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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옥사전
마법서' 는 중세 마술사가 발명한' 마법' 과' 마법' 에 관한 책으로 미신적 성분이 많이 섞여 있었지만 당시 교회에 의해 금지되거나 요괴된 고대 전설의 이야기도 묘사했다. 마법책은 악마 명단의 단순한 배열일 뿐만 아니라 소위' 소환술' 이라고 하는 많은 예식을 통해 악마, 천사, 요정을 불러 자신을 위해 봉사하는 것을 담고 있다. 이 미신체계는 15 세기 말부터 18 세기 말까지는 완벽했지만, 그 기원이 훨씬 빠르다는 것은 확실하다. 여기에 유명한 마법 서적들이 있다.
솔로몬의 열쇠.
유대인의 전설에 따르면 이스라엘의 솔로몬 왕은 천사가 쓴 로길의 책을 받았기 때문에 악마와 요정을 자유롭게 부르고 조작할 수 있는 능력을 얻었다. 이 책은 부름의 규칙과 주문을 담고 있지만, 이 책은 실제로 중세 마술사가 쓴 것으로 솔로몬 왕과는 무관하다. 그리고 책에 기재된 마법은 살육과 제사를 장려하는 이른바' 흑마법' 에 속한다. 가장 오래 보존된 책은 14 세기의 원고라고 한다.
"솔로몬의 작은 열쇠" (라임 글턴)
17 세기 초에 처음으로 중요한 악문학이 등장했다. 이 책은 사료가 상세하여 네 부분으로 나뉜다. 첫 번째 책은 솔로몬 왕이 지옥에서 72 명의 악마를 소환하는 방법을 기록하는데, 이 책은 사실 마술사와 악마학자의 작품으로 솔로몬과는 무관하다. 대부분의 요상과 전고는 모조 에녹서, 위선 성경을 표절한 것이다.
하지만 책에 나오는 마귀에 대한 묘사는 교회가 금지한 비기독교 신화 고대 전설과 전고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의약품과 광물에 대한 지식도 기재되어 있다. 두 번째 기록은 사면괴를 소환하는 방법을 기록한다. 세 번째 부분은 점성술과 황도 십이궁의 천사 전설을 기록한다. 네 번째 부분은 천사를 부르고 밀랍인형을 부르는 주문을 기록한다.
현재 첫 번째 책만 중세에 쓴 것으로 보고 있으며, 마지막 세 권은 원작이 아니어야 한다.
결어의 책을 당기다.
이 책의 이름은 시버 라젤에서 나온 것으로 성서 정경 에녹서에 기록되어 있다. 그것은 7 대 천사 중 한 명인 라젤이 쓴 것으로 우주에서 1500 가지의 지식을 기록했다고 한다. 에녹서' 는 로젤이 에덴동산에서 쫓겨날 아담에게 책을 주었다고 주장한다. 나중에 이 책은 질투하는 천사에게 빼앗겨 바다에 던져졌다. 마침내 하느님께서는 폭력적인 천사 라합을 보내셨습니다. 이야기는 나중에 성인 에녹에게, 나중에 노아에게, 노아는 그 책의 지식에 따라 방주를 만들었다. 결국 이 책은 솔로몬 왕에게 얻어져서 행방불명이다. 노아 기술의 관점에서 볼 때, 이 책이 존재한다면 기계 공학 입문서 한 권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마법서' 로저 에르의 책' 은 위에서 언급한 책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 마술사가 빌린 이름일 뿐이다. 이 마법책은 천사, 괴물, 행성에 대한 묘사와 부름을 묘사하며 역사 문헌의 가치가 높지 않다. 그것은 상징적인 책이나 아담의 책이라고도 불린다.
"알바트르"
현재 가장 완벽한 내용의 마법책이라고 할 수 있으며 악마학자 위트 (웨이트, 1876` 1942C) 가' 악마 분야의 가치 있는 논문' 으로 꼽힌다. 올림피아 신들의 전설, 부적, 기호, 문장학 지식, 천사와 악마의 전설, 작가가 꾸며낸 귀신분류, 마법과 신비주의가 기재되어 있다.
