송곳이 끝나고, 궁원이 북쪽을 쫓고, 송곳이 주머니에 들어간다. 야심은 보답을 받지 못했다. 의욕이 강하고 손목이 머리에 맞고 있다. 장안보향의 화장이 아름답다. 데이피는 어리석은 척하고 있는데, 그는 감히 제멋대로 굴지 못한다. 그는 귀머거리인 척하고, 옥삶은 금을 팔며, 위험을 무릅쓰고, 재앙을 즐거움으로 만들고, 경형을 음악 323 136336 438+ 서적 등으로 하고 있다. 모두 책에 쓰여 있는데, 벽에 속해 있고 귀가 있다고 합니다. 작은 컵으로 죽을 끓이는 것은 비유의 물건이다. 너는 학을 삶고, 피아노를 태우고, 콩을 삶고, 막대기를 태우고, 산을 보고, 주관적인 감정을 권고해야 한다. 주객은 톱밥, 죽마의 친구, 죽보, 핑안, 죽바구니, 물, 대나무, 소나무, 소나무, 죽일 추격사슴, 냄새 나는 남편 수 촛불, 난쟁이를 뒤바꾸었다
4. 4 자 성어 대전은 한마음 한뜻으로, 순풍에 돛을 달고, 순풍을 타고, 일거에 유명해지고, 동인을 대하고, 기상천외하고, 삼심 이의를 해체하고, 오색 육색, 육육 세, 칠성고사진, 오복임문, 사계절이 봄처럼 갈라지고, 사분오열, 구구 이를 갈고, 으리으리하고, 완벽하고, 감사하고, 감사하며, 식수원을 생각하며, 매실을 바라보며 갈증을 가라앉히고, 떡을 그려 배고픔을 달래고, 애정, 행복, 행복, 떨림, 행복, 원시시, 원시시, 전 세계를 여행하고, 세대, 가지런히, 전 세계를 여행하며,
5. 4 자 성어와 해석 50 1. 재난은 작은 벽에서 시작된다: 재난은 집에서 발생하며, 내부 재난을 비유한다.
2. 축적은 돌아오기 어렵다: 오랫동안 형성된 나쁜 풍속 습관을 가리키며 쉽게 변하지 않는다. 3. 여우의 겨드랑이 가죽은 적지만 함께 가죽 가운을 꿰맬 수 있습니다. 비유가 적을수록 많이 쌓인다.
4. 일일 계산: 일일 계산 진행, 계산 일 계산 진행, 짧은 시간 내에 성공할 수 있음을 설명합니다. 5. 한자리에 모이다: 재능 있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것을 묘사한다.
6. 머리카락이 없는 공간: 중간에 머리카락이 없는 공간. 재난과 매우 가깝고 상황이 매우 위급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7. 사람마다 관점이 다르다. 사람마다 같은 문제에 대해 서로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다.
8. 사키 참조: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9. 인위적: 지나치게 가식적인 것을 묘사하는 것은 부자연스럽다.
10. 정정 e68a 84e8a 2ad 323133353236313431303 23/kk 침묵: 침묵하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13. 민감하지 마라: 고마워, 거부; 무감각하고 무능하다. 어떤 일을 하기를 거절하는 사람을 예의 바르게 거절하다.
다른 사람이 요구한 잘못을 거절하다 14. 장기 휴가: 장기 대출, 돌려주지 않습니다. 15. 롤 오프닝은 유익하다: 당신은 독서에서 뭔가를 얻을 것이다.
책을 열고, 책을 열고, 보고. 16. 작업 질서 준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다.
17. 공혈: 동굴이 있어야 바람이 들어온다. 뉴스와 전설의 비유도 완전히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아니다. 18. 근면: 열심히 공부하거나 관리한다.
외롭고, 다른 사람은 손이 닿지 않는다. (중립).
19. 늑대가 여기저기 뛰어다닌다: 늑대와 돼지가 뛰어다닌다. 한 무리의 나쁜 사람들이 뛰어다니는 것을 비유하다.
폄하하다. 20. 양지가 고르지 않다: 한 집단에는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있고, 자질에 중점을 둔다.
등급, 성취 등에 사용되지 않는다. 2 1. 임원현우: 예를 들어, 갈망만 있고, 노력도 없고, 소용이 없습니다.
