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서예 논문 형식을 어떻게 써요

서예 논문 형식을 어떻게 써요

서예용 종이 형식에는 두방, 삼해서체, 중당, 현수막, 대련이 포함됩니다.

첫째, 버킷 측면:

두방은 세로로 쓴 네모난 작품으로 중국 서화의 한 스타일이다. 보통 4 피트 선지는 두 토막, 2 피트 높이, 2 피트 폭, 정사각형으로 잘랐다. 4 피트 선지를 8 부 (약 1 자) 로 잘라서' 스케치 투방' 또는' 투방 스케치' 라고 부를 수도 있다.

작문 내용은 일반적으로 4 ~ 6 줄이다. 행과 열의 수가 많기 때문에 장 기획에서는 크기, 시작, 끝, 호응, 리듬 변화에 매우 신경을 써야 한다.

둘째, 셋째 개방:

직사각형, 크기가 다른 것은 중국 서화의 한 스타일이다. 4 피트 선지를 3 등분으로 자르면 4 피트 3 컷이라고 합니다. 5 피트 선지를 3 인분으로 자르면 5 피트 3 컷이라고 합니다. 이런 것들이죠.

같은 것은 세 개로 크기가 다르다. 4 피트 3 개로는 보통 3 피트도 (실제로는 2 피트 7 인치, 8 제곱의 3 분의 1) 입니다. 5 피트 3 개는 12 평방 피트의 3 분의 1 이고, 각 개구부의 면적은 4 피트이다.

셋째, 중전:

중당은 세로로 쓴 직사각형 작품이다. 크기는 일반적으로 선지 한 장 (4 피트, 5 피트, 6 피트, 8 피트 등) 이다. 여기서 중당은 68CM*45CM 입니다.

규모가 비교적 크기 때문에 창작자가 숙련된 기법과 작품 기획의 힘을 파악해야 한다. 창작할 때는 주석과 비문의 1 차 및 2 차 관계에 주의를 기울여 1 차 및 2 차 차이를 달성하고 그에 따라 빛을 발해야 한다.

넷째, 배너:

현수막은 세로로 쓴 긴 작품으로, 크기는 일반적으로 선지 한 통이다. 작문을 통제할 때, 책의 특징에 근거하여 세심하게 구상하고 혁신해야 한다.

다섯째, 커플:

대련에 쓰여진 두 개의 대개된 현수막은 대련을 맞거나 대련이라고도 한다. 대련은 상련과 하련으로 나뉘고, 상련은 우측에 있고, 하련은 우측에 있다.

상하련의 크기는 현수막과 같을 수도 있고 현수막보다 크거나 작을 수도 있다. 대련의 필기내용은 매우 엄격하여 대구 (상하대련의 글자 수가 같고, 평평하며, 일반 글자는 반복되지 않음), 운에는 대구 (속칭 쌍) 와 양단 (병렬대련, 목걸이) 이 포함되어 있다.

문장에는 다섯 글자, 일곱 글자, 적으면 세 글자, 많으면 수십 개의 십자, 수백 글자가 있다. 운은 5 언과 7 언으로 나뉜다. 오언과 칠언 대련이 작문을 지배할 때, 단행 중간에 세로로 써야 한다. 십자 위의 대구는 두 줄 이상 써야 한다 (쓰기 순서, 상반부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하반부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