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시 (단어) 의 "평화" 는 도대체 무슨 뜻입니까? 시를 쓸 때 어떻게 평실함에 주의를 기울이는가?

시 (단어) 의 "평화" 는 도대체 무슨 뜻입니까? 시를 쓸 때 어떻게 평실함에 주의를 기울이는가?

평정 () 혹은 평성 () 이란 말이나 글쓰기에서 평정 () 이 적절한 곳에서 조화를 이루어 언어의 표현력을 높여야 한다는 뜻이다. 평조는 고대와 현재에서 모두 다르다. 현대 중국어 표준어에는 네 가지 성조가 있다: 평정, 상성, 상승조, 하강조. 이 네 가지 성조는 또 평정과 상성, 평정과 상성, 하강조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평정과 상승조의 음이 비교적 길고, 하강이 없고, * * * 가 있기 때문에, 평평으로 분류되고, 평평하다는 뜻은 직선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상승조와 하강조의 음은 모두 비교적 짧고, 낙음, 우여곡절, 그리고 * * * * 와 같은 특징이 있기 때문에, 한 부류, 즉 좁은 상승조로 분류된다.

옛 시의 평정은 현대 중국어와는 다르다. 당시의 네 소리는 평평하고, 올라가고, 들어가고, 들어가는 것이지, 평평하고, 올라가고, 올라가고, 가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4 성" 의 가치에 대한 실질적인 논쟁이 많다. 우리가 옛 시를 읽고 율율시를 쓸 때, 나는 그것들이 지금과 뚜렷한 차이만 알면 된다고 생각한다. 특히 구체시를 쓸 때, 나는 오늘의 음운으로 과거의 운율 책에 따라 베끼는 것을 반대한다고 주장한다. 그렇게 쓴 것은 때로 읽으면 매우 다른 느낌이 들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윤평의' 충성',' 공',' 양평의',' 홍' 과 같이 음양을 가리지 않는 옛 평성은 구시대에 동운으로 들어가 시에서 운을 맞출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소리는 상하 외에 입성까지 포함한다. 입성은 짧은 꼬리음 (병음으로 표기하여 P, T, K 로 끝남) 으로, 김원은 이후 북방 방언에서 점차 사라지고 표준어에서 많은 것이 평조로 변했다. 그래서 우리는 표준어로 옛 시를 발음할 때 어떤 단어가 표준에 미치지 못한다고 느낄 때가 있다. 예를 들어 백거이의' 풀' 에서' 나는 그들이 너 뒤에서 탄식하는 것을 들었다' 는 말 속의' 아니오' 는 격법에 따라 축소해야 한다. 고대에는 입성자였기 때문에 지금 읽으면 평조가 되기 때문이다. 게다가,' 시',' 도' 와 같은 탁음이 청음으로 변하는 단어들도 있다. 왜냐하면 모두 연독의 범위에 속하기 때문에 연독의 사용과 관계가 크지 않기 때문이다.

평성이 높고, 즐겁고, 유장하며, 울음 소리가 낮고, 수렴하고, 짧고, 소리의 성질은 각각 특징이 있기 때문에 생기는 분위기도 다르다. 음악의 요구에 따르면-하모니, 변주, 억양 등. , 만약 양자가 서로 협조할 수 있다면, 번갈아 나타나면 듣기 좋게 들릴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답답하고 단조로울 것이다. 예를 들어, 말을 타고 꽃을 보는 것은 그저 잔잔할 뿐, 당나귀를 타는 것은 그저 잔잔할 뿐, 말을 타고 꽃을 보는 것은 그저 잔잔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 가지 주장을 비교해 볼 때, 말을 타고 꽃을 보는 것이 분명히 더 좋다. 왜냐하면 목소리는 억양이 꺾이고, 변화가 많고, 조화가 일치하기 때문이다. 홍루몽' 제 50 막 대련에서 봉언니의' 야북풍이 빡빡하다' 는 말은 평평하고, 이부브의 속구' 눈은 아직 떠다니고 있다' 는 것도 평평하다. 평평하기 때문에 더욱 듣기 좋다. 시, 산문, 일상어뿐만 아니라 연조 문제도 있지만 시구만큼 뚜렷하지 않을 뿐이다. 예를 들어 일상생활에서 흔히 말하는' 산에 오르면 하산하기가 어렵다' 는 말이 있다. 왜 "산에 오르면 하산하기가 어렵다" 고 말하지 않습니까? 한 가지 중요한 이유는 후자의 편평화, 부조화, 말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평정은 중국어 음성학의 객관적인 존재이다. 평조를 구하는 것은 인위적인 것이지만,' 구하다' 는 인위적인 것이니, 어떻게 조율을 할 것인지는 아무도 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율율시를 예로 들자면, 오언의 첫 문장은 왕왕 평정이고, 칠언의 첫 문장은 평정, 평정, 평정, 성조의 변화는 다음과 같다. 이것은 언어 음악성의 자연스러운 요구이다. 그렇지 않으면, 한 음절이나 세 음절 단위로 또는 한 음보' 의 마지막 음절을 바꾸면 언어의 음악성이 상실된다.

