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새우를 묘사한 제백석의 시
새우를 묘사한 제백석의 시
1. 제백석의 새우 시
제백석의 새우 시 1. 새우 관련 시
리유(Li Yu)의 “오디 따기”
진징의 윈들러스는 늦었고 몇몇 나무는 가을을 놀라게 했습니다.
낮의 비는 슬픔과 같고, 백 피트 길이의 새우는 옥에 걸려야합니다.
봄철 경창이 깨지고 주름이 지며 뒤를 돌아본다.
저울을 헤엄쳐 보내고 싶다면 구불구불한 한파가 물살을 따라가지 못할 것입니다.
정자 앞에는 붉은 영웅들이 모두 봄을 맞아 서로를 쫓아다니고, 그들의 춤이 여운을 남긴다.
이슬비가 살짝 내리고 눈썹이 일시적으로 떠진다.
초록창의 잔잔하고 향기로운 소리가 깨지고, 향기로운 봉인은 재로 변한다.
어쩔 수 없이 잠이 들고 꿈에 빠지게 됩니다.
장지의 "향양산사 방문"
강변의 가을 풍경, 기간이 있으면 안개가 낀다.
사찰은 가난하고 자선도 없지만 늙은 승려들은 자비가 가득합니다.
조개가 젠 동굴에 침입하고, 새우가 목욕탕을 점령합니다.
여유로운 투어를 마치고 이제 산을 내려갈 시간이 되었습니다.
'향나무' 원진
향기로운 나무는 떨어졌지만 외로운 영웅들은 특히 칭찬할 만하다.
불쌍한 잎이 깊은 꽃을 덮는다.
가시덤불을 두고 벌들이 경쟁하고, 싸우는 참새들도 가시덤불을 움켜잡는다.
저는 쪼잔하게 태어났고 화려한 걸 좋아하지 않아요.
그 사람을 전멸시킬 방법이 없다면 직업을 갖기를 바랍니다.
봄 천둥소리는 제비와 뱀을 놀라게 한다.
맑은 연못은 채이에게 영양을 공급하고 새우와 두꺼비가 다시 자랐습니다.
비와 이슬이 은은하고 포근한데, 거기에 나의 봄풀 새싹이 돋아난다.
'오 관료에게 선물'왕 웨이
장안의 게스트 하우스는 끓을만큼 뜨거워서 누구도 저항 할 수 없습니다.
하얀 공을 공중에 흔드는 진실은 괴로워서 빈 가방으로 돌아가고 싶다.
강향 고등어를 보내지 않으면 진나라 사람들은 국밥을 만들 수 없습니다.
농가에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고르고, 조투와 푸춘추에서는 새우낚시를 하는 것이 좋다.
'청년의 장안 여행' 자오란
추이루의 봄 술과 새우 두꺼비 묘소에서 장안의 모든 젊은이들은 매우 자랑스러워합니다.
푸른 메뚜기 길 위에 사람들이 반쯤 취해 있고, 꽃들이 늠름하게 피어있습니다.
2. 제백석 새우화 정보
제백석은 모든 면에서 높은 소질을 지닌 현대 회화의 대가이다. 그의 인품, 그림, 시, 서예, 전각 등이 모두 뛰어나다. 그의 예술적 결과물은 매우 풍부합니다. 그의 스타일은 현대 중국 회화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제백석(1863~1957)은 뛰어난 현대화가, 서예가, 전각조각가이다. 그의 원래 이름은 Qihuang과 Chunzhi였으며 예의는 Weiqing이며 그의 별명에는 Baishi, Binsheng, Azhi, Jiushanyin Pavilion의 소유자 및 노인 Jiping 등이 있습니다. 후난성 샹탄 출신. 그는 12세에 목공을 배웠고 나중에 목수가 되었으며 그림도 공부했습니다. 그는 또한 시와 서예, 인장 세공을 공부했으며, 마을 사람들을 위한 옷과 초상화를 그리는 화가로 일을 시작했습니다.
