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중국 서예는 어떤 글씨를 쓰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중국 서예는 어떤 글씨를 쓰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구양문의 36 법
겹침: "수명", "가을", "그림", "싸움", "펜", "리", "정의" 옆에 "철" 과 같이 "수명", "가을", "그림", "버킷", "펜", "리", " 고종 창법에서 이른바' 접음' 이라고 부르는 것도 마찬가지다.
피하다: 피하고, 피하고, 피하고, 피하고, 피하고, 적당히 서로 잘 어울려야 한다. 또 다른 예로' 루' 라는 단어가 있는데, 하나는 뾰족하고, 다음은 다르다. "복" 단어 아래 왼쪽; "바람" 글자 아래에 "비" 라는 글자를 빼면, 그 위에 무언가를 해야 하고, 겹침을 피하고, 패스를 간소화해야 한다.
탑 착용: 승자는 많지만 가벼운 자는' 가스',' 레이',' 약',' 백',' 경',' 헤론',' 수염',' 수염',' 등 득세한다
보간: "중간", "푸", "경", "곡", "책", "겸용", "유", "유" 등, 크기, 크기, 크기, 크기, 크기, 크기, 크기, 크기, 크기, 크기, 크기, 크기
등을 맞댄: 대립이 있고, 대립이 있고, 각각 기세가 있어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아니오", "아니오", "좋은", "알려진", "그리고" 등의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서로 반대로,' 북',' 징조',' 지방',' 뿌리' 도 마찬가지다.
편차: 정자가 많으며, 편차나 성향이 있다면 그 글자와 결합해야 한다. "편지", "격자", "쉬운", "길" 과 같은 우왕좌왕; 왼쪽, 예: ",","펭", "나이", "안 함", "쇼", "아이"; 바다',' 여자',' 장',' 아버지',' 상호',' 없음' 과 같은 편파적인 것들이죠. 소위 옆글자법이란 옳고, 옳으면 옆이지만, 또한 기묘하다. 8 대 전술' 은' 편파적' 이라고도 불리는데, 이것도 이치이다.
Pick: 단어의 경우 "그리드", "정의", "우", "9", "제나라" 와 같은 pick 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바치다", "격려하다", "흩어지다", "깨지다" 와 같은 단어들이 있습니다. 왼쪽에 글자가 많기 때문에, "저장", "구이" 와 같은 오른쪽을 꼭 가져와야 합니다. 위에 있는 사람들은 반드시 그것들을 내려야만 박수를 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주고 요구하다: 이 세상의 좌우, 어느 정도, 서로 주고 요구해야 완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말", "펜", "새" 옆에 있는 글자는 왼쪽이 곧아야 오른쪽에 글자를 사용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불편함이 있다. 예를 들어, "4" 라는 단어가 없고, 중간에 "색" 이라는 글자로 짧아지면, 두 개의 "글자" 가 나온다. 예를 들어, "도" 라는 단어가 가까워지면 두 개의 "동형" 이 나오게 됩니다. 갈매기',' 새',' 연못' 과 같이 양쪽은 모두 상하폭이 좁아서 길을 비켜야 한다. 예를 들어, "우" "후" 단어, 왼쪽의 "입" 단어는 맨 위에 가깝고, 오른쪽의 "와" "버클" 단어는 맨 아래에 가까워야 방해가 되지 않고 더 좋습니다. 이런 엄격함도 사실이다.
빈 칸 채우기: "나", "여기" 와 같은 단어를 사용한다면, "성", "몇", "개" 와 같은 단어가 아닌 왼쪽에 꼭 해야 한다. 예를 들어, "공격", "변경", "식사", "장시" 등, 또한 예천 비문의 "건설" 과 같은 파티.
커버:' 보물' 과' 용용' 과 같은 점은 꼭 맞아야 하고, 그림은 둥글고, 또렷해야 하며, 서로 어울리지 말아야 한다. 상반부는 길고 하반부는 짧다.
점영:' 명령',' 현재',' 겨울',' 추위' 와 같은 것도 마찬가지다. 접착: 원문이 떠날 때 서로 접착하고 싶은 사람. 예를 들면 옆글자' 열',' 칼',' 비',' 문' 이다.
말속도가 빠르다: "봉황", "바람" 과 같이 양쪽의 속도는 모두 둥글고, 펜을 쓸 때 왼쪽에 병이 나고, 필기할 때는 전기와 같다.
비어 있지 마십시오: "정원", "정원", "지도", "국가", "혜택", "가방", "남쪽", "분리", "눈", "4" 등
의미 연결:' 의',' 의',' 편지',' 비',' 소',' 전',' 주',' 물',' 가을' 과 같이 시각적으로 끊어졌지만 사상적으로 연결된 단어입니다.
오버런: 글자 위에' 구름' 머리,' 구멍',' 미터',' 영' 머리,' 럭셔리',' 금',' 음식',' 골목' 과 같은 글자 아래로 달려갑니다
드래그: "뒤", "항목", "청", "털", "용" 등 "물", "양육", "부채", "가죽", "더"
차용:' 예천명' 에서' 밀자' 라는 글자가' 현자' 의 오른쪽에 있고,' 수염' 이라는 글자가 왼쪽에 있는 것도 차용이다. 황정경의' 와' 라는 단어도 차용한 것이다. 또 예를 들어 법첩의' 링' 이나' 쇼' 도 차용한 것이다. 또' 쌀' 의' 수',' 모' 의' 가을',' 나는 새' 의' 거위
덧셈 및 뺄셈: 단어는 구성하기 어렵거나 획이 적기 때문에 추가됩니다. 예를 들어 "new" 는 "","built" 는 ""입니다. 또는 획이 많기 때문에 생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조" 는 "","미인" 은 ""입니다. 그러나 아름다움을 원한다면, 고대인의 글이 어떻게 쓰여졌든 간에.
