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성어사전

성어사전

오랫동안 사람들은' 화목하고 다르다' 는' 굴곡' 이' 굴곡' 으로 오인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강조해 왔다. 중국어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듣지 않는다. 즉, 그들은 사지 않는다. 완벽을 위한 타협' 은 여전히 사용되고 있고, 사용 빈도는 놀라울 정도로 높다.' 완벽을 위한 타협' 의 영향을 받는' 굴곡' 으로, 120000 여 편의' 타협' 이 있다 (데일리 뉴스 참조, 2005.5 )-7 대 65, 438+02, 7 의 비율은 말할 것도 없고, 그들의 마음속으로는 어떤 느낌이 들었는가. 중국 언어학자들도 사전의 주석을 반성해야 하지 않을까' 절충구선' 의 주석이 안전한가? 억울하고 완벽을 추구하다' 는 합법적인 지위를 가지고 표준어로 사서의 전당에 들어설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완벽을 위해 타협하다' 는' 현대한어사전' 의 주석은' 보존을 위해 마지못해 수용하라' 는 것이다. 대국을 위해 잠시 참다. " 상해교육출판사 1978 년 개정된' 중국성어사전' 의 주석은' 자신을 억울하게 하다' 는 것이다. 고통을 참고 양보하여 일을 잘 처리하다. " 이것은 대표적이고 권위적인 주석이다. 그의 노트에서' 마지못해 수용하다',' 잠시 참다',' 자신을 억울하게 하다' 로' 사죄하다' 를 설명하고 나머지는' 완벽을 구하다' 를 설명하는 데 쓰이는 것은 아마 틀리지 않을 것이다.

"사기" 의 린 () 은 염파 () 에 직면하여 "나는 상대방을 친구로 여기면 반드시 그 치욕을 자초할 것" 이라고 공언했다. "역대, 늘 자신이 병이 났다고 자처하며 염파와 이익을 다투고 싶지 않다", "염가를 보면 차를 피하게 한다" 는 것이 바로 린 () 의 "타협이 완벽을 구하는 것" 이다. 현대한어사전' 과' 중국어성어사전' 의 주석으로 이런' 완벽을 이루기 위해 타협' 을 설명하는 것은 문제없을 것 같다.' 대국을 위해 잠시 은근히 참는다' 또는' 스스로 타협하고, 최선을 다해 양보하고, 조태평을 지키겠다' 는 말로 설명할 수 있을 것 같다. 린 (Lin) 은 "모든 왕조는 종종 자신이 병이 있다고 주장하고, 염파와 싸우고 싶지 않다", "염가를 보면", "차를 유인하여 소장을 피한다", "객관적인 배경과 주관적인 동기의 목적을 제쳐놓는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건강명언) 행동 표상으로만 보면, 린 (Lin) 은 확실히' 자신을 억울하게 했다' 고 할 수 있다. 린 (Lin) 은 한 나라로서 원조의 책임을 이행하기 위해 염분을 수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정당하고 근거가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조명언)

그러나,' 수호전' 에서 임충의' 위곡 구전' 을 설명하는 것은 좀 번거로울 것 같다.' 중국 성어 사전' 에서' 위곡 구전: 자신을 억울하게 하라' 고 말했다. 두 사전의 주석에서' 타협' 을 설명하는' 마지못해 타협' 이라는 단어는,' 원하지 않고, 양보하지 않고, 어쩔 수 없이 양보해야 한다' 는 뜻으로 해석될 수 밖에 없다. 이는' 완벽을 위해 타협하다' 에서' 타협' 이라는 단어를 해석하는 것과는 크게 다르다. 즉, 스스로 타협하는 것이 낫다. 객관적인 사실은 불가피하고 무시할 수 없다. 염분에 대한' 억울함' 의 수용은 임충이 고태위에 대한 고아네에 대한' 억울함' 의 수용과는 완전히 다르다. 린이는 자신이 억울함을 당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고, 자신이 조금이라도 억울함을 당했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기꺼이 할 수도 있고, 당연하고, 그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반면에 임충은 확실히 큰 억울함을 당했다. 비록 그가 참았지만, 그의 원한의' 불' 은 꺼지지 않을 것이다. 하나는 자발적이고, 인내심이 있고, 다정하고, 하나는 어쩔 수 없고, 참으며, 분노한다. 언뜻 보면 임충의' 수용' 은' 복종, 복종' 이라는 뜻이고,' 수용' 은' 복종, 복종' 이라는 뜻일 뿐이다. 이는 분수의 문제일 뿐만 아니라' 성' 의 문제이기도 하다. 고정구의 경우, 고정구의' 마지못해' 와' 수용' 의 내포는 고정되지 않는다. 어떻게 말할까요? -어차피 말이 될 수 있고 예방이 없는 것 같아서 안 되는 거 아닌가요?

