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불교 용어는 강도의 뜻을 설명한다.
불교 용어는 강도의 뜻을 설명한다.
로브 산스크리트어 칼파, 발리어 카파. 음역 강도, 절름발이 강도, 쓰레받기, 염소자리. 시간, 계절, 시간, 시간, 시간을 의역하다. 그것은 원래 고대 인도 브라만교의 시한이 큰 시간 단위였다. 불교는 성장을 가늠할 수 없는 해로 여기기 때문에 유교 고전에서는 비유를 자주 사용한다. 브라만교는 세계가 무수한 강도를 겪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강도는 산스크리트일, 혹은 천시간 (산스크리트천유가), 즉 지구상의 43 억 2 천만년과 맞먹는다. 강도의 끝에서, 한 차례의 재난이 발생해 모든 것을 불태우고 다시 이 세상에 충격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한편, 한 번의 강도에서 (1) 완벽한 시기 (Van kr! 타유가) 는172 만 8000 년에 해당한다. ② 3 분 (반 트레타 유가) 은129 만 6000 년에 해당한다. ③ 이분법 (반 고흐 DVA 유가) 은 864,000 년에 해당한다. (4) 전투 기간 (반칼리 시대) 은 43 만 2000 년에 해당한다. 432 만년. 지금 싸우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앞서 언급한 바에 따르면 브라만교는 사계절에 비해 시간이 짧아지고 인간의 도덕이 점점 낮아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만약 투쟁이 끝난다면, 그것은 강도의 끝이고, 세상은 파괴될 것이다. 불교의' 시간' 개념은 강도가 세계 형성과 파멸을 해석하는 과정에 기반을 두고 있다. 강도 분류에 관해서는 여러 가지 고전적인 견해가 다르다. 강도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대강도이고, 하나는 소강도다. 묘법련화는 밤, 일, 월, 시간, 연도 등 다섯 가지 강도를 거쳤다. 중간 강도, 나쁜 강도, 큰 강도의 세 가지 강도가 있습니다. 네 가지 강도가 있습니다: 나쁜 강도, 성공적인 강도, 중간 강도, 큰 강도. 장에 따르면, 권중 강도, 손강도, 생강도, 나쁜 강도, 공강도, 대강도의 여섯 가지 강도가 있다. 강도에는 9 가지가 있는데, 각각 (1) 해와 달이 있다. (2) 증감강도는 배고픔, 병, 칼 3 재해를 가리켜 중강도라고 한다. (3) 20 강도는 한 가지 강도, 즉 바티칸의 강도이다. (4) 40 강도는 강도다. 즉 범천이 하늘의 이익을 얻는 것이다. (5) 60 강도는 강도, 즉 범천강도. (6) 80 강도는 강도, 즉 화재 강도이다. (7) 7 불은 강도, 즉 홍수 강도다. (8) 칠수를 강도로, 즉 태풍을 강탈한다. (9) 승려 세 명이 빼앗는다. 각종 유교 경전에도 작은 강도, 중간 강도, 대강도의 이름이 있다. 소경과 중강도는 모두 antara-kalpa 의 산스크리트어 번역이고, 대강도는 마하-칼파의 산스크리트어 번역은 쿠모로시가 번역한' Hokkekyo' 에서 소강도라고 하고, 법의번역' devadatta' 에서는' Devadatta' 라고 부른다. 둘 다 antara-kalpa 의 번역입니다. 검, 병사 등 3 재해는' 탄경' 제 5 권에서는 3 소강도로,' 인간경' 제 9 권에서는 3 종 중 강도로 불린다. 아유다밀 논권 9 는 80 작은 강도를 대강도로, 대비포샤논권 135 권은 80 작은 강도를 대강도로 한다. 