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후지노 씨
후지노 씨
(1) 후지노 선생님이 수정한 강의를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 써보세요. 왕 선생이 성실하게 책임지는 업무 태도를 반영하였다.
(2) 후지노 씨는' 나' 그림의 해부도 중의 잘못을 지적했다. 왕 선생님의 열렬한 배려와 엄밀한 태도를 반영하였다.
(3) 후지노 선생이' 나' 에 대해 귀신을 믿지 않고 감히 시체를 해부하는 것에 대해 기쁨과 위안을 느낀다. 왕선생의 성실, 사심, 성실한 근무정신을 구현했다.
(4) "나" 에 대해 중국 여성의 발족에 대해 물어 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왕선생의 탐구정신과 실사구시의 정신을 구현했다.
이 네 가지 중 (1)(2) 는 상세하고 (3)(4) 는 약간 있다. 이 네 가지 전형적인 사례에 대한 서술을 통해, 나는 후지노 선생의 진지한 책임, 학문 엄밀함, 친절한 배려, 성실함, 민족적 편견 없는 등 고상한 자질을 칭찬했다. 이것들은 모두 후지노 선생이 노신을 열심히 교육해야 하는 이유이다.
선생님의 교안:
1 .. 후지노 씨
제 1 종
먼저 새로운 과정을 소개합니다.
1. q: 노신은 모두가 잘 아는 위대한 무산계급 (문학가 사상가 혁명가) 이다. 노신은 필명 (주수인) 이지만 본적은 절강 사오싱이다. 중학교에 들어간 이래, 우리는 어떤 노신에 관한 문장 쓰기를 배웠습니까? 이제 노신의 문장 한 편을 배우자.
2. 학생 한 명을 지정해서 노트를 읽고 학생들에게 이 노트를 고려하도록 요청합니다. 필기는 우리에게 학생회가 어떤 의미를 대답하는지 알려주며, 선생님은 분명히 요약하실 것이다.
1) 문장 출처를 설명하고' 아침꽃' 에서' 조' 와' 아침' 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 집 안의 문장 모두 기념적인 의미가 있음을 알 수 있다. 우리는' 백초원에서 삼담인월까지' 를 배웠는데, 이것은 이 집집에서 뽑은 것이다.
2) 문장 장르-산문을 설명하십시오.
3) 문장 집필 시대, 작가의 생활배경과 집필 대상인 후지노 씨의 성명과 인용문을 소개한다.
3. 시대적 배경을 소개합니다
이 문장 은 작가 가 1902 년 여름 말 부터 1906 년 초봄 에 일본 의 생활 을 묘사하였다. 쓴 시간은 1926+00, 12 로 노신이 후지노 씨를 떠난 지 20 여 년이 지났다. 노신이 일본으로 유학을 간 것은 의학을 공부하고 나라를 구하고 국민을 구하려는 것이었지만 센다이 의과대학에서 공부할 수 있었다. 한 번은 중러 전쟁을 반영한 영화를 보았는데, 그 안에 있던 사람들은 일본이 러시아 탐정을 총살했을 때 중국의 무감각함을 보고 노신에게 큰 자극을 주었다. 그 이후로 그는 의학 문학을 버리고 문학 예술을 전투의 무기로 사용하기로 결정하여 민중의 각성을 불러일으켰다. 노신이 이 문장 을 썼을 때 마침' 삼일팔' 참사가 막 지나갔을 때, 노신은 애국 학생의 정의행동을 적극 지지하고 반동군벌과 문인들과 용감히 싸웠고, 전투의 문장 으로' 군자' 의 박해에 대해 강한 애국 정서를 표현하며, 후지노 선생을 대표하는 민족적 편견, 성실, 열정에 대한 일본인들의
둘째, 학습지도:
학생들에게 빠른 속도로 전문을 읽도록 요구하다. 책을 읽을 때,
1. 본문 필기와 사전을 통해 본문 중의 글자의 모양, 음, 의미에 대해 명확한 인식을 가지고, 본문 내용을 배우기 위해 길을 닦을 수 있다.
