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옥루금궐은 무심코 집에 가서 매화를 꽂고 취하는가? 양。 무슨 뜻이에요?

옥루금궐은 무심코 집에 가서 매화를 꽂고 취하는가? 양。 무슨 뜻이에요?

대의효과: 화려한 천궁에서 벼슬을 해도 나는 게으르다. 난 그냥 꽃 낙양성에서 매화를 자르고 싶어, 취생몽사.

저자: 주돈유

작품: 자나무 하늘

내용: 서구 자본 운영.

저는 청도산수랑입니다.

오만의 분담과 희소성.

나는 이미 우운에게 금권 한 장을 주었다.

구름 속에 있다가 피곤하면 달장을 빌린다.

시와 술이 만만하다.

너는 후작을 몇 번이나 보았니?

루우 참새는 무심코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매화를 꽂고 낙양에 취하다.

주돈유 (1081-1159) 송대 시인. 이 단어는 사실이다. 낙양 사람. 정강과 건언은 몇 번이고 다시 부를 수 없다. 사오싱 3 년, 당신이 디공랑, 사오싱 5 년, 비서 출신, 성 정자를 지키는 수재를 추천합니다. 이병부 랑중, 임안부 관관, 비서랑, 모두 관원외랑, 저장동로 두 명이 투옥 선고를 받고, 그들은 벼슬을 하고, 가보에 살고 있다. 그는 벼슬이 비교적 늦었지만 진회 () 가 죽은 후에도 여전히 벼슬을 하고 있다. 사오싱 29 년 사망. 나무꾼의 노래' 라는 세 권의 단어가 있다.

이 단어는 저자가 수도에서 낙양으로 돌아온 후 지은 것으로, 제목은 "서쪽에 쓴다" 이다. 이 단어는 북송 말년에 회자된 시로 변로에서 유행한 적이 있다. 시 속의 작가는' 매화를 비스듬히 꽂고 후작을 업신여긴다' 는 산수랑으로 가장하여 의미심장하다. 송사전' 에 따르면, 그는 "고귀함과 귀함을 결심한다. 여야가 옷을 입는 희망이 있지만." Jingkang 년 동안, qinzong 는 그를 학자 로 밀봉 하고 싶어, 자본 에 불렀다. 그는 단호하게 말했다. "사슴의 천성은 자기 방종이고, 작록은 달갑지 않다." 결국 나는 옷을 큰 산으로 돌려줄 것이다. 이' 천천' 은 그의 초기 시의 대표작이자 그의 전반생 생활 태도와 포부의 집중적인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 "스파클링" 이라는 단어가 바로 이 단어의 목적이다. 그 "이완" 은 방임이라고도 합니다. 시인의 인격은 이렇다. 그의 인생 태도도 마찬가지다. 그래서 첫 번째 단어는 그의 개성과 인생 태도를 충분히 보여 주며 같은 예술적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저는 두청산수랑입니다!" 수출은' 느긋한' 언어다. 두청' 이라는 단어는' 열자 주무왕' 에서 나왔다. "두청은 보라색이고, 아름답고, 황제는 그곳에 살고 있다." 즉 전설의 천정 황제 궐이다. 산수랑' 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천제 곁에서 명산대천을 관장하는 시종이어야 한다. 너는 떳떳하게 이런 아름다운 일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정말 "하늘이 너에게 주는 것을 가르쳐 준다, 미친"! 첫 번째 부분은 도연명이 말한' 무속운, 자연애추산' ('전원거주지' 오곡의 첫 번째) 에서 유래한 4 구 28 자로 구성되어 있다. 도연명 이후 은일시인과 산수시인은 수백 수의 시를 창작했는데, 만 수를 넘지 않아도 주돈유처럼 낭만적이고 초현실적인 기발한 생각은 드물다. 다음 글은 독특한 필법으로 독자를 위해 이백 이외의 또 다른' 신선' 을 창조했다. 그는 심지어 천국의' 옥전 금궐' 으로 돌아가는 것조차 게을러졌다. 물론 그는 세속적인 왕공귀족을 진지하게 대하는 것을 거절했다. 이로써 마지막 편은 선계에 대한 동경이라기보다는 옥제에 대한 놀림이라는 것이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다. 이해할 만하게도, 세상의 억압을 느끼며 천국에서 정신의 해방을 갈망하는 어리석은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많은 똑똑한 사람들은 천국이 세상의 복제품일 뿐, 속박된 곳을 바꾸기 위해 많은 노력을 들이고 싶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은 그 중 하나이다. 그는 몸과 마음을 어디에 두었습니까? 산기슭 밖에는 시와 취함만 있다. 그래서' 만시천주' 와' 매화향취낙양' 이 생겼습니다. 모란은 낙화 중에서 가장 중요한 꽃이다. 송, 저우 dunyi "사랑 연꽃" 구름: "모란 더 많은 꽃. 클릭합니다 고지원한 시인은 당대 이래 추앙받고 있는 모란을 자연스럽게 선호하지 않고,' 천림무동반자, 담박한 서리눈' ('염노교') 을 선호한다. 아청조 학자 황대초원원은 "진미의 시가 가장 많고 성이 비슷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그래서 시인은 "모란을 꽂고 낙양을 취한다" 는 것이 아니라 "매화 취낙양을 꽂는다" 고 말했다. 작가가 매화를 선택한 것은 그것의 고귀한 품질 때문이다. "고결" 과 "스파클링" 이 하나로 융합되어, 기능적으로, 안팎으로, 시인들을 유기적으로 통일하였다. 다만 그의' 품성이 고상하다' 고 해서 세속 사회와 동류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각종' 소소한 광기' 가 있을 것이다. 이 단어는 시인의 권세 있는 사람들에 대한 경멸과 제후의 오만함을 반영하여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내용이든 예술적이든, 이 단어는 모두 주사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으며, 아름답고 유창하며 "재치가 넓다" 는 시이다. 글자 전체가 또렷하고 조화롭고, 자연스럽고 유창하며, 앞뒤가 호응하고, 구도가 치밀하다. 첫 번째' 천교 게으름과 한가함', 다음' 시 천수 술 천수',' 나는 왕후에게 초점을 맞추었다' 와' 나는 낙양 매화에 취했다' 는 시인들의 우아함, 야성, 독특함을 표현하며' 한가함' 을 보살폈다. 옥옥옥 김궐이 무심코 귀가하다' 는' 게으름과 느림' 을 보살폈다. [3] 저는 천궁에서 경관을 담당하는 랑관입니다. 천제는 나에게 야성적인 성격을 부여했다. 나는 일찍이 여러 차례 권증으로 비바람을 통제하고, 여러 차례 수채운으로 달을 빌린 적이 있다. 나는 자유롭다. 나는 수천 수의 시를 외울 수 있고, 천 잔은 취하지 않고, 왕후는 내 눈에 마주친다. 화려한 천궁에서 벼슬을 해도 나는 게으르다. 난 그냥 꽃 낙양성에서 매화를 자르고 싶어, 취생몽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