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문어문 고금의 동의어
문어문 고금의 동의어
예를 들어,' 치우사곡' 의' 가' 라는 단어는 고대에는' 떠나다' 를 의미했다가 나중에는' 어딘가로 가다' 로 변했다. 문어문을 읽을 때는 이런 단어에 주의해야 한다. 어휘의 발전은 실어에 반영되고, 가장 두드러진 것은 의미의 고금의 변화이다. 고대와 현대의 의미 사이의 차이는 그것들의 서로 다른 진화로 인해 대략 다음과 같다.
이 단락을 편집하여 그 뜻을 넓히다.
예를 들어, "물 자체 행동, 강, 화이, 강, 한" (맹자) 의 "강", "강", "화이", "한" 과 같은 단어는 양쯔강, 황하를 의미합니다. "장", "화" 는 고대에는 고유 명사였으나 지금은 통칭으로 확장되었다. 또 다른 예로, "여자에게 좋지 않다." " 。 "좋은" 글자 ("서문표 치세") 는 여성의 미모를 가리키며 도덕을 포함하지 않는다. 이제' 선' 은 모든 아름다운 속성을 가리킬 수 있으며, 사람, 일, 사물을 수식하고 제한할 수 있다.
이 단락을 편집하여 의미를 좁히다.
예를 들어, "골든 챔버 시놉시스" ("견자 설득") 의 "금" 이라는 단어는 과거에 모든 금속을 가리키며, 지금은 금을 가리킨다. 또 다른 예로, "와트" 는 고대에는 모든 도기 제품을 지칭했지만 현대에는 "지붕을 덮는 건축 재료" 만 "와트" 라고 불렸다.
이 단락의 말의 뜻을 바꾸다
어떤 단어들은 고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의미가 크게 다르다. 의미는 바뀌었다. 즉, 사물 A 에서 사물 B 를 나타내는 것으로 바뀌었다.' 열사의 만년은 용기가 충만하다' ('거북정수') 의' 열사' 와 같은' 열사' 로, 원래는 기개가 있고 기개가 있는 사람을 가리키는데, 지금은 특히 혁명사업을 위해 헌신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눈물 없음' ('장자') 의' 눈물' 은 눈물을 뜻하지만 지금은' 콧물' 로 옮겨가고 있다. 또 다른 예로, "후각" 은 원래 청각을 가리켰는데, 지금은 일반적으로 "후각" 을 가리킨다.
이 단락 * * * 색상 변경 사항을 편집합니다.
예를 들어, "선제는 신하를 비천하게 대하지 않는다" ("전범") 에서 "비천하다" 라는 단어는 지위가 낮다는 것을 의미하고, "비열하다" 는 것은 지식이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비하하는 뜻이 아니다. 지금' 비열하다' 는 말은 자질이 나쁘다는 뜻으로 비하어가 되었다.
이 단락을 편집하는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문어문 중의 어떤 사물의 명칭은 현대 중국어에서 다른 방식으로 변했다. 특정 경우 또는 고정 구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성어' 무식' 은 이제' 눈' 으로 바뀌었다. "중과부적" 의 "소" 라는 단어가 지금은 "소" 로 바뀌었다.
이 단락의 편집의 의의를 약화시켰다
예를 들어, "매우", 고의는 사납고, 표현의 정도는 매우 깊다. 지금 표현하는 정도는 그렇게 심오하지 않다. 원망' 은 과거에 증오와 괴로움을 가리켰고, 지금은 불평과 책망을 가리킨다.
이 단락을 편집하여 단어의 뜻을 강화하다
예를 들어,' 미움' 은 고대에는 후회와 불만의 의미였고, 오늘날에는 증오와 원한의 의미였다. 처음에 "징벌" 은 책망의 의미일 뿐, 나중에는 "살육" 이라는 의미로 강화되었다.
이 단락을 편집하여 과거를 칭찬하고 현재를 비판하다.
