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영화 평론의 첨예성

영화 평론의 첨예성

셈령' 은 워너 브라더스가 제작한 스탠리 브릭이 연출한 잭 니콜슨, 셰리 두발, 대니 로이드 주연의 공포영화다. 영화는 5 월 23 일 개봉 1980 입니다.

사평의 소개 ...

작가 잭 토랜스 (Jack Torrance) 는 영감을 얻기 위해 직장에서의 좌절감에서 벗어나기 위해 럭셔리한 산악호텔을 인수하기로 했다. 모 산악호텔의 마지막 사장이 이유 없이 정신 이상, 가족을 잔인하게 살해한 뒤 자살했다는 소문이 돌았다. 글쓰기에 전념한 잭 토랜스 (Jack Torrance) 는 이 호텔의 외진 곳과 한적한 곳을 마음에 들어 친구 토니의 권고에도 불구하고 아내 웬디와 아들 대니를 데리고 가기로 했다. 그들은 새 집에서 새로운 계획을 세웠고, 잭도 자신을 위해 휴게실을 설계하여 창작에 전념했다.

-응? 비록 그들의 계획이 아주 좋더라도, 잭은 새집으로 이사한 후에도 글쓰기에 전념할 수 없었다. 그는 식당, 술집 등 장소를 드나들기 시작했고, 각종 환상이 끊임없이 머릿속에 떠올랐고, 피비린내 나고 진실했다. 잭도 전임 사장의 귀신을 보았다. 그는 끊임없이 잭을 유혹하여 그의 아내와 아들을 죽였다. 그의 아내 웬디는 우연히 잭의 원고지를 보고 잭에게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했다. 웬디는 점점 더 변태적인 잭이 알 수 없는 공포를 느끼게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때, 불행이 다시 오자 웬디는 그들의 아들 의식이 점점 혼란스러워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어쩔 수 없이 웬디는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기로 결정했다. 웬디가 라디오를 집어 들었을 때 잭은 악독했다. 그는 라디오를 망가뜨렸을 뿐만 아니라 눈밭차도 망가뜨렸다. 그는 너무 악독해서 그들을 보러 온 토니를 죽이고 미친 도끼를 들어 그의 아내와 아들을 베었다.

영화 리뷰: 다른 버전에서

"sharping" 이라는 단어는 원문 "shining" 에서 번역한 것이다. 많은 제6감 평론가들은 이 영화에서 영화라는 뜻이라고 말한다. 나는 이 점에 완전히 동의하지 않는다. 나는 이 영화를 열 번 이상 볼 수 없었고,' sharping' 이라는 단어에 더 정확한 정의인 원격 감지 능력을 주었다. 우리는 제6감 (WHO) 가 일반적으로 미래에 발생할 수 있는 일을 감지하거나 긴급한 상황에서 사람들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능력이 비교적 직관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원격 감지 능력은 미래를 통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 발생한 일도 재현할 수 있다. 그것은 결코 단순한 직관과 같지 않다. 그것은 주관적인 관념과 객관적인 환경이 서로 자극하여 생겨난 것으로, 어느 정도는 잠재의식의 고급 반응과 맞먹는다.

Sharping 의 의미를 대충 이해한 후, 우리는 이 영화의 모든 세부 사항을 처음부터 다시 한 번 살펴보자. 흥미롭게도, 영화는 여러 차례 흐르는 촬영 각도를 적용해 빛의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영화가 시작되자 주인공 잭이 호텔 면접 관리인의 직위를 멀리 바라보러 왔다. 책임자는 그에게 1970 에서 일어난 비극에 대해 이야기했다. 전직 관리자인 찰스 그레이디 (Charles Grady) 가 겨울 날 아내와 딸을 베어 죽이고 총을 쏘아 자살했다. 카메라 전환, 잭의 아내 웬디와 아들 대니가 나타났다. 처음부터 대니는 아버지의 인터뷰가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미리 알고 있었다. 대니의 샤프가 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책임자가 잭의 가족을 데리고 호텔을 방문했을 때 대니의 사평이 두 번째로 문을 열었다. 그는 놀이방 입구에서 이전에 그의 꿈에 나타난 쌍둥이 자매를 보았다. 의심과 공포로 같은 sharping 이 있는 흑인 요리사 Dick 앞에서 Danny 는 237 호실을 언급했다.

