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지식을 축적하고 부를 저장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지식을 축적하고 부를 저장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같은 뜻
축적학존보' 라는 말은 고대 문예이론가 리우웬의' 문심 조각용' 에서 나온 것이다. 원문은 "보물을 쌓고, 이풍재로 공부하고, 공부는 수궁사진을 배우고, 연역사를 연습하는 것" 이다. 지식을 축적하여 자신의 자산을 비축하다. 사물을 구별하여 자신의 지식을 풍부하게 하다. 생활을 체험하고 관찰 능력을 높이다. 감정에 순응하여 아름다운 글을 해석하다. 지식을 축적하는 것은 부를 저장하는 것이다.
어떻게 "지식의 보물 창고를 축적하고, 이지부를 활용하고, 가난을 배우고, 문자 표현을 훈련시킨다" 는 것을 이해할 수 있는가?
참고 사항:
학습의 축적: 유죄라면 포용하고 지식을 축적할 수 있다.
보험: 지식을 말합니다.
도리를 따지다: 마음이 평온할 때 옳고 그름을 분간하고 일을 고려할 수 있다.
연구 및 읽기: 주의 깊게 관찰하고 경험하십시오. 독서와 체험.
불량 사진: 철저한 관찰 탐구.
길들이기: 자연과 함께 문학 사상을 양조하다. 온순하고 매끄럽다. 실현할 수 있습니다.
연역: 단어 추출; 단서를 하나 그리다. 해설: "길들이기: 순종과 순종. 받는 사람: 사랑. 버클: 당겨. 감정적 필요에 따라 단어를 사용한다는 뜻이다.
번역:
지식을 축적하고 보물을 보존하려면, 각종 사물을 고려하고 분석하여 자신의 재능을 풍부하게 하고 성장시켜야 한다. 다양한 상황을 연구하고 경험해야만 철저히 관찰할 수 있다. 우리는 작문의 사고방식을 따라 적절하고 아름다운 글을 찾아야 한다.
"누적 학습과 사고" 의 기원은 어디입니까?
문심 조각 용 "생각" 구름: "높이 오르고, 바다를 구경하고, 감상한다." "지식을 축적하여 보물을 보존하고, 도리로 부유하고, 독서가 가난하다."
작가의 이 시는 이로부터 왔다. 이것은 지식을 배우는 것이 보물보다 더 가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의미:
리우웬은 "보물을 축적하고, 재량에 따라 부자가 되고, 가난을 배운다" 고 말했다. 즉, 우리는 지식을 축적하고 사물을 자세히 연구하여 우리의 재능을 발전시켜야 한다는 것이다.
지식을 축적하고 부를 저장하다.
= = 지식을 축적하는 것, 즉 보물을 저장하는 것.
학문을 쌓다' 와' 이치를 고려하다' 는 것은 주로 독서를 통해 이루어진다. 책을 읽는 방식이 다양해서 결과도 다양하다. 수리동 포,' 모사' 는 아마도 가장 어리석은 것 같다. 가장 어리석은 독서 방법은 정말 재능 있는 사람이 즐겨 쓰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배워야 할 것이다.
"신물 여행" 이란 무엇입니까? 5 점.
"신의 여행" 이란 무엇입니까? 즉, 정신과 외물과의 접촉은 눈으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코와 입으로 맛보고, 냄새를 맡는 것이 너무 얕지만, 사물의 근리에 깊이 들어가 매우 자유롭고 무적의 정신으로 외물과의 접촉을 통해 표상 아래에 숨겨진 진리를 탐구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이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하나님과 사물 사이를 배회하다" 는 첫걸음은 정신으로 외적 사물의 본질을 인식하고 이해하는 것이다. 두 번째 단계는 정신과 외적인 것을 하나로 합쳐 함께 질주하고, 제멋대로 행동하는 것이다. 세 번째 단계, 정신과 외물은 이미 하나가 되어 서로를 분간할 수 없고, 이미 누가 정신이고 누가 물인지 잊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때 정신은 외물이고 외물은 정신이다. 영외 물건의 눈은 자연계 만물을 관찰하고 일월의 정정을 느낀다. 이 세 단계는 "산을 보는 것은 산이고, 물을 보는 것은 물이다. 산을 보는 것은 산이 아니고, 물을 보는 것도 물이 아니다. 산인지 산인지, 물인지 물인지 보세요. 장자 소요여행' 에서 붕붕은 변신하고 싶어 변신을 하고, 의지에 따라 모든 것이 자연스러웠다. 이때 정신은 이미 모든 외적 의존을 완전히 뛰어넘어 독단적으로 행동했다. 이런' 여행' 이야말로 진정한 자유이고, 아무 것도 없고, 무심코,' 천지 사이를 헤엄쳐 다니지만, 스스로 즐거워한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 리우웬의 신물 여행과 장자의 신물 여행은 겉모습에 불과할 뿐이다. 그는' 생각' 에서' 장자 장왕' 의 한 구절을 인용해 사람의 상상력을 묘사하고, 사람의 상상력이 시공간의 제한없이 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하며, 창작과 구상에서 상상력의 역할을 이끌어 낸다. "제왕" 원문은 손중산의 아들에 관한 것이다. 그는 "나는 강해 위에 있고, 마음은 위궐 아래에 있다" 고 말했다.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 그는 그를 매우 괴롭히는 문제에 대해 불평하고 있다. 번역은 "몸은 강해에 은거하지만, 마음은 조정의 부귀에 애착을 느낀다" 는 뜻이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 그들이 철학 문제를 토론하자, Kanko 는 "다시 태어나면 다시 태어나는 것이 빛이다." 라고 대답했다. 