예를 들어 고대의' 노재' 는 무관이나 유능한 장수를 가리키며, 예를 들어 한유의' 봉상, 싱상서':' 오늘 네가 왕의 총신, 나라의 신하' 와 같은 포의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 。 현대중국어의' 졸개' 는' 나쁜 사람의 당우, 방범의 은유' 로 비하적인 의미다. 예를 들어 고대의' 명철 보신' 은 사물을 이해하고, 시세를 똑똑히 보고, 위협을 피하고, 환경에 적응하는 데 능한 것은 좋은 뜻이다. 예를 들어,' 시경' 의' 양생을 위해 명철 보신' 은 현대 중국어의' 명철 보신' 이 원칙을 고수하지 않고 자신의 생활 태도만 고수하는 것을 비하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고대에는' 희리망령' 으로 사람의 진지함을 묘사하는데, 예를 들면 양웅의' 파연문신':' 하우의 책이 희미하다 ... 주수는 흐리멍덩하다. " 문장 중의 "진흙" 자는 "장렬하다" 를 의미하고, "음침함" 은 "엄숙" 을 의미한다. 현대 중국어에서는 우매하고 무지한 사람을 비하하는 데 쓰인다. 예를 들면: "비열한" 고대 의미: 지위가 낮고 식견이 얕다. 현대의 의미: 나쁜 의미를 포함한 품성이 낮다. 예: "한 선생님의 예": "시황제는 그의 관원에게 결코 각박하지 않다."
이 단락을 편집하여 과거를 비하하고 현재를 찬양하다
예를 들어, 고대의 "선" 은 편집증, 불복종을 의미하며, "임대옥 가부": "행동이 아득하다" 와 같은 비하적인 의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현대 중국어에서는 말을 잘 듣고 평화로운 사람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예를 들어, "운동" 의 원래 의미는 "제련" 입니다. 고대에, 그것은 종종 법률을 가지고 노는 것과 나지가 사람을 모함한다고 비난하는 것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는데, 이것은 비하적인 의미였다. "후한서 웨이표전" 은 "충효가 다가온 후, 장교가 마음에 가깝다" 고 말했다. 그러나 현대 중국어에서는 스포츠를 통해 몸을 튼튼하게 하고 용감하고 슬기로운 성격을 키우거나 생산노동과 업무실천을 통해 자질과 능력을 향상시킴으로써 좋은 의어가 된다는 뜻이다. 예를 들어,' 억척스럽다' 는 고대에는 흉악하고 무지막지하고 무리한 의미였으며,' 수호전' (제 12 회): "(소 2) 전문적으로 거리에 억척스러운 살인을 뿌렸다." 현대 중국어에서, 그것은 용기와 용기를 뜻하며 일종의 포의이다.
이 단락을 편집하는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시" 의 고의와 같이: 사다. 예:' 도시 안마가 되고 싶다'. 예를 들어, "감사합니다" 의 고의는 경고입니다.
2. 고등학교 문어문 고금의 이의어 1, 절망고의 의미: 세상과 단절된 곳.
오늘의 의미: 탈출구가 없는 상황. 예: 운의 선조가 진의 혼란을 피해 아내와 민족을 이 절망적인 곳으로 인도한 이후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외부인으로부터 고립되었다.
("도화원기") 2. 교통의 옛 의미: 엇갈리다. 현대의 의미: 주로 각종 교통과 우편 통신 사업을 지칭하는 데 쓰인다. 예를 들어, 다른 건물의 교통, 닭과 개 냄새.
("도화원기") 3. 가난한 옛 정의: 피곤함. 현대의 의미: 경제적 빈곤.
예: 좀 더 앞으로 가면 가난해지고 싶다. ("도화원기") 4. 맛있는 고대 의미: 명리.
의미: (음식) 맛이 아주 좋다는 뜻입니다. 예: 풀은 맛있고 영어는 다채롭다.
("도화원기") 5. 천의 옛 의미: 민간인. 현대의 의미: 솜옷.
예: 나는 옷감을 입고 남양에서 밭을 갈았다. ("모형") 6. 옛 뜻을 감상하다: 감동, 흥분.
의미: 감사합니다. 예문: 나는 이 세상에서 내가 한 모든 일에 대해 감사한다
("모형") 7. 옛것을 미워한다는 뜻: 슬픔과 아쉬움. 오늘의 의미: 나는 그것을 싫어한다.
예문: 나는 환희와 예린을 미워하고 한숨을 쉬지 않는다 ("모델") 8, 에너지 고대: 의지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일에 찬성을 표시하다. 예: 1 차전은 할 수 있지만 1 차대전부터 시작하세요.
