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영화 속의 킬러가 너무 추워서 볼 수 없나요? 무슨 소리야? 이것은 폭력적인 액션 영화입니까?
영화 속의 킬러가 너무 추워서 볼 수 없나요? 무슨 소리야? 이것은 폭력적인 액션 영화입니까?
이 살인자는 그다지 춥지 않다. 뤼크 베송의 첫 미국 영화. 12 살 소녀를 알게 된 후, 한 직업살인자가 죽기 전의 삶을 이야기한다. 훌륭한 조폭 영화일 뿐만 아니라, 이 영화는 노소를 막론하고 짜고 적합한 사랑을 웃음거리로 삼았는데, 이것은 이 영화의 작은 하이라이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영화가 시작되자 살인자 라이언은 고용주의 임명을 받아 뚱보를 암살했다. 암살 과정에서, 앤은 뚱보 N 명의 경호원을 말없이 해치웠고, 깔끔하고 수법이 능숙하다.
다음으로 앤은 그녀의 아파트에서 이웃 12 살 딸 마리다를 만났다. 이야기가 정말 시작된다.
다음 이야기는 신선하지 않다. 마리다의 아버지는 마약 소지로 마약 밀매업자로 가장한 경찰에 의해 살해되었다. 마리다를 제외하고 온 가족이 모두 살해되었다. 마리다는 앤에게 우유를 사 주었고, 용감하게 입구를 지나 앤의 문을 두드렸다. 문을 통해 문밖의 상황을 지켜본 그는 측은한 마음을 움직여 문을 열고 메리다의 생명을 구했다.
그 이후로 마리다는 혁련의 절망의 길을 시작했다. 마리다는 그녀에게 훌륭한 살인자가 되는 법을 가르쳐 달라고 부탁했다. 앤은 그녀의 끊임없는 얽힘과 구타를 참을 수 없어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동의했다.
결국 앤은 혼자 복수하는 메리다를 구하기 위해 경찰서에서 소란을 피우며 경찰관을 죽였다. 마약 수배대의 대장은 겁이 나서 특경대를 동원하여 앤이 거주하는 아파트를 포위하고, 앤은 메리다를 구해내고, 그녀가 환기관에서 탈출하는 것을 도왔다. 나는 마침내 마약 수배대의 대장과 함께 죽어서 마리다를 위해 원수를 갚았다.
영화의 마지막에 메리는 또 복지원에 가서 앤이 가장 좋아하는 녹로를 분재에서 밭으로 이식했다.
이 영화의 끝곡은 스틴이 부른' 내 마음의 모양' 이다.
이 영화는 평범한 경찰 비적 영화이다. 뤼크 베송은 마리다라는 캐릭터에 교묘하게 합류했다. 12 세의 아역배우, 그녀는 자신의 연기를 잘 선보이며 순진하지만 단호한 소녀의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선보였다. 영화의 후반부에서는 앤과 메리다 사이에 시대를 뛰어넘는 불가분의 사랑이 영화의 슬픈 기조를 다졌다.
영화 중간에 라이언과 메리다가 함께 살고 있는데, 함께 사는 부분은 영화의 가장 느긋한 부분이다. 이 장면에서 라이언은 살인자로서의 생명에 대한 사랑과 메리다의 라이언에 대한 세심한 배려로 친절과 진심을 느끼게 했다.
실제로, Luck Besson 은 영화에서 많은 작은 모순을 잘 설치하여 이 영화를 다른 같은 장르의 영화와 차별화하고 성공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우선, 전문 킬러로서 라이언은 여자와 아이들을 죽이지 않는다. 여자 없이는 아이가 없다' 는 말은 라이언을 그의 우수한 킬러 신분과 연결하기가 어렵다. 이 밖에도 매일 아침 창문을 열어 가장 좋아하는 녹색로를 내놓는다. 이 세부 사항은 어디에 살든지 영화에 자주 등장한다. 이것은 라이언이 살인자임에도 불구하고 삶을 사랑하는 일반인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영화의 후반부에서도 앤이 살인자가 된 이유도 저절로 설명되었다. 둘째, 마리다는 가족을 살해한 나쁜 사람을 뼈에 사무치게 미워하고 원한이 너무 강해서 살인자가 되어 복수를 하겠지만, 동시에 그녀의 천진난만한 사랑도 매우 직접적이고 심오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이런 줄거리 디자인은 자신의 킬러 신분을 잊게 하고, 비난과 책망을 하지 않고, 더 많은 것은 연민과 아쉬움일 뿐이다.
[킬러는 그다지 춥지 않다] 결말은 너무 어둡지만 감독으로서 뤼크 베송은 희망을 주었다. 결국, 메리다는 복지원으로 돌아와 정상인의 생활을 하고 살인자가 되려는 의지를 포기했다. 이는 그녀가 아름다운 미래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적어도 예전처럼 침대에서 잠을 자지 않았다는 것을 암시한다. 메리다가' 련' 의 녹색로를 땅에 이식한 것도 어떤 숨겨진 희망을 담고 있다.
