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조주 음악의 예술적 특징
조주 음악의 예술적 특징
조주 멜로디 음계와 진강 멜로디 음계의 조식 형식 비교에서 볼 수 있듯이, 양자는 음정 구조, 특징 음정, 특징음, 그 표현 내포 등에 연원 관계가 있고, 특수한 음정 관계로 인해 조식의 교체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조식 색채 대비에도 많은 유사점이 있다. 예를 들면, 궁을 궁으로 바꾸고, 도약을 궁으로 삼고, 변궁을 각으로 하는 등 멜로디를 촉진하는 발전 요인이 있다.
초악활의 5 개 음은 중국 변종 고언음계의 계보로 볼 수 있고, 중악의 6 개 음은 중국 변종 고아동 음계의 계보로 볼 수 있다. 변음과 윤음의 다의성도 악언음계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위진 () 과 당 () 이후, 열격려현상은 이미 진정 () 의 큰 특색이 되었다. 예현으로 기둥을 촉진하는 방법을 이어가면서 추강 공현 산음과 거문고 공현 산음측조의 희고곡조와 같은 연주 기법의 변화가 점차 생겨나고 있다. 이것은 중원지구의 또 다른 한악을 계승하는 조락이다.
조주 음악의 역사적 진화와 발전을 종관하다. 단순한 프로토타입에서 풍부한 성숙에 이르는 과정이다. 징과 북 음악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처음에는 신유경기나 축제 축제에 쓰였다. 악곡이 많지 않아, 한 쪽 드럼, 사방 공, 두 벌, 또는 한 쪽 감 드럼, 한 벌, 한 쪽 달 공, 한 쪽 달 공, 나나 등 악기를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드럼을 치는 리듬은 대부분 느리거나 빠르며 망치는 느리다. 청말에는 국극 브랜드와 징과 북에 정통한 희곡 선생님들이 많이 출현하여, 그들은 징과 북을 개혁하고 편성하였다. 그들은 윤정, 음초극, 백자극, 외강극 등 멋진 연극의 줄거리에서 징과 북을 추출하여 더욱 간결하고 세밀하게 대했다. 그들은 더욱 완벽하고 통일된 세트 구조를 채택하여 음악과 징과 북의 대비의 특징을 충분히 발휘하여 징과 북의 높은 지위를 부여한다. 예를 들면 전통적인 징과 북' 삼관',' 설강제 무덤',' 홍마이 추격선',' 등. 이것들은 모두 이 대사들의 개편과 편성에 기여한 것이다. 예를 들어, 징대 드럼의 창시자인 라오핑 씨, 조주부의 오시노, 장춘휘, 황, 유초 등이 있습니다. 편곡 개편 외에도 명가의 뛰어난 기예의 영향과 박채장이 교류를 촉진하는 역할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1930 년대와 1940 년대 이후, 유명한 징대 드럼 연주가에는 처후상, 서우성, 육지가 있었고, 그들의 제자는 임운희, 황, 황과 같은 오늘날의 징대 드럼의 후손이 되었다. 텅스텐은 징과 북의 주요 악기이다. 채주, 진통, 채묵광 등 우수한 명가는 징과 북 연주자와 호흡이 잘 맞아 음악 이미지를 형성하고 징과 북의 예술적 매력을 발휘하는 데 탁월한 성적을 거뒀다고 할 수 있다. 조주 음악의 특징은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서정이 아름답다. 그 주요 악기는 이호, 이호, 양금, 징과 북 등 타악기이다. 조주 음악은 대량의 남음 고운을 보존하여 점점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것은 현지의 민요, 가무, 단조에서 기원하여 익양극, 곤곡, 진강, 한극, 도학, 법곡의 소재를 흡수하여 모두 모아서 스스로 체계를 이루었다. 그것은 풍부하고 다양해서 대략 광장 음악과 실내악으로 나눌 수 있다. 전자는 조주 징과 북, 외강 징과 북, 조주 징과 북, 조주 화음 징과 북, 조주 팔음 징과 북을 포함한다. 후자는 피리집, 조주 현시, 조주 세악, 조주 묘회 음악을 포함한다. 자주 연주하고 널리 전해지는' 눈썹점프' 와' 분나비 채화' 는 조주 소룡고의 우수한 작품이다. 현사 음악, 일명 석현 음악이라고도 하는 것은 여러 사람이 연주하는 음악이다. 이런 음악은 경쾌하고 서정적이며 조화롭고 듣기 좋으며 남방 음악의 정취가 있다. 조주 (정부) 시골에서 가장 인기 있고 가장 인기 있는 음악입니다. 배소 음악은 배소 징과 배소 음악으로 나눌 수 있는데, 일종의 풍격이 점잖고 고풍스러운 궁중 음악이다. 조주 세악은 조주 현사락의 변종으로 삼현 비파 고연을 주요 악기로 하는 음악이다. 신선하고 섬세하며 매우 서정적인 매력이 있다. 절 음악은 불교 활동에서 연주하는 일종의 음악으로, 은은하고 우아하며 절에서 연주하는 것이다. 따라서 조주 음악은 거대하고 완전한 음악 시스템이다.