푸영: 바늘법이 별로 없는 사람들은 서로 일치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먼저 일치해야만 일치할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용", "시", "변화", "회전" 과 같은 것은 반드시 그림으로 그려야 하고, 그에 상응하는 것도 한 쌍이다.
지원: 글과는 별개인 사람은 반드시 지지해야 하고, 그 다음 실력은 상당하다. "그램", "여름", "용", "상수", "정자", "닝", "정", "손", "사", "혜", "혜" 등
대면: 성격이 급진적인 사람들은 모두 서로 보살피고 싶어한다. Zou, Xie, 괭이, 추, 얼굴, 반점, 특히 yumian 과 같은 세 단어.
구원: 한 글자를 쓰면 한 획이 떨어지고, 두 번째 세 번째 획을 어떻게 구할 것인지, 어떻게 줄을 바꿀 수 있는지 쉽게 생각해 볼 수 있어요. 서예에서, 이른바 뜻이 먼저 쓰여지고, 후사에 쓰여진다.
첨부: "모양", "그림자", "비행", "리터", "슈퍼", "음료", "선동" 과 같은 단어의 형태가 가까워야 합니다. "글자", "빚", "가지" 가 있는 곳에서는 작은 것이 큰 것에 붙어야 하고, 작은 것은 작은 것에 붙어야 한다.
등을 안고: 등을 안고 왼쪽으로' 군웅',' 거지',' 의',' 등을 안고 오른쪽으로' 부르고뉴',' 귀신',' 보물',' 허',' 그것' 과 같다.
소포: "정원", "정원" 등으로 둘러싸인 것을 말합니다. "항목", "상", "상백", "하백", "정적", "맹렬", "하백"; "퀘" 와 "광야" 커버 좌우; "10 일", "헝가리" 등등. 그래도 다행이네요. 가방을 잃어버리지 않는다는 뜻이에요. 끝나면 잘 어울려요.
작게 크게: "문" 과 같은 큰 단어, 큰 단어. 작은 단어가 큰 단어가 되어 작은 단어라고 부른다. 예를 들어, "고아" 라는 단어는 마지막 "\ [스]" 에만 있고, "닝" 이라는 단어는 마지막 "]", "빚" 이라는 단어를 끌어내고, "개" 라는 단어는 조금씩 잡아당긴다. 작고 큰 모양: 작은 글자의 큰 글자를 가리키는 상황. 동포 선생은 큰 글자는 촘촘하고 매끄럽지 않고 작은 글자는 대범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큰 글자는 촘촘하고 작은 글자는 대범하면 완벽하다.
작은 크기 큰 크기: 서예에서 큰 글자의 작은 순서, 작은 글자의 큰 순서, 자연히 넓고 맹렬하다. 예를 들어, "하늘" 이라는 단어는 너무 작아서 "국가" 라는 글자가 크지 않다. 예를 들어, "하나", "둘" 은 글자가 빽빽하고, 글씨화도 서로 잘 어울린다. 그래서 반드시 자리를 잘 생각해야 한다. 그래야 받쳐줘야 적당하고, 그 다음에 꼭대기에 오를 수 있다. 또는: "위, 아래, 위, 위, 아래, 위, 위, 아래, 위, 위, 아래, 위 그리고 말했다.
좌우대: 이 단락은 문자병, 좌우 크기, 서로 막으려면 사람의 마음이 쉽게 좌우로 커지기 때문에 다음 두 단락도 병이다.
왼쪽, 오른쪽, 왼쪽, 오른쪽, 오른쪽: 두 판 모두 역겨운 단어입니다. 좌우가 낮아서는 안 됩니다. 즉 어깨입니다. 왼쪽이 짧고 오른쪽이 길다. 이른바' 팔수' 라는 것은 좌우를 길게 하는 것이 아니다.
영어 학습자는 길고 좁은 글자를 쓰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법이 그 끝이 단정하고 긴밀하게 연결되기를 바란다면 그것은 촌스러운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비법이란 바로 촌스러워서 비싸다.
각자 형성: 문자를 하나로 합치는 것도 좋고, 다른 형식으로 나누는 것도 좋다. 단독으로 형성될 수 있다. 밀도, 길이, 폭, 좁음은 모두 같으니 자세히 말해야 한다.
서로 보살피다: 나는 그들이 그들의 자리를 잃지 않고 서로 주위를 둘러보게 하고 싶다. 나는 상반부, 하반부, 좌우를 덮고 싶다.
답: 문자의 점화는 상대방에게 대답하기 위해서이다. "작은", "여덟", "숟가락" 과 같은 두 점은 그에 따라 연결되어 있습니다. 3 시, 예를 들면' 쉽게', 왼쪽이 오른쪽을 향하고, 중간이 위를 향하고, 오른쪽이 왼쪽을 향하고, "다음" "없음" 등 네 개의 점은 양쪽의 두 점에 해당하며, 간접적이며, 그에 따라 연결되어 있다. "4", "물", "나무", "상태" 및 "없음" 에 관해서는
이미 세상에 그려졌으니, 이제 학자들은 의미로 세부 사항을 없앨 수 있고, 그들은 다른 사람을 본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