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아나운서가 훈련 28 법을 주관하는 작품 목록

아나운서가 훈련 28 법을 주관하는 작품 목록

카탈로그 첫 번째 언어 표현 기초훈련 1 장 발성토자 훈련 1 호흡 연습 준비 2 발성을 위해 숨을 들이마실 때 숨을 내쉬는 느낌 4 초보적인 발성 5' 관' 의식 6 허리 안정 7 정확한 입술 8 구강 9 발 A 음 1 소리 구강 속 노선 11 구강의 구슬감 12 a 를 기준으로 I , U, E, u 13 음역 14 단전의 의식 15 가슴 받침점의 의식 16 배꼽 중심 17 성조 운동 18 토자 요령 19 음과 글자, 허리와 구강 2 영리한 혀 21 흉곽 * * * * 울리는 점과 면 22 비강 * * * 23 모음 A 와 E 의 위치 변화 24 발 복합음 25 발 좋은 iou(iu), uei(ui), Uen(un) 26 발 B 와 p 27 발 D 와 t 28 발 N 과 1 29 발 G 그룹 자음 3 발 J 그룹 자음 31 발 zh 그룹 자음 32 발 Z 그룹 자음 33 발 M, N 과 ng 34 송기음은 숨을 들이마시는 느낌으로 발음해야 합니다. 35 사전을 사용하여 음성 오류를 바로잡는 데 도움이 됩니다. 36 구령37 연성은 계획대로 38 연습을 해야 합니다. 천천히 연습하지 않고 빠른 39 연습성 연습사와 문장 4 연습과 창작 사이의 관계 2 장 언어심리훈련 41 긴장 극복 42 파악 원고 43 느낌 44 이미지 느낌 45 집합 추상적인 느낌 46 시공 느낌 47 논리 느낌 48 느낌의 종합 49 느낌의 주관성 5 감정은 평가된 체험 51 언어의 감정 상태가 전체 52 마음과 분리될 수 없다 진실에서 가장 중요한 53 내재어는 표면어의 의미를 더욱 풍부하게 한다. 54 역내어 55 내재어의 체인작용 56 내어의 유도작용 57 내어의 자기힌트 58 사람에게 말하는 느낌을 찾는다. 59 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6 을 상상하고 말을 듣는 사람의 반응 61 을 상상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3 장 언어 형성 훈련 62 주 보조 관계 63 스트레스 64 어떻게 스트레스를 판단하는가? 65 스트레스 66 안티센스 스트레스 67 악센트 단어와 무악센트 단어 사이의 관계 찾기 68 악센트의 표현 69 의미 필요 멈춤 7 표현 과정의 멈춤 71 표현 심리활동의 멈춤 72 감정 지속과 축적된 멈춤 73 제작 서스펜스의 멈춤 74 강조성 멈춤 75 멈춤 76 멈춤 77 멈춤 79 멈출 수 없는 위치 8 조급한 감정의 연과 81 문 파형의 변화 82 문 파형의' 삼파' 83 문 색채와 호흡 84 톤 강약, 강유 한 등급 연습 85 문장의 박자 86 다사 장문의 조별 처리 87 인식 리듬 88 리듬 변화의 원칙 89 감정 색채 형성 리듬 9 주 2 차 관계 형성 리듬 91 시간 변화 형성 리듬 92 이미지 구성 리듬 93 언어 리듬과 근골 이완 94 단어의 형식 95 다사 조합 명사의 독법 96 입자와 어류 97 괄호와 따옴표 안에 있다 용용 표현 제 2 편 방송 훈련 제 4 장 뉴스 방송 98 뉴스의 신선점 찾기 99 방송 전 명사 개념 파악 1 설명 사실 11 설명 목적 12 측정 13 소박함 14 빠른 15 유창함 16 차분함 17 경쾌한 음성 토자 18 개회사와 끝말 19 가이드 11 꼬리 111 긴 문장 처리 112 시간 요소 표현 113 뉴스 속 숫자의 표현 114 뉴스 프로그램의 리듬 115 뉴스 방송의 인격이미지 116 사운드 이미지 117 몸매 이미지 118 입형 119 눈빛과 시선 12 표정 121 메이크업 122 의류 123 헤어스타일 124 장식품 문제 125 뉴스 126 뉴스 방송 추구 5 위 장평론 방송 127 두드러진 논점 128 논리가 엄밀하고 129 분량이 13 이치와 사실 131 마음 넓은 132 방송 문서 제 6 장 통신 방송 133 인식 통신 방송 134 읽기 통신고 135 비교 디자인 136 말처럼 통신 137 인물 언어 138 언어 묘사 환경 장면 139 동작감 14 표현 정론 141 표현 시공 7 장 TV 해설 142 TV 해설 준비 143 해설은' 측면' 위치 144 해설의 주관적인 색채 145 에 있다. 146 해설과 화면 정렬 147 을 부르지 않고 화면에 따라 스트레스 148 전편이 일관되게 149 를 처리한다. 