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왕방송 야사 일화.
왕방송 야사 일화.
당대, 화남절도사왕 (원대사왕, 근거와 황본) 이 방송하여 대량의 돈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호의에 감사드리며, 그림에서 당신에게 수여합니다 (그림에서 세 글자의 원공, 황피서 보충). 의사와 의사 공민과 유공권, 송을 권하다. 위, 류돈유, 이경장, 설연구 (황본언구의 노인) 등 (인원수는 원래 비어 있었다, 황본보에 따르면). 전날, 이안영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거부하고 뇌물을 주었다. 그것의 행동은 매우 복잡하다. 외부 공식 에서 내부 까지 (원래 빈 다섯 단어 에서, 내부 네 단어 에 노란색 책 보충 외부 공식 에 따라), 학사 세 비밀 가격 이있다. 그래서 후보자가 많아요. 최근에 한 현장이 군대에 입대했다. 명단에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하얀 몸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살육자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 사방의 제후들이 내려놓지 않으면 곧 올 것을 알고 있다. 국왕의 명령에 복종하지 않으면 억압당할 이유가 있다 (글자원공에서 나온 것으로 황보부에 따라). 이윤이 중요합니까? 그리고 훈계성은 사람이 아닌가? 나는 퇴폐적인 프로그램을 한 마디도 정돈한 적이 없다. 내가 너에게 말하지 않은 것은. ("여씨 잡기" 에서)
번역
당나라 때, 우리의 화이인은 왕보를 조정에서 벼슬하기 위해 10 만원으로 황제가 가장 좋아하는 대신에게 뇌물을 주었다. 이 노예들은 의사 두고랑과, 일상주민 랑공민과 류공권, 일상주민 송, 위, 류돈유, 이경양보, 설연구를 포함한다. 전날, 그들은 이미 황제의 전 (황제와 재상이 정치를 의논하는 곳) 에서 이 일을 논쟁한 후, 그들은 돈을 보내 관원을 책봉하였다. 이런 사람이 많다. 외국 관원부터 내부 관원까지, 예를 들면 총각, 삼비까지 모두 정가가 있다. 그래서 이런 관직을 얻은 사람이 적지 않다. 최근에는 행정 장관, 문원이 군대에 합류하여 일부 상점에서도 판매하고 있다. 과거나 벼슬진 자격이 없는 정백마저 갑자기 현령이 되었다. 그래서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는 것은 주로 지방 제후들이 황제의 명령에 불복종하기 때문이다. 이런 일을 처리하러 온 관원들도 그가 황제의 명령에 복종하지 않도록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또는 그에게 이유가 있다고 말하십시오. 당시 사람들은 너무 용병이었나 봐요. 그렇지 않으면, 공무원 임용 부적절한 충고, 그렇지 않으면 왜 파괴된 규율에 대해 황제에게 정돈 말을 하지 않았는가? 정말 혼란스럽네요. 왕보
왕보는 가난해서 양주에 살면서 지식이 없다. 유일한 군대는 항상 보급품을 받고, 모든 보급품은 다 소모된다. 두복사는 화남에 있다. 결국, 강 건너 놀이, 각 주 공모예기 음악, 두 현이 승부를 다투고 있다. 건물에서 초막을 보고 강에 비춰 수십 년 동안 일어나지 않았다. 양주의 모든 손님들은 좋든 나쁘든 미리 경고해야 한다. 태자만이 움직이지 않고 자업자득이다. 종인군 장군은 "초막도 있고, 아들도 있어야 하지만, 초막에서 보면 연회실에 사는 것이 낫다" 고 말했다. 왕공은 말했다: 오직. 그래서 나는 오두막에 갔다. 여름, 일본 측 초기 사진, zongren 생활 프랑스 와인 을 보냈습니다. 그가 말하길, "이건 아주 좋아요. 당신에게 잘 어울려요." 왕자들은 화가 나서 하고 싶은 대로 할 것이다. 창고 안의 날씨가 더워지고, 술이 진하고, 피곤해서 잠이 들었다. 내가 꿈에서 내가 한 연회에서 두지에 앉아 있는 것을 보고 나서야 나는 잠이 들었다. 다음은 판사, 대부분 두공이다. 나는 오랫동안 충격을 받아 다른 사람과 말을 하지 못했다. 총리 후, 화이 난, 소금 철 을 제거 할 것입니다. 시간이 길어서 태자는 짜증이 났다. 왜냐하면 그는 시내에서 약혼 있는 노인을 불러서 말했다. "일부 화남염철, 이것은 틀림없이 충분할 것이다." " 당시 꿈의 판관 수가 과반수를 넘었는데, 소금철도 약혼. "며칠간의 과일 제거 후. 가끔 강변 잔치가 끝난 후, 손님과 주인이 모두 참석했다. 갑자기 자신이 도착했다고 느낀다면, 생각만 해도 지난 세월의 꿈이다. 풍경과 기후는 모두 같다. 그것도 5 월 초였다. ("스무디" 에서)
번역