앤, 이 덜 추운 살인자는 천국에서 더 나은 미래를 가질 수 있지? !
어느 게으른 한가한 오후, 한 편의 영화가 나를 관통했다. 너무 춥지 않은 검은 애버딘',' 궁극의 추격령',' 검은 애버딘 레온' 이든, 영화의 극단적인 홍보는 이미 나를 완전히 간과하게 했다. 나는 내 마음이 두근거리는 것 같다. 너무 많은 평범하고 무미건조한 생활 뒤에 잠기는 감정들은 순식간에 횃불처럼 불붙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너무 작고 텅 빈 영화에 무감각한 심미능력이 갑자기 예민하고 예민해졌고, 신경 말단이 가득한 못처럼 영혼에 깊이 쐐기를 박았다.
우리가 단순히' 살인자' 를' 나쁜 사람' 으로 정의하는 것에 익숙해졌을 때, 우리는 살인자의 세부 사항을 잃었다. 바로 우리 눈앞에서 루베슨은 슈퍼 킬러 리옹을 복원했다. 살인범은 살인광이 아니다. 리옹에게 킬러는 단지 직업,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는 직업을 의미한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우리는 불과 5 분 만에 무자비한 리옹이 타고난 살인자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심지어 돈을 위해서가 아니다. 그가 카페에 들어갔을 때, 그는 갑자기 부끄러워져서 그의 사장인 토니와 돈에 대해 이야기했다. 나는 그에게 매우 슬펐다: 그는 심지어 10 노력의 보답도 본 적이 없다. 모든 보상은 의심스러운 토니가 보관한다. 토니에게 배신당한 후에도 레온은 마틸드에게 토니에게 그 헤아릴 수 없는' 피돈' 을 즐기라고 했다.
리옹에서 나는 살인자의 매력을 느꼈다. 살인자는 어둠 속에서 살인과 탈취의 힘을 유지하는 매력이 있다. 그들은 하느님처럼 어둠, 높은 곳, 보이지 않는 곳, 모든 사람의 머리 위에 매달려 생명의 연약함과 허무함을 드러낸다.
리옹은 멋진 살인자입니다. 그의 신조는' 영원히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라' 는 것이다. " 영원히 정신을 차리다. "매일 밤, 그는 선글라스를 쓰고, 손에 총을 들고 소파에서 잤다. 그의 방은 항상 그렇게 간단하고, 불필요한 것은 없고, 간단한 힘과 간단한 아름다움이 있다. 살인자의 일생에서, 그는 부드러움과 가식을 거절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무자비하게 그의 생명을 빼앗는 총알을 쏘아낼 것이다. 레온의 내면생활을 암시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울창한 난초이다. 그는 그것을 자신의 영혼으로 삼아 언제든지 포기하지 않을 녹색 영혼을 키우는 것 같다.
리옹도 외로운 사람이다. 그는 깔끔하게 장사를 마치고 집에 가서 모든 장비를 벗고 목욕을 시작했다. 그 순간, 나는 그의 적나라한 무력감과 피로를 보았다. 나중에 그는 조심스럽게 다림질을 하고 꽃을 뿌리며 텅 빈 극장에 가서 뮤지컬 영화를 흥미진진하게 보고 중년 남자의 외로움과 외로움을 스며들었다.
마디다의 침입이 없다면 그는 더 잘 지낼 수 있을까?
그가 더 오래 살 수 있고 더 안전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의 손은 부드러움 때문에 떨리지 않을 것이고, 살인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늦지 않을 것이며, 살인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다치지 않을 것이다.
마디다의 가족이 죽임을 당했을 때, 마디다가 우유를 들고 그의 집 앞에 와서 문을 열어 달라고 부탁했을 때, 그의 킬러 생애는 곧 끝날 것이다. 마티다, 한번도 따뜻함과 배려를 받지 못한 거짓말로 가득 찬 문제소녀가 어쩔 수 없이 그의 삶으로 들어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저녁에 그는 갑자기 뛰어올라 소음기를 끼고 마티다가 잠든 머리를 총으로 가리켰다.
그는 반드시 그녀를 밀어내야 한다. 킬러의 세계에서는 조금씩 녹는 것을 용납할 수 없다. 그가 슈퍼 킬러가 될 수 있었던 것은 약점이 없어서 살벌할 수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그는 반드시 그녀를 밀어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침몰하여 사라질 것이다.
그러나, madida 는 그의 삶에 들어갈 운명이었다. 마디다는 나이를 초월한 성숙함과 냉혹함이었지만, 그녀의 경박한 외모는 그녀의 순진무구한 눈빛을 가릴 수 없었다.