22. 공포: 공포, 모골이 송연해, 묘사가 매우 화가 난다. 23. 사람을 보는 것은 다르다. 사람을 보는 것은 다르다. 사람을 보는 것 (또는 사람) 이 다르다는 것이다.
24. 문 안에 새가 적다: 문 앞에 그물잡이 새 한 장을 놓아도 된다. 손님이 드물고 춥다고 묘사할 수 있다. 혼잡: 서로 의사 소통하는 많은 사람들을 묘사합니다.
26. 얼굴이 완전히 다르다: 일이 매우 나빠졌고, 매우 비하적이다. 27. 머리가 없는 황소: 기술이 매우 능숙한 정도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포의어) 28. 원숭이를 목욕시키고 대관식을 받다: 원숭이를 목욕시키고, 모자를 쓰고, 성인으로 가장한다. 인물처럼 꾸미는 것을 비유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29. 밤 드럼 아침 시계: 은유는 사람들을 깨우고 깨울 수 있습니다. 30. 반대 방향으로 가다: 행동과 목적의 대립을 묘사한다.
3 1. 남쪽으로 이동: 남쪽으로 가고 싶지만 차는 북쪽으로 간다. 은유는 행동과 목적의 반대이다.
32. 진흙과 모래 모두: 다른 품질의 사람이나 사물을 비유한다. 33. 벽돌을 던지고 옥을 유인한다: 자조하는 말은 상대나 제 3 자가 이용할 수 없다.
34. 휘황찬란하다: 겸손이란 네가 영광이라는 뜻이다. 다른 사람이 너의 집에 오거나 다른 사람이 너에게 준 서화를 걸어주기 때문이다. 35. 노간 배탈: 솔직하고 성실하다는 것을 비유하고, 비할 데 없는 충성심을 비유한다.
36. 사리 골드러시: 대량의 사물에서 정수를 고르는 것을 비유한다. 예기치 않은 만남: 만난 적이 없는 사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에이아이: 말을 더듬는다. 나약한 망설임 등으로 이해하지 못하다. 기우: 불필요한 걱정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40. 전일을 잊지 않고, 사후의 스승은 과거의 경험과 교훈을 기억하는 것이며, 미래의 본보기로 삼을 수 있다. 4 1 .. 나는 이미 나귀 솜씨가 가난하다: 나는 이미 나귀 솜씨가 가난하다.
42. 쓸 책이 너무 많아요. 대나무도 다 쓸 수 없어요. 은유가 많은 사실 (죄) 은 끝내기가 어렵습니다.
완벽한 비난: 다른 사람들을 비판하고 완벽을 요구합니다. 44. 호시탐탐: 탐욕스럽고 흉악한 시선을 묘사한다.
45. 구제 불능: 계속 악행을 저지르고 회개하려 하지 않는다. 의견 차이: 의견 차이와 오해를 제거하십시오.
부조리: 이것은 정상이 아닙니다. 거짓이 기괴하여 이치에 맞지 않는다.
48. 꿈이 끝났습니다: 당신이 이루고 싶은 아름다운 것을 비유합니다. 황당한 꿈이 황당무계한 꿈이라는 말도 있다.
49. 기밀 유지: 기밀 유지. 50. 불에서 밤을 잡는다: 이것은 위험을 감수하고 다른 사람에게 기여하는 비유이다.
성어는 중국어 어휘에서 정형구 또는 단문의 일부이다. 성어는 고정적인 구조 형식과 고정적인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일정한 의미를 표현하여 문장에서 전체적으로 응용한다.
성어의 상당 부분은 고대에서 전승된 것으로, 단어에서 흔히 현대 중국어와는 다르다. 그들은 하나의 이야기나 전고를 대표한다. 성어는 일종의 기성어로 성어, 속담과 비슷하지만 약간 다르다.
성어는 대부분 서면이며 문학적 성격에 속한다. 둘째, 언어 형식에서 성어는 약속된 속된 4 자 구조이며, 문자 그대로의 의미는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 관용어는 언어 표현에서 이미지, 간결, 생동감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6. 4 자 성어 백과에는 침대와 침대의 은유적 의미의 불필요한 반복이 포함되어 있다.
실패 방지: 예방. 방어를 생각하지만 방비할 겨를이 없다.
예방: 예방; 승리: 모두. 변호를 묘사하다.
왕관은 부적절한 불필요한 동작의 은유이다. 이 나라는 자급자족할 수 없을 것이다.