그러나, 이 책의 기존 버전은 완전하지 않고, 원판 부분은 세계 8 곳에 분산되어 있다.
마법서
또한 유명한 마법책으로 천사의 전설과 천사를 부르는 내용, 악마를 부르는 내용도 담고 있다.
마법백과사전
17 세기 초 인쇄된 전통마법책은 주로' 천사같은 무서운 악마' 의 전설과 소환 기교를 담고 있다.
지옥사전
18 18 년, 프랑스 기자 시몬 콜린 (Simeon Colin) 이 코란 블랜치 (Coran de Blanche) 라는 필명으로 쓴 이 책은 코란 (1794 ~ 188 1) 은 악마주의자가 아니며, 이와 관련하여 깊은 조예가 없지만, 그는 상당히 식견이 있어 중세 악마주의자 존 (John) 을 받았다
코란의 반해인' 지옥사전' 은 윌의 이론을 계승하여 지옥을 위해 인간과 비슷한 행정구조를 묘사했다. 악마 각 사직, 각국은 심지어 웃긴 악마 대사까지 있다. 많은 학자들은' 지옥사전' 이 저속하고 날조된 것이 악과학을 교란시키는 썩은 작품이라고 비난했다. 하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면, 소위 정통이라는 마법서들 중 어느 것이 조작된 산물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웃어라. 작가가 상상력으로 텍스트에 침투했기 때문에 이 책은 다큐멘터리는 없지만 읽기는 재미있어서 서구의 산해경전이라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책에는 당시 사회에 대한 저자의 견해도 산재 해있다. 예를 들어, 영국 주재 지옥제국 대사는' 탐욕' 을 대표하는 큰 악마 모몬이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영국 상업주의에 대한 풍자이다.
지옥사전' 의 악마에 대한 해석은 기본적으로 윌의 이론에 근거한 것이다. 1863 년 제 6 판이 출시되었을 때, 화가 M·L· 버튼이 창작한 550 장의 컬러 목각 삽화가 추가되었는데, 그는 악마와 마법사의 이론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이 악마의 이미지는 전적으로 전설의 묘사나 그 자신의 상상에 근거하여 창조된 것이다. 표현력과 시각 효과가 뛰어난 이 삽화들은 현대 악마의 전설 문화에 깊은 영향을 미쳤으며, 심지어 많은 귀신의 악마 스타일도 지옥사전의 이런 삽화에서 유래했다.
19 말 영국 마술사 단체 (비밀협회)' HemeticOrderoftheGoldenDawn' 은 마법과 요술을 이용하여 우주의 비밀을 연구하고 카바라의 교리와 마법 서적을 결합한 유명한 유심주의 단체다. 이 단체는 네 명의 대천사를 소환하기 위해 마법 의식을 거행했다.
7. 19 종료
19 말 영국 마술사 단체 (비밀협회)' HemeticOrderoftheGoldenDawn' 은 마법과 요술을 이용하여 우주의 비밀을 연구하고 카바라의 교리와 마법 서적을 결합한 유명한 유심주의 단체다. 이 단체는 네 명의 대천사를 소환하기 위해 마법 의식을 거행했다.
이런 부름은 미리 장소를 마련해야 한다. 평소 기본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방을 사용해야 한다. 마술사들은 일상용품이' 소환사의 정신통일을 방해한다' 고 주장하기 때문이다. 방 바닥에 둥근 마법진을 그려라. 색상과 마술로 네 가지 방향을 결정한 후 마법진의 중심이나 동쪽에 제단을 놓는다. 제단은 길이, 너비, 높이가 각각 40cm 인 두 개의 상자가 겹쳐서 만들 수 있다. 또한 제단 양쪽에 지름이 15cm 이고 길이가 160cm 인 기둥 두 개를 세우고 골대 대신 검은색과 흰색으로 칠해야 합니다. 이것은 고대 유대인의 신전을 모방할 수 있다.
