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아인슈타인의 영어 명언
아인슈타인의 영어 명언
모든 과학은 일상적인 사고의 제련이다.
과학은 끝이 없으며 영원한 수수께끼입니다.
과학은 무궁무진하다. 그것은 영원한 수수께끼이다.
3. 태도의 약점은 성격상의 약점이 될 수 있다.
태도의 연약함이 성격의 연약함으로 변했다.
그럼, 나는 사랑하는 신에게 나의 아쉬움을 표현할 수 밖에 없다. 상대성이론이 옳다.
그렇다면 나는 사랑하는 하나님 께 미안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상대성이론이 옳다.
5. 나는 안일과 쾌락을 인생의 목적으로 삼지 않는다. 이런 이론은 내가 돼지우리 이상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나는 결코 편안함과 행복을 삶의 목적으로 삼지 않는다. 이런 이론은 내가 이상적인 돼지우리라고 부르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행복명언)
6. 자신이 진리와 지식의 분야라는 것을 표방하는 판사는 모두 하느님의 비웃음에 의해 멸망될 것이다.
자신을 진리와 지식의 심판관으로 여기는 사람은 하느님의 멸망에 비웃음을 당할 것이다.
7. 주권국가가 강력한 군사력을 가지고 있다면 * * 피할 수 없다.
주권 국가가 강력한 군사력을 가지고 있다면 전쟁은 피할 수 없다.
8. 연애는 중력 때문이 아니다.
연애는 중력이 아니다.
9. 나의 모든 발견은 이성적 사고를 통해 얻어진 것이 아니다. 아니, 그것은 낮은 수준의 바보의 이성적 사고를 통해서가 아니라 의식과 의식에 들어가면서 생겨난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나의 모든 발견은 이성적 사고를 통해서가 아니라, 의식과 의식을 통해서가 아니라, 하등 바보의 이성적 사고를 통해서가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10,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힘은 복리이다.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힘은 복리이다.
1 1. 한 예쁜 여자와 공원 벤치에 한 시간 동안 앉아 있는 것은 1 분 같지만 난로에 1 분을 앉아 있는 것은 한 시간 같다.
한 시간 동안 공원 벤치에 앉아 있는 뚱뚱한 여자와 1 분 같지만 난로에 앉아 있는 것은 한 시간 같다.
12. 정신착란: 같은 일을 반복해서 하고 다른 결과를 기대합니다.
정신착란: 같은 일을 반복해서 하지만 다른 결과를 기대합니다.
13, 진리를 추구하는 것이 진리를 갖는 것보다 더 가치가 있다.
진리를 추구하는 것은 진리를 갖는 것보다 더 가치가 있다.
인내와 끈기는 언제나 보답을 받는다.
인내와 끈기는 항상 보답이 있다.
15. 만약 한 가지 생각이 처음부터 터무니없는 것이 아니라면, 그것은 희망이 없는 것이다.
만약 생각이 처음부터 터무니없는 것이 아니라면, 그것은 희망이 없다.
16. 한 사람이 과학 탐구의 길을 우회하여 잘못을 범하는 것은 나쁜 일도, 치욕도 아니다. 용감하게 실천에서 잘못을 인정하고 바로잡아야 한다.
한 사람이 과학 탐구의 길을 우회하는 것은 나쁜 일이 아니지만 치욕은 아니다.
17, 나 혼자 살아요. 젊었을 때 나는 매우 고통스러웠지만, 성숙한 후에 나는 기쁨으로 가득 찼다.
나는 이런 외로움 속에서 살았는데, 젊었을 때는 고통스러웠지만, 성숙한 세월에는 마치 말토당인 것처럼 즐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우연의 일치는 신이 익명을 유지하는 방식이다.
우연의 일치는 신이 익명을 유지하는 방식이다.
19, 독립사고와 독립판단의 일반적인 능력은 항상 1 위에 두어야 한다.
독립적 사고와 독립적 판단의 일반적인 능력은 영원히 1 위에 두어야 한다.
20. 우주에는 우주의 크기와 인간의 어리석음이라는 두 가지만 무한하다. 나는 우주의 크기를 잘 모르겠다.
우주에는 우주의 크기와 인간의 어리석음이라는 두 가지만이 무한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우주의 크기는 확실하지 않다.