2. 문장 조직순서, 어떤 서술 단서, 얼마나 바뀌었는지, 어떤 중대 사건, 저자가 자신의 감정을 어떻게 표현하는지, 후지노 씨가 어떤 고상한 자질을 칭찬하는지, 문장 단락은 어떻게 나누어지는지, 각 부분의 대의를 이야기할 수 있다 텍스트를 기록하는 방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교사 투어 상담, 학생 자습. 학생의 실제 상황에 따라 학생이 읽는 시간과 속도를 규정한다.
셋째, 독서 후 예습에 따라 제기된 문제를 토론하다. 교사는 주도적 인 역할, 요약 및 힌트:
1. 본문 내용과 학생 질문에 따라 책에 없는 노트를 보충한다.
1) 수수료: 밝은 빨간색
2) 좋아: 좋아
3) 회관: 옛 동향이나 동행이 베이징, 성도, 대상항에 설립된 여관, 기관.
4) 유민: A 에게 외국에 남아 있는 사람, 세대교체 후에도 여전히 전방에 충성하는 사람, 남아 있는 사람에게 증여된다.
5) 유언비어: 전해지는 근거 없는 악담.
6) 모 학생: 익숙하지 않습니다.
⑦ 견권: 천만에요. 무례하다 교만과 오만함
8) 기형 (Ji) 모양: 기형
9) 익명 (ni): 익명 또는 숨은 조의 이름입니다.
10) 의심: 마음이 이해하지 못하고 믿지 않는다.
1 1) 야오 원; 그림자도 소리도 없다.
12) 빨리 봐 (빵)
13) 숙달: 깊은 이해, 매우 이해.
14) 환호 (그): 큰 소리로 환호하다.
15) 결심을 굳히다.
16) 부분 가발 (Ji): 머리 위 주변이나 머리 뒤에 묶인 머리카락.
17) 미명은 "(미화) 라고 부른다
2. 1) 사건이 발생한 연대순으로 전형적인 자료를 문장 구성한다.
2) 작가의 사상 감정을 단서로 삼다.
3) 세 곳이 바뀌었다. A' 나' 는 도쿄 B' 나' 에서 센다이 C' 나' 에서 센다이를 떠났다.
4) 후지노 씨와 함께 지내면서 그의 네 가지 전형을 써서 진지하고 책임감 있고 성실하며 성실하고 성실한 정신을 칭찬했다. 그는 또 익명의 편지 사건과 영화 사건을 써서 작가의 강한 애국심을 표현했다.
5) 단락 계층은' 나' 행사장의 변화로 표시된다. 전체 텍스트 38 단락은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첫 번째 부분: (1-3) 도쿄에서 본 것과 센다이로 전학 간 이유에 대해 씁니다. 두 번째 부분 (4-36) 은' 나' 가 센다이에서 후지노 씨를 만나 그의 가르침을 받고, 그의 고상한 자질을 칭찬하고,' 나' 가 의학을 포기하고 문학으로 나아가는 이유다. 세 번째 부분 (36-38) 은 센다이를 떠난 후 후지노 씨에 대한 그리움과 나의 고상한 정신과 도덕의 격려와 채찍질을 쓴 것이다.
넷째, 연구 본문의 첫 번째 부분:
한 학생에게 소리내어 읽어 달라고 부탁하고, 학생은 읽으면서 생각했다. 작가는 어떻게 주요 특징을 파악하여 청대 유학생의 이미지를 묘사했는가? 은유와 아이러니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아무것도" 와 "진짜" 는 문장의 뜻을 표현하는 데 어떤 작용을 합니까?
학생 토론, 교사 요약 요점:
1. 작가는 청대 유학생의 주요 특징인 머리에 긴 머리를 묶어 남자도 여자도 아닌 못생긴 이미지를 묘사했다.
2.' 후지산 형성',' 소녀처럼 상투를 틀다',' 기름빛이 거울처럼 빛나다' 라는 적절한 비유로 청대 유학생들의 기복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고 풍자했다. "목을 몇 번 비틀어야지, 정말 예쁘다." "진실" 은 "확실히" 를 의미하고, "푸조" 는 "아름다운" 을 의미한다. "현실" 으로' 푸조' 를 수식하고 퇴폐적인 청생은 정말 아름답다' 고 말하는 것은 일종의 풍자로, 청나라 통치를 완고하게 수호하는' 젊은이' 를 강하게 풍자하며, 저자에 대한 극도의 증오를 강하게 표현했다. 동시에' 우에노 난만한 벚꽃' 의 아름다움으로 이 청생의 추함을 거꾸로 한다.