이러한 차이는 안타라 칼파의 다른 번역으로 볼 수 있다. 강도' 라는 글자를 덮는 것은 원래 시간 제한이었다. 많은 차이점이 있지만, 장기적인' 강도' 는 종종 세계가 건립되고 파괴되는 과정을 설명하는 데 사용된다. 앞서 언급한 다비포사 이론에서는 강도 중 강도, 나쁜 강도, 대강도 세 가지, 강도, 좋은 강도, 중간 강도, 대강도 네 가지, 중간 강도 등 여섯 가지가 그 예입니다. 135 년 대파사 이론에 따르면 중급강도에는 강도, 강도, 강도: 강도, 무한수명부터 10 세까지의 세 가지가 있다. 강도를 늘리는 사람에게는 수명이 10 에서 8 만 명으로 늘어난다. 증감자의 경우 수명은 10 세에서 8 만 세로, 8 만 세에서 10 세로 줄었다. 이 세 가지 강도는 20 강도 중 첫 번째 강도 감소, 20 번째 강도 증가, 중간 18 강도 증가 또는 감소, 각 강도 액수가 같다는 20 강도의 차이를 보여준다. 즉, 초기 강도 감퇴에서는 기쁨과 승리의 느낌이 들었기 때문에 하향 감퇴는 더디고, 마지막 강도 감퇴에서는 기쁨과 열등감이 느껴져 상향 증가도 더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중간 18 강도는 완행병이 번갈아 있어서 3 강도 금액이 같습니다. 이상은 소승의 이론이다. 요가 마스터론 제 2 권,' 대승 아비다모 잡집' 제 6 권,' 요가 마스터론' 등에 따르면. , 대승 20 강도 중 강도는 모두 증감했기 때문에 대승보살론에서 말한 세 가지 강도는 필요하지 않다. 즉, 매번 강도마다 유일한 증감이다. 또한,' 유파세절경' 볼륨 7 에서 말했듯이, 10 세부터 8 만 세까지, 8 만 세에서 10 세까지, 18 세를 늘리거나 줄이면 강도라고 한다. 다른 견해를 위해서입니다. 중도 강도에는 반드시 3 재, 칼병재, 질병, 흉년이 있는데, 이를 소삼재라고 한다. 삼재시한설은 다르다. 대파사의' 논백삼십사년' 에 따르면 수명이 10 년마다 줄고 삼재가 나타난다. 칼과 총병화의 피해자는 당시 민중의 분노로 즉흥적으로 서로를 해치려고 서두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집행자는 모두 날카로운 칼이고, 저마다 흉악하고 잔인하며, 7 일 7 박 쉬지 않는다. 질병과 전염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칼병 재난에 이어 비인간적인 토독으로 전염병으로 변해 고생하고 죽고, 구제할 약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들은 7 월 7 일까지 약의 이름을 알지 못했다. 전염병 후에 기근이 들자, 하늘은 분노하고 비는 오지 않는다. 결국 기근으로 많은 사람들이 죽고 7 월 7 일에 7 일 7 박 동안 계속되었다. 삼재 () 를 취하는데, 일명 삼강도 () 라고도 한다. 대비파사의 이론에 따르면, 한 번에 세 재해를 강탈하고, 20 대 세 재해를 강탈하고, 각각 작은 재난이 있다. 아피스의 이론에 따르면, 첫 번째 재난이 또 다른 재난에서 일어난다면, 첫 번째 재난은 질병 재난 (반 로가 NTARA-칼파) 이고, 두 번째 재난은 칼 재앙 (반 S/아스테라 은타라 칼파) 이다 A NTARA-칼파), 심지어 19 번의 강도는 역병 강도였다. 한 번의 주거지 강도는 마지막 20 번의 강도, 나쁜 강도, 공강도, 성공강도 20 번의 강도, 즉 80 번의 강도였다. 