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용류(Yong Liu)'의 의미에 관한 고대 시

'용류(Yong Liu)'의 의미에 관한 고대 시

초봄과 2월의 버드나무에 관한 시입니다. 시인은 은유와 의인화 기법을 사용하여 이른 봄의 부드러운 버드나무의 매혹적인 우아함을 생생하게 노래하고 자연의 기적적인 장인정신을 찬양합니다.

'재스퍼는 나무만큼 큰 나무를 만든다'는 버드나무의 전체적인 인상을 설명한다. 버드나무의 아름다움은 길고 늘어진 가지에 있으며, 1년에 한 번 새 잎이 돋아나고, 봄바람에 매력적인 자태를 뽐냅니다. 여기서 "벽옥"은 진짜 ​​옥을 의미할 수도 있지만, 작은 집안의 젊고 아름다운 여성을 가리키는 "벽옥 소녀"("벽옥 송")의 "벽벽"이라는 의미도 내포하고 있습니다. 고전시에서는 미인의 늘씬한 몸매와 우아한 허리를 묘사하기 위해 버드나무의 이미지미를 자주 사용하는데, 이 시는 독특하게도 버드나무를 미인으로 변화시키는 독특한 시이다. 버드나무를 비교하기 위해 "jasper"를 사용하는 것은 실제로 두 가지 의미를 갖습니다. 첫째, "jasper"는 버드나무의 색과 관련이 있고 다음 문장의 "bi"와 "green"은 서로 보완적인 단어입니다. 두 번째로 "jasper"라는 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람들의 마음에 남는 인상은 고대 문학에서 '벽옥'은 거의 젊고 아름다운 여성을 지칭하는 일반적인 용어가 되었습니다. 버드나무를 '벽옥'으로 비유하면 사람들은 이 아름다움이 아직 풍요와 번영을 누리는 시대에 이르지 못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동시에 아래의 "얇은 잎"과도 비교됩니다. "2 월 봄바람"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만 개의 녹색 비단 리본이 늘어져 있다'는 버드나무의 가장 대표적인 부분인 촘촘하고 부드럽게 늘어진 버드나무 가지를 구체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이전 문장의 예표에 따르면, 이 수천 개의 입체 재단 실크도 미인의 스커트로 변했습니다. 앞 문장의 '하이'는 미인의 우아한 기품을 돋보이게 하고, 두 번째 문장의 '걸다'는 가느다란 허리가 바람에 휘날리는 것을 의미한다. 시에는 '버드나무', '허리'라는 단어는 없지만 이른 봄에 수양버들과 버드나무가 품은 아름다움이 생생하게 표현되어 있다. "남부 역사"는 Yizhou 주지사였던 Liu Zhizhi가 몇 그루의 Shu 버드 나무를 선물했다고 말합니다. "줄이 매우 길고 비단 가닥처럼 보입니다." 제무제(秦帝)는 이 버드나무를 태창(泰昌)의 운화궁(雲河室) 앞에 심었고, 그 버드나무를 존경하며 "로맨틱하고 귀엽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서는 고리버들을 '녹색 비단 리본'이라고 하는데, 이는 버드나무를 암시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화학 물질을 사용한 흔적이 거의 없습니다.

“얇은 나뭇잎은 누가 자르는지 모르겠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이 두 문장은 버드나무의 어린 잎을 더욱 자세히 묘사한다. 나뭇잎 하나하나가 마치 세심하게 잘라낸 것처럼 독특한 모양과 미세한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인은 너무 놀라서 묻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어느 숙련된 재단사가 이 나무에 고운 잎사귀를 가득하게 만들었나요? 그러다가 답을 찾았다. 그녀는 2월 봄바람의 큰 가위를 들고 봄빛 가득한 나무들을 잘라냈다. 녹색 잎은 미인의 드레스에 있는 문양과 같으며 이때 미인은 종이 위에 생생하게 나타난다.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는 눈에 보이지 않고 알 수 없는 봄바람을 생생하게 표현한 참신한 비유다. 봄바람과 가위는 원래 전혀 무관한데, 그 유사점은 시인의 상상 속에만 존재한다. 그러므로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는 말은 참신하면서도 사람들의 풍부한 교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이 시는 고상한 의도와 기발한 은유를 가지고 있으며, 먼저 큰 그림을 보고 자세히 묘사하고, 점점 더 자세하게 쓰면서 버드나무의 형태와 정신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제목은 '날개 버드나무'인데 그냥 '날개 버드나무'가 아니라 자연을 찬양하는 영춘권이기도 하다. 시 전체는 '벽옥으로 만든 것'으로 시작하여 '녹색 비단 리본'으로 이어지는데, 이는 '누가 자르느냐'로 이어지는데, 마지막으로 눈에 띄지 않고 알 수 없는 '봄바람'을 '가위처럼'으로 시각적으로 묘사한다. 이 "가위"는 녹색과 밝은 빨간색의 꽃과 식물을 잘라서 지구에 새로운 모습을 선사합니다. 이는 자연의 활력과 봄이 사람들에게 가져다주는 아름다움의 상징입니다. '벽옥 화장'부터 '가위'까지 시인의 일련의 예술적 구상 과정을 엿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