이어 감독은 일기장 형식으로 시청자들에게 줄거리의 발전을 보여 주었다.

1, 한 달 후

잭은 아침에 일어나 웬디에게 그가 이전에 이곳을 알았다고 말했다. 오후에 웬디는 대니를 데리고 나무 울타리 미로로 놀러갔고, 잭은 밖에 있었지만 테이블 위의 미로 모델에서 웬디와 대니를 보았다.

2, 화요일

일기예보에 따르면 덴버는 곧 눈보라에 직면할 것이라고 한다. 웬디가 잭에게 이 소식을 전하러 가서 사람들에게 일찍 준비를 하라고 일깨워 주었지만, 그녀가 그녀의 글쓰기 사고를 끊었다고 말하자 잭은 노발대발했다. 그는 또한 소위' 새로운 규칙' 을 정했는데, 앞으로 마음대로 들어가서 그를 방해하지 말라는 것이다.

3, 목요일

이날 사건은 특히 간단하고 심오했다. 웬디와 대니가 눈밭에서 노는 것을 제외하고는 렌즈가 잭의 얼굴에 오랫동안 고정되었다. 그의 눈빛은 흐리멍덩하고 낯설어 보였고, 얼굴에는 신비한 미소가 있었다.

4, 토요일

웬디는 라디오를 통해 외부와 연락을 시도했지만, 그녀는 성공했다. 사고를 막기 위해 그녀는 줄곧 라디오를 틀고 있다. 대니는 세 번째로 쌍둥이 자매를 보았다. 더욱이, 그는 두 자매가 죽었을 때 피가 튀는 것을 보았다. 대니의 예민함이 세 번째로 활성화되었다. 그것은 대니에게 그가 본 것이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다.

5, 월요일

대니와 웬디가 텔레비전을 보고 있는데 대니는 그의 방에 가서 소방차를 가져갈 것을 제안했다. 웬디는 그에게 아버지를 깨우지 말라고 말했다. 대니가 가볍게 방 안으로 들어갔을 때, 그는 잭이 쉬고 있지 않고 침대 옆에 앉아 있는 것을 발견했다. 잭은 대니를 안고 그에게 무슨 말을 했다. 잭은 그가 대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반복해서 강조했다. 잭의 말투와 얼굴 표정이 점점 이상해지고 있지만, 이 말은 영화 전체에서 유일하게 따뜻한 그림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6, 수요일

대니는 호텔 복도에서 놀고 있다. 갑자기 공이 그 앞에 굴러 갔다. 그가 고개를 들어 보니, 그가 줄곧 공포에 떨고 있던 237 호실의 문이 이미 열렸다. 호기심에 이끌려 그는 여전히 들어갔다.

이때 보일러를 점검하고 있는 웬디가 갑자기 잭이 미친 듯이 비명을 지르는 소리를 들었다. 그녀는 달려가 악몽 속에서 발버둥치고 있는 잭을 깨웠다. 잭은 그녀에게 말했다. "나는 방금 내 인생에서 가장 무서운 꿈을 꾸었다. 나는 내가 너와 대니를 죽였다는 꿈을 꾸었다. 나는 너를 죽였을 뿐만 아니라 너를 조각으로 잘랐다. "이때 대니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밖으로 들어왔다. 웬디는 매우 혼란스럽다. 그녀가 그에게 다가갔을 때 대니의 목에 큰 타박상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웬디는 몇 년 전 잭이 술에 취해 대니의 팔을 탈구한 것을 떠올렸고, 그녀는 참지 못하고 화를 내며 잭을 욕했다.

잭은 혼란스럽고 초조하게 호텔과 볼룸으로 들어갔다. 이때 그는 자신을 마취하기 위해 알코올이 절실히 필요하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내 빌어먹을 영혼을 지불해도." 고개를 들자, 그는 바텐더 로이드가 그 앞에 서서 술을 몇 잔 마시는 것을 보았고, 잭이 쌓은 분노와 억울함이 마침내 터졌다. 그는 웬디와 대니가 그의 삶과 미래에 영향을 끼쳤다고 비난했고, 일은 이미 통제력을 잃었다.