("카오 토론") 9. 열린 옛 의미: 확장. 현대의 의미: 개업 (특히 상업 분야).
예를 들어, 황제의 유산을 기념하기 위해 신성한 청문회를 열 수 있습니다. ('출사표') 10, 우는 고의: 눈물.
의미: 콧물. 예: 지금 멀리 떨어져 있어, 가까워지면 울어,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
("모형") 1 1, 군인의 고의인: 무기. 현대의 의미: 병사.
예: 병만 ('출사표') 12, 고의옥: 사건. 오늘의 의미: 범인을 감금하는 곳 (감옥) 예문: 작은 감옥, 순찰은 하지 않지만, 사랑으로 대해야 한다.
(카오 토론) 13, 레드 밸리 1: 해자. 현대의 의미: 작은 연못, 연못.
예: 도시가 그리 높지 않고 풀이 너무 깊지 않다 (2 장). 14. 옛 뜻: 멈췄어요. 오늘의 의미: 거처, 거처.
예: 열흘을 살다가 편작이가 또 만났다 ('편까치가 채환공을 만나다') 15, 옛 의를 취하다:' 뛰다'. 오늘의 의미: 걷기.
예: 편까치가 환후를 바라며 가다 ('편까치가 채환공을 만나다') 16, 당곡일: 뜨거운 물. 현대의 의미: 야채나 국수로 만든 얇은 음식.
예: 탐오탕 ('두 아이 변론의 날') 17, 고의에 가다: 떠나라. 오늘의 의미: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 가
현대의 의미: 접속사를 꺾다. 예: 그런데 황하가 튀고 있다고 들었어요 (목란시) 19. 아내: 아내와 아이.
현대의 의미: 특히 남자의 배우자를 가리킨다. 예: 아내를 이런 궁지에 몰아넣다. 사실, 고대 의미: 그 과일 두 단어.
의미: 말하는 것은 실제 상황이다. 이것은 한 단어입니다.
예: 잎과 도색은 비슷하지만 사실 재미가 다르다 (2 이야기) 2 1, 문리고 의미: 문채와 진리. 현대의 의미: 문장 내용과 문자의 일관성.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예술과 과학 방면에서 모두 인상적이다. 연설의 고의성: 마주보고 ... 현대의 의미: 격려, 감사, 축하, 추모 등의 단어를 가리킨다. 어떤 의식을 거행할 때.
예: 아내의 서문 ("석수로관") 23 을 들어라. 복고적 의미: 두 번째. 오늘: 한 번 더.
예: 의기양양한 다음 몰락했고, 세 명은 기진맥진했다. ("카오 토론") 24. 구의를 얽히게 할 필요가 있는가: 오늘 사람이 어찌 두려운가? 이것은 할 가치가 없다.
예를 들어 산이 증가하지 않는데, 왜 씁쓸하고 불공평한가? ("공 유 이산") 25. 고의를 기부하다: 버리다. 오늘의 뜻: 주다.
예: 야외에 돈을 기부하는 것이다. ("낙양아들 아내") 26. 열사의 고의: 야심 있는 사람.
현대의 의미: 정의의 원인에 헌신하는 사람. 예: 열사는 만년에 의기양양하다 ('거북이는 장수한다') 27. 고의에는 두 글자가 있지만, "비록" 은 "비록" 을 의미하고, "자연" 은 "그래서", "그래서" 를 의미한다.
현대의 의미: 한 단어. 예: 나는 이전 왕의 지배를 받았지만 끝까지 유지하려고 한다.
("당거") 28. 하지만 옛말: 두 글자. "그러나" 는 위에서 말한 상황이고, "와" 는 전환이라는 뜻이고, "그래서 (그래서), 하지만." 입니다.
현대의 의미: 전환을 나타내는 접속사이다. 예를 들어, 남편이 우회하여 공격하는 것은 분명 천시지리인임에 틀림없지만, 이기지 않으면 천시는 지리보다 못하다.
29. 그래서 고의: A, 행동이 의존하는 방식, 방법 또는 근거를 나타내는 것은' 사용' 에 해당한다. B, 이유를 표시하는 것은 "이유" 와 같습니다. 현대의 의미: 인과 관계를 나타내는 접속사이다.