차가운 마음 두 개가 서로 다가올 때 희미한 빛을 발하고, 서로 따뜻하고, 서로 구속한다. 그는 그녀의 신앙이 되었지만, 그녀는 오히려 그의 약점이 되었다. 총알과 함께 춤을 추는 킬러 리옹은 문을 열고 피가 스며들어 살의가 줄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내면의 부드러움과 관심 때문에, 그는 거의 다치지 않는다.
개인의 힘은 얼마나 강합니까? 그들은 복수를 위해 얼마나 멀리 갈 수 있습니까?
마디다에 대한 복수를 위해 그는 평생 가장 강력하고 이길 수 없는 적, 즉 조폭보다 더 어두운 경찰서 반탐주를 만났다. 그의 비극은 운명적인 것이다. 그렇게 많은 무장한 사람들이 정의의 이름으로 그를 섬멸할 때, 그는 어디로 도망칠 수 있습니까? 베토벤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살인을 하는 반탐단' 보스' 는 이미 인간성을 완전히 상실하고 심지어 어린이와 여성을 살해했지만, 그는 권력의 자리를 차지했기 때문에 합법적인 신분으로 하고 싶은 대로 했다.
그 혈전은 상대방이 모든 무기를 사용했고, 그는 킬러의 모든 극한 생존 지혜를 사용했다. 그러나 그는 끝내 탈출하지 못했다. 그의 얼굴이 피투성이가 되어 문에서 겨우 한 화살밖에 떨어져 있지 않은 곳으로 걸어갔을 때 권총 한 자루가 그의 뒤통수를 바짝 따라갔다. 이것은 짜릿한 주관적인 장면이다: 점점 기울어지는 지면이 그의 죽음을 선포했다. 그는 이미 죽었다. 이제 모든 것을 끝내야 할 때입니다. 킬러의 시대는 끝났다. 그는 마틸드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방금 생활의 즐거움을 맛보았다. " 그러나 그는 이미 죽었다.
나는 빠져나갈 수 없는 분노와 고통에 잠겼다. 사장이 도망칠 것이다. 아무도 진실을 알 수 없다. 그는 영원히 벌을 면할 것이다. 숨을 쉴 수가 없어요.
하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거대한 폭발은 상호 파괴의 방식으로 모든 것을 파괴했다. 살인자와' 사장', 정의와 악, 선과 잔인함, 함께 거대한 화재로 잿더미로 변했다. 노북송의 이상주의에 감사드립니다. 아마도 현실에서는' 보스' 가 영원히 우세하지만, 노북송은 우리에게 일시적인 만족을 주었습니다.
마디다가 정상적인 생활에 들어갔다.
그녀는 학교로 돌아와 뿌리 없는 난초를 땅에 심었다. 이런 뿌리가 없는 난초는' 아비의 이야기' 의 바람 속 수면처럼 살인자에 대한 은유이다.
그러나, 이렇게 참혹한 동시 사망을 겪은 후, 마디다가 정말 정상적인 평범한 생활로 돌아갈 수 있을까?
이 살인자는 그다지 춥지 않다. 영화이고 보기 좋아요.
미국에 사는 리옹이라는 이탈리아 살인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옆집에 아주 예쁜 소녀가 있다. 이 어린 소녀도 아름다운 여자아이를 연기한다. 어린 소녀는 기분이 좋지 않아 집에서 자주 얻어맞는다. 하지만 살인범과 어린 소녀가 몇 마디 말을 했는데, 살인범은 여전히 어린 소녀를 좋아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어느 날, 어린 소녀의 아버지는 한 경찰관으로부터 마약을 훔쳤다 (10). 경찰은 그녀의 가족을 죽였지만, 어린 소녀는 운이 좋게도 집에 없었다. 그녀는 가게에 가서 물건을 사러 갔는데, 돌아올 때 매우 영리해서 그녀의 집에 들어오지 않았지만,
그리고 두 사람은 동거했다. 리옹은 아주 좋은 사람이고, 소녀는 리옹을 매우 좋아한다. 그 경찰들은 어린 소녀의 형을 죽여서 어린 소녀가 계속 복수를 하게 했다. 어느 날 그녀는 또 경찰을 만났다. 그녀는 경찰을 죽이지 못했고, 리옹은 그녀를 구했다. 그리고 경찰은 그들의 권력으로 그들을 죽였다. 그들은 경찰과 전쟁을 벌였고, 결국 리옹과 경찰은 함께 죽었다. .....
이 영화는 감독의 수법이 깨끗하고 간결하며 활발하며 편안하다.
리옹은 프랑스 배우 장 르노가 연기한다. 그는 진짜 살인자의 일반적인 느낌을 설득력 있게 설명했다. 어린 소녀는' 스타워즈' 전전에서 공주가 연기하는데, 그녀의 아름다움은 사람을 매료시킨다. .....
결론적으로 이것은 아주 좋은 영화이다.