하지만 다음 예를 보십시오.

신화통신은 2002 년 6 월 14 일 "타협이냐 무능이냐? 교통경찰이 위반자에게 무릎을 꿇고 논란을 일으킨다는 제목의 보도 (중국망 참조):

"2002 년 5 월 24 일 정오 1 시, 포두시 동호구 바얀타라가 주유소 회전판, 네오부르크 거리, 바얀로 두 간선 도로가 정체되어 차량, 인원이 560m' 장룡' 을 배출하고 도로가 마비됐다. 이때 동강구 교통경찰대대의 교통경찰 문영승이 정오 퇴근 후 이곳을 지나자 직업습관은 그를 가장 붐비는 곳에 가깝게 하는 경향이 있다. 그는 막힌 차량을 우회하도록 손짓을 하면서 군중을 설득하고 ('권고' 또는' 권고' 로 바꿔야 한다, 저자) 군중이 길목을 떠나는 동안 긴급히 중대에 연락하여 경찰력을 증파해 달라고 요청했다. 문영승 혼자 군중 속에 있어서 혼잡한 교통을 완화할 수 없다. 점점 길어지는 막힌 차량과 점점 더 많은 구경꾼들을 마주하고, 갑자기 풍덩 소리를 내며 문영승이 군중 속에 무릎을 꿇었다! 그는' 더 이상 길을 막지 마라, 너는 여기에 30 분 동안 서 있어, 이곳의 교통은 적어도 2 시간 30 분 동안 막혀야 한다.' 라고 말했다.' 군중 속에서 욕설이 들려오고, 음료수 병을 던지는 사람도 있다. 문영승은 피하지 않고 무릎을 꿇었다. 이때 한 연로한 사람이 군중에게' 그 사람 슬하에 금이 있다' 고 소리쳤다. 그는 경찰이다. 우리 더 이상 이 동지를 난처하게 하지 맙시다! 그러자 군중들이 소란을 피우기 시작했고, 도로가 점점 비워지고, 혼잡한 차량이 천천히 움직이기 시작했다. ""

논쟁의 초점은' 무릎 꿇기' 이다. 교통경찰이 위반자에게 무릎을 꿇는 행위에 대해 토론자들은 의견이 분분한데,' 무릎을 꿇다' 는 것은' 타협이 완벽하다' 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없는 것 같다. "타협이냐 무능이냐?" 에 대해서요. " 이 문장은 "타협 완벽" 과 "무능" 사이에서 선택해야합니다. 제안자의 뜻은' 무릎을 꿇는 것이 타협과 완벽함' 이라는 점도 분명하다. 만약' 현대한어사전' 과' 중국어성어사전' 의 주석으로 해석한다면, 즉' 마지못해 수용하다' 나' 임시은인' 으로 이' 상근' 의' 상근' 을 해석하는 것이다. 어쨌든 교통경찰 문영승이 구경꾼들에게' 무릎을 꿇는다' 는 말이 통하지 않는다. 그는 결코' 마지못해 수용한다' 혹은' 잠시 용인한다' 는 구경꾼들이 떠나지 않을 것이다. 그가' 무릎을 꿇다' 는 목적은 구경꾼들을 떠나게 하는 것이다. 당분간 수용하거나 용인할 뜻은 없다! 그는 무릎을 꿇고, 확실히' 자신을 억울하게 했다', 확실히' 대국을 돌보았다', 확실히' 일을 잘 했다' 고 했지만, 그는 구경꾼에게 굴복하지 않았다. 그는 포기하지 않기로 결심한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일이었다. 무릎을 꿇고 구하는 것이 더 이상 일반적인 구걸이 아니라는 것은 사실이며, 구걸과 간청을 의미할 수밖에 없다 (그것이 토론의 중점이다). 그럼에도 무릎을 꿇는 것은 결코 구경꾼의 구경꾼에게 항복하거나 굴복하는 것이 아니라, 일종의 비정상적인' 공격' 으로' 거리낌 없이' 라고 할 수 있으니 부인할 수 없을 것이다. -'사전주석' 의' 마지못해 수용하다' 또는' 임시관용' 에서 교통경찰 문영승의' 타협' 을 만나는 것이 좀 어색하지 않나요?