국가의 형세가 매우 나쁘고 망국의 위험이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말 속에 말이 있다. 말 속에 또 다른 뜻이 있다.
안에 물건이 있다. 안에 또 다른 물건이 있다. 전에 보지 못했던 것을 보아라.
사물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드물다. 문에는 늘 장군이 되고, 집도 장군이다.
탁월함: 완벽함, 좋아요; 이점: 많음. 좋아, 많이 좋아졌어.
헤아릴 수 없이 많다. 형량이 매우 많다.
휠 플랫 휠 플랫: 봄과 가을 제나라 유명한 자동차 만들기 노동자; 바퀴: 도끼로 나무를 잘라 바퀴를 만든다. 기예가 훌륭하다는 뜻이다.
꿈은 원래 불어이었고 환각에 대한 비유였다. 나중에도 헛소리를 비유했다.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매일: 몇 번이고 또 몇 번이고.
날마다. 비유가 아주 오래되었다.
또한 시간이 헛되이 흘러가는 것을 묘사했다. 나날이 나빠지다
하나님은 훌륭합니다: 훌륭합니다; 후: 조사, 감탄을 표합니다. 신비하고 기묘하여 극치에 이르다.
묘사는 매우 흥미진진하고 신비롭다. 상실과 상실에 대한 묘사는 매우 겸손하다.
통정사통이란 슬픈 감정이 가라앉은 후 당시 겪었던 고통을 떠올리는 것을 말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미래에 대한 경각심을 유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머리에 머리를 얹은 것은 쓸데없는 것과 반복되는 것을 비유한다. 매우 작거나 매우 적다.
하고 싶은 대로 해라: 해라. 이것은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후자는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을 가리킨다. 들어 본 적이 없다: 들었다.
나는 내가 들어 본 적이 없는 것을 들었다. 신기하고 보기 드문 것을 묘사하다.
집 아래, 집 아래, 조직 또는 문장 구조가 겹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문 안에는 승상이 있고, 문 안에는 승상이 있다.
그것은 귀족 가정의 아이들이 그들의 아버지와 형제의 사업을 계승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현학과 현학은 원래 도가의 언어였으며, 도가의 미묘함과 보이지 않는 것을 묘사하였다.
후자의 묘사는 매우 신비로워서 이해하기 어렵다. 대중을 압도하지 않으면 소수의 적을 따라가지 않고 다수를 따르지 않을 것이다.
용의자를 사용하지 말고, 용의자를 사용하지 말고, 그를 사용하지 말고, 사용자를 의심하지 마라. 고용주가 충분히 신뢰해야 한다는 뜻이다.
도둑은 도둑을 잡으라고 외치고, 도둑은 도둑을 잡으라고 외치다. 나쁜 사람이 고의로 혼란을 일으키고, 목표를 옮기고, 다른 사람을 나쁜 사람으로 묘사하고, 자신을 위해 도피하는 비유이다.
침대 위에 침대를 쌓는 것은 중복과 반복을 비유한다. "침대" 를 가지고 있습니다.
침대 위에 침대를 쌓는 것은 중복과 반복을 비유한다. "침대" 를 가지고 있습니다.
침대에서 침대를 주는 것은 중복이 반복되는 것을 비유한다. 침대 밑에 침대를 놓는 것은 불필요한 반복을 비유한다.
"침대" 를 가지고 있습니다. 콩항아리 구운 콩은 형제가 상잔하는 것을 비유한다.
잘못된 것을 잘못 전달하면 할수록 더 잘못된다. 잘못된 것을 잘못 전파하면 할수록 실수가 더 퍼진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장기 분리는 반드시 결합해야 한다. 장기 분리는 반드시 사람이나 일이 변덕스럽고 고정적인 분리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네가 보지 못한 것을 보고, 네가 보지 못한 것을 보아라.
사물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드물다. "본 적이 없다" 와 같습니다.
오는 것이 좋지 않고, 오는 것이 좋지 않고, 오는 것이 좋지 않고, 오는 것이 좋지 않아도 오지 않는다. 어려운 뜻은 매우 어렵다는 것이다.
해마다, 해마다. 비유가 아주 오래되었다.
또한 시간이 헛되이 흘러가는 것을 묘사했다. 자기기만: 자기기만.
자신을 속이고 남을 속이다. 인척이란 먼저 친척이 되고 시부모와 결혼하는 것을 말한다.