3. "도쿄도 마찬가지다." 그것뿐이다' 는' 단지' 라는 뜻으로 도쿄의' 청생' 더러운 생활에 대한 작가의 혐오, 실망, 불만을 표현했다. 이 사람들은 공허하고 지루한 생활을 하고 있다. 그들은 우에노 공원에 가든지 회관에서 춤을 배우든지 한다. 구국 구민의 도를 탐구하는 작가의 거처가 아니다. 그래서 그들은 연기가 자욱한 이 환경을 떠나 "다른 곳으로 가 보자" 고 결심했다. 이것이 저자가 도쿄를 떠나고 싶어하는 이유이다. 세 번째 단락은 과도기로 승승장구하다. 도쿄의 소견에서 센다이의 소감을 느끼는 서술은 후지노 선생을 쓰는 것과는 무관할 것 같다. 실제로 노신이 청학생과 동류하기를 원하지 않는 애국 사상을 반영하였다. 그는 도쿄를 떠나 센다이로 갔는데, 이것은 후지노 씨와의 친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판서: 후지노 씨를 만나기 전에 도쿄에서 본 소감과 왜 도쿄를 떠나 센다이에 가서 책을 읽는지 적어요.
동사 (verb 의 약어) 배치 작업
1. 이 부분의 본문을 읽고, 공부한 내용을 복습한다.
"이해 및 분석" 질문 1 또는 2 를 완료하십시오.
본문의 두 번째 부분을 예습한다. 이 부분은 여러 단계로 나눌 수 있다. 각급에 무엇을 쓰나요? 각 층의 의미를 총결하다
제 2 과:
강의 요점:
연구 본문의 주요 부분-두 번째 부분
강의 내용 및 절차
우선 숙제를 점검하고 1 부 학습의 요점을 복습한다.
둘째, 수업 후 예습을 기초로 교사는 학생들을 안내하여 두 번째 부분의 계층을 나누게 한다.
명시적: 이 섹션은 네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층 (45 항) 은 센다이로 가는 도중에 본 것과 센다이에 처음 도착했을 때 받은 우대를 묘사한다. 2 층 (6-23 항) 은 후지노 씨와의 친분을 묘사하며 후지노 선생의 네 가지 전형을 써서 그의 고상한 자질을 칭송한다. 3 층 (24-3 1) 은 익명의 편지를 써서 영화를 보고 작가의 애국 열정을 자극한다. 4 층 (32-35) 에서 작가는 떠날 때 후지노 씨에게 작별인사를 했다.
셋째, 본문의 2 부 1 층의 내용을 연구한다
학생들은 제 4 항과 제 5 항을 묵묵히 읽으며 도쿄에서 센다이까지 가는 길에 쓸 것이 많다고 생각했다. 작가는 왜' 트와일라잇' 과' 미토' 라는 두 곳만 썼을까? 의도가 어디에 있습니까? "대략" 은 한 문장의 뜻을 표현할 때 어떤 역할을 합니까? 노신이 센다이에 도착한 후 어떤 우대를 받았습니까? 그게 무슨 뜻이에요? "불가사의하다" 는 문장의 뜻을 표현할 때 어떤 역할을 합니까?
학생 토론: 모두 요약이며, 요점은 분명합니다.