2 1, 나는 사전과 수첩에 있는 것을 기억하고 생각하지 않는다. 내 머리는 책에 담지 않은 것을 기억하고 생각하는 데만 쓰인다.
나는 사전과 수첩에 있는 단어를 기억하고 생각한 적이 없다. 내 머리는 책에 들어 있지 않은 것을 기억하고 생각하는 데 쓰인다.
22. 한 사람의 진정한 가치는 먼저 그가 자아에서 해방된 정도와 의미에 달려 있다.
사람의 진정한 가치는 어느 정도와 어떤 의미에서 결정된다.
23. 나는 상대성 이론보다 양자 이론에 더 많은 정신력을 쓴다.
나는 양자 이론의 상대성 이론보다 더 머리가 있다.
24. 우주에는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는다. 정신만 영원하다!
우주의 모든 물질은 존재하지 않고 영원한 정신밖에 없다!
25, 사업을 추진하고, 사업이 너를 추진하지 못하게 해라.
너의 사업을 추진하고, 사업이 너를 추진하지 못하게 해라.
26. 시간이 빨리 지날수록 시간이 더 느려집니다.
시간이 빠를수록 시간이 더 느리게 간다.
27. 세상은 악행을 저지른 사람에게 멸망되지 않고, 냉담하게 방관하고 침묵을 선택한 사람에게 멸망된다.
이 세상은 악인이 파괴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수수방관하는 사람들이 침묵을 지키기로 선택한 것이다.
나는 언젠가 기술이 사람들 사이의 교류를 대신할 것이고, 우리의 세계는 바보로 가득 차게 될까봐 두렵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나는 언젠가 기술이 사람들의 교류를 대신할 것이고, 우리의 세계는 바보들로 가득 차게 될까봐 두렵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29. 중력은 연애하는 사람에게 책임을 질 수 없다.
만유인력은 사람들이 사랑에 빠진 이유가 아니다.
모차르트는 결코 영원한 음악을 창작한 적이 없지만, 이 때문에 그의 많은 작품들이 영원하다.
모차르트는 영원을 위해 글을 쓴 적이 없지만, 이 때문에 그의 많은 작품들은 영원하다.
3 1. 과학은 결코 아니고, 결코 완성된 책이 될 수 없다. 모든 중대한 성과는 새로운 문제를 가져올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떤 발전도 새로운 심각한 어려움에 부딪칠 것이다.
과학은 결코 완성된 책이 아니다. 모든 위대한 업적은 새로운 문제를 가져올 것이다. 어떤 발전도 시간이 지날수록 새로운 심각한 어려움이 생길 것이다.
나는 사실의 축적이 아니라 과감한 추측만이 우리를 이끌어 갈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사실의 축적이 아니라 과감한 추측만이 우리를 더 멀리 가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해야 할 일은 나의 빈약한 힘으로 진리와 정의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내가 하고 싶은 것은 나의 가난한 사람들이 진리와 정의를 위해 봉사하도록 돕는 것이다.
34. 자신의 눈으로 보고 자신의 마음으로 느끼는 사람은 거의 없다.
자신의 눈으로 보고 자신의 마음으로 느끼는 사람은 거의 없다.
정말 가치 있는 것은 직감이다. 탐험의 길에서 지적 작용은 크지 않다.
정말 중요한 것은 직감이다. 탐험의 길에서 지능 기능은 그렇지 않다.
내가 총명한 것이 아니라, 나는 문제와 오래 지냈다.
내가 총명하지는 않지만, 단지 함께 지내는 시간이 좀 길었을 뿐이다.
사람들은 항상 위선적이고 아름다운 단어로 이런 무의미한 물건들을 분장한다.
사람들은 항상 이런 물건들을 말없이 치장한다.
나는 평화주의자일 뿐만 아니라 전투의 평화주의자이기도 하다. 나는 평화를 위해 싸우기로 결심했다.
나는 평화주의자일 뿐만 아니라 평화주의자이기도 하다. 나는 평화를 위해 싸우기로 결심했다.
39. 우주에는 우주의 크기와 인간의 어리석음이라는 두 가지만 무한하다. 나는 우주의 크기를 잘 모르겠다.
우주에는 우주의 크기와 인간의 어리석음이라는 두 가지만이 무한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우주의 크기는 확실하지 않다.