나는 항상' 사랑' 이 무엇인지 생각하고 있다. 그것은 확실히 생각하기 어려운 문제이다. 나는 그것이 인간의 감정을 초월하는 존재여야 한다고 생각했고, 위대하고 신성하며, 누구든 모든 사람을 구하기에 충분했다. 나는 그것이 팝송에서 부르는 감상적인 이야기가 아니라 인간의 마음 속 가장 깊은 곳에 숨겨진 아름다움으로 무심코 드러날 수 있다고 생각했다 ...
나는 너무 완고한 사람이라, 나는' 사랑' 에 약간의 불순물이라도 있는 것을 용납할 수 없다.
그래서 마틸드가 스크린에서 조용히 말했다. "리옹, 내가 널 사랑하게 된 것 같아. 리옹이 우유에 질식해서 액체가 바닥에 쏟아졌어. 내 마음이 펑펑 뛰다. ...
사실, 내가 본' 레온' 은 완전한 버전이 아니다. 이것은 오래된 영화이다. 뤼크 베송이 리옹을 죽게 했을 때, 나는 감동이 무엇인지도 몰랐다. 영화를 찾지 못했지만 학교 상영청에서 편집된 미판을 보았는데, 24 분이 모자랐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하지만 선배들이 내게 준 설명은 마침내 문장 전체를 이해하게 해 주었고, 마침내 내 마음 속의' 사랑' 의 모든 의미를 찾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실, 그것은 세계와 삶에 대한 포용과 이해입니다. ...
살인자에 대해 너무 많은 난잡한 흔적이 있는데, 단지 권총, 검 한 자루나 다른 사람을 죽일 수 있는 무기일 뿐이다. 검은 선글라스의 엄호하에, 너는 담담한 표정, 심지어 한 눈으로도 푸른 하늘 속의 빨간색을 볼 수 있다. "생명" 은 킬러의 사전에서 상징적인 상징일 뿐이다. 모든 사람의 존재의 의미는 단지 다른 색으로 푸른 하늘을 장식하여 자연을 더욱 조화롭게 보이게 하는 것이다.
캄캄한 오후, 창가에 웅크리고' 검은 카우보이는 춥지 않다', 12 세 소녀와 40 세 킬러는 선생님이자 친구다. 감정 이야기도 없고, 얽히지도 않고, 서리도 없고, 눈달도 없고, 유일한 열정도 마틸다 아이의 안기다
살인자는 사랑을 가질 수 없다. 이것은 강호의 규칙이다. 수천 백 년 동안 강호 일은 아무도 넘을 수 없었다. 강호를 탈퇴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생명의 종말을 의미하거나 구두점 쓰기를 의미한다. 일이 끝나면 또 다른 일이 조용히 일어나므로 리옹은 특수 부대의 무거운 포위에서 성공적으로 탈출 할 수 있지만 결국 빛으로 이어지는 좁은 통로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
영화의 마지막에 마틸드는 리옹의 소중한 난초를 옥토로 옮겼다. 마틸드는 조용히 말했다. "우린 여기서 안전해, 리옹." 카메라가 소녀의 머리를 통과했다. 하늘을 찌르는 큰 나무 한 그루가 울창하고 생기발랄하며, 여름의 뉴욕은 햇빛이 맑다 ...
"생활이 어렵습니까, 아니면 막 자랐습니까?" "마티다"
"항상." "리옹"
태양 아래 바다에는 절망밖에 없다. 리옹이 조용히 그의 조용한 눈을 감았을 때, 스틴의 노래는 점점 울려 퍼졌다. 만약 내가 너를 안고 사랑한다고 말한다면, 너는 뭔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나는 너무 많은 얼굴을 가진 사람이 아니다. 내가 쓴 가면은 ...
생활이 이렇게 어렵다!
항상 ...
이 살인자는 그다지 춥지 않습니다.
아마도 가장 무정하고 냉혈한 직업 킬러, 사유가 가장 간단하고 감정이 가장 진실하기 때문에 가장 감동적이다. 설을 잊는 일종의 서러움. 결국 리옹은 목숨을 바쳤고 곤경에 빠진 소녀 마틸다가 마침내 사랑의 호소로 돌아왔다.