왕보가 십 대였을 때 그는 가난해서 양주에 살았다. 아무도 그를 모른다. 장교 한 명만이 자주 와서 그를 도왔는데, 그는 매번 깨끗하게 먹었다. 이때 두명아라는 하인이 화남에 왔다. 단오절에 성대한 용주 대회가 열렸고, 각 주에서 참가자를 모집하고, 두 현이 승부를 겨루었다. 여러 가지 색깔의 초막이 산뜻하고 눈부셔서 강에서 반짝 빛나는데, 수십 년 동안 이렇게 시끌벅적하지 않았다. 양주에 사는 모든 외국인은 재능이 있든 무능하든 스스로 즐기지만 왕보만 중시하지 않는다. 그는 자기도 모르게 실망과 자책감을 느꼈다. 같은 종군 장교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초막을 가지고 있는데, 가족들은 모두 여기에 있다. 왜 들어가서 앉아서 한 번 보지 그래? 잔치보다 낫지 않나요? " 왕보가 약속한 대로 오두막으로 들어갔다. 그것은 여름이었고, 해가 막 떴다. 동종관은 사람을 보내 술 한 병을 가져오라고 했다. "이 술은 아주 좋다. 방금 사람을 보내서 했다. 빨리 마셔주세요. " 왕포는 마음이 매우 짜증이 나서, 그는 술을 붓고 모든 술을 마셨다. 해가 점점 떠오르면서 술의 힘이 강해져서 왕보가 피곤하고 졸렸고, 그는 즉시 베개에 누워 있었다. 그는 잠을 자자마자 한 연회에서 두보사 자리에 앉아 심사위원을 앉히는 꿈을 꾸었다. 인원수는 두아의 절반이었다. 오랜 시간이 지나자 왕보가 깨어났지만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했다. 나중에 재상을 하고, 화 남염철 () 을 겸임할 것이다. 그러나 편지는 오랫동안 내려오지 않았다. 그는 더욱 낙담하여, 자신의 오랜 부하를 불러서 그들에게 말했다. "나의 회남염철이 자신이 있다. 그 당시 내가 꿈꿔 왔던 판사의 절반 이상이 있었다. 이것은 내가 소금과 철을 만들고 싶다는 것을 의미한다. " 며칠 후 편지가 배달되었다. 나중에 그는 임강에서 잔치를 벌여 손님들이 모두 있었다. 왕보는 갑자기 자신이 이곳에 가본 것 같다고 느꼈다. 그가 생각해 보니 그것은 당시의 꿈이었다. 풍경, 기후 등. , 꿈과 다른 것은 없습니다. 그것은 5 월 초이다. 왕보 (759 ~ 830), 자공, 산시 태원인, 이후 장쑤 양주로 이주했다. 그는 수종간 원년 (758 ~ 760 년) 에서 태어났지만, 부모님은 얼마 안 있어 돌아가셨다. 또한, 그의 가족 조건은 정말 좋지 않아, 독서를 좋아하는 왕파는 조휘사 목란원이라는 현지 스님으로부터 대출을 받을 수밖에 없었다. 방장과 일부 승려들은 서로 선비라고 생각하며, 언제 부자가 되는지는 반드시 절에 좋은 점이 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래서 절 지도자의 내부' 연구' 를 거쳐 왕파는 먹을 수 있게 되었다.
이 절에는 하루 세 끼의 식사 시간은 스님이 벨을 울린 후 고정되는 규칙이 있다. 인원수가 많기 때문에 이런 방법은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절 관리의 독특한 경험도 보여준다. 저녁 식사 종이 울리자 왕보는 자연스럽게 책을 내려놓고 즐겁게 밥 한 끼를 먹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자 일이 이상해졌다.
어느 날 정오, 독서의 즐거움에 젖어 있던 왕파는 배 속에서 끊임없이 소리를 냈다. 그는 자신이 이미 배가 고프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날 아침 몸이 좋지 않아 음식을 잘 먹지 못했기 때문에 태양은 이미 좀 서서서늘해졌고, 그의 배고픔은 상상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배고픔명언) 그런데 이상하게도 이때 절은 아직 식사의 종소리를 울리지 않았다!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남의 처마 밑에서 생활하는 의지할 데 없는 독서인으로서, 여전히 눈치를 보는 주동성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는 정말 생각나지도 않고 오늘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자진해서 묻기도 민망했다. 그래서 왕보는 또 책에 잠겼다. 그는 자연스럽게 책에 몰입해야만 더 많은 지식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자 가장 재미있는 방법이다. 그리고 앞으로 그는 시험장에서 실력을 과시하고, 결국 그를 이 난처한 국면에서 벗어나게 할 것이다. 왕보가 두루마리를 다시 한 번 본 후, 너무 배고픈 왕보가 벨소리를 들었다.