4 대 천사가 마법에서 마법진의 배열을 소환한다.
소환할 때, 마법사는 미리 목욕을 하고, 자신의 목면 가운을 입고 제단 중앙에 서야 한다. 마술사는 오른손의 검지와 중지로 검의 모양을 흉내내고 명상 (환상) 에 들어가 환상 속에서 지구의 존재를 느끼고, 검 (손가락) 으로 지정된 방향으로 동양을 향한 오망성 (아래 참조) 을 그리고 주문을 외워야 한다.
그리고 남쪽으로 돌아서서 오각형을 반복하고 주문을 외운다.
그런 다음 서방으로 돌아서서 오각형을 반복하고 주문을 읽는다.
그런 다음 북쪽으로 돌아서서 오각형을 반복하고 주문을 읽는다.
오각형의 그리기 방향에 획이 나타났다.
동시에 라파엘의 이미지를 머릿속으로 상상해 보십시오. 노란 옷, 활과 화살, 거대한 날개로 가져온 강풍.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리고 그는 남쪽으로 돌아서서 같은 일을 했다. "마이클이 내 앞에 나타났다." " 동시에 머릿속에서 마이클의 이미지를 상상하다: 빨강, 손에 칼을 들고 녹색빛 속에 휩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그는 서방으로 돌아서서 같은 일을 했다. "가브리엘이 내 앞에 나타났다." " 동시에 머릿속으로 가브리엘의 이미지를 상상해 보세요. 파란 옷, 물병 등에 업혀 있고, 배경은 주황색의 석양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리고 그는 북쪽으로 돌아서서 같은 동작을 했습니다. "Ouriel 이 내 앞에 나타났다." " 한편, 오렐의 이미지를 머릿속에 떠올려본다. 도안을 그린 가운, 손에 곡식을 들고 녹색 땅에서 날아오는 것.
카바라와 탄다라의 교리처럼, 이 마법은 마술사 자신의 환각을 강조한다. 4 대 천사가 부른 마법을 설명할 때 금빛 여명 교단은' 매우 강력한 정신통일과 상상력' 이 필요하다고 주장하며 효과를 얻기 위해 수십 번 반복해야 한다고 발표했다. 일종의 요술이라기보다는, 일종의 자기 최면이라고 할 수 있다. 한 번에 720 도 회전하므로 수십 번 반복해도 어지럽지 않을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아마도 한 발로 제단을 떨어뜨릴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때, 만약 당신이 천사를 "보았다면, 그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어차피 아무도 모릅니다. 마술사만이 그것을 느낄 수 있다고 주장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황제의 새 옷의 원리와 거의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법을 부르는 목적은 상상 속의 천사와 대화하고 도움을 받는 것이다. 이는 19 세기 유럽에서 유행했다. 카발라' 의 일흔두 소환 천사와' 솔로몬 마법서' 의 일흔두 소환 악마처럼 마술사들은 소환사가 내쉬는 악마나 천사와 교환하거나 도움을 구할 수 있다고 믿는다. 예를 들어, 4 대 천사의 마법에 대한 묘사에서, 마지막으로 "당신의 마음을 정화하라" 고 말합니다. 천사의 이미지가 매우 뚜렷하게 나타난다면 부름은 성공할 것이다. 너는 그들과 이야기할 수 있고, 말을 쓰지 말고, 마음을 써야 하고, 그들에 대한 경외심을 잊지 마라. 그러면 그들은 너의 질문에 대답할 것이다. " 하지만 마술사가 쓴 마법책에서 천사를 소환하면 소환사에게 도움과 지침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환사를 위해 봉사하고 소환사의 적을 죽이고 보물을 찾거나 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러한 목적과 사상에 근거하여, 정신이 공허하고, 일하지 않고, 심지어 무능한 사람들은 자연히 이런 날조들에 쉽게 속아 넘어가기 쉬우므로, 왜 이런 강호 마술이 이렇게 오랫동안 유행할 수 있는지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