예: 알아요. 그래서 저는 아들로부터 멀어요. 그래서 아무 말도 할 줄 몰라요. ("공공 쇠퇴") 다시: 친현신, 원소인, 이 선한이 이렇게 성하다.
("모형") 30. 학자의 옛 의미: 두 글자, 책을 읽는 사람. 현대의 의미: 학술적으로 성취한 사람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그는 그의 학자들이 악을 행하도록 격려하기 위해 다른 것을 밀고 싶습니까? 3 1. (1) 고대의 의미를 생각해 보세요. 현대의 의미로 (2) 금밀 고의 의미: 금속으로 만든 칼 등을 가리킨다. 오늘: 김 (3) 군자는 박학하고 예로부터 박채장금: 박학한 사람은 아신이다. 강 서쪽, 2 에 있습니다. 곡식을 따고 책임을 지다.
승패 32, 산둥 호군과 루산 동쪽, 즉 동방을 이기다. 산둥, 33, 유혈방패를 가리킨다.
배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도구 34. 나는 계림과 항준이 이렇게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생각해 보세요. 생각해 보세요.
35, 그래서이 시점에서 6 개국 사람들. 접속사는 다음 사건이 이전 사건 바로 다음에 오는 것을 의미하며, 다음 사건은 종종 이전 사건으로 인해 발생한다.
36. 국가는 제후의사가 땅을 봉쇄하는 것을 가리키는 것이 없다. 한 나라의 전체 지역을 가리킨다.
3. 인교판 중학교 문어문 고금 동의어는 고금 동의어의 전반점 1, 고 [고의] 윤을 요약한다.
걸어가다. [예] 편작이 환후를 바라고 가다.
("편까치가 채환공을 만나다") 2. [고대 의미] 는 과거 시간을 나타냅니다. [현대의 의미] 살아 있고 살아 있다.
[예] 열흘 후에 편작에서 뵙겠습니다. ("편까치가 채환공을 만나다") 3. [옛 뜻] 을 가르침을 청하다.
요청, 초대. [예] 나는 초대받지 못했다.
("편까치가 채환공을 만나다") 4. 접사 [고대 의미] 가 그 뒤를 이었다. [현대의 의미] 바느질, 장식.
대사가 멀다. ("늑대") 5, 허벅지 [고 대].
[현대의 의미] * * * *. [예] 도살자 후, 그 주식을 끊었다.
("전쟁 늑대") 6, 수프 [고대] 뜨거운 물. 삶은 음식의 즙.
[예] 그리고 그 날은 수프를 탐구하는 것과 같습니다. ("늑대") 7. [고대 의미] 1 거리까지 2 떠나다.
[현대의 의미] 에서, 소재지에서 다른 곳까지. 해가 뜨면 나는 사람들에게 다가간다.
("두 자녀 변론의 날") (2) 당신이 돈을 받으면 당신은 간다. ("송 딩보 유령 잡기") 8. 무릎을 꿇은 자태 [옛 뜻] 고대인들은 땅바닥에 앉아 무릎을 꿇고, 엉덩이는 발꿈치에 얹었다.
똑바로 서 있을 때 무릎을 꿇어라. 무릎을 꿇고 무릎을 땅에 꿇다.
[예] 아내는 무릎을 꿇고 왜 그녀에게 물었다. ("양악 아들 아내") 9. 집착 [고대 의미] ① 경계; 2 겸손하고 근시안적이다.
[현대의 의미] 저속하고 나쁘다. 업신여기다. 촉중에는 두 명의 중이 있다.
("학습을 위해") 2 육식동물은 경멸적이고 선견지명이 없다. ("조규변") 10, [고심] 캐치.
[현대의 의미] 받아라. 아무도 잡을 수 없다.
(학습용) 1 1, [고의성] 또는. [현대의 의미] 가져 가라. 거의 다 됐어요.
[예] 설마 귀신이 아니겠지. ('송정보 귀신 잡기') 12, 어렴풋한 목소리.
낮은 소리로 말하는 것도 곤충의 소리를 가리킬 수 있다. [예] 짹짹 짹짹, 목란은 집에서 천을 짜고 있다.
("목란시") 13, 맛있다. [현대의 의미] (맛) 신선하다.