처음엔 이 영화를 보고 싶지 않았다.' 킬러' 라는 단어를 보면 탐정영화를 떠올렸고, 늘 흐리멍덩하고, 흐리멍덩해 시청자들에게 손에 땀을 쥐게 했다. 하지만 이 영화를 보고 나니, 나는' 킬러' 와 같은 차가운 이름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된 것 같다. 그들이 때때로 내가 생각했던 것만큼 무섭지 않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킬러, 살인자, 살인자, 살인자, 살인자, 살인자, 살인자) 우리 아빠 말 좀 들어봐, 이건 오래된 영화야, 20 대 때 본 거야. 물론, 나는 아직 태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이런 일들을 전혀 모른다. 이 영화를 볼 때, 나는 그것이 어떤 모습인지, 진지하게 생각해 보지도 않았다. 결국 이름이 너무 촌스럽고' 경찰이 도둑을 잡는 것' 의 전통 이야기이다. 보고 보니 그렇게 촌스럽지 않고 오히려 나를 매료시켜서 인상적이었다. 이야기의 주제도 정의, 용기, 선함을 찬양하는 것이다. 특히 살인자로서. 그는 겉으로는 냉혹하지만 속으로는 뜨겁다. 이익과 양심이 마지막에 겨루었을 때, 그는 여전히 양심을 선택했다. 이것은 거룩한 보라색 결정의 첫 번째 문장을 생각 나게합니다: 생명의 초기 본성은 선하고, 성본은 비슷하며, 학문과는 거리가 멀다. 네, 인성본선, 모든 사람은 어린 시절에 순진하고 유치했지만, 결국 어떤 모습이 되었는지는 환경의 영향에 달려 있습니다. 아무도 다른 사람이 자신을' 나쁜 사람' 이라고 말하는 것을 원하지 않지만, 때로는 자기도 마음대로 할 수 없고, 강요당할 수도 있고, 역경으로 전락할 수도 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은 선량하고 사악한 면이 있다. 이 영화를 본 후, 나의 유일한 생각은 적절한 상황에서' 나쁜 사람' 을 잘 대하고, 그들의 잔존한 양심을 진심으로 깨우고,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고, 심지어 7 급 부도를 만드는 것이다!
그녀는 매우 젊어서 겨우 12 살이지만, 어린 시절이 너무 고생해서 성숙하기를 기다릴 수 없다.
어린 시절은 매우 고생스럽다. 그녀의 친아버지와 계모가 피바다에 쓰러졌을 때, 그녀의 혼혈 언니는 울었지만, 그들 때문이 아니었다. 그들은 일찍이 그녀에게 냉담하고 눈물을 흘렸는데, 아마도 그녀의 형을 위해서였을 것이다. "그는 그렇게 어려서 겨우 4 살인데, 내 품에 안겨 있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약간의 따뜻함, 차가운 어린 시절, 유일한 구명지푸라기, 한 직업킬러의 방향을 상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자신을 상대할 것인가? 그녀는 겨우 12 살인데, 한 문제소녀가 직업 킬러를 끌어들이는 것은 너무 논리적이다.
티리온은 잠시 망설였다. 문제가 속출하다. 본능적으로 거절하는 것은 상대방이 소녀일 뿐만 아니라 잠재의식, 자신의 직업 킬러에 대한 지겨움과 냉막 때문이다. "인생은 이렇다." 그는 호랑이 꼬리란과 같은 녹색 식물을 심고 밀집된 총포 소리 속에서 무럭무럭 자랐다. 플라스틱처럼 지칠 줄 모르고 살고 있습니다. 기술적 관점에서 볼 때, 최고의 킬러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무경이 겹겹이 포위된 통제 하에, 그는 침착하게 문쪽으로 걸어갔다. 만약 그가 경찰 중 강도 스탠리를 죽일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마틸드의 미래 생활을 보장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할 수 있다면, 그는 반드시 하늘에서 도망칠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것이다.
마틸드는 함부로 권총을 뽑았다. "둥지의 엄호하에 앤은 이미 알을 낳고 끝났다." 그녀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그를 거둬들였다. 다행히 그녀는 겨우 12 살인데, 악의는 순목발을 제외하고는 방향이 없다.
예, 그는 언제든지 그녀를 떠날 수 있지만, 그는 그녀의 이상한 지혜에 끌린다. 예를 들어, 그녀는 그를 고용하여 형의 복수를 하고, 그녀의 가사로 그의 커미션을 지불하겠다고 말했다.
궁지에 빠져 불륜의 사랑을 낳는다고 하기보다는, 서로의 구원과 필요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는 그녀를 전문 킬러로 훈련시켜 매일 운동을 꾸준히 하고 우유를 마시는 것을 마치 그 호미란을 돌보는 것처럼 세심하게 훈련시켰다. 이런 배려의 원형은' 어린 왕자' 를 찾을 수 있다. 길들이는 것은 플라스틱 꽃에서 인간 식물로 돌아오는 필요성이다. 그녀는 그가 빨래를 하고, 유리를 닦고 집안일을 하는 것을 도왔다. 사랑의 씨앗' 의 한 소녀가 섹시한 여자 스타로 분장하여 별을 추측하게 했다. 동시에, 그는 갑자기 자신이 살인자, 문맹자, 손발이 둔하고, 장난치고 장난치는 반대편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사랑해요. 마틸드의 목소리는 너무 충격적이었다. 다행히 그녀는 겨우 12 살이라 이렇게 청순하다. 레온은 반드시 생명의 대가를 치러야 한다.' 바다의 딸' 의 인어공주처럼 영생을 포기한다. "인생은 이렇다." 마침표는 여기서 대시로 변했고, 킬러의 차가운 일생은 한 소녀의 순수한 사랑 때문에 동화색을 띠었다.
