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복선과 복선의 차이?

복선과 복선의 차이?

양자의 차이는 매우 미묘하여, 모두 작문 수법으로, 문필의 호응을 중시한다. 차이점은 복선이 앞의 것을 설명하기 위해 뒤의 클라이맥스를 위한 기초를 다진다는 것이다. 복필은 관자를 묻고 보따리를 설치했으니, 너는 뒤에 있는 보따리를 벗어야 한다.

성숙은 일반적으로 문장 시작에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앞뒤가 연결되어 있으며, 앞의 주제는 얕고, 뒤의 주제는 깊다. 복필은 뒷내용과 무관한 사건이고, 간단한 일로 문장 중심을 간단히 말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아직 젊다면, 둘을 같은 것으로 볼 수 있다.

복선과 복선의 차이

매트: 미래의 일을 위해 준비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노신은' 공을기' 에서 "추석이 지나면 가을바람이 나날이 추워진다" 고 썼다. 초겨울을 보다 나는 온종일 솜저고리를 입어야 한다. " 이곳의 자연환경에 대한 묘사는 당시 이미 매우 추웠다는 것을 암시한다. (가을바람이 점점 추워지고, 초겨울, 나는 불을 붙이고 솜저고리를 입었다.) 공을기의 비참한 처지를 위해 깔았다. 또 다른 예로, 왕의 작품' 이것은 유성이 아니다' 는' 나' 와 아이들이 체육관에서 연극을 보는 것으로 시작한다. 곰의 출현으로 아이들은 매우 흥분했다. "나" 는 이상하다. 독자들은 궁금해한다. 왜 아이들은 익숙한 곰을 보면 그렇게 흥분할까? 그리고 아이가 곰이 죽기를 바라는 것은 더욱 놀랍다. "나" 의 꾸지람은 아이를 억울하게 하고, 비로소 아이의 마음속 깊이 파묻힌 속사정을 털어놓았다. 할머니를 위해 곰가죽 장갑을 만들어라. 이때 독자들은 그가 아이의 순진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격했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곰' 이라는 물체는 이야기의 발전을 위한 멋진 깔개를 만들었다.

복선: 한 편의 문장 또는 문학 작품에서 첫 번째 단락은 두 번째 단락의 암시나 힌트이다. 예를 들어 빙심의 작품' 오렌지 램프' 제 1 자연단, 특히 대나무 의자와 벽의 전화를 설명하면서 주인공 아가씨가 아래에서 이 두 가지 물건을 처리한다는 것을 암시했다. 역시 3 단, 어린 소녀는 "대나무 걸상을 옮겼다", "대나무 걸상에 올라 벽의 청자를 잇는다" 고 말했다. 알고 보니, 어린 소녀의 어머니가 병이 나서, 그녀는 의사에게 그녀를 보러 오라고 하고 싶었다. 이 물건들의 초기 출현은 이야기의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어느 정도 아래를 깔고 아래를 깔아 주는 이 두 가지 글쓰기 방법은 서로 통하는 것이 있으며, 모두 아래 서비스의 목적을 위한 것이다.

세 가지 차이점:

1, 형식적으로 볼펜으로 쓰이며, 글자 수가 많지 않고 함축적이어서 주의하지 않으면 볼 수 없다. 그래서 볼펜은 일반적으로 "세부 사항" 입니다. 깔개로 사용할 때, 줄거리 클라이맥스의 전주곡, 예를 들어 일부 인물의 경물 환경 묘사와 같은 많은 문장을 깔아 놓을 수 있는데, 아무런 의미도 없고, 한 번 보면 아래를 깔아 놓은 것임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응용의 관점에서 볼펜은 아래 상속된' 점' 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심지어 본문의 시작과 끝에도 있다. 복필은 일반적으로 앞에 환경과 다른 사람을 쓴 다음 주요 인물을 쓰는 것과 같이 뒤따라 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3. 기능적으로 볼 때: 깔개는 주로 문장 레이아웃, 즉 구조적 기교로 문장 전후를 병행하고, 구조가 엄격하다. 성숙은 주로 줄거리를 밀거나, 아래를 깔고, 인물의 성격을 강조하는 등 주요 내용을 부각시키는 역할을 하는 글쓰기 방법의 기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