[예] 풀이 맛있어요. ("도화원기") 14, 교통 [고의기] 가 엇갈린다.
[현대의 의미] 각종 교통, 우편의 총칭. 건물의 교통, 닭과 개가 서로 들었다.
("도화원기") 15, 아내 남자의 배우자.
[예] 아내와 가족을 이런 궁지에 몰아넣다. ('도화원기') 16, 절망 [고심] 이 세상과 단절된 곳.
빠져나갈 길이 없다. [예] 아내와 가족을 이런 궁지에 몰아넣다.
("도화원기") 17, "고의도" 는 말할 것도 없고, 말할 것도 없다. [현대의 의미] 조건관계를 나타내는 관련어.
[예] 위진 () 과 위진 () 을 불문하다. (도화원) 18, 그래서 [고의야] 이렇게.
[현대의 의미] 이렇게. [예] 이순신 현은 이렇게 말한다.
("도화원기") 19, 부족한 [옛 뜻] 은 가치가 없다. [현대의 의미] 부족, 불만.
[예] 다른 사람에게 인자한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도화원기") 20. 중간 [고대 의미] 혼합.
[현대의 의미] 그 중. 중간 힘이 무너지는 소리.
("구강의학") 2 1, 박사 [고의] 는 고전 학자를 전문적으로 가르친다. 학위의 최고 등급.
[예] 외로운데, 청청이 의사가 되겠습니까? ("손권 설득") 22. [옛 뜻] 이 점차 변하다. [현대의 의미] 조금.
[예] 아버지께 좀 잘해주세요. ("상 종용") 23, "고의" 직설적, 줄곧.
손가락. 예남을 가리키다.
("공 유 이순신 산") 24, 쩡 [고대 의미] 예, 그리고. [현대의 의미] 한 번.
[예] 수석아버지의 산꼭대기를 파괴할 수 없었다. ("우공 예산") 25. 어떤 고의가 있습니까?
[현대의 의미] 하나하나가 많다. 발해의 끝에 있다.
("공 유 이순신 산") 26, 마오 [고대 의미] 식물. [현대의 의미] 동식물 피부에서 태어난 가는 실.
[예] 한때는 한 산에 한 푼도 용납할 수 없었다. ("공 유 이순신 산") 27, [고대 의미] 에도 불구하고.
[현대의 의미] 비록. 내 죽음에도 불구하고.
("우공 예산") 28, [옛 뜻] 근처. [현대의 의미] 그리고 또 있다.
【예】 연세가 90 이다. (우공 이산) 29. 사상 [고의] 은 ... 하다.
【뜻】 생각하다. 신을 생각하다.
("구이저우의 당나귀") 30. 왜냐하면 [옛 뜻]. [현대의 의미] 왜냐하면 이유.
[예] 입이 크게 뛰다. ("구이저우의 당나귀") 3 1, 순교자 [고대 의미] 야망이 있는 사람.
혁명을 위해 죽은 사람들. 만년에 열사가 의기양양하다.
("규스수") 32. 보통 [고대 의미] 하나. [현대의 의미] 보통, 보통.
[예] 내 마음속의 평범한 맛이 아니다. (회환) 33. 달리기 [고의] 나는 말.
[현대의 의미] 달리기. [예] 바람을 타고 있지만 병을 앓지 않는다.
("삼협 협곡") 34. 게이 [고대 의미] 원래. [현대의 의미] 적용 범위 물체를 덮는 물건.
[예] 백수 예영을 덮다. ("승천사 야유회") 35. [고대 의미] 와 비교; 기다려.
[현대의 의미] 비교, 비교. [예] 어깨를 나란히 하다.
("두 가지 이야기") 첸과 비교. ("진섭세가") 36, 방 [고의] ① 곧; 언제 ... ....
[현대의 의미] 정사각형 장소. 【예】 ① 오늘 여기에 온다.
('안자의 두 이야기') 2 방희의 위관은 강할 수 없다. ("잉크 지 지 지") 37, 사실 [고대 의미] 과일.
[현대의 의미] 사실. [예] 잎은 도살과 비슷하지만, 사실 재미가 다르다.
("연의 Zi 의 두 이야기") 38. 전기의 끝에서 비판적인 글을 표창하다. 찬양, 찬양.
