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구선산' 요대선각' 비문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구선산' 요대선각' 비문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구리릉 구선산 전망대 암벽에는' 요대선각' 이라는 네 개의 큰 글자가 새겨져 있다. 진려군 선생의 역대 석각에 따르면 글자 당 높이 70cm, 너비 45cm, 제목은' 만력경인년' 자, 높이 7cm, 너비 6cm 로 적혀 있다. 명문 시간은 명나라 만력 18 년 (1590) 으로 아무도 문제가 없다. ""

요 몇 년 동안 동릉의 많은 문사 인물들은 수시로 분석을 탐구하여 작가가 누구인지 알고 싶어 한다. 풍화가 너무 심해서 왼쪽 아래는 번체자' 책' 을 어렴풋이 볼 수 있을 뿐' 책' 의 저자를 식별할 수 없다. 진보씨는 내가 그곳에 여러 번 가서 100 여 장의 사진을 찍었다고 말했다. 나는 책의 한 단어만 읽었다. 만약 내가 다른 단어를 알아본다면, 나는 그것이 누구인지 추측할 수 있다.

나는 그에게 대강을 짐작했는지 물었다. 진부가 말했다, 너는 그때 우리가 벽시계 고성에 갔던 것을 기억하니? 나는 특별히 장제의 제사' 청련 송수' 를 찍으러 갔다. 요대선교' 와 마찬가지로 해서체로 획이 둥글고 유사성이 높다. "풍동석" 장제시는 경인년으로 주선산과 같다. 나는' 요태선교' 가 십중팔구 장제가 쓴 것이라고 생각한다. 흥미가 있으면 연구할 수 있다. 그는 또한 벽시계의 비문 시간이 못생겼다고 말했다. 구선산의 비문은 경인으로서 시간적으로 논리적이고 내면적인 합리적인 연관이 있다.

나는 매우 흥미가 있고, 진부의 반짝이는 생각에 동의한다. 벽시계' 와' 동산강기' 의 명문을 비교해서 유사점을 찾아내고 그 속의 논리적 내면관계를 추론하면 설득력 있는 결론을 내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한다.

장제, 본명 일산, 쑤저우 사람. 그는 무진사에서 태어났다. 만력 17 년 (1589) 은 푸젠남로 위원으로, 이후 쓰촨 손자국부로 승진했다.

남로 장군은 여주 () 위 () 수륙영 () 을 관할하며, 현종 () 동산 () 은 모두 그 군사 관할에 속한다. 강길의 벽시계에는 두 개의 비문이 있다. 구곽 산꼭대기에 새겨진 해서체에 직접' 청련송수' 라고 쓰여 있고, 제목은' 만력기구 (1589) 동고모수 강집서' 이다. 이 비문은 비스듬히 평평하고 높이가 280cm, 너비가 80cm, 비문 60cm 가 정사각형이다.

또 하나는 구오 산에 새겨져 직접 행서를 위해 쓴 것이다.

이가 자립하고, 고산이 높고, 초막이 이어져 있다.

한풍의 산봉우리는 모두 옥섬이고, 닝샤의 조각들은 모두 제비꽃이다.

창진의 눈빛은 매우 차분하고 현후는 도도하고 오만하다.

승리는 연석과 견줄 만하기 때문에, 악명은 염언을 모방하고 싶어 한다.

만력동추, 오군 장의삼희숙.

이 비문은 높이가 70cm, 너비133cm, 면적10cm 입니다.

통산에는 장제가 쓴 시가 있는데, 이름은' 풍동석송' 인데, 풍동석이 쓴 네 편의 시 왼쪽에 있는 첫 번째 시입니다.

봉두의 석두 수업은 신기하다.

역시 봉황을 옮겨서 멀리서 보면 기세가 강하지 않다.

위성이 남전을 피하고 계비가 천지에 꽂혔다.

동량을 빌리려면 청나라가 최고다.