이때 웬디는 당황하여 237 호실에 미친 여자가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대니를 꼬집는 살인자였다. 잭은 237 호실로 들어갔는데, 한 나체 여자가 욕조에서 나와 그에게 키스하는 것을 보았다. 잭은 그녀에게 키스하기 시작했지만, 거울에서 그의 품에 안긴 여자가 뜻밖에도 무서운 썩은 시체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생각없이 뛰쳐나갔지만, 그는 웬디에게 모든 것을 숨겼다.

이와 함께 샤프링을 소유하고 있는 흑인 요리사 딕도 호텔에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예감하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잭 가족과 연락을 시도했다.

웬디가 잭에게 그녀와 대니를 데리고 하산하라고 요구하자 잭은 매우 화가 났다. 그는 떠났고, 무도장에 간 술집은 또 술에 취했다.

이때 무도장에서 성대한 파티가 열리고 있다. 잭은 한 손에 술잔을 든 종업원에게 부딪쳐서 몸에 에그 크림이 가득 묻었다. 웨이터는 욕실에서 조심스럽게 잭을 닦았고, 무심코 잭에게 그의 이름을 델버트 그레디라고 폭로했다. 잭은 즉시 그 앞에 있는 종업원이 그의 아내와 딸을 살해한 전임 관리자라는 것을 깨달았다. 종업원은 처음에는 부인했지만, 잭의 견지에서 그는 마침내 인정했다. 게다가, 그는 잭에게 대니가 그의 뾰족한 펜으로 낯선 사람을 호텔로 끌어들이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물론, 이 낯선 사람은 딕, 흑인 요리사인데, 그는 줄곧 그들에게 연락을 시도했지만, 성공하지 못하고 스스로 산에 올라가 끝까지 탐구하기로 결정했다.

이때 대니는 갑자기 이상하게' redrum' 이라는 단어를 불렀다. 잭은 라디오를 차단하여 내리막길에 쓰이는 설지차를 파괴했다.

아침 7 시, 8 시

웬디는 정신적인 고통을 참을 수 없었고, 하산 여부에 대해 잭과 마지막 대결을 하기로 결정했다. 야구 방망이를 들고 조심스럽게 잭의 일상작업 로비로 들어갔지만, 그동안 잭의 모든 작품, 즉 종이 더미 한 무더기가 다른 형식으로 한 마디를 반복했다. 일만 하고 놀지 않으면 똑똑한 아이도 바보가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끝없는 일이 잭을 지루하게 했다. 한편, 다른 방의 대니는 욕실 문에 새빨간' redrum' 을 다시 한 번 보았다. 웬디는 놀라고 무서워서 잭이 갑자기 유령처럼 그녀의 뒤에서 나타났다. 잭은 웬디에게 자신의 미래와 사업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는 이유를 물어보기 시작했다. 싸움에서 웬디는 방망이로 잭을 기절시키고 그를 창고에 가두었다.

오후 8 시, 4 시

웬디는 라디오와 설지차가 망가진 것을 발견했다. 나는 어떻게 내려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 갑자기 대니가 또' 레드롬' 을 외쳤다. 웬디는 꿈에서 깨어나 잭이 언제 저장실에서 뛰쳐나왔는지 침실 문을 미친 듯이 부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놀라서 혼비백산한 웬디가 급히 대니를 욕실 창문으로 밀어냈지만, 그녀는 지나갈 수가 없었다. 잭이 마침내 욕실 문을 부딪쳐서 웬디가 칼로 잭의 손을 베었다. 이때 딕은 이미 산에 도착했고 잭은 주의력을 딕을 공격하는 것으로 돌렸다. 웬디는 마침내 살아남아 침실에서 나와 대니를 찾아갔다. 이때 웬디는 다양한 환상을 보았다. 한 사람이 벌거벗은 곰옷을 입고 하얀 KJ 인 척했다. 볼룸에는 해골이 많고 피를 흘리고 피를 마시는 종업원도 많다. 웬디는 절망적으로 호텔에서 뛰쳐나왔다. 딕의 설지차 앞에서 그녀는 대니를 보았는데, 그는 이미 잭과 큰 원을 돌며 나무 울타리 미로를 뛰쳐나갔다. 모친은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스노모빌을 타고 마침내 잭이 그들을 발견하기 전에 이 잘못된 곳에서 도망쳤다. 그날 밤 잭은 미로에서 얼어 죽었다.