당신이 사용하는 예가 너무 많습니까? 완벽을 위해 타협하다' 의' 타협' 을' 마지못해 수용하다' 나' 잠시 참다' 로 해석하는 것이 합리적입니까?

우리가' 타협', 임숭지의' 타협', 교통경찰 문영승의' 타협' 을 이해한다면 가능할까요?

조국의 재상으로서, 조국의 생사존망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연장군의 지독한 말에 봉착한다면, 그가 원하는 것은' 조화' 이며, 조국의 평화다. 병을 부르다' 와' 숨은 것을 피하다' 는 것은 그의' 완벽을 추구하다' 는 구체적 행위로, 그 행동은' 참다' 또는' 수용' 으로 표현되어 일파삼할인, 성실함을 나타낸다. 서로 마주치는' 청산' 행동이 완곡하고 진실하기 때문에 염렴은 진심으로 사과하고, 그와 친구를 사귀어야만 그의' 원만한' 소망이 마침내 실현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이 때문에, 린 (Lin) 은 "선천하의 급함, 후천하의 증오" 라는 고상한 품격으로 재상 뱃속에서 배를 탈 수 있는 활달한 대영웅이라고 천고에 칭송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한편 청렴은 정직하고 세심하며 잘못을 알면 고치고 과감하게 시정하는 영웅으로 칭송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린 같은 "타협" 입니다.

수호전' 에서 임충은 고태위와 고야네의 모욕, 왕따, 각종 피해에 직면해 창주가 배급된 순간부터' 완전' 즉 최소한의 생존권을 찾고 있다. 백호당에 잘못 들어온 소설에서 설산 신전에 이르는 소설은 임충의' 생사장' 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창주가 배정되었을 때 임충은 아내와 이혼할 것을 고집했다. 그 이유는' 소인이 갑작스러운 불행에 창주로 보내져 생사가 불확실하다' 는 것이다. 당시 임충은 이미 자신의 생명안전을 의식하고 있었다. 임충이 매우 똑똑한 사람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그 후 임충은 어떻게 목숨을 부지할 것인지, 급선무의 앞에 있는 대책을 선택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인 것 같다. 임충의' 완벽을 구하다' 는 행동 특징은 하나,' 참다',' 독하다',' 산에 올라가 사람을 죽이는 것' 이다. 린 종 (Lin Chong), 인내, 더 이상 희망이 없습니다. 결국 그는 은근함에서 잔인함으로,' 역복종' 을 버리고' 산에 올라가 살인하다' 는 방식을 취하여 마침내 살아남았다. -'역순서' 와' 산에 올라가 살인하다' 는 임충 성격의 양면이다. 참을 수 있고, 감히 독하다. 참다' 와' 잔인하다' 는 임충 성격의 통일이며 모두 생존을 위한 것이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부인할 수 없고, 누구도 부인할 수 없다. 임충은 어느 설야에 육겸을 이끌고 산에 올라가 산묘까지 가는 것은 그가' 참다' 에서' 역순하다',' 산에 올라가 사람을 죽이다' 에 이르는 어렵고 구불구불한 구전 과정의 관건이다. 이것은 만만치 않은 중요한 조치이다:' 산에 올라가 사람을 죽이다' 가 없다면 임충은 실패자이며, 남에게 좌지우지된다. 이것은 임충의' 타협' 이다.