결국, 그것은 살인자입니다. 죽은 사람은 마처럼, 뉴스로 번역하고, 망명자와 정체불명의 어린 소녀가 고투하며, 경찰은 수많은 사상자를 냈다.
최고의 살인자 중 한 명. 어린 소녀는 그녀를 담당하는 중년 여성에게 말했다.
그녀는 학교로 돌아왔고, 어린 시절 자신의 행동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는 초등학생처럼 잔디밭에 그의 호미란을 심어 준 후, 자신의 준 직업 킬러 생애를 떠났다. 한 때, 따뜻함이 결여된 그 어린 소녀는 이것으로 생계를 꾸려 나가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1994 가 발표한 작품입니다. 개봉한 지 이미 10 년이 지났지만 이 영화는 팬들을 영원한 보물로 간직하기에 충분한 고전이다. 한 유명 영화평론 사이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크린 킬러를 선정하는 여론조사를 한 적이 있다. 이 영화의 남자 주인공 리옹은 절대 우세로 1 위를 차지했다. 영화는 예술미를 지닌 영화로, 삶에 대한 사랑과 아름다운 것에 대한 추구를 곳곳에서 표현하며 손가락이 부드러운 도시 우화로 가득 차 있다.
리옹은 이탈리아에서 뉴욕으로 와서 생계를 꾸리는 고독한 고용 살인자이다. 그는 아파트에 산다. 그가 살인자로 등장했을 때, 냉정하고 신비하며 살인 수단은 사람을 흥분시켰다. 하지만 그가 킬러 가면을 벗었을 때, 그는 다시 일반 시민의 신분으로 돌아갔다. 요컨대, 그는 이중 신분을 가진 사람이다. 그의 유일한 취미는 그가 사랑하는 난초를 만지작거리는 것이다. 그는 매일 직장인처럼 사람들 속을 누비고 다닌다. 물론, 아무도 그의 또 다른 신분을 모른다.
마틸드, 이 12 세 소녀,' 친척' 에게 욕을 받는 문제아, 계단에서 조용히 담배를 피우고, 멍이 든 것을 조용히 가린다. ) 조용히 계단 모퉁이에서 눈물을 흘리며 멍하니 리옹에게 물었다. "인생은 항상 이렇게 씁쓸한가, 아니면 네가 akid 일 때만?"
그녀는 분명 총명하다. 비록 그녀는 이런 기형적인 환경에서 자랐지만, 정당한 직업이 없는 마약 밀매상 아버지, 극도로 신경질적인 어머니 (마치 그녀가 경찰의 정보원인 것 같다), 성년이 되었지만 저속한 언니, 그리고 운 좋게도 네 살밖에 안 된 순진한 남동생
레온을 생각하는 과정에서. 우연히, 그녀는 리옹의 킬러 신분을 발견하고 리옹에게 자신이 작은 살인자인' 청소부' 라는 것을 받아들이라고 요구했다. 그녀는 리옹과 함께 산다. 그녀는 리옹이 집안일을 관리하는 것을 도왔고, 그에게 글을 가르쳐 주었다. 레온은 마틸다에게 총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가르쳤다. 나는 점차 내가 리옹과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리옹도 그를 보호하려는 강한 욕망을 가지고 있었다. 이렇게 두 사람의 마음이 꼭 붙어 있다.
우연한 기회에 마틸다는 그의 가족을 살해한 경찰스탄의 행방을 발견했다. 스탠은 극도로 신경질적이어서 사악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그는 무모하게 보복을 했지만 붙잡혔다. 다행히도 레온은 제때에 도착했다. 총격전이 끝난 후 그는 마틸다를 구했다. 가능한 한 적은 문제를 일으키기 위해 레온과 마틸다는 이사하기로 결정했다. 그들은 간단한 물건을 치우고 레온이 가장 좋아하는 난초를 가져갔다.
그들의 행방은 줄곧 경찰의 주목을 받았고, 스탠은 그들을 제거하여 후환을 끊기로 결심했다. 마틸다가 다시 그의 손에 넘어갔고, 경찰은 레온의 집을 포위했다. 레온은 자신의 능력으로 경찰 몇 명을 죽였고, 주의를 끌지 않기 위해 마틸다에게 환기관을 통해 도망가라고 요구했고, 그는 다른 계단을 내려갔다. 마틸다가 레온과 함께 있고 싶어 하자 레온은 결국 그녀를 설득하고 난초를 마틸다에 맡겼다.
짙은 연기 속에서 레온은 경찰로 위장하고 방독면을 쓰고 있다. 그가 밖으로 나가려고 할 때, 마주 오는 스탠이 그를 만났다. 예민한 스탠이 그를 알아보고 총을 쏴서 리옹이 쓰러졌다. 그러나 마지막 순간에 그는 땅바닥에 누워 득의양양한 스탠에게 자신의 옷을 활짝 열고 그에게 묶인 무거운 폭탄을 드러냈다. 마침내 그의' 마틸다의 인사 기억' 에서 폭탄이 터졌다 ...