비록 이 영화를 여러 번 보았지만, 나는 네가 여전히 많은 의문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내가 말했듯이, 좋은 공포영화의 기본 요소는 성공의 서스펜스 설정이다. 아마 당신은 말할 수 있겠지만, 이 영화에는 해결할 수 없는 많은 문제가 있다. 쉿! 그렇게 말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나는 쿠브릭이라는 교활한 늙은 여우가 천국에서 몰래 우리를 비웃었다고 믿는다! 나는 감히 내가 100% 가 모든 세부 사항을 이해했다고 말할 수 없지만, 적어도 중요한 부분은 내가 너의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이 영화를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단지 세 가지 핵심 부분을 파악하기만 하면 됩니다.

첫째, 미국이 서진 변경운동에서 인디언 대학살에 이르는 역사적 배경을 이해하다. 나는 대충 검색해 보았는데, 두 가지 주요 사건은 19 세기 초와 19 세기 후반에 시작되었다. 이 두 가지 운동을 통해 미국은 가난한 모자를 벗고 세계 강국 명단에 올랐다.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호텔 책임자는 호텔의 기초가 당시 인디언들의 묘지였으며, 심지어 건설할 때에도 습격을 당했다고 언급했다. 19 세기에 서부 국경 운동과 대량 학살 정책이 진행 중이다. 20 세기 초까지 호텔이 완공되었을 때, 이 두 차례의 운동은 이미 거의 끝났다. 너는 이런 휘황찬란한 아래 얼마나 많은 인디언들의 시신이 묻혔는지 상상할 수 있다!

일부 평론가들은 잭이 죽은 인디언들의 저주를 받아 자신의 친척을 죽여 미국 백인들에게 보복했다고 생각한다. 물론, 이런 견해는 어느 정도 일리가 있지만, 제 생각에는 잭이 서부 국경 운동에서 중서부로 이주한 식민지의 축소판이며, 그의 아내와 아들은 그해 살해된 인디언 원주민들의 묘사로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왜요 영화 중 가장 뚜렷한 암시가 있다.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잭은 아내와 아이들을 데리고 호텔로 갈 때' 도나인, 범시대의 식민지 조직' 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들은 이 부근의 산속의 눈밭에 묻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처음에, 나는 이' 범시대' 가 도대체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하지만 결국 잭은 처음으로 무도장의 술집에 가서 술에 취했을 때 바텐더 로이드에게 "백인의 사명은 ..." 라고 말했다. "승합차에서 5 개월 동안 고생했고, 나는 돌아왔다 ..."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이 두 마디, 특히 마지막 말을 전혀 눈치채지 못했을 것이다. 처음엔 반복해서 생각도 못 하고 왜 갑자기 왔는지 이해가 안 돼.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거기서 5 개월을 보냈어요? 나중에 나는' 트럭' 이라는 단어에서 답을 찾으려고 시도했다. 찰영한사전, truck 의 한 가지 해결책은 오픈트럭이다. 이 시점에서, 나는 갑자기 이것이 제목에 언급된' 캐러밴 시대' 와 일치한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번역자와 문맥이 연결되어 있지 않아 앞뒤 번역이 비대칭으로 오해를 불러일으켰다. 이를 이해하고 다시 인터넷으로 조사해 보면 이른바' 마차시대' 가 미국 서부 개척운동의 대명사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당시 서진 개척자 대부분이 오픈트럭을 교통수단으로 사용하기를 좋아했기 때문이다.

그때가 되면, 나는 관중들이 내가 잭이 그해 서진의 식민지를 대표했다고 말한 이유를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그러나, 그는 처음에는 작가일 뿐, 직업 생활이 상당히 울퉁불퉁한 작가였다. 그는 왜 갑자기 식민지 개척자의 축소판이 되었는가? 이것이 제 두 번째 요점입니다.

둘째, 영화에서 누가 샤핑을 소유하고 있습니까?

물론 많은 사람들이 내가 바보라고 생각한다. 물론, 이 영화는 잭의 아들 대니와 흑인 요리사 딕이 모두 샤프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려 준다. 물론 좋습니다. 하지만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영화에는 sharping 이 있는 두 캐릭터가 숨겨져 있다는 것입니다.