[예] 찬양: ... ("오육선생전") 39, 하지만 [옛 뜻] 약, 약. [현대의 의미] 동의; 네.
연못에 수백 마리의 물고기가 있다. ("작은 돌탕") 40, 19 [고] 10 분의 9.
[현대의 의미] 19. [예] 사망자는 열아홉 살이다.
("4 대 우화") 4 1, 합고적, * * * 동일. [현대의 의미] 상호.
[예] 아버지와 아들이 서로 보살펴 주다. ("4 대 우화") 42. 비록 [옛 뜻] 은 여전히 이렇다.
[현대의 의미] 관련 단어는 양보를 나타낸다. [예] 비록, 공중 수송표는 나에게 천계단이지만, 나는 반드시 송을 이길 것이다.
("공공 손실") 43, 그래서 [고대 의미] ① 어떤 (방법); (2) 그 이유는 ... [현대의미] 인과관계를 나타내는 관련어.
나도 알아, 그래서 난 멀리 있어. ("공적손실") 2 이것이 한나라가 흥성한 이유이다.
("출사표") 44, 이순신 [고대 의미] 평면. [현대의 의미] 는 소수민족을 가리킨다.
[예] 배의 등이 약간 구부러졌다. ("핵선의 이야기") 45. 남편 [고대 의미] 문장의 처음 몇 글자는 번역하지 않는다.
남편. [예] 남편이 구슬을 돌리는 가시왕 관료도 있다.
("당거불욕사명") 46, 오직 [고]. [현대의 의미] 가 시작된다.
[예] 첫 번째 실현은 산성이다. 47, 만약 [고대 의미] 라면.
그렇다면, 그것은 보인다. [예] 가족 양식이라면.
("진섭세가") 48, 만약 [고의] 가 있다면, 만약. [현대의 의미] 그것을 관리해라, 잠시 말하지 마라.
[예] 만약 네가 돈이 있다면, 너는 영원히 상대방을 잊지 않을 것이다. ("진섭 가족") 49. 진실한 [고의] 는 사실이다.
진심으로, 확실히. [예] 오늘, 나는 진심으로 나를 푸숙 (), 연연 () 이라고 부른다.
("진섭세가") 50, 늘 [고대].
4. 어떤 엘리트 어학 선생님이 당신의 질문에 답하러 오셨습니까: 중학교 문어문 고금자: 실어 고금의 예, 7 학년 상권' 동애', 추세우, 가장 미묘한 점, 안목이 뛰어나, 비유가 영리합니다. 어떤 문제라도 똑똑히 볼 수 있지만, 위험한 건물, 산성은 위험하고 위험하다. 산성은 중간 일을 거치지 않고 처녀 조카의 후배 자녀와 직접 연결되어 있다. 천태추는 천태추와 정기를 포기하고, 다른 사람들은 악양루 고리에 가서 라이 (Lai) 와 합류한다. 천태추와 정기 포기물. 황혼의 죽음, 돈의 손실, 죽은 말의 손실, 말의 죽음, 말의 손실, 말의 죽음, 말의 죽음, 말의 죽음, 단어의 수, 17 급 하권, 자연의 시를 고려하지 않고, 책' 상' 은 알 수 없다. 내가 시도해 보거나 돈으로 구한 적이 있거나, 그들 중 몇몇은 상당한 문학예술' 다친 종용' 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고, 모든 사람과 일반인이 모두 내 이름' 목란시' 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우리 아버지와 할아버지는 토끼 두 마리를 데리고 목란시/과보를 데리고 태양을 데리고 다니신다. 두 차례의 전투' 목란시' 허벅지 * * * * 하지만 황하가 목란시를 뿌리고 있다고 들었는데 곽상복이 곽모시에 성을 지었을 뿐이다. 당신은 의사가 되고 싶습니까? 고대 손권 박사가 경학 교수의 학위를 관장하자 중간 세력의 목소리가 와르르 무너졌다. 그중 복화술사는 수백 명이고, 8 학년 상권이 맛있어도 복숭아화원이 맛있고, 명리 (맛있다), 새 건물의 교통이 얽혀 있다. 교통 흐름은 같습니다. 아내와 사람들은 이 절망적인 곳에 왔다. 복숭아화원이 세상과 단절되다. 진나라 도화원은 조건 관계를 나타내는 접속사가 많아도 가난해야 한다. 