만력경인 (1590) 한여름 강

이 시는 진진조류' 통산지' 220 면에 실려 있다. 민국시대 풍동석의 사진을 확대하면' 돌',' 대',' 덩어리',' 예',' 보기' 라는 단어들이 모두 초서 비문임을 알 수 있다. 진보조는 장제가 서예에 능하고, 크고 작은 글자도 쓸 수 있고, 해서체, 행서, 초서가 모두 좋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기념시를 읊는 것을 좋아해서 벽시계의 시와 동산의 시를 보면 알 수 있다.

소주, 오군, 동우는 모두' 강기' 세 문제 중 소주의 별칭이다. 장제에 관한 자료는 매우 적다. 비문의 시간으로 볼 때, 그는 자신의 추한 해 (1589) 의 겨울에 건종성에 석각 두 개를 남겼는데, 하나는 시, 하나는 해서체 비문이었다. 이듬해 경인 (1590) 이 동산잠금성에 와서 한여름 풍동석에 시 한 수를 새겼다. 통산은 푸젠 5 대 수향 중 하나로 남도 참가자 강길의 관심의 초점이다. 장제가 동산에 머무는 동안, 동산 거인 주영은 그와 함께 수영과 노래를 부르며 함께 진원루에 올라 해천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했다. 주영은 시 \ "장이삼등성루 \" 를 가지고 있으며, 진조류 \ "통산지 \" 254 페이지에 수록됐다.

해천은 일색이고, 형세는 험난하다.

눈에 들어가면 자수이고, 눈에 띄는 것은 한 층의 산봉우리이다.

낚싯대는 텅 비어 있고, 학은 등이 가볍고, 물건은 가슴에서 나온다.

탐공은 술을 많이 마시고, 높은 이빨은 금봉이를 보살피려고 한다.

진원루는 일반적으로 높이 솟은 망탑을 가리키는데, 주소는 알려져 있지 않다. 장제는 벽시계의 도시와 같은 해서체 비문을 남기지 않을까요? 합리적으로, 장제가 통산에 해서체 비문을 남기는 것은 합리적이다. 예를 들어, 그는 도시의 벽시계를 이어받아 암벽을 찾아 해서체 몇 자를 새겼다. 그렇다면 구선산암벽의' 요대선묘' 가 이 추론에 부합한다.

우선, 진보선생은 종과노산의' 청련송수' 가 통산 구선산의' 요태선각' 과 매우 비슷하다고 생각하는데, 모두 해서체 서체이며, 획이 둥글고, 획이 둥글고, 굵기가 일치한다. 그는 이것만으로는 결론을 내릴 수 없다고 생각한다. 결국 중요한 증거가 부족하다. 확실히 해서체의 글씨, 특히 비문은 석공이 가공한 후 원형이 나타난다. 그러나 유사성으로 인해 필수 조건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둘째, 동산석각에는 봉동석과 구선산 두 곳이' 만력경인년' 을 제외하고는 같은 해 명문이 세 번째 없다. 나는 여러 가지 통산지를 찾아보았다. 만력경인년, 강제를 제외하고는 동산에 와서 비문을 남겼고, 더 이상 다른 사람이 없었다. 그 결과, 연구 대상은 장제에게 집중되었고, 두 비문은 매우 유사하여, 내가 장제를 초보적으로 형성한 것은 구선산 비문 작가의 판단일 수 있다.

셋째,' 청련송수',' 요대선창' 의 비문에는' 책'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고, 종과노산, 동산 풍동석 위의 시구에도' 책'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비문은 작가의 글쓰기 습관으로, 둘 사이의 유사성은 같은 작가를 가리킬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장제는' 책' 이라는 세 글자를 썼기 때문에' 요대선교' 의' 책' 글자도 장제가 쓴 것일 수 있다.

넷째, 진보는 요대, 현포, 선요, 청련 등의 단어의 어의에서 같은 내면관계를 찾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구선산의 비문, 요대는 전설의 신선거소를 가리킨다. 선산이 바로 선산이다. 예를 들어, 괘종시계의 비문. 바이올렛은 푸른 연꽃이고, 불교는 연꽃을 순수하고 무염한 상징으로 여긴다. 시가 새겨진' 현포' 는 전설의 쿤룬 산꼭대기에 있는 선인의 거처로,' 요대' 의 의미와 일치한다. 두 편의 비문은 저자가 노곽산과 구선산을 신계의 선산으로 여기는 것은 사람을 동경하게 하는 깨끗하고 흠잡을 데 없는 신선 거처임을 보여준다. 양지석각에서 사용된 문자의 심미적 재미가 동일한데, 아마도 같은 저자가 지은 것 같은데, 이것도 필수 조건 중 하나이다.