교통경찰 온영생,' 도로 마비' 상태에 직면하여 그가 원하는 것은 교통안전, 즉 인민의 생명재산의 안전일 뿐이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퇴근하고 집에 가서 쉬어야 했는데, 교통경찰 문영승이 자발적으로 머무를 수 있었던 것은' 완벽한' 에 대한 단호한 조치였다. 그런 다음 그는 막힌 차량을 우회하라는 의사를 밝히면서 군중들에게 길목을 떠나라고 설득하면서 긴급 연락중대에 경찰력 증파를 요청했다. 이것은 그의 "완벽을 추구하는" 일련의 구체적인 행동입니다. 나중에, 점점 더 많은 교통 체증과 점점 더 많은 구경꾼들에 직면하여, 그는 "무릎을 꿇었다" 고 말했다. 이것은 그가 긴급한 상황에서 취한 또 다른 예측할 수 없는' 구전' 행위였다. 인민교통경찰이 근무할 때 취한 일상적인 조치와' 무릎 꿇기' 를 포함한 그의 일련의 행동은 모두 객관적인 상황에 따라 변하는' 타협' 조치로 모두' 완벽' 을 위한 것이다. 교통안전을 위해 국민의 생명재산 안전을 위한 것이다. 우리는 교통경찰 문영승의' 무릎 꿇기' 가' 완벽' 이라고 말하지 말고 휴식을 포기하고 자발적으로 남아서 차량 우회를 지휘한다. 바로 이 일련의' 완벽한' 행동조치입니다. 바로 교통안전을 위해 분투하는 일반 교통경찰의 직업소양을 보여주는 일련의 행동조치입니다. 설명문은 이 교통경찰을 영원히 이기고, 교통안전을 위해 인민 대중의 이익과 안전을 위해 강인한 사람이다. 이것은 교통경찰 문영승의' 타협' 이다.

린, 임충, 문영승의' 타협' 은 다음과 같은 유사점이 있다.

그들이 추구하는' 전체' 는 모두 옳고 옳다. 이것은 이성과 이성이 인정하는 것이다. 그들이 추구하는' 전체' 는 그들의 타협과 완벽의 유일한 목적이자 그들이 흔들릴 수 없는 유일한 목적이다. 수식어' 타협' 이 있기 때문에' 완벽을 구하다' 는' 구하다' 는 것은 독특하다. 더 이상 일반적인 의미의 추구나 노력이 아니라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구하다' 는 것이다. 이런' 구하다' 는 집념의 정신이 있다. 구하지 않으면 이미 있는 끈기가 있다.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임충인내, 실패. 만약 당신이 여전히 원래의 자신을 견지하고, 고집스럽게 견지한다면, 린 () 은 절대 손을 놓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린 () 의' 완벽함' 의 취지, 즉 조지녕 () 은 결코 쉽게 포기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꾸준하고 끈기 있고 적절한 조치를 취하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그리 멀지 않을지 모르지만, 결코 망상이나 사치가 아니다.

그러므로 나는' 타협' 이 결코' 자신을 억울하게 하는 것' 이나' 마지못해 수용하는 것' 이나' 일시적인 은둔' 이 아니라 설명할 수 있다고 믿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타협, 타협, 타협, 타협, 타협, 타협, 타협)