도화원이 궁핍하여 외부인과 단절되다. 사물이 시간이나 공간상의 거리는 외부인에게는 충분하지 않은 것 같다. 복숭아화원은 이렇다고 말할 가치가 없지만, 나 같은 한가한 사람은 매우 적다. 승천사 야유회. 손이나 다른 방법으로 물건을 잡거나 움직입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소주 세 잔을 마시고 작별인사를 했다. 호수 파빌리온 눈 을 보고, 세 흰색 을 마시는 강제로, 작별 인사. 호수정에서 눈을 보는 것은 백잔이다. 8 학년 하권 인물은 약간 다르다. 조수를 보는 것과' 상세' 는 약간 다르다. 백리 \ "와 주서 \" 임류 표류. 설문해자' 는 사물의 방향을 가리키며, 일반적으로 하늘을 나는 사람이나 사물을 가리킨다. 《주서와》가 잘못 되었습니다. 이 책과 주는' 전경제론' 과 같은 정치경제의 법칙을 관리하고 있다. 삼협에 관해서는 수상릉에 이르러 ... 말하자면, 다른 일을 언급하는 것을 의미한다. 매번 공감할 때마다 오류선생은 책 속의 유언에 대해 독특한 이해를 가지고 있다. ""
진섭의 귀족 가족이나 어떤 사람들은 악양루가 아닐 수도 있고, 어쩌면 그들이 얼마나 오래 기다리고 싶어 마석을 얻지 못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유명한 것으로 유명하다. 사람들이 탕굴두탕을 들고, 동양을 보내는 순서와 그 일중탕, 두 아이가 변론하는 날, 끓는 뜨거운 물에서 얻은 즙 음식은 많은 사람들이 책을 명절로 삼고 동양을 보내는 것이다. 8 학년 2 권은 기억해야 하는데, 작은 석당에 가려면 최석에게 남겨야 합니다. 두 번째 청년 학생인 작은 석당은 희곡 예술의 한 역할을 가리키며, 그 오래된 체계인 악양루의 규모는 체계를 가리킨다. 악양루 기상경은 대기변화와 관련된 현상과 법칙을 가리킨다. 박악양루는 접근하지만 두껍지는 않다. 악양루는 고박이다. 그런 다음 어떤 사람들은 고향에 갔고, 악양루의 이야기는 경성이거나 악양루의 이야기는 비어 있었고, 어떤 곳에서는 맛볼 것이 없었다. 옛사람의 인심은 사상 감정 등 추상적인 것을 의미하고, 인심은 마음을 가리킨다. 악양루의 이야기는 작지 않은 예속관계가 있어 작문기 악양루의 이야기를 쓴다. 국어 수업에서 문장 쓰는 방법이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다.
좁은 방에서, 조용한 여행은 좁고 구속되어 있고, 제한은 뻣뻣하다. 9 학년 상권은 오늘 곧 죽을 것이다. 진섭 일가가 죽을 것이다. 진섭 일가가 죽을 것이다. 진섭 일가도 죽을 것이다. 이것은 부자연스럽다. 대봉기를 계획하는 생각이나 전략은 세 노인, 영웅, 모두를 재무실로 부를 것이다. 진섭 가문의 영웅들은 회계회의를 열어 재무컴퓨팅 관리를 논의할 것이다. 뇌졸중은 늘' 진섭 일가' 라고 하는데, 왕왕 500 리 직립이 어디에나 있다. 당국은 사명을 모욕하지 않는다. 구부러지지 않고 하늘로 떨어집니다. 당국은 사명을 모욕하지 않는다. 바닥에 무릎을 꿇고 감사합니다. 당국은 사명을 모욕하지 않는다. 그것은 사과하고 그녀의 자손에게 감사했다. 남편은 성인 부부이고, 남편은 복화술을 부른다. 그녀의 남편과 아내는 축안에 찔려 다쳤다. 조규 변론' 은 문장의 첫머리에 어휘로 쓰이는 것이다, 부인. 남편 9 학년 1 권은 관중의 모델과 비교할 때마다 모델을 볼 때마다 모델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한다. 그래서 그는 모델과 장군의 모형 사이의 인과관계를 표현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