우선, 관객이 이 영화를 적어도 세 번 자세히 보았거나, 내가 위에서 회고한 이 영화의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본다면, 잭은 왜 책상 위의 모형에서 그들의 모자가 미로에 있는 위치를 느낄 수 있을까? 왜 잭은 사고 전날 그가 그의 아내와 아이를 죽인 꿈을 꿨는데, 다음날 그는 정말로 그들을 추적하기 시작했을까? 잭이 무도장에 가서 술에 취하면 바텐더를 볼 수 있는데 웬디는 볼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잭이 방 237 에 다가갔을 때, 벌거벗은 여자가 실제로 썩은 시체인 것을 본 이유는 무엇입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잭이 볼룸에 두 번째로 갔을 때 왜 그레디를 만났습니까? 그래! 잭도 플래시 포인트가 있어! 그의 날카로움은 이 영화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가장 강렬하다. 앞서 언급했듯이 sharping 은 주관적 의식과 객관적 환경 상호 작용 자극의 산물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평능력의 강약은 두 사람의 영향력에 비례한다. 이제 이런 인식을 바탕으로 입주부터 광기에 이르는 잭의 전 과정을 분석해 보자. 이는 매우 논리적이다.

잭은 원래 교사였고 수입이 높지 않았다. 생활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작가를 전업해야 했고, 경제상황 때문에 호텔 지배인으로 고용되었다. 그는 이 5 개월 동안 세상과 단절된 조용한 생활에서 영감을 찾아 좋은 작품을 쓰기를 갈망한다. 생활 속에서 잭이 아무리 노력해도 좋은 아버지가 될 수 없을 것 같다. 그가 바텐더 로이드에게 불평하는 것처럼. "내가 살아 있는 한, 그 암캐야. 그녀는 내가 일어난 일을 잊게 하지 않을 것이다." 분명히, 몇 년 전 아들 대니가 술을 마신 후의 의도하지 않은 상처로 인해 그의 아내 웬디는 줄곧 마음속에 기억하고 있으며, 종종 아버지로서의 책임감과 자신감을 타격하는 데 사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겉으로 보면, 가족의 화목과 아들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잭은 술을 끊으려고 애를 썼는데, 이미 5 개월 동안 술 한 방울도 묻히지 않았다. 그러나 사실, 웬디는 자신의 흉터를 끊임없이 폭로하여 이미 그의 자존심을 깊이 상하게 했다. 게다가 사업의 실패까지 합치면 그의 심리는 사실 매우 취약하다. 흥미롭게도, 그는 자신이 이미 "5 개월" 동안 술을 건드리지 않았다고 강조하면서 "트럭에 5 개월을 머물렀다" 고 말했다. 우리는 잭이 이미' 도나조직' 과' 호텔의 기초는 인디언 묘지' 라는 객관적인 힌트를 미리 받아들였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남자로서 사업과 가정이 모두 뜻대로 되지 않을 때 가장 필요한 것은 사랑하는 사람의 위안이다. 하지만 분명히 웬디는 이 점에서 유능한 아내가 아니다. 그녀는 잭의 연약한 자존심을 고려하지 않고 고의로 그를 때렸다. 대니의 목에 흉터를 본 후, 그녀의 첫 반응은 진실을 막론하고 잭을 크게 꾸짖는 것이었다. 동시에, 그녀는 남편의 스트레스가 얼마나 큰지, 어떻게 그를 완화시킬 수 있는지 모른다. 사고가 발생한 후, 그녀는 여러 차례 잭과 인사를 해서, 그가 그들을 데리고 하산하게 했다. 잭이 말했듯이, "당신은 1 분이라도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고용주에 대한 나의 책임을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내 미래를 생각해 봤어? 클릭합니다 물론 어머니로서 그녀의 행동은 나무랄 데 없지만 아내로서 그녀의 행동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잭에게 강심제를 주었다.

잭이 처음으로 무도장에 들어온 것은 웬디가 오해를 분간할 수 없다는 전제하에 있었다. 이때 그는 더할 나위 없이 분노와 고통으로 가족의 이해를 얻지 못하고 앞길이 어둡다. 그가 이미 받아들인 두 가지 암시와 함께, 그는 로이드를 보았다. 이때 그는 알코올로 자신을 마취하기를 갈망하며, 누군가가 그의 무력함을 분담하기를 바란다. 하지만 이때 그의 마음속에는 여전히 약간의 이성이 남아 있었기 때문에 로이드는 그가 원하는 대로 술 두 잔을 주었을 뿐, 그에게 다른 어떤 것도 언급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잭은 여전히 가족의 지지를 갈망하며 환상을 품고 있다. 그가 237 호실에서 본 미녀가 썩은 시체로 변한 것은 사실 환멸의 과정이다. 물론, 또 다른 요인은 그의 무의식이 전 관리인이 앞서 언급한 여기서 처녀를 죽이는 심리적 암시를 받아들였다는 것이다.