마틸다가 통풍구에서 거리로 나왔다. 그녀는 리옹이 살해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녀는 뒤돌아보지 않고 곧장 앞으로 걸어갔고, 두 줄의 눈물이 얼굴에 뚝뚝 떨어졌다 ...
마틸다는 마침내 복지원에 들어갔다. 그녀는 항상 리옹의 난초를 가지고 다닌다. 따뜻한 햇볕에 그녀는 그것들을 토양에 심었다.
킬러의 동화
직업킬러에 대한 이야기는 동서고금의 많은 영화들이 서술한 적이 있다. 하지만' 블랙보이 너무 춥지 않다' 와 같은 동작과 감정을 융합할 수 있는 영화는 거의 없다.
그다지 춥지 않은 킬러' 는 일명' 레온 블랙 애버딘' 으로 프랑스의 유명한 감독 뤼크 베송이 연출했다. 할리우드 스타일의 총격전 스타일은 프랑스 영화의 독특한 영상스타일과 스토리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예술감이 강한 상업영화를 구성한다고 할 수 있다.
레온은 마음속으로는 마틸다를 사랑했고, 심지어 자신의 생명을 희생하여 마틸다를 잘 살게 했다. 그러나 살인자로서 운명은 감정을 가질 수 없다. 사랑이 있으면 연약함이 생기고 킬러의 동화 결말은 반드시 슬퍼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래서 리옹은 일거에 고전적인 캐릭터가 되었다. 당신은 살인자를 거부할 수 있지만, 당신은 리옹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것은 리옹에 대한 나의 평가이다.
레온: 전공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를 오락화, 상업화, 인간화하지만, 대사의 운명은 슬프다. 그는 총명한 살인자로, 무적이지만, 생활에서는 오히려 어리석은 사람이다.
돈은 내가 가장 신뢰하는 사람에게 속아 결국 목숨을 잃었다. 그는 단 하나의 느낌만 얻었는데, 이런 느낌은 여전히 흐릿하다. 남녀의 사랑인가요? 부녀의 사랑인가요? 아니면 남매인가? 바보, 그는 자신의 감정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어리석다.
몇 글자도 모르는 사람, 자신의 미래도 모르는 사람은 어리석은 짓이다. 하지만 나는 그가 부럽다. 그는 그의 사랑을 위해 한 번 갈 수 있다. 몇 년 후, 그는 그녀 때문에 영원히 기억될 것이다. 작은 살인자, 그는 사회에' 좋은' 사람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며,' 나쁜' 사람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다.
어리석은 사람은 폭력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습관이 되어 있는데, 폭력이 자발적으로 찾아온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살인은 무감각하고, 일처리가 민첩하며, 특전사조차도 상대가 아니며, 흥미가 있고, 전공이다. 그가 포위망에서 탈출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발견되었는데, 가장 전문적인 결말인 죽음만 있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적 (반파 경찰) 태도가 강경하게 그를 향해 달려들며 그의 승리에 대해 쉴 새 없이 지껄였지만, 호기심에 정원 고리인 레온 수류탄의 안전고리를 열었다. 폭격이 함께 사라지면, 관중들은 그들이 얼마나 전문적이고 총명한지 경탄할 것이다.
나는 그것이 가장 어리석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마치 한 농민이 자신의 땅에서 열심히 일하는 것과 같다. (리옹은 그냥 사람을 죽이고 싶어, 나쁜 사람) 어느 날 악당이 왔고, 밭이 수거되고 (경찰에 의해 포위됨), 그는 오직 죽을 수밖에 없었다 (폭력에 반항함), 그녀를 남겨 둘 수 밖에 없었다 (한 캐릭터가 아내, 언니, 딸의 감정을 다루고 있음), 혼자 살 수 밖에 없었다.
성실하지 않은 영화 평론이 끝났다. "만약 내가 영화 속의 사람이라면, 나는 그를 기억할 것이다-리옹, 어리석은 사람"
영화의 시작은 멋진 암살로 살인자의 냉혹함과 무정함을 충분히 표현했다. 킬러 리옹은 주도면밀하게 배치되어 냉정하고 두려움 없이 행동을 실시했다. 이것은 감독이 나중에 리옹의 진실한 면을 보여줄 수 있도록 깔아놓은 것이다.
레온과 어린 소녀 마틸드가 계단에서 잠깐 만났을 때의 대화는 마틸드와 레온의 삶이 교차하는 시작이었다. 마틸드의 온 가족이 한 무리의 사람들에 의해 살해되었다. 그녀는 자신의 총명함으로 살아남았고 리옹과는 다른 생활을 시작했다. 그들 부녀 스승과 친구들의 감정은 매우 감동적이다. 레온은 마틸드 때문에 생활의 즐거움을 느꼈고, 마틸드는 레온 때문에 한 가족의 따뜻함과 보살핌을 받았다.