사실, 염분에 대한' 악담' 은 절대 타협과 관용을 하지 않을 것이다. 이는 교통경찰 문영승이 떠나지 않은 것과 같다. 구경꾼들에게는 절대 타협과 관용을 하지 않을 것이다. 구경꾼들이 떠나지 않았기 때문에 이미 교통안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쳤기 때문이다. 염파적인' 악담' 을 제지하지 않으면 조의 평화를 직접 억제한다. 교통경찰 온영생은 군중을 떠나지 않고 무릎을 꿇지 말라고 권했다. 그는 동정과 이치를 알고 군중들에게 스스로 떠나라고 간청했다. 그는 군중을 떠나기로 결심했다. 린 (Lin) 의 "실수", "회피" 도 감성적이고, 감성적이며, 합리적이며, 염가는 자숙해야 한다. 계몽은 잘못을 인정해야 한다. 상여도 염파적인' 악담 반대' 의 결과를 피하기 위해 억제하기로 결심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이전에 나는' 완벽을 위한 타협' 을 이해할 때' 수용' 과' 은인' 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하지만 내가 말하는' 수용' 이나' 은근' 은 염분에 대한' 악담' 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감동' 은' 마음' 이고' 은근' 은' 마음' 이다. 내가 말하는' 수용' 과' 은근' 은' 용서' 와' 인염파' 를 뜻한다. 그는' 만남이 늦다' 고 선언했다. 즉, 이 일은 내가 절대 가만두지 않을 것이다. 너에게는 반드시 너를 놓아주겠다' 는 속담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이런 수용이나 은근함은 상대방의 잘못에 대한 이해나 이해이며,' 해결' 과' 용서',' 몸' 과' 용서' 이다. 수용되거나 용인된 것은 이 사람이지, 그의 잘못된 언행이 아니다. 염패의 경우, 그는' 조지량 장군',' 공성 야전은 칸마 공로를 세웠다',' 제후의 용' 은 조국의 존망의 안위를 결정짓는 인물이다. 린 (Lin) 은 자신의 말로 "조 (Zhao) 에 더 이상 군대를 보낼 수 없다. 우리 둘만 여기있다" 고 말했다. 아는 바와 같이, 조평화의 관건은' 화목하고 다르다' 이며, 염방은 없어서는 안 될' 대장' 이다. 꾀병' 과' 피피' 는 대립과' 두 호랑이가 다투는 것' 을 피하기 위한 것이다. 그는 자신의 억울함을 대가로' 꾀병' 과' 피피' 의 행위로 염렴한' 악담' 을 억제하고' 화화' 로 조의 평온을 실현했다. -너무 무례해요. 만약 당신이' 자신을 억울하게 했다' 는 것만 본다면, 당신이 보는 것은 행동의 표상이고, 그 본질은 보지 못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자기가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자신을 억울하게 한다' 는 것은 그가 기꺼이 지불하는 대가이다. 사실 필요한 대가를 치르는 것도 수단이나 경로 중 하나이다. 나는 또한 "질병" 이라고 부르고 "피하다" 면 쓸모가 없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염가가 가족을 꾸짖는다면, 린 (Lin) 은 얼굴을 돌리지 않을 것이고, 여전히 후퇴를 진진으로 삼고, 마음이 약해질 것입니다. 그래서 염분에 대한' 참음' 이 일시적인 참음인지, 마지못해 수용하는지, 억울한 참음과 수용이 모두 근거가 없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마찬가지로 교통경찰 문영순이가 무릎을 꿇는 것도 진심이다. 문영순은 인민 교통경찰이고, 에워싸고 있는 것은 인민 대중이다. 문영승이 용인하거나 용인하는 것은 국민이지 방관자의 구경꾼이 아니다. 이렇게 절망적인 상황에서 누가 또 다른 고명한 생각을 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나는 문영승이 자신의 존엄성을 돌보지 않고 자신을 억울하게 하는 대가로 무릎을 꿇고 교통안전과 인민의 생명재산 안전을 도모하는 것은 매우 가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기자 앞에서 수줍어하는 온영생은 차분하게' 당시 매우 급했다. 동강구 바얀타라가와 XI' 뇌백' 길목에서 30 분 동안 막혔기 때문에 2 시간 30 분 정도 더 걸려야 다른 길을 받을 수 있었다' 고 회상했다. 나는 급해서 곧 무릎을 꿇었다. 사실 나도 별로 생각하지 않았다. 수백 명이 내 앞에 서 있는데, 대부분 노인들이 인민 앞에 무릎을 꿇고 있는데, 설령 나의 부모님을 마주하고 있어도 이것은 아무 것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저는 경찰입니다. 사회에 국민에게 유익하다면 후회도 없습니다! ♫ ",마음에서 우러나온 이 간단한 말은 감동을 주지 않을 수 없다. 만약 네가 지금 문영승에게 물어본다면, 그는 반드시 "나는 무릎을 꿇을 가치가 있다!" 라고 말할 것이다.

교통경찰 문영순과 조상랑이 모두' 완벽함' 을 1 위에 올려놓았고,' 완벽함' 은 그들이 흔들릴 수 없는 취지였다.