왕보가 너무 흥분돼요! 이것이 바로 네가 지금 노력하고 있는 문제의 관건이 아닌가? 그는 평소보다 더 흥분해서 식당으로 돌진했다. 하지만 식당의 그 장면은 쌀쌀한 날씨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찬물 한 통을 쏟았다고 느끼게 했다. 점심은 벌써 다 먹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는 의아해하며 수줍어하며 식당 스승들을 바라보며, 아마도 그들에게서 왜 이런 변화가 일어났는지에 대한 단서를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들이 남의 불행을 기뻐하는 모습은 분명히 왕보에게 "아직도 먹고 싶니?" 라고 말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너 꼬마야, 기다려!
순식간에 왕파는 완전히 이해했다. 그는 성전이 그가 여기서 아무 일도 하지 않는 식사에 지쳤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의 눈에는 굴욕적인 눈물이 가득 찼지만, 그는 여전히 눈물이 흐르지 않도록 노력했다. 그는 거대한 식당을 성난 눈으로 즉시 숙소로 돌아가 자신의 간단한 짐을 치우고, 노기등등하게 절 벽에 시 한 수를 쓰고, 머리도 돌아가지 않고 성큼성큼 걸어갔다.
20 여 년 후, 문종대와 연년 (827 ~ 835 년), 관직에서 상당히 흥성한 왕파가 막 장쑤 군정 장관으로 파견되었다. 어느 날, 그는 갑자기 그가 빌린 절이 생각나서 그것이 어떻게 발전했는지 보고 싶었다. 조휘사 목란사의 스님들은 왕대인이' 시찰 작업' 을 하러 온다는 말을 일찌감치 듣고 왕보가 그해 살던 곳을 서둘러 보수했다. 절 지도자는 또한 그가 그해 노여워하며 시를 썼던 그 벽을 신속히 적어 먼지 제거로 먼지를 가볍게 털어내고 가는 파란 원사로 덮어서 다시 먼지에 침식되는 것을 막을 것을 요구했다.
왕보가 존엄성을 가지고 이 절에 왔을 때, 그는 정말 만감이 교차했다. 그가 갑자기 고개를 들었을 때, 자신의 풍자시가 모두 이런 파란 원사에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그 해에 만족스러운 밥을 한 끼도 먹지 못하자, 그는 감개무량하게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풍자, 풍자, 풍자, 풍자, 풍자) 생각이 뒹구는 왕파는 필묵을 가져오라고 명령했고, 즉시 소매도 달지 않고, 원시 뒤에서 계속 글을 써서 다른 경험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기록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 시 는 말한다:
20 년 전, 나는 이 병원을 참관했고, 목란 병원은 새로 지은 것이다.
지금은 자오에 이르러 꽃이 없는 스님이 늙었다.
이 시를 다 썼을 때, 느낌은 여전히 끝이 없다. 왕보는 다음과 같은 유명한 시를 써서 그를 더욱 우울하게 했다.
수업은 이미 서쪽으로 가서 식사 후 종소리가 부끄럽다.
먼지 봉인 20 년, 지금 나는 파란 사롱을 가지고 있다! ②
그런 다음 그는 한숨을 쉬며 실망하며 떠났다.
나중에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소재로 문학 작품에 들어갔다. 스시의 \ "돌 노트 \" 는 말했다:
주방에서 사람을 먹이는 것은 소용이 없고, 나쁜 점만 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저녁 식사 후에 게리는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같은 주제의 시에서 수대 시인은 여러 번 감탄했다.
허기진 눈으로 사물을 과시하고, 시는 일찍 잊는다.
불이 불이라는 것을 알지만 시계가 밥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것들은 모두 왕으로 이 오래된 이야기를 방송하고 있다. 손석에 관해서는, 그는 직접 왕을 만나 그의 이야기를 시에 썼다.
나는 당왕이 방송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스님이 청사를 감싸는 것을 나는 매우 부끄럽게 여긴다.
왕파의 경험은 후세 사람들에게 많은 머나먼 깊은 감정을 불러일으켰음을 알 수 있다!
물론, 다른 많은 관련 주장들이 있지만, 의심할 여지없이 놀랍다. (3) 왕보는 인간의 인정을 진실하게 반영했지만, 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진취적인 마음을 줄 수는 없었다. 그가 일어나 나쁜 상황을 바꾸려 했기 때문에, 그는 의심할 여지 없이 사람들의 특별한 존경을 받을 만하다!
출판사: ①' 대합',' 남방신작 C',' 고대 중국어 상용어사전' 은 모두' 태화' 로 간주된다. 이는 정확하지 않다. 한편' 현대한어사전' 은 필요 없는 것 같다. 이 책은' 대화' 로 통일되어 다시는 학교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 (2) 이후의 일부 시 법규에서 이 시는' 운' 에 속해야 한다. 왜냐하면' 중' 은' 동' 이 아니라' 동' 부에 속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시는 매우 유명하다. 이런 상황은 당시에서는 고례가 아니다. 이 책은 이미 몇 곡의 노래를 다루었으니 독자들은 스스로 참고할 수 있다. 고려, 번역은' 고려' 로 산스크리트어 중' 고려' 의 한 성으로, 스님, 즉 일반적인 의미의 스님을 의미한다. ③ 졸서' 역대 유명인사 시공안 직판, 청사장 다장왕방송' 을 보면 우리는 더 이상 군말을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