1.' 트와일라잇' 의' 트와일라잇' 이라는 단어는 자연히 저자에게' 트와일라잇의 가난한 도시' 라는 의미를 떠올리게 해 사회 어둠에 대한 불안감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명심해야 한다. 미토' 는 청나라와 싸워 죽던 주순수가 죽은 곳이다. 이때 저자도 이국 타향에 있는데, 당연히 이런 민족적 기절이 있는 학자를 존경하기 때문에 기억이 새롭다. 이런 표기법은 작가의 애국사상과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2. "아마도 묽은 것을 비싸게 하는 것 같다." 아마' 은 추측과 추정이라는 뜻이 있는데, 이런 일이 있는 것 같지만, 완전히 확정할 수는 없다. 문장의 끝에 있는' 박' 과 합치면 말투의 불확실성이 더욱 강화된다. 말 그대로' 희소성은 소중하다' 는 말은 센다이에 중국이 없는 학생이 없다는 뜻이다. 노신이 처음이다. 그러나 이것이 우대의 근본 원인은 아니다. 작가는 유머러스하고 함축적으로' 대강' 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는데, 그 근원은 아마 일본 국민의 선량함과 중국 유학생에 대한 그들의 우호일 것이라고 추측했다.
3. 제가 받는 우대는' 등록금 안 받음' 입니다.' 몇 명의 직원들이 제 숙박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이런 생활상황에 대한 묘사는 작가의 생활에서의 투혼정신과 도쿄의' 청학생' 의 생활을 비교했다.
4.' 나는 잘 잤다' 는' 불가사의하다' 라는 단어는 예상치 못한 뜻으로 생각지도 못했다. 글자 앞에 쓴 내용은 이 여관의 생활 조건이 좋지 않아 모기가 많아 밤에 잠을 잘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저자는 보호 조치를 취하고 의외로 잠을 잘 자며 저자가 열악한 생활환경에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을 표현했다. 이런 태도는 작가의 생활에서의 투쟁 정신을 보여준다. 사실' 이라는 단어의 사용도 문장 전체의 유머 감각을 강화시켰다.
칠판에 쓴 첫 번째 의미: 센다이로 가는 길에 본 것과 그곳에서 받은 우대는 작가의 강한 애국주의 정신과 중일 양국 국민의 우호적인 감정을 표현했다.
넷째, 연구 본문의 두 번째 부분의 두 번째 측면:
해석 텍스트의 6-23 항을 빠르게 읽고 다음과 같은 질문을 고려해 보십시오.
작가는 후지노 씨를 묘사하기 위해 어떤 특징을 잡았습니까? 이 묘사들은 후지노 선생의 어떤 자질을 밝혀냈습니까? 작가는 후지노 선생의 어떤 방면을 주시하고 있습니까? 이 물건들은 후지노 선생의 어떤 품질을 보여 줍니까?
학생들은 본문을 복창할 때 상술한 질문에 답한다. 교사들은 다음과 같이 결론짓고 분명히 말했다.
1. 작가는 후지노 씨를 묘사할 때 그의 외모 (검고 날씬하며 콧수염을 기르고 안경을 쓰고 있다), 행동거지 (크고 작은 책 한 무더기를 메고 있음), 말투 (느리고 억압적인) 등 주요 특징을 잡고 정직한 선비의 이미지를 묘사했다 뒤이어 필자는 선생의 크고 작은 책을 목격하고, 선생의 옷차림에 대해서도 들었으며, 그 학문이 엄격하고 생활이 검소한 고상한 품격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 후지노 씨와의 교류에서 작가는 그의 네 가지 전형을 선정했다. 네 가지 방면에서 후지노 선생의 고상한 자질을 보여주다.
1) 수정 유인물 점검-그가 성실하게 맡은 업무 태도를 보여준다.
2) 해부도의 잘못을 지적하며, 그의 열정적인 관심과 엄밀한 업무 태도를 나타낸다.
(3) 귀신을 믿지 않고, 감히 시체를 해부하니, 나는 기쁘고 안심이 된다. 그의 정직하고 사심이 없고 진실하고 성실한 근무정신을 보여준다.
4) 중국 여성의 발 얽힘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이 네 가지 물건, 1)2) 자세히, 3)4) 약간. 이 네 가지 전형적인 사례에 대한 서술을 통해 후지노 선생이 진지하게 책임지고, 학문이 엄격하고, 열정적인 배려, 성실하고 성실하며, 민족적 편견을 품지 않는 고상한 자질을 찬양합니다. 이것들은 모두 후지노 선생이 노신을 열심히 교육해야 하는 이유이다.
판서의 2 층 의미: 후지노 씨와 함께 지내는 몇 가지 일을 기억하고 후지노 선생의 고상한 자질을 찬양하라
다섯째, 연구 본문의 두 번째 부분의 세 번째 층.