친족 관계란 친척이 되어 결혼하는 것을 말한다. 사람은 나를 범하지 않고, 나는 범인을 범하지 않는다: 침략.
사람은 나를 침범하지 않고, 나는 다른 사람을 침범하지 않는다. 인자는 지위가 있는 사람이 하는 일이 항상 합리적이다.
매일 신중해야 한다: 신중해야 한다. 날이 갈수록 신중하다.
일을 매우 조심하는 것을 묘사하다. 무수한: 계산.
나는 셀 수 없다. 묘사가 너무 많아서 계산하기 어렵다.
어떤 경지를 초월하는 것이 바로 끝없는 경지이다. 사람의 시야가 객관적인 조건에 의해 제한되고, 인식의 영역이 끊임없이 확대되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자주 사용된다.
아름다운 경지에서 끝없는 체험이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산 밖에 산이 있다", "산 밖에 봉우리가 있다" 라고도 한다.
비유가 불필요하고 반복한다. 너는 냄새를 맡을 수 없다, 너는 한 번도 들어본 적이 없다.
사물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드물다. 집 아래에서 일하는 것은 기관이나 문장 중첩 구조에 대한 은유이다.
"집은 집 밑에 있다" 와 같습니다. 새로운 장점과 혁신은 새로운 것이며, 또한 업데이트가 필요하다.
무벌의 형벌은 사람들에게 법률을 준수하도록 교육하여 열지 않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이다. 비단 가운에 리넨 가운을 더해 화려함을 가린다.
비유는 남에게 자랑하지 않는다. 가지 밖은 그 파생과 번식을 가리킨다.
"절외생 가지" 와 같습니다. 깃발을 잡아당겨 깃발을 바꾸다. 쉬운: 변화.
남을 뒤엎고 자기를 차지한다는 비유. 직접 교육이 없는 교육.
일상적인 언행에 있는 자연의 훈도를 일컫는 말. 고대에는 길가 정자와 길을 따라 있는 집들이 작별 인사를 하는 장소로 자주 사용되었다.
이것은 또한 긴 여정을 의미한다. 번복: 너; 반대: "반환" 을 전하다.
본의는 네가 무엇을 하면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지금 사람의 언행은 변덕스럽고 앞뒤가 모순된다.
완전히 틀렸다. 위대한 전략을 가지고 있고 위대한 계획이 없는 사람은 겉으로는 전략이 없는 것 같다.
대서특서: 쓰기. 대문자 클로즈업.
의미심장한 것을 매우 진지하게 기록하는 것을 의미한다. 무시하고 무시합니다.
사람에 대한 태도가 냉담하다고 묘사하다. 너는 결정을 내려야 할 때 결정을 내릴 수 없다.
너 앞에서 네가 해야 할 일을 하지 말고 네가 해서는 안 되는 일을 해라. 진보는 이미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갔으니, 우리는 반드시 전진해야 한다.
야심이 발랄하고 욕심이 끝이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1 인치는 1 인치이고 1 인치는 1 인치입니다.
실속 있는 이득을 얻는 것을 가리키며, 얼마든지 있다. 지나치다: 잠시.
지나갈 수만 있다면 이렇게 살 수 있다. 야망이 없는 것을 형용하다.
좋든 나쁘든 여러 가지 이유나 방법으로 물어보거나 설득하는 것을 묘사한다. 꽃은 거짓과 아름다운 말을 해서 사람을 속이는 것을 묘사한다.
부정 행위는 남의 요구를 함부로 들어주는 것을 가리켜야 한다. 닭을 시집가서 개를 따르다. 봉건 예교에 따르면, 여자는 그가 좋든 나쁘든 영원히 남편을 따라야 한다.
이상한 현상을 보고 크게 놀라지 마라. 심상치 않은 일이나 돌발 상황에 처했을 때 냉정해야 한다는 뜻이다.
검과 검과 묘사 행동은 단호하고 신속하다.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무슨 일을 잘못했는지, 간단하게 잘못을 따라 계속하는 것이다.
기회를 이용하다. 상대방이 사용한 전술로 거꾸로 상대편을 상대하다.
자신을 처신하여 남을 배려하다. 이것은 누가 문제를 일으켰는지, 누가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비유이다.
이번 달, 고월은 달이 예전과 다름없이, 인사 신진대사가 무상하다. 인바운드 왕복 여행: * * *, 동일.