평정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다면 평정에 대해 더 깊은 인식을 갖고 싶다면, 성당과 이후의 율시, 즉 율시와 절구를 많이 읽는 것이 가장 좋다. 율시는 평정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기 때문이다. 오언율시를 예로 들다. 일반적인 격법은' 평평하고 평평하다' 이다. " 。 밋밋하고 밋밋하다. 밋밋하고 잔잔하다. 밋밋하고 밋밋하다. "평방 미터는 일반적으로"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다. \ "평면, 평면, 평면, 평면. 밋밋하고 밋밋하다. 평평하고 평평하며 평평하고 평평하다. ""

평은 율시의 중요한 조건이며, 많은 것을 중시하고, 제한도 매우 엄격하다. 한 마디로, 인접한 두 계단은 바꿔야 한다. 예를 들면 평평하면 반드시 평평해야 하고, 평평하면 반드시 평평해야 한다. 이 세 가지 수준은 연결되어 있다. 그것은 문장의 끝에 세 개의 층을 채워야 하기 때문에, 평성을 앞에 두고, 세 층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이치이다. 앞서 말했듯이 음보의 중점은 마지막 음절에 있기 때문에 시에서 음보의 첫 음절은 불합격일 수 있다. 즉' 135' (물론 간과할 수 없는 경우도 있음) 라고 자주 말하지만, 음보의 마지막 음절은 융해할 수 없다. 즉,' 246' 이라고 자주 말한다 앞의 음절이 융통할 수 있다 해도 많은 시인들은' 너는 냄비의 세 다리 중 가장 확고하다',' 세분' 은' 평지' 대신' 평지' 를 사용해야 한다. 다음' 삼피트' 는' 평지' 대신' 평지' 를 사용해야 한다

이 말을 뛰어넘어 대련에서 (한 쌍의 대련은 대련이고, 홀수의 문장은 대문이라고 하고, 짝수의 문장은 대문이라고 함), 대비에 대한 요구는 똑같이 엄격하다. 인접한 계단은 평평하고 다르다. 예를 들면 문장이 평평하고 때로는 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이다. 때때로 앞 음절이 일치하지 않으며, 위와 같은 방법으로 고치고자 하는 작가도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한 쌍의 대련을 뛰어넘어, 즉 연합과 연합 사이 (8 구 중 4 구, 어떤 사람들은 이를 1 위, 연련, 목련, 미련이라고 부르는데, 평정에 대한 엄격한 요구가 있다. 요구의 성질은 동일해야 하지만, 실제로는 같은 것으로 변화를 추구한다. "동일" 이라는 단어는 "끈끈하다" 라고 하는데, 이는 짝수와 뒤의 단수 문장이 평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짝수 문장이 평평하다면 뒤의 단수 문장도 평평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끈적하다. 스티커는 변하지 않는 변화무쌍이다. 사실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전 대련의 두 번째 문장과 다음 대련의 첫 문장도 옳다. 각 대련의 수준은 똑같다.

어떤 규칙도 그 유연성을 가지고 있으며, 시의 격율도 예외는 아니다. 곳곳에서 격법에 얽매여 시의 경지를 파괴하고 예술성을 떨어뜨렸다. 미터법은 우리 것입니다. 우리는 미터기의 노예가 될 수 없고, 사상 내용이 미터기를 수용할 수 없게 할 수 없다. 두보의 율시는 결국 엄격하게 규정에 따라 일을 처리하지만, 그의 칠율' 백티' 의 처음 두 문장은' 구름이 백티성 밖으로 나왔고, 비가 대야를 뒤집는다' 는 것이다. 두 번째 문장의 첫 번째 단어와 두 번째 단어는 원래' 평균' 이었어야 했는데 지금은' 평면' 이다. 시인은 백티성 안의 날씨를 백티성 아래 (성외) 의 날씨와 비교하려고 하는데, 이는 도시의 영주들이 향락을 즐기고 있고, 성외의 사람들이 재난을 겪고 있다는 뜻이다. 시인은 두 번째 문장에서' 백티' 라는 단어를 다른 단어로 바꿔 이 시를 손상시킬 수 있을까?

이 점에서, 모 주석 시사도 우리의 본보기이다. "Qinyuanchun" 의 시보에 따르면, 앞의 아홉 번째 문장과 뒤의 여덟 번째 문장은 평평해야 하고, 모 주석의 창사 앞의 "물고기가 얕다", 뒤의 "영감사" 와 앞의 눈이 있어야 한다. 눈 내린 "칭기즈칸" 이라는 단어는 "길" 은 발음하지 않고, "땀" 은 평음 (차갑게 읽음) 이다. 이 네 글자는 이름이며 하나의 전체이다. 왜 평등의 원칙을 고수해야 하는가? 게다가' 칭기즈칸' 은 번역명이다. 몽골어도 어떻게 있어요? 모 주석의' 염노교 쿤화' 를 예로 들다. "염노교" 라는 단어에 따르면 다섯 번째, 여섯 번째, 일곱 번째 문장은 평면, 평면, 평면, 평평해야 하지만, 모 주석은 "일부는 유럽에 남아 있고, 일부는 미국에, 일부는 동양에 돌려준다" 고 썼다. 시를 잘 표현하기 위해 세 개의 "편" 을 사용해야 하므로, 우리는 형식을 조금 돌파할 수 있습니다.

모 주석의 시는 모 주석이 격법에 정통하다는 것을 설명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그가 격법에 얽매이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한다. 낡은 시의 장점은 운율이 아름답다는 것이지, 글자 고정에 있는 것이 아니다. 글자만 채우고 운율을 소홀히 한다면, 선물을 사서 상투적인 시를 쓰는 것은 의미가 없다. 그러므로 우리는 사상 내용이 가능한 완벽한 예술 형식과 통일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격율은 처음에 예술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생겨났는데, 그 목적은 시를 더욱 가독성과 감상성을 높이기 위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측정값의 의미를 파악하고, 의미를 1 위에 놓고, 측정을 2 위에 놓아야 메트릭을 쉽게 몰아낼 수 있고, 메트릭에 얽매이지 않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