임숭지의 은근함은 다르다. 그는 상대의 예봉을 피하고 있다. 생존을 위해' 은근' 의 대가를 치러야 한다면 그는 진실하지 않다. 고태위 등은 임충의 백호당을 암살하기 위해 올가미를 세울 수 있다. 완벽한 목적에서 출발하면, 총명하고 신중한 임충은 알지 못할 것이다. 경거망동하고 무리하게 부딪치면 자멸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김성탄은 임충의' 인내력, 굳건성, 철저함이 무섭다' 고 말했다. "꽉 잡아라" 는 것은 "꽉 잡아라", "꽉 잡아라" 를 해야 "비침" 을 할 수 있다. 나는 임충이 이렇게 했다고 생각한다. 임충은 "손목칼을 한 자루 사서 가지고 앞길 뒷골목의 한 밭에 가서 찾아라", "삼삼삼일을 찾았는데 소모가 없어 임충이 둔해졌다" 고 생각한다. 만약 유진이 임충에게 들켰다면,' 혈육만 진흙처럼 가르치라' 는 것도 불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면 그는 슬기로운 임충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산신묘에서 그는 직접 유와 다른 세 사람 사이의 대화를 들었다. 고야네가 아내를 빼앗으려는 시도부터 그는 고태위가' 특사',' 마초밭을 태우다' 라고 분명히 말했다. 반드시 죽여야 한다. 맥락이 분명하고 우여곡절이 눈앞에 있다. 임충이 이때 사람을 죽였다. 그는 단지 "꽉 잡았다" 고 해서 "철저히 할 수 있다." " 우리가 임충을 볼 때 임충의 은근함과 잔인함은 완벽을 위한 것이며,' 역복종' 과' 산에 올라가 살인하다' 는 것은 유기적인 전체다. 그가 참고 굴복하지 않는 것은 일시적인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가 어떻게 사람을 죽일 수 있단 말인가?

사회 실천은 타협의 목적이 흔들리지 않고, 완벽을 추구하겠다는 결심이 없어서는 안 되며, 완벽을 추구하는 방략이 만만치 않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타협" 이 특징인 구체적인 행동이나 조치가 없으면 종종 "구전" 의 목적을 달성하기 어렵거나 어렵다. 따라서 완벽한 방법이나 방법을 추구하는 것은 어쩔 수 없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사원' 에 대한' 수용' 에 대한 주석은' 서로를 버리고 절충하여 화해하라' 는 것이다. 나는 이' 타협' 의' 타협' 이' 서로 다른 것' 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다른 것을 택하라" 는 것은 "우여곡절 완곡한 말" 이다. 이런' 둘 중 하나' 나' 우회완곡' 의 선택은 반드시' 진정성' 이어야 한다. 마치 염파, 온영순이 방관자에게 대하는 것처럼 우리가 원하는' 모두' 를 얻을 수 있다.

사회 실천은 또한 때때로 우리가 수용하거나 관용하는 수단이나 방법으로 필요한 대가를 치러야 한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그러나, 맹목적으로 수용하거나 용인해서는 안 된다. 손을 댈 때는 손을 내밀고, 포용하거나 양보할 때는 수용하거나 포용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포용, 포용, 포용, 포용, 포용) 때때로, 수용이나 포용은 기꺼이하고 진실하다. 때때로, 양보나 포용은 어쩔 수 없이 아무것도 하지 않거나, 퇴진을 위해 기회를 엿보는 전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손을 내밀다' 와' 참다' 는 흔히' 당근, 막대기' 라고 부르는 것이 병행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당근,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임숭지의 은근함과 그의 잔인함, 문영승의 무릎을 꿇고 그의 이전의 설득은 모두 단결을 위한 것이다. 그래서 임충과 교통경찰 문영승의' 빙빙 돌다' 에서' 빙빙 돌다' 는 것도 그들의 완벽한 과정을 뜻하는 것이다. 빙빙 돌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교통경찰, 교통경찰, 교통경찰, 교통경찰, 교통경찰, 교통경찰) 그들의' 구전' 에 대한 집착,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는 끈기,' 구전' 에 대한 진취는 모두 이 우여곡절 구전 과정에 반영되어 있으며, 그들의 인격 매력도 이 우여곡절 구전 과정에서 드러난다.

결론적으로' 완벽에 안주하다' 는 것은 완벽에 안주하는 것, 즉 수행이나 수단에 안주함으로써 완벽에 안주하는 것이다. 완벽함' 은' 타협 완벽함' 의 목적이며' 타협 완벽함' 의 눈이다. "구하다" 는 뜻을 세우는 것이고, 눈의 "눈" 이다. 타협' 은 완벽한 행동 특징이다. 완곡하거나, 우여곡절이거나, 둘 다 있다. 이것은 린, 린 종, 따뜻한 영원한 생명의 "타협" 입니다.