모두와 함께 진퇴하다. 여러분을 따르는 것을 형용하다.
7. 4 자 성어 대전 및 해안 계곡의 변화 해석: 높은 은유법.
주요 정치적 변화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흰 개 창백함: 창백함. 구름은 하얀 옷과 같고, 순식간에 창백한 개처럼 변했다.
이것은 세상에 대한 변화무쌍한 은유이다: 측정, 추정. 변화무쌍하다, 신: 악마.
빠르고 마법의 변화를 설명하십시오: 변화; 변화: 불규칙한 변화; 테스트: 애매; 예측할 수 없음: 추측 할 수 없습니다. 수많은 빠른 변화는 종잡을 수 없고 변화무쌍하다: 불규칙한 변화; 자주: 보통이에요.
사물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것을 가리키며,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없다. 문장 () 를 파도처럼 뒤엎고 변화가 잦다는 것을 비유하다.
사물이 변화무쌍하다는 비유이기도 하다. 발해는 발해의 옛말이다. 바다는 뽕밭이 되고, 뽕밭은 바다가 된다.
세계 격변에 대한 은유입니다. 백의백견과 백개처럼요. 세상일이 무상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연한 노란색: 청록색과 황색; 반복: 제멋대로다. 비유는 변화무쌍하고 변덕스럽다: 이것; P: 그거.
시간이 다르다. 상황이 바뀌었고, 기복과 비교할 수 없다. 큰 변화, 제멋대로이고 제멋대로인 것을 묘사하다. 무상함: 정상이 아닙니다.
잦은 변화가 불안정하여 상황이 변하고 있다. 위챗 서비스 1 호로 가셔서 위에 어떤 정보가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8. 4 자 사자성어 대전 바이두에 관한 4 자 성어: 만상 업데이트, 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종로, 닭명 절도, 천군만마, 망양보소, 궁사영, 학립계군,
쇠귀에 거문고를 타는 것은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과 같고, 새소리와 꽃향기가 좋지 않다.
더 많은 4 자 성어 추가:
1. 동물 이름을 가진 관용어
만상이 쇄신하고, 종종종하며, 계명개도적, 천군만마, 양이 죽은 후 보충하고, 활뱀그림자 한 잔, 군계군으로 군림하고,
쇠귀에 거문고를 타는 것은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과 같고, 새소리와 꽃향기가 나고, 안절부절못하며, 나귀 솜씨가 가난하고, 용점정을 그리고, 시야가 짧다.
호랑이 등 곰 허리, 그루터기 토끼, 학발 동안, 개 점프 벽, 장님이 코끼리를 더듬어 뱀을 그려 발을 더했다.
2. 두 개의 동물 이름이 있는 관용어
군계군, 까마귀, 도둑, 도요새, 고래를 삼키고, 단서를 삼키고, 용에 들어가고, 용마 정신을 부리고,
용봉무, 용호도약, 용호보, 용호동, 용점프 풍명, 교통, 사슴을 말로 가리킨다
토끼가 죽고, 슬프고, 불안하고, 정신적으로 욕심이 많다.
3. 인간 장기를 함유한 성어
눈의 고수가 낮고, 어안이 벙벙하며, 가슴에 잉크가 없고, 머리가 무겁고, 발이 가볍고, 손발이 깊고, 입이 옳고, 손이 빠르다.
목격을 듣고, 머리가 피를 흘리고, 눈썹이 청초하고, 수수방관하며, 욕설을 퍼붓고,
닭 한 마리를 묶을 힘이 없다. 몸이 매우 허약하다
4. 곤충 이름이 있는 성어
나방은 불을 지르고, 매미는 껍질을 벗기고, 모기는 천둥이 되고, 달은 월계관을 이기고, 고래를 먹고, 잠자리는 물을 얻고, 사마귀는 자동차를 막는다.
단서, 사마귀가 매미를 잡고, 황새가 뒤에 있다.
동의어 세트가 포함 된 숙어
식견이 넓고, 감정을 소감하며, 멀리 내다보고, 좌우로 두리번거리고, 군대를 파견하여, 몸을 산산조각 내고, 뼈를 산산조각 내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비바람도 막히지 않고, 모래 그림자를 머금고, 온갖 고달프고, 기지가 넘치고, 정력이 넘치고, 천지를 놀라게 한다.
이리저리 긁어모으고, 허튼소리를 하고, 정권이 바뀌고, 귀담아 듣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