학생들에게 본문의 관련 주석과 함께 본문의 24-3 1 단락을 자세히 읽으라고 지도하고, 이 계층에 얼마나 많은 것을 썼는가? 그것은 작가의 어떤 사상 감정을 반영합니까? 작가는 왜 다시 센다이를 떠나 의학을 포기하고 문학에 뛰어들었습니까?
학생들은 토론하고 대답하며, 교사는 다음과 같이 요약하고 명확히합니다.
1. 나는' 익명 편지' 와' 영화 보러 간다' 를 썼다. 이 두 가지 일은 구국 구민의 길을 탐구하는 노신을 크게 자극했다. 익명 편지 사건은 후지노 선생의 고상한 자질과 익명의 편지 작가의 비열한 행위에 뚜렷한 대조를 이뤘을 뿐만 아니라, 저자로 하여금 약한 나라 약민이 차별을 받는다는 것을 깊이 느끼게 하여 작가의 강한 민족 자존심과 구국, 부국, 강민의 분투정신을 불러일으켰다. "마침내 이 소문을 소멸했다." 노신의 정의투쟁이 마침내 승리했다. "영화 관람 사건" 은 노신을 더욱 자극했다. 그는 슬프고 분노하며 "중국은 약국이다 ... 그들이 곤혹스러워하는 것도 당연하다" 고 썼다. 그는 이런 풍자로 작가의 자존심이 타박상을 입었고, 사상이 크게 흔들렸고, 변화하고 싶은 야망과 의학문학을 포기하겠다는 결심을 표현했다. 글과 함께 우리는 저자가 이렇게 하는 이유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중국인민의 우매와 무감각은 의학이 환자의 육체적 고통만 구할 수 있다는 것을 깊이 느끼게 하고, 그들의 민족 도덕을 진정으로 구하려면 사람들의 정신을 구하고 사람들의 의식을 일깨워야 한다. 노신이 개인의 의지와 조국의 앞날의 운명을 밀접하게 결합한 정신은 강한 애국주의의 충분한 표현이다.
2.' 그들은 취옹의 뜻이 술에 없는 것 같지 않다' 에서' 왜' 와' 아니오' 의 조합으로 수사적인 말투로 긍정을 강화해' 그들' 이 예외 없이 이렇게 남의 불행을 기뻐하고 무감각함을 드러내며 반동파의 오랜 통치 아래 인민정신에 대한 저자의 증오를 강하게 표현했다.
위의 두 가지 일, 특히 후자의 일은 노신이 센다이를 떠나 의사를 버리고 문건을 따르는 근본 원인이다. 동시에 앞으로의 작별 후지노 선생을 위한 길을 깔았다.
판서의 3 층 의미: 저자가 센다이를 떠난 이유는 의사를 버리고 문건에서 나온 것으로 저자의 강한 애국사상을 충분히 표현했다.
여섯째, 학습 텍스트의 두 번째 부분의 네 번째 수준.
32-35 항을 읽고 저자가' 나' 와 후지노 씨 사이의 깊은 우정을 어떻게 묘사하는지 고려한다.
학생 토론, 선생님 총결 요점: 후지노 씨는 "나" 가 의학을 공부하지 않고 센다이를 떠난다는 말을 듣고 매우 슬펐다. 그는 한숨을 쉬며 나에게' 영영' 이라는 제목을 지어 주었는데, 내가 사진을 돌려주고 자주 편지를 써서 그에게 상황을 알려주기를 바란다. 이 서술과 묘사는 생동감 있고 구체적으로' 나' 와 후지노 선생의 깊은 감정을 반영한다. 선생은 노신 선생에 대해 민족적 편견이 없는 깊은 정을 가지고 있어서 노신은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4 급 판서는 작가가 센다이를 떠날 때 후지노 씨에게 작별을 고하는 것을 말한다.
내용 요약: 본문의 두 번째 부분은 전체 텍스트의 주체 부분이다. 이 부분의 의미는 각 계층 학습의 내용과 의미에 따라 요약할 수 있다.