바람은 화창하고, 보름달은 둥글고, 세상 만물은 완벽하다. 완벽을 추구하려면 노력, 분투, 분투, 길의 우여곡절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한다. 때때로 우리는 우리 자신을' 타협' 하고, 자신의 결정과 전략을 조정하고 선택하고, 우월한 행동을 변경, 선택 및 취해야 하는데, 여기에는 필요한 양보나 희생을 하고 필요한 대가를 치르는 것도 포함된다. 가정의 화목, 이웃의 화목, 시비 안배, 그리고 그룹과 국가 간의 소통, 정치, 경제, 군사 전략 계획, 상호 경쟁, 조정 협상, 타협, 유혈 희생, 평화. 중국의 대사관 폭격과' 충돌기' 사건에 대한 처리는' 타협' 이다. 북한 핵 문제, 6 자 회담, 중국은 노력을 아끼지 않고 타협, 국제무역 마찰, 대만 문제 등이다. 나는 이것이 아마도 상식적인 문제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이를 바탕으로' 완벽을 위한 타협' 을 이해하고 파악해야 한다. 약간의 소홀함이나' 완벽함' 의 목적에서 벗어나거나, 완벽의 수단이나 조치에 지나치게 집착해서는 안 되며, 객관적인 변화에 따라 적시에 변화해야 한다. 하지만 우리 사전에서는 이런' 타협' 을 찾을 수 없습니다. 사전의 관련 주석에서 잃어버렸습니다.

완벽을 위한 타협' 과' 완벽을 위한 타협' 은 완전히 다르다.

1. "진심으로 강비웨이를 추구하며 그에 대한 장강의 사랑을 얻었다. 서강이 이혼한 후 그들은 함께 살았지만, 강은 장 부인의 이름으로 어떤 일도 한 적이 없었고, 장씨는 파리에 프랑스 아내가 있었기 때문에 결혼한 적이 없었다. 장 biwei 는 장 daofan 이 죽기 1 년 전까지, 불평 하지 않고, 조용히 30 년 동안 한서를 보냈다. "(그물 한 장 그려요? 장비웨이와 리아).

2. "대만성 사무와 관련해 일본 당국은 모두 저인등으로서 원망으로 완벽을 추구한다" (해협군망? 오늘의 뉴스는' 원주민 조령 환영' 이 실패했고, 대만성 당국은 일본인의 원망에서 완벽을 찾지 못했다.

3. "대만성은 이미 미국이 중국 대륙을 포위하는 중요한 부분이 되었으며, 워싱턴을 불쾌하게 하지 않기 위해 대만성은 종종 억울함을 당한다. 여기서 친일선생들에게 일본이' 정상국가' 에 대한 갈망 때문에 대만성과 동병상련할 것이라고 상상하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당 찻집? 당성망 2005.5.3 1. 풍서걸: "모성, 일본이 중국에 대항하는 마전: 중일 관계가 저조한 대만성").