검은 카우보이는 그다지 춥지 않다' 는 감독은 유명한 프랑스인 뤼크 베송이다. 영화는 예술적 기운이 넘치고, 살인 장면도 예술품처럼 독특하고 아름답다. 영화에서 감독은 현실의 추악한 것들에 대한 비판을 더 많이 표현했다. 경찰의 이익을 위해, 그들은 살인자가 될 수 있고, 그들은 정의의 기치를 내걸고 제멋대로 학살한다. 마틸드 가족은 본래부터 본연의 애정이 전혀 없었지만, 결국 자신의 탐욕 때문에 죽임을 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영화 속 음악도 잘 만들어졌고 주제곡' 내 마음의 모양' 은 베테랑 가수 스틴이 불렀다. 이렇게 아름다운 멜로디가 이야기의 참뜻을 부각시켜 눈물을 자아내는 역할을 한다.
영화에서 리옹이 선글라스를 끼자 그는 완전히 다른 사람, 살인의 기계가 되었고, 은둔한 리옹은 선글라스 없이 밋밋한 삶을 살았고, 옆에는 난초 한 그루도 동반했지만, 그의 단순한 표정은 어수룩한 콩 선생과 비슷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영화를 보고 나서 나탈리 포트만 연기에 박수를 쳐야 했다. 예루살렘에서 태어난 이 소녀는 촬영 당시 12 살이었다. 순진무구한 눈빛은 마틸드의 무력함을 드러내고, 캐릭터는 그녀의 공연 아래 영혼을 부여받았다. 그녀는 이 영화에서 영화배우 장 르노보다 훨씬 눈부셨다. 나탈리 포트만 리옹과 게임을 할 때 그녀의 변화무쌍한 연기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게다가 그녀의 얻기 어려운 젊은 미모까지 더해져 전도가 양양하다.
레온과 마틸드의 만남은 돌아오지 않을 운명이었지만, 레온의 죽음은 이해의 충돌이 아니라 인간성의 탐욕이 아니라 작은 인물이 자신이 추구하는 우정, 애정, 사랑을 위해 할 수 있는 두려움 없는 공헌이었다. 살인자가 내 영웅이 되었다.
영화를 보자마자 영화에 대한 끝없는 뒷맛과 이해가 생겼다. 이 영화는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세부 사항에 대해 까다롭지 않아도 되는 감동적이고 비장한 고전 영화. 우리는 단지 온 정신을 집중하기만 하면 되고, 방해받지 않는다. 좋은 영화는 의미 있는 삶의 이치를 가지고 사람들이 노력하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조지 버나드 쇼, 영화명언)
영화 리뷰 1
이탈리아에서 프랑스로 와서 생계를 꾸려 온 리옹은 줄곧 고독한 고용 살인자였다. 한 번까지, 그는 한 사람을 구하려고 시도했다.
생명의 위험이 있는 그 소녀가 그녀의 문을 열었고, 그들 둘은 혼자 살기 시작했다. 레온은 그녀에게 "살인" 을 가르쳤다.
기술', 그녀는 레온에게 프랑스어를 가르쳤고, 그들의 관계는 점점 더 가까워졌다. 그 어린 소녀를 죽여라. 가족 크기의 미친 경찰이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한차례의 혈전을 거쳐 레온과 경찰은 함께 죽었다.
이탈리아 킬러의 미국 탈출 경력은 프랑스 영화에서 보기 드문 소재이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것 같다.
나는 마틴 스코세스의 미국 이탈리아 지역 갱단 영화에서 약간의 그림자를 찾았다. 이 거대하고 창궐한 뉴스에서
그 당시 베송의 관심사, 처리 방식, 영상 스타일은 마틴의 뉴욕에서 오락에 대한 추구와는 완전히 달랐다.
사회현실주의 영화에 관해서는 항상 치열한 총격전과 폭발 장면이 넘쳐난다. 이 영화는 매우 섹시하지만
자극적이고 과장된 만화 수법은 오락성을 높였지만 성공한 것은 두 주인공의 독특한 묘사로 세부 사항이 섬세하다
낭만은 우리가 할리우드 액션 영화에 강요할 수 없는 것이다.
르노가 연기한' 쿨' 킬러 리옹은 내면의 외로움과 고통을 냉막 행위와 무감각으로 외부화했다
자기 폐쇄적인 트렌치코트 선글라스는 알란 데론 전성기 프랑스 갱단 영화에서 찾을 수 있다.
대조적으로, 우리는 새로운 시대 영화가 외부화, 편평화, 간결화, 극단화를 더욱 강조하는 영상 스타일을 볼 수 있다. "이 살인자는 그다지 춥지 않다"
그의 사고는 현대 사회에서 단순하고 고집이 세서, 여러 가지 행동으로 그를 이 도시에서 가장 멋진' 촌뜨기' 처럼 만들었다.
만약 그가 순간적으로 사람을 죽일 수 있는 킬러 능력이 없다면, 그는? /c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