일곱. 분배
1. 이 부분을 소리내어 읽고 이전 섹션에서 배운 내용을 복습한다.
2. 제 1 부를 예습해서 이 부분에 무엇을 썼는지, 어떻게 쓰는지, 어떤 문제를 설명했는지 고려한다.
세 번째 범주
먼저 숙제를 점검하고, 제 2 부 학습의 요점을 복습하다.
학생들에게 36-38 항을 읽고 다음과 같은 문제를 고려하도록 요구하다.
이 부분의 세 단락의 각 내용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써요? 그게 무슨 뜻이에요?
학생 토론 교사는 다음과 같이 요약하고 명확하게 말합니다.
36 항: 내가 후지노 씨에게 사진과 편지를 보내지 않은 이유. "처지도 지루하기 때문에, 그를 실망시키는 것 뿐, 편지조차 쓸 수 없다" 는 말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을까? 작가는 신해혁명 이후 중국의 어둡고 혼란스러운 국면에 실망과 불만을 느꼈지만, 이런 감정을 자신의 경애하는 선생님에게 데려오려 하지 않아 좋은 선생님에 대한 기대에서 위안을 얻지 못했다. 그는' 존경' 이라는 글자로 자신의 무한한 후회와 죄책감을 표현했다. 문필이 함축적이고 억압적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가는 후지노 선생에 대한 진지하고 깊은 그리움의 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2. 37 항: 작가의 후지노 씨에 대한 추모, 감사, 숭고한 평가. 왜 작가는 후지노 선생이' 나를 가장 감사하고 격려하는 사람' 중 하나라고 말합니까? 후지노 씨는 고상하기 때문에, 특히 그는 민족적 편견이 없기 때문이다. 그는 나에 대한 간절한 기대를 가지고 있다. "작은 말, 중국을 위해 ... 큰 면에서 학문을 위해 ...", 내가 어떻게 내 눈과 마음이 위대하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는 어떻게 그에게 감사하지 않을 수 있니? 우리는 어떻게 그것에 고무되고 고무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취함" 이라는 글자의 분량은 매우 무겁고, 작가의 숭상심, 감사, 그리움을 진심으로 표현했다.
3. 3 항과 8 항: 후지노 씨에 대한 숭상과 그리움에 대항하는 용기와 힘을 써라. 어떻게 미련을 힘으로 바꿀 수 있을까? 후지노 선생을 추모하기 위해 저자는 먼저 그의 교정된 원고를 책으로 제본하여' 영구기념' 으로 삼았지만, 분실에 대해 매우 유감을 느꼈다. 둘째, 후지노 선생의 사진을 책상 맞은편 벽에 걸어 수시로 볼 수 있게 하고, 자신을 격려하고, 분투하는 용기와 힘을 강화하고, 자신의 전투필치로 선생님께 깊은 고통을 느끼는 글을 계속 써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곳의' 군자' 는 반어로 군벌 정치인을 위해 군자로 가장한 반동문인들을 풍자하는 것이다. 작가는 이런 완강한 전투정신과 끈질기게 계속 싸우는 행동으로 후지노 씨에 대한 존경과 그리움을 표현했다.
4.' 무슨 억양의 말을 하는 것 같다' 에서' 마치' 라는 단어는 실제로 나타나지 않고 작가가 상상한 장면일 뿐이다. 그러나 영감의 힘은 거대하며 후지노 씨에 대한 저자의 진지한 그리움을 강하게 표현했다.
요약: 내용에 따라 세 번째 부분의 의미를 요약해 주세요. 판서 3 부의 의미: 후지노 씨를 깊이 그리워하며 끈질긴 투쟁을 계속하여 학생들이 이 부분을 읽도록 지도하는 것: 저자가 후지노 선생의 진지한 감정을 깊이 그리워하는 것 같다.
셋째, 전문을 총결하고, 학생들에게 중심 사상을 총결하고, 본문의 작문 특징을 개괄할 것을 요구한다.
1. 맥락이 명확하고 서사가 질서 정연하며 인물의 품질을 표현하는 데 필요한 소재를 조직한다.
2. 특징을 잡고 전형적인 디테일 묘사인물을 선택한다.
넷째, 숙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