40. 우리의 지식권이 확대됨에 따라,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미지의 서클도 확대되고 있다.
우리의 지식권이 확대됨에 따라,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미지의 동그라미도 확대되고 있다.
4 1, 창밖의 모든 나뭇잎이 인간의 과학을 그렇게 유치하고 무력하게 보이게 한다.
창밖의 나뭇잎 하나하나가 인류의 과학을 이렇게 유치하게 보이게 한다.
42, 학습 지식은 사고, 사고, 재사고에 능숙해야 한다. 나는 이렇게 과학자가 되었다.
지식을 배우려면 사고, 사고, 재사고를 잘해야 한다. 나는 이렇게 과학자가 되었다.
43. 물체의 질량은 그것이 포함하는 에너지의 측정 단위이다.
물체의 질량은 그것이 포함하는 에너지의 척도이다.
과학은 기묘한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으로 생계를 꾸릴 필요가 없다면.
과학생활에 의지할 필요가 없다면 과학은 아름다운 일이다.
45. 과거, 현재, 미래의 차이는 단지 느린 착시일 뿐이다.
과거, 현재, 미래는 모두 환각일 뿐이다.
인생은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다. 균형을 유지하려면 운동을 계속해야 합니다.
인생은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다. 균형을 유지하려면, 너는 계속 전진해야 한다
47. 권위에 대한 나의 경멸을 처벌하기 위해 운명도 나를 권위로 만들었다.
운명은 나를 권위로 만들어 권위를 경멸하는 나를 처벌했다.
48, 철학, 예술, 과학, 그 목적은 인간의 삶을 심오하게 하고, 순수한 물질적 존재에서 승화하고, 개인을 자유로 인도하는 것이다.
철학, 예술, 과학의 목적은 인류의 생활을 더욱 고급화하고, 순수한 물질적 존재에서 승화하고, 개인을 자유로 인도하는 것이다.
닭이 길을 건너는지, 길을 건너는지, 닭을 건너는지 여부는 너의 참조계에 달려 있다.
닭이 길을 건너는지, 길을 건너는지, 닭을 건너는지 여부는 너의 참조계에 달려 있다.
50. 시대의 조류와 사회의 풍조가 어떠하든, 사람들은 항상 시대와 사회를 초월하여 고상한 품질로 자신의 올바른 길을 걸을 수 있다.
시대의 조류와 사회 풍조가 어떠하든, 사람들은 언제나 고상한 자질로 시대와 사회를 초월하여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다.
5 1 .. 이 세상에서 가장 난해한 것은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세상에서 가장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52. 숭고한 정신은 종종 약자와 세속에 의해 유린당한다.
이런 고상한 정신은 늘 연약한 세속적 유린의 용기에 노출된다.
53. 인생은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다. 균형을 유지하려면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인생은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다.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계속 전진해야 한다.
54. 나는 인격화된 신을 믿지 않는다.
나는 인류의 신을 믿지 않는다.
성공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지 말고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라.
성공한 사람이 되려 하지 말고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라.
56. 빈 배는 훌륭한 상담사가 될 수 없다.
좋은 정치 고문이 되는 것은 불가능하다.
만약 생각이 처음부터 터무니없는 것이 아니라면, 그것은 희망이 없는 것이다.
만약 생각이 처음부터 터무니없는 것이 아니라면, 그것은 희망이 없다.
58. 인생의 진정한 가치는 야망이나 단순한 책임감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사람과 객관적인 것에 대한 열정과 집중에서 나온 것이다.
인생의 진정한 가치는 야망이나 단순한 책임감에서 오는 것이 아니다.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사람들의 열정과 관심에서 나온 것이다.
만약 생각이 처음부터 터무니없는 것이 아니라면, 그것은 희망이 없는 것이다.
만약 생각이 처음부터 터무니없는 것이 아니라면, 그것은 희망이 없는 것이다.
60. 우주에서 가장 이해할 수 없는 것은 그것이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우주에서 가장 신비로운 점은 그것이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이다.
6 1, 만약 내 이론이 틀렸다면, 반박하면 충분하다. 100 개를 더하면 0 이다.
만약 나의 이론이 틀렸다면, 반박 하나면 충분하고, 백 개는 0 이다.