Qi 씨는 새우를 그리는 데 세 가지 중요한 변화가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사실적으로, 사실적으로 그리고 자연스럽게 그리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단편"이 아닌 새우를 그리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몸체는 9개의 스트로크로 단순화되었습니다. 소위 "조각"은 눈, 짧은 수염, 긴 수염, 큰 집게, 앞다리, 복부 다리, 꼬리 및 어두운 잉크로 윤곽이 그려진 내부 구멍의 여덟 가지입니다. 이 구조가 Qi Baishi의 새우입니다. 독특하고 중요한 스타일은 그림의 잉크 색상이 고르지 않은 경우입니다. 먼저 펜을 잉크에 담근 다음 다른 펜을 사용하여 펜의 배를 물로 채워 "투명도"를 그립니다. 새우가 갑자기 살아납니다.
치백석의 새우는 도화지에서 생활의 6마디에서 5마디로 바뀌었습니다. 여기에는 새우가 5마디여야 하며 새우가 비율에 맞게 배열되어야 한다는 매우 중요한 예술적 원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림. 합리적이고, 가장 잘 보이고, 가장 아름답습니다. 드디어 6구간에서 5구간이 급상승했다. 이 급상승은 매우 중요하고 위대합니다. 왜냐하면 다섯 부분은 예술의 현실, 일종의 초월, 일종의 비범함, 현실보다 더 아름다운 광채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기백석 개혁의 심오함입니다. 치 선생은 실험을 통해 6개 섹션은 불가능하고, 4개 섹션은 부족하고, 5개 섹션은 부족함을 발견했을 것입니다. 따라서 5개 섹션은 예술에서 불가피한 것이 되었고, 또한 보편적인 예술 법칙을 갖춘 미학적 원리를 도출했습니다.
Qi Baishi는 회화 예술에서 Chen Shizeng의 영향을 많이 받았으며 Wu Changshuo의 장점도 흡수했습니다. 꽃과 새를 전문으로 하는 그는 펜에는 에너지가 넘치고 잉크에는 에너지가 넘치며 강하고 날카롭습니다. 하지만 페인팅 버그는 세심하고 매우 정확합니다. 그는 또한 Xu Wei, Zhu Da, Shi Tao 및 Jin Nong을 칭찬했습니다. 새우, 게, 매미, 나비, 물고기, 새 등을 그린 유공의 그림에는 먹물이 뚝뚝 떨어지며 자연의 생명력이 가득하다.
산수구성이 독특하고 전통이 남아있으며, 그의 창작정신은 독특하고, 인장 깎는 기술이 뛰어나며, 그의 서예가 뛰어나 그를 유명하게 만들었다. Qi Baishi의 그림은 비현실적인 환상에 반대하며 꽃, 새, 곤충, 물고기의 특성에 주목하고 그들의 정신을 모방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는 한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수천 마리의 곤충을 묘사하고 수백 마리의 새를 과시하려면 "자신의 얼굴을 그려야 한다." 그의 비문은 매우 재치 있고 영리합니다. 그는 작은 곤충을 위해 싸우는 두 마리의 병아리를 그렸는데 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저번에 서로를 부르고 있어요." '목화화상'이라는 제목은 '꽃이 피고 세상은 따뜻하고, 꽃이 지고 세상은 차갑다'이다. 가을 부채는 양쪽이 흰색으로 흔들리고 관복은 모두 검은 색입니다." p>
Qi Baishi의 새우 그림은 생생하고 생생합니다. 그러나 처음 새우 그리는 법을 배웠을 때 그는 복사 밖에 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린 새우는 전혀 생기가 없었습니다. 나중에 혼자서 새우를 키우다가는 매우 지루해졌습니다. 수십 년 동안 관찰하고 스케치한 끝에 그는 마침내 새우를 생생하게 그려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가가 되었습니다. > Qi Baishi는 60세가 된 후 베이징에 정착하여 그림과 판화 판매에 평생을 바쳤습니다. Zhu Da, Shi Tao, Wu Changshuo 및 기타 선배들은 혁신과 끊임없는 변화를 중시하여 독특하고 독특한 스타일을 창조했습니다. 단순하고 강력하며 서예는 활기차고 차분하며 시와 그림은 생명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의 이론도 독특합니다. 1953년 중앙문화부로부터 '인민예술가' 칭호를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