두 번째로 무도장에 들어갔을 때, 그는 하산을 위해 웬디와 크게 다투어 문을 닫았다. 이때 그는 아내의 이해와 위로에 완전히 절망했다. 그의 마음은 분노로 가득 찼기 때문에 이번에는 델버트 그레디를 보았다. 이것은 현재 그의 아내와 아이들에 대한 그의 감정이 더 이상 그의 마음속의 오랜 불만과 비교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레이디는 그의 아내와 아이들이 호텔에서 탈출하려고 하면 반드시' 시정' 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분명히, 이 시점에서 잭의 경우, 그의 아내와 아이들이 호텔에서 탈출하고 싶어질수록, 그의 미래를 파괴하고 남편과 아버지로서의 존엄성에 도전하고 싶어 하기 때문에, 그레디처럼 그들을 제때에 막아야 한다.

웬디가 잭의 원고에 있는 그 말을 발견한 것처럼: 일만 하고 놀지 않으면 똑똑한 아이도 바보가 된다. 엄청난 압력으로 잭이 붕괴의 위기에 처했다. 그러나 이미 늦었다. 잭의 무의식은 이미 자신의 존엄성을 수호하고 자신의 미래와 영예를 쟁취하는' 서구 식민지' 로 변했다. 아내와 아들은 그의 눈에 장애물이 되었고, 그의 마음은 이미 완전히 소외되었다.

게다가 잭은 영화의 다른 곳에서도 끊임없이 그의 예민함을 나타냈다. 처음부터 그는 이곳이 "데자뷰" 라고 느꼈다. 이때 그의 sharping 은 아직 모호하다. 특히 강하지는 않다. 큰 자극을 받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중에 그는 바텐더, 델버트 그레디, 알몸 여자를 보았다 ... 그가 점점 더 자극을 받자 그의 예민함도 점점 강해졌다.

영화에서 샤핑을 가진 또 다른 숨겨진 캐릭터는 잭의 아내 웬디이다. 사실 웬디의 샤프는 매우 약하다. 마지막 순간에 그녀는 남편의 광기에 크게 자극을 받아 그 이상한 광경을 볼 수 있었다.

셋째, 큐브릭의 문자 게임.

쿠브릭은 정말 교활하다. 그는 영화 속 여러 곳에서 문자 게임을 하여 줄거리를 더욱 신비하고 복잡하게 만들었다.

찰스 그레이디 & amp 델버트 그레이디

관객이 호텔 매니저가 언급한 전 매니저는 찰스 그레디였고, 나중에 잭 앞에 나타난 그 이름은 델버트 그레디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호텔, 호텔, 호텔, 호텔, 호텔, 호텔, 호텔, 호텔, 호텔) 이 세부 사항은 델버트 그레디, 로이드, 볼룸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유령이 아니라 잭의 잠재의식 인물을 수많은 심리적으로 암시하고 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귀신은 이름을 착각하지 않는다. 잠재의식의 산물만이 이런 불확실성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잭은 바텐더를 처음 보았을 때 즉시 그의 이름인 로이드를 불렀다.

2, redrum

영화에서 * * * 라는 단어가 세 번 나오는데, 모두 대니의 입이나 머리 속에 있다. 나는 대부분의 관중들이 이 단어를 알아차리지 못했거나, 알아차렸다고 해도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생각한다. 이 단어는 자막 번역이 없기 때문에 관객이 영화에 대한 자신의 이해에 따라 설명할 수밖에 없다. 이 단어가 나타나는 빈도와 장소를 보면 반드시 특별한 의미가 있을 것이다. 이게 뭐야?