즉, 삶에 관심을 기울이고 인생에 관심을 기울이면 명리를 경멸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리우웬은 자신의 창조론을 지지하기 위해 이 철학 명제에 대해 단장을 끊고 의리를 취했다. 사실, 경학의 관점에서 볼 때, 리우웬은 장자의' 소요유' 경지의 추구를 매우 추앙하고 강조하는데, 이것은 작문의 최고 경지여야 한다. 리우웬의 눈에는 상상력이 중요하다. "천년을 생각하고, 만리를 꿰뚫어본다", "주옥의 소리를 토하고, 색운의 색깔을 말린다" 고 할 수 있다. 이런 상상력이 창조적인 생각에 적용될 때, 그것은 야심의 지배를 받아야 한다. 지는 일종의 머리, 하나의 사상, 가스는 일종의 몸이며, 모든 사람의 성격을 포함한다. 상상력은 반드시 사상의 지배를 받아야 한다. 그래야 상상력이 주제 범위 내에서 이륙할 수 있고, 엉뚱한 생각이 아니다. 상상력은 신체정신, 즉 인격의 영향을 받아 작가의 개인적 스타일을 형성한다. 상상력을 구상과 창작에 활용하고 싶다면, 머리 속에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그것은 허정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Zhou 는 말했다: "상상력은 주관적이지 않고, 평온은 불안하지 않다." 있다
주관적인 편견이 없으면 외부의 실제 상황, 경솔함, 감정화를 볼 수 없으면 세밀한 조사와 사고를 할 수 없다. 주씨는 "허황된 듯 진취적인 생각을 하지 않고 임신 전 준비를 잘 할 수 있는 것은' 신과 사물 사이의 배회함' 이다" 고 말했다. 그래서, 문장 을 잘 쓰려면, 가장 중요한 것은' 신과 사물 사이' 인데, 그러면 어떻게 하나님과 사물 사이를 헤엄칠 수 있을까? 첫 번째는' 허정' 이다. "도준의 문학사상은 허정을 귀중하게 여기고, 오장을 풀고, 설령을 목욕한다" 며, 겸허하고 조용하며, 마음속의 편견을 없애고 정신을 정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리우웬은 말했다: "그래서, 이유, 신, 물놀이를 하는 것이 낫다. 하나님은 그의 가슴 에 살고 있지만, 야망 이 핵심입니다; 일은 눈과 귀를 따르고, 말은 그 추기경을 관리한다. " 외물 감각을 얻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는' 눈과 귀를 따라가는 것' 이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몸의 모든 장기를 가동하고 정신과 객관을 하나로 융합해야 가장 본질적인 부분이' 눈과 귀를 따라' 머리에 도달하여 사람의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사상이나 * 스시의' 천적벽부' 에서 말했듯이,' 강상청풍, 산중명월, 귀중청음, 눈중견색미' 는 자연 앞에서 경건하고 온유하며 조용히 감정을 느끼는 느낌이다. 그래서' 허정' 의 관건은 편안한 마음과 밝은 정신에 있다. 작가의 심정은 홀가분하고 즐겁지만, 그는 편견이 없고, 사물을 대하는 것은 위선적이다. 머리가 맑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일을 보다. 양은 "그가 겸허하게 사물을 대할 수 있어야 객관적으로 사물을 관찰할 수 있다" 며 "냉정하게 사물을 관찰할 수 있어야 사물을 깊이 이해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문학적 사고를 키우는 데 특히 의경에 대해서는 더욱 그렇다. "그래야' 신의 마음' 이 아니라 한마음 한뜻으로 집중할 수 있다. 그래야만 진정으로 전면적으로 사물을 반영하고' 사물은 숨겨진 표상이 없다' 고 할 수 있다. 둘째, ... >> 가 필요합니다
요정은 어떻게 물괴가 되었나요?
낙양성의 신수 대선을 찾으면 그가 너에게 알려줄 것이다.
신민명덕의 유래 ``````````````````````````` 의 의미를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출처:
학습의 길은 현덕에 있고, 신인에 있고, 지선에 있다. 예기-대학
대학 도로:
대학에서 주씨는 그것을' 성인의 학습' 이라고 해석하는데, 이는 정치나 인생철학에 대한 깊고 광범위한 지식을 의미한다.
명덕:
유가는 사람이 천성적으로 선량하고 밝은 덕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명덕이라고 하지만 모레의 물질적 이익에 눈이 멀고 억압된다. 교육이 적절하다면 명덕은 드러날 수 있다.
신민:
동사' 새' 는 혁신을 의미한다. 부단히 우수성을 추구하고, 자기혁신을 통해 진보를 이루며, 자신과 타인이 자신의 덕육을 사회에 공헌하도록 추진하는 것이다.
지선에서 멈추다:
멈추다' 는 뜻은 끝이 아니라' 움직이지 않는다' 는 뜻이다. 다시 말해서,' 멈춤' 은 달성한 의미와 유지의 의미를 모두 가지고 있다. 이상을 이루기 전에 우리는 노력해야 한다. 도달한 후에는 반드시 유지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중지' 이다. 그러므로 모든 것이 가장 아름답고, 가장 아름답고, 가장 완전한 상태에 도달할 수 있어야 "지선에서 멈춘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결론적으로, 교훈' 명덕신민, 지선까지' 의 취지는 학생들에게 타고난 광명미덕, 평반미덕, 자질 향상, 지식 축적, 부를 소중히 여기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일종의 것이 되어 도덕에 기여하고, 사회가 끊임없이 진보하게 하고, 모든 것이 가장 아름답고, 선하고, 완전한 경지에 이를 수 있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