동시성과의 관계 15 개장과 끝문 처리 151 설명문의 표현 152 개괄문의 표현 153 줄거리의 표현 154 비유, 비교문의 표현 155 서정문의 표현 156 의론설문의 표현 157 경구, 격언의 표현 158 두 사람은 방송 159 대 방송 어조를 통해 16 대 방송 음성 조화 8 장 광고 방송 161 광고 방송의 특징 162 광고 방송 이미지의 강렬한 개성 163 충분한 심리 준비 164 리얼리티 스타일의 광고 언어 이미지 165 프리 핸드 과장 스타일의 광고 언어 이미지 166 호소식 167 당당한 호소식 168 낭독 낭송식 169 줄거리서술식 17 열찬식 171 캐릭터대화식 172 설명식 173 추리논증식 174 조작전시식 175 두 사람이 방송 176 대비 레벨 177 과 광고의 자막 호응 178 광고 방송과 화면 일치 179 와 화면 속 캐릭터 동작 조정 18 광고 방송과 음악노래의 결합 제 3 회 진행자 언어표 다훈련 9 장 진행자는 일반적으로 181 진행자의 프로그램 내 역할 182 진행자의 언어 특징 183 진행자의 언어 풍격을 개인화해야 한다. 184 진행자가 누구인지는 185 개성이다.-지식과 능력 186 개성-심미 정취 187 개성-성격 188 개성-음색과 어조 189 개성-나이 19 개성-언어 리듬형 1 91 개성-몸짓 192 개성-표정과 눈빛 193 개성-수사적 특징 194 는 항상 새로운 195 와 청취자 196' 3 시 쌍방' 의 교류 197 을 듣고 싶다. 2 가능한 한 빨리 사회자 1 장을 기억하고 각종 프로그램 23 뉴스칼럼을 주관하는 진행자는 24 고도의 책임감과 강한 양심 25 를 기자편집자의 기본기 26 으로 자신의 말을 잘 한다. 27 어린이의 큰 친구 28 은 동심에서 29 아동교육심리학 전문가 21 지식경연에서 일반 질문방식 211 퀴즈를 푸는 질문 방식이다. 212 지식경기의 답안을 판단하는 방법 213 지식경기의 언어색채차이 214 는 그라운드의 리듬파란을 부르고 215 는 전체 리듬 216 지식경연대장의 행보를 파악한다. 217 예능 프로그램의 즐거운 심정 218 은 현장 관객과 TV 앞의 관중 219 를 병행해 관객의 정서와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22 문예 진행자의 이론수양 221 문예 프로그램 진행자의 형체. 훈련 222 심오하고 독창적인 스포츠 견해 223 즉흥 조직 언어 쿵푸 224 다양한 스포츠 해설 스타일 225 스포츠 정신의 구현 제 11 장 진행자 현장 인터뷰 226 방송 텔레비전 인터뷰의 특징 227 방송 현장 취재 오디오 공연 현장 228 방송 진행자가 관중 인식 현장 229 인터뷰 질문을 위해 명확한 사고 23 확장 사고 231 적시에 사고 조정 232 인터뷰 대상 233 에 대해 생각을 구체적인 질문으로 나눕니다. 234 는 뉴스 요소 질문 235 를 중심으로 주제와 목적 질문 236 을 중심으로 유인식 질문 방지 237 을 논리적 추리로 238 을 통해 인터뷰를 유도하고, 개별문일반 239 연역추리 유도인터뷰 24 유도추리유도 인터뷰 241 유추 추리유도 인터뷰 242 는 243 을 비교 중 신문사실 발굴 244 개방과 폐쇄 문제 245 반개방과 반폐식 질문 246 분식 질문 247 설정 248 249 에 명제가 포함된 질문 25 을 제때 캐물었다. 251 질문의 침구 252 인터뷰에서 전환 253 현장 보도의 마이크는 254 를 이용해 카메라맨과 호흡을 맞춘다. 12 장 진행자 인터뷰 255 충분한 담화 준비 256 디자인 첫 질문 257' 도전' 과' 날카로운' 질문 258 토크쇼의 문제' 초점' 259 질문의 다양성 26 토크쇼의 딜레마 261 체공간 262 연화 문제 및 경화 문제 263 개인 운명에 대한 질문 264 문제 순서의 리듬 265 각 인터뷰는 특색이 있어야 한다 일방적인 274 건의 안내대화의 방향을 275 힌트로 제시하는 귀납방법 276 반복 및 해석 277 진행자의 평의 278 서랍 법칙 279 제어시간 28 봉합 엄밀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