다섯째, 진보씨는 몇 년 전 진추순씨가 살아 있을 때' 만력경인년' 이라는 글자가' 4' 라고 말했던 것을 기억한다. 그 후 몇 년 후, 나는 보러 갔고, 더 이상 볼 수 없었다. "4" 뒤에 "달" 을 따라갈 수 있습니까? 만약' 요대선창고' 가 만력경인년 4 월에 쓴 것이라면, 시간 범위는' 월' 으로 축소될 수 있다. 즉 강사월은 구선산 제사시, 한여름 (5 월) 은 풍동석 시이다. 이렇게 해야만 실제 역사 장면의 시간 과정에 부합하여 논증을 더욱 설득력있게 할 수 있다.

여섯째, 나는 두 곳의 해서체의 표기법이 같다는 것을 발견했다. 바로 서예 서체가 모두 해서체라는 것이다. 먼저' 어깨를 으쓱하다' 라는 글자를 보고, 물 우유 3 점, 다음 귀 글자처럼 쓴다. 이 자사전에는 없고, 초서이다. 요대' 라는 단어를 더 보세요. 요대라는 단어는 발톱 접두사를 제거하고, 산 접두사는 정지 접두사로 바꾸었다. 플랫폼의 문자는 1 시 1 분으로 단순화됩니다. 이 세 글자는 서예 서체에서 진화한 해서체 서체로 초서의 결과이다. 서예 작가는 일반적으로 이 세 글자가 원자의 획 구성을 위반하지만 서예 창작에서는 허용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초서해서체는 서예 작가가 청중에게 강요하는 일종의 감상 방식이며, 강한 개인적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소수의 작가가 특정 상황에서 글을 쓰는 방식이다. 예를 들어, 3 분의 물과 치즈, 아래 이 귀자는 서예 서체에서 우뚝 솟은 글자를 연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야오" "대" 는 획이 부족해서 여전히 요대의 모습인 것 같다. 게다가 선교의 맥락까지 더하면 자연히 잘못된 연상이 생기기 쉽지 않다. 장제는 이런 방식으로 자신의 서예의 특징을 강조하여 다른 서예가와 구별했다.

이런 작가는 매우 적다, 특히 괘종, 동산 같은 작은 곳에서. 같은 습작 습관을 가진 두 작가가 같은 해에 같은 방식으로 대출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따라서 강제는 항충국노산에' 송' 이라는 글자를 썼기 때문에' 구선산' 의' 요대' 라는 글자도 그가 쓴 것이다. 상술한 논증과 결합해서,' 요대선창' 을 강길 문제로 인정해야 한다. 또 다른 사람이 있다면, 그것은 정말 역사의 우연의 일치이다.

이 문장 을 쓰는 과정에서 진보선생은 구선산에 두 번 승승승하여' 요대선각' 앞에서 여러 각도에서 햇빛을 이용해 사다리를 타고 알아보며 돌파구를 마련하기를 바랐다. 그는' 책' 글자에 가로세로를 어렴풋이 보고' 기초' 라는 뜻을 느꼈지만 하반부는 너무 산만해서 결론을 내릴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또 논점은 왕왕 이렇다. 한두 번, 심지어 아홉 번 열 번, 어쩌면 열한 번 보면 갑자기 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밤에 측면에서 손전등으로 비추거나 적당한 거리에 서서 망원경으로 확대하면 무엇을 발견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나는 진보선생의 인내심과 엄밀함을 존경한다. 학술 연구는 이렇게 해야 한다. 합리적인 논거가 있더라도 새로운 증거를 찾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해야 한다. 고증은 역사의 진상을 복원하기 위한 것이다. 만약' 관련' 이라는 단어를 다시 인식한다면, 이전의 추론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202 10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