처음에 나는 하이픈 넣기를 사용하려고 시도했다. 두 가지 분해 방법, 즉 빨간색+럼주와 re+ 드럼이 있습니다. 럼주는 술이나 괴벽을 의미하지만, 이 문자적 의미는 의미가 없고, 후자는' 반복적으로 문을 두드린다' 고 해석할 수 있지만, 이 발음은 영화와 일치하지 않는다. 내가 이 영화를 네 번째로 보았을 때, 나는 내가 브릭의 텍스트 함정에 들어갔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관객이 대니의 머릿속에 나타난 것과 그가 욕실 문에 쓴' 레드럼' 을 알아차렸는지 모르겠다. 그 안에 네 글자' 드림' 이 거꾸로 되어 있다. 이것은 우리에게 무엇을 일깨워 줍니까? 그래! "redrum" 이라는 단어를 거꾸로 뒤집으세요! 이게 뭐야? -살인! 살인! 그래서 뜻이 아주 분명해요. "re" 라는 글자는 거꾸로 쓴 것이 아니다. 이 두 글자는 다시 한 번' 재살인' 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강조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또 살인이야! 대니의 사평은 사실 그다지 강하지 않다. 그는 사고 발생 전에 그다지 자극을 받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토니와 장시간 이야기를 나누는 습관은 그가 자발적으로 사평으로 절박한 위험한 것들을 원격으로 감지할 수 있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펭 차 시대&; 트럭-트럭 해석

이 점은 이전에 이미 상세히 진술했으니 군더더기는 하지 않겠다.

내가 위에서 말한 세 가지를 이해했는데, 너는 이 영화가 더 이상 그렇게 이해하기 어렵다고 생각하지 않니? 물론 몇 가지 작은 문제도 그에 따라 설명할 수 있습니다.

대니의 목에 생긴 흉터는 사평 가족 세 식구의 * * * 효과로 귀결될 수 있다. 잭의 마음속에는' 전 관리인의 비극' 이 있었고, 대니는 이전에도' 237 호실에서 일어난 나쁜 일' 에 시달렸다. 웬디는 몇 년 전 잭의 상처에 따라 대니의 목에 생긴 흉터를 보았다.

잭은 웬디에게 창고에 갇혔다. 그는 어떻게 나왔습니까? 반짝반짝 빛나요! 영화 초반에 흑셰프와 대니의 대화처럼, "사평을 가진 사람은 많지만, 얼마나 대단한지 전혀 모른다!" " 사평이 도대체 얼마나 대단한가? 역시 그 말은 주관적 의식과 객관적 환경의 자극 정도에 달려 있다.

하지만 흥미롭게도,' 방 237' 에 대한 설명에 대해 많은 평론가들은 237 이라는 숫자가 237 일 동안 인디언에 대한 미국의 학살을 대표한다고 생각한다. 이런 견해는 근거가 없다. 사료에 따르면 미국의 대량학살 정책은 약 1 세기 동안 지속되어 불과 237 일 만에 3000 여만 명의 인도 인구를 80 만 명 이하로 줄이는 것은 절대 불가능하다.

이 영화는 세상에 나온 이래로 세계 최고의 공포영화로 여겨져 왔다. 작가의 구상이 교묘하고 기묘하여 전례 없는 수준에 이르렀다. 적어도 지금까지는 비슷한 영화가 그 성과를 능가할 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동시에, 이 영화의 촬영 수법도 매우 뛰어나다. 영상에는 움직이는 따르기 렌즈와 아이의 시각이 여러 차례 사용되었고, 특히 대니가 자전거를 타고 237 호실을 지나갈 때 바라보는 장면은 상당히 뛰어나 공포와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또 주변 환경 자체의 빛의 흐름 효과도 시청자들에게 기이하고 차가운 분위기를 준다.

어떤 사람들은 이 영화를 보는 것은 사실 한 남자의 파멸 과정을 보고 있다고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변장한 인도의 피와 눈물의 역사라고 말한다.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는 속담이 있다. 좋은 영화는 결코 피상적인 수준에 머물지 않을 것이다. 만 번을 보아도 새로운 느낌을 가질 수 있다. 왜 그것의 원래 매력을 강제로 약화시켜야 하는가?

그 여자가 본 바텐더를 위해 비워 둔 장면은 스티븐 킹의 원작에 따라 각색된 것이다. 원작에서 192 1 의 무도회에는 두 인물이 있었는데, 하나는 이 호텔에 많은 돈을 투자한 부유한 투자자이고, 하나는 부자에 대한 그리움을 잊지 않는 젊은이였다. 부자는 젊은이를 희롱하며, 만약 그가 발바리처럼 옷을 입고 발바리처럼 말을 듣는다면, 그가 그와 자는 것을 허락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