예 1, 장비웨이는 유명한 화가 서비홍의 두 번째 아내이고 장도판은 국민당 정부 입법법원장이다. 글에서 "원망으로 선을 구하다" 는 것은 원망으로 선을 구하는 것이다. 장비웨이는' 결혼' 을 거부하고, 장 부인의 이름으로 사교활동에 참가하지 못하게 하고, 린 () 과 같은 단호한 타협, 염파적인' 악담 반대', 문영승의 단호한 타협, 불굴의 구경꾼과는 완전히 다르다. 장비웨이는' 결혼 수속' 을 하지 않았고, 장부인의 이름으로 사교 활동에 참가하는 것도 허락하지 않았다. 이러한 행위는 바로' 강하',' 강하',' 하강' 이다. 임충이 고태위 고야네를 박해하는 것과 비슷하다.' 하강',' 하강',' 결국 살인산' 이다. 억울함을 통해 완벽을 추구하여' 억울함' 에 의해 단장된' 완벽함' 이 희미해졌다. "추구" 는 더 이상 공격적이지 않습니다. "모두" 는 이런 수동적인 국면을 보존하거나 보완하는 것으로 제한되며, 심지어 "아쉬운 대로", "아쉬운 대로" 의 맛까지 지니고 있어, 분명히 "부분" 이다. 만약 우리가' 원만함' 을 포기한다면, 원구는 "장비웨이가 그렇게 억울하게 살아서 결코 불평하지 않는다" 고 해도 상관없다. 장비웨이는' 보전' 과 장도판의' 동거' 관계를 위해 억울함을 감수했다. 이런 불공정은 동정이나 혐오감을 불러일으킬 뿐 이성과 이성의 인정을 받지 못한다. 이런' 원망 천유인' 의 추구는 종종 모든 것을 얻기 어렵거나 이른바 완벽을 얻기가 어렵고, 그것이 감당하는 대가도 반드시 무거울 것이다. 이것은 더욱 말이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예 2 는 뉴스 보도이고, 예 3 은 싱가포르 국립대학교 학자 풍서걸 씨가 쓴 단문이다. 그' 원망으로 선을 구하다' 는 것도 원망으로 선을 구하는 것이다. 장비웨이의' 원망으로 선을 구하다' 와 같다. 대만성 당국이 감당할 수 없는 억울함을 기꺼이 감당한다는 것은' 고개 숙여' 와' 복',' 고개 숙여' 와' 순종',' 완벽을 구하는 것' 이다.

이런 관점에서' 완벽을 위해 타협하다' 와' 완벽을 위해 타협하다' 는 것은 완전히 다른 두 단어로 혼동되거나 서로 대체할 수 없다. 하지만 우리의 사전은' 완벽을 위한 타협' 을 철저히 규범화하고' 완벽을 위한 타협' 을 목적으로 한 의미를 버리고' 완벽을 위한 타협' 으로 대체해야 한다.

곽모로 씨는 1930 년대 초' 전국책' 에서' 완벽을 추구하는 분투는 결코 진정한 생활이 아니다' 라는 시를 썼다. 곽의' 완벽을 위해 분투하다' 와 장비웨이의' 완벽을 위해 분투하다' 는 차이가 없다. 장비웨이도 완벽을 위해 분투하고 있다. 곽의' 완벽을 위해 타협하다' 는 것은 완전히 가능하므로' 완벽을 위해 타협하다' 로 대체되어야 한다. 이것은' 완벽에 안주하다' 는 것이 억울함을 품고 완벽에 안주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역사가 유구하고, 뿌리가 깊고, 유래가 길다. 백억울함이 아니다.

내 의견으로는, 문제의 핵심은' 청산' 에 대한 이해에 있다. 또한' 병세를 인정하는 것' 과' 무거운 것을 피하는 것', 교통경찰 온영생의' 무릎 꿇기', 임숭지의' 참음' 이나' 사직' 에 있다. 우리는 그것의 표상만 보았지만 그것의 본질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여 태엽을 감았다. 린 같은 "호출" "숨기기", 그의 손님에 의해 말했다: "당신은 숨어 두려워, 당신은 매우 두려워." 이러한 근시안적인 남녀들은' 꾀병' 과' 숨은 것' 의 본질을 볼 수 없다. 그들은 이것이 일종의 우여곡절 완곡한 대응 염파적인' 악담 반대' 전략이라는 것을 알 수 없었다. 이것은 린 (Lin) 이 우월한 이성적 결정이다. 아직도 말할 가치가 있는 것은 이천여 년이 지난 지금도 사람들은 서로 억울하고 감정적으로 억울하다는 말을 하고 있는데, 이것은 좀 말이 안 된다.

엄복의' 물경쟁천선택, 적자생존' 이라는 관념에 따르면 사람은 모두 사람과의 교제에서 생존하고 발전을 추구한다. 자신, 집단 또는 민족을 위해 생존과 발전을 도모하는 구체적인 행위는 모두 자신의 주관적인 동기와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주관적인 동기와 목적을 가진 사람의 행동은 모두 객관적인 환경의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고 제약하는 것이다. 따라서, 한 사람의 구체적인 행동을 판단하고, 그의 행동의 구체적인 객관적 배경을 떠나거나 알지 못한다면, 자신의 동기와 목적을 알지 못한다면, 아마 자주 실수를 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