62. 나에게 있어서 인생의 의의는 바로 자신의 처지를 다른 사람을 위해 생각하고, 다른 사람을 위해 걱정하고, 다른 사람의 즐거움을 즐기는 것이다.
나에게 있어 삶의 의미는 제자리에 서서 음악이 다른 사람에게 가져다주는 즐거움을 걱정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63. 석방된 원자력은 우리의 사고방식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을 변화시켰기 때문에 우리는 유례없는 재앙으로 미끄러져 가고 있다.
원자력의 석방은 우리의 사고 방식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을 변화시켰기 때문에 우리는 전례 없는 재앙으로 나아가고 있다.
어떤 똑똑한 바보라도 일을 더 크고, 더 복잡하고, 더 치열하게 만들 수 있다. 반대 방향으로 나아가려면 재능과 큰 용기가 필요하다.
어떤 똑똑한 바보라도 일을 더 크고, 더 복잡하고, 더 치열하게 만들 수 있다. 반대로 가는 데는 큰 용기와 큰 용기가 필요하다.
네가 시도를 포기하지 않는 한, 너는 영원히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시도를 포기하지 않는다면, 너는 영원히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66. 기쁨은 목적이 있는 생활에서 오는 것이지, 타인이나 사물에서 오는 것이 아니다.
행복은 목표가 있는 생활에서 오는 것이지, 누군가나 어떤 일에서 오는 것이 아니다.
오직 두 가지만이 무한하다, 우주와 인류의 어리석음, 나는 전자를 잘 모르겠다.
오직 두 가지만이 무한하다, 우주와 인류의 어리석음, 나는 전자를 잘 모르겠다.
68, 배우고, 진선미를 끊임없이 추구해야 젊음을 영원히 유지할 수 있다.
배우고, 진선미를 끊임없이 추구해야 청춘의 활력을 유지할 수 있다.
69. 항상 사람들이 열심히 추구하는 저속한 목표, 즉 재산, 허영심, 럭셔리한 생활이 비열하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이 저속한 목표, 즉 생활재산, 허영심, 사치를 추구하는 것은 내가 보기에 항상 비열하다.
일단 우리가 자신의 한계를 받아들이면, 우리는 반드시 그것들을 뛰어넘어야 한다.
일단 우리가 자신의 한계를 받아들이면, 우리는 반드시 그것을 뛰어넘어야 한다.
7 1, 원자력의 방출은 새로운 문제를 일으키지 않았다. 그것은 단지 기존 문제를 해결하는 일을 더욱 긴박하게 만들 뿐이다.
원자력의 석방은 새로운 문제를 일으키지 않았다. 현존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단지 급선무일 뿐이다.
72. 성공을 위해 노력하지 말고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라.
성공한 사람이 되려 하지 말고 가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라.
73. 달 네가 그녀를 보지 않을 때 그녀는 존재하지 않는다.
네가 달을 보지 않을 때, 달은 존재하지 않는다.
사람의 차이는 여가 시간에 발생합니다. 여가 시간은 한 사람을 성취할 수도 있고, 한 사람을 파괴할 수도 있다.
여가 시간에 남녀의 차이. 여가 시간은 한 사람을 만들 수도 있고, 한 사람을 파괴할 수도 있다.
75. 외로운 상태에서 발전할 날이 없다.
고립 속에서 발전할 수 있는 날이 없다.
76. 간단하게 분명하게 말할 수 없다면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 것이다.
분명히 말하지 않으면 이해하지 못한다.
77. 문제를 제기하는 것이 종종 그것을 해결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문제를 제기하는 것이 종종 문제를 해결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78. 학교와 생활에서 일의 가장 중요한 원동력은 일의 즐거움, 일의 결과를 얻는 즐거움, 그리고 그 결과의 사회적 가치에 대한 이해이다.
학교와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업무 동력은 일의 즐거움, 성과를 얻는 즐거움, 성과에 대한 사회적 가치 인정이다.
나는 종교인이 아니지만, 내가 그렇다면 불교도가 되고 싶다.
나는 종교인이 아니지만, 내가 그렇다면 불교도가 되고 싶다.
80. 대담하고 방자한 추측은 없다. 일반적으로 지식에서 진보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대담한 추측이 없다면 인간 진보의 일반적인 지식을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