나쁘고, 비어 있고, 성공한 강도는 다르지 않지만 시간과 수량이 같기 때문에 사건마다 20 건의 강도가 있다. 1980 년의 강도는 대강도이고, 대강도는 성, 방, 나쁜, 공사강도로 제 1 세계의 시작과 끝이다. 악재가 있을 때, 세상에는 불, 물, 바람, 삼재가 있는데, 이를 3 대재앙이라고 하는데, 앞서 말한 작은 삼재와는 다르다. 그 중 불은 7 일 바퀴의 출현으로 시작되었고, 바람이 세차게 불어서 초선 이후 불타기 시작했다. 홍수는 빗물에서 시작되었고, 이선 이후 물에 잠겼다. 풍재는 바람의 충격으로 인해 삼선 () 이 끝난 후 흩어졌다. 둘째, 처음에는 일곱 번 불에 타 버렸고, 나중에는 홍수에 잠겼다. 홍수 후에 7 건의 화재가 발생했다. 7 대 홍수, 7 대 화재, 이어서 태풍이 이어졌고, 온 세상이 제 3 선에 흩어졌다. 8 차례 7 급 화재, 1 회 7 급 수재, 1 회 풍재가 발생해' 64 ~ 64 년 재난' 이라고 불린다. 그래서 제 1 선 이하의 병기 세계는 한 번 뺏을 때마다 한 번, 제 2 선은 여덟 번 뺏을 때마다 한 번, 제 3 선은 64 회 때마다 파괴한다. 색계는 제 4 선만이 삼재에 의해 손상되지 않는다. 그래서 초선 범천의 수명은 60, 즉 강도 (공강도 20 제외), 이선 8 강도, 삼선 64 강도였다. 이 강도 중 하나는 화재 강도, 일곱 강도는 홍수 강도, 일곱 강도는 바람 강도 라고 합니다. 그리고 강도 건수는 10 만, 심지어 강도 건수가 단 한 명의 스님에 달하기 때문에 스님 한 명이 강도질만 했다고 한다. Khyeya-kalpa), 3 까지 누적되어 삼승이라고 해서 빼앗는다. 그러나 당시 수량 계산에 대해 여러 가지 의견이 있었다. 대일반경' 권 177 에는 네 가지 학설이 열거되어 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제품 중간에 있는 강도는 스님에 대한 강도, 하나는 강도, 다른 하나는 강도라고 한다. 지장보살은 경적 강도를 두 가지로 나누었다. 하나는 해와 달, 낮과 밤, 계절의 나이는 무량하기 때문에 승재라고 한다. 두 사람은 무한한 강도를 당하여 승재라고 불렀다. 후자와 포사의 정의는 똑같다. 전자는 나이 약탈에 관한 것이다. 요컨대, 강도 액수가 길어서 산수로 측정하기 어렵다. 잡아가마권 34 는 머스터드 강도 (브라만 사스! Apopama -kalpa) 와 Van parvatopama -kalpa 의 비유에 따르면' 대장경' 의 책 수와 초목, 세사, 겨자, 먼지, 솔돌 등 5 대 강도 이름은 모두 강도가 길고 무한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R.C. Childers 의 발리어 사전에 따르면, 강도는 두 가지가 있다: 무료와 비어 있지 않다. 공강도, 강강도 (브라만사 라 칼파), 강도 (브라만! D! A-kalpa), 멋진 강도 (반발라-칼파), 힘든 강도 (범사 라-만! D! A-kalpa), 현강도 (van bhadra -kalpa) 등. 삼천불 3 명의 인연과 대승원관은 일류였으며, 과거 장엄강도, 현재 성인강도, 미래별 강도 3 강도는 그 중 천불이 탄생했다고 말했다. 또 80 화엄권 2 는 강도 횟수와 바다의 물을 비교해 강도 바다라고 한다. [중아경 제 2 권, 상아가마 제 1 권, 귀족 인연 제 9 권, 귀족론 제 7 권, 순정론 제 9 권, 대지론 제 7 권, 파화현론 제 5 권, 베이징현 짱 제 2 권, 중산경 제 2 권, 전 사설 제 2 권, 화엄경 탐현론 제 15 권;
참고 자료:
불교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