조주 음악은 내포가 풍부하여 작은 다리의 흐르는 물의 정취를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장려한 산하의 서사시를 연출할 수 있다. 패셔너블한 음악의 독특한 사악패는 매우 오래된 음악 형식이다. 독특한 음악 체계에서 실크, 법조의 유연한 변화는 조주 음악의 독특한 매력을 반영하고 있으며, 6, 6, 5, 역선 등 조주 음악을 포기하는 다양한 곡을 형성하며 음운의 충분한 발휘와 즉흥적인 플레이를 강조한다.
조주 음악의 곡목은 매우 풍부하다. 5 대 종류마다 각각 명곡이 있지만, 가장 유명한 것은' 조곡 10 회' 이다. 조군원한',' 서양까마귀 물놀이',' 작은 복숭아빛',' 평사기러기',' 추봉황',' 월아고',' 옥사슬',' 황배 이 10 세트는 대부분 고곡이며, 구조가 엄격하고, 단락이 선명하며, 멜로디가 간결하고 아름다우며, 고전적인 정취를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다. 조주 음악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악기는 약 20 가지가 있는데, 그중 가장 현지 특색은 서울 현, 수나, 신박입니다. 대표곡은' 그물을 뿌린 고기잡이',' 쌍물거위',' 소군원',' 작은 복숭아빛',' 연등루' (소징고) 등이다. 조주 음악은 악기 조합, 연주 기법, 곡식 구조, 변주법 등에서 모두 독특한 구성과 심미 기초를 가지고 있어 매우 귀중한 음악문화유산이다. 조악' 의 음악 구조는 민족적 특색을 지니고 있어 민족의 심미 습관에 부합한다. 방적선은 오음을 위주로 하고 있지만, 6 음과 7 음을 사용하지만, 본질은 오음의 관계이다. 음악법은 기본적으로 3 분의 득실률을 사용하지만, 7 음계에서는 si 음이 낮고 fa 음이 높기 때문에 종종 3/4 전음과 1/2 반음이 있다. 이른바 중성 4 도와 중성 7 도의 중성구간은 3 점 득실법칙의 한계를 넘어섰다. 음고의 어떤 음조의 미세한 증가, 미미 감소, 유영 때문에 회전법은 연마와 압운을 매우 중시하여, 조식 색채의 변화를 매우 중시하여, 사람으로 하여금 뒷맛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높이, 음높이, 음높이, 음높이)
실제로 조율과 비슷한 역할을 한다. 이 곡들은 모두 사악보의 듣기 쉬운 변주에서 나왔으며, 각 수도는 특정한 감정 분위기를 구현했다. 상대적으로 가볍고 즐겁고, 육정이 짜릿하며, 5 여 개의 감상감, 가벼운 삼중육음울한 향수, 반선 유유유한 유머. 이 음표조식의 변화, 즉 조주 음악의 색채 변화의 구현이 표현력이 뛰어나 대조와 변화를 강화하고 종합식 표현 수법을 교묘하게 운용하여 형식이 독특하다. 징과 북, 징과 북, 피리 세트, 징과 북, 팔음, 등롱징과 북 등을 포함한다.
조주 꽹과리 드럼은 드럼을 중심으로 다양한 타악기, 수나가 주도하며 오케스트라의 대형 합주 음악 품종을 갖추고 있다. 거칠고 웅장하며, 음악 풍격이 아름답고 명랑하며, 드럼 예술이 독특하며, 중대한 역사적 소재를 표현하고 명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조주 징과 북은 광둥 () 성 조산 () 지역에서 유행하며, 징과 북 () 의 형태에서 발전한 것이다. 과거 조주 각지에는 징과 북청이 있어 일 년에 한 번의 유람회에서 연주했다. 악기는 단지 4 과리 2 심벌즈로, 형식은 징대북으로, 속칭 4 과리 2 심벌즈로 불린다. 연주 방법이 너무 간단해서 연예인들은 또 수나에 가입하여' 강비룡',' 백촌' 등과 같은 현악시를 연주하며 연주의 한 형태로 발전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조주의 징과 북은 조주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그 형성은 당송 () 시대로 거슬러 올라간 후 광둥동 (), 민난 () 및 동남아 () 지역에 널리 퍼져 중국 민간 음악의 진귀한 보물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징과 북은 타악기와 관현악을 주요 멜로디로 하는 합주 형식이며, 꽥꽥대북이라고도 한다. 징과 북은 조주 음악 중에서 가장 유행하고 널리 전해지고 있다. 큰 드럼 외에도 징과 북은 진자, 심파, 공도의 특색이 있다. 이어 수공 (체형이 마공보다 크다), 강공, 공, 대공, 소공이 뒤를 이었다. 꽹과리는 자신의 음악적 특징과 고정된 음높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포만함과 조화가 잘 어우러져 심플하고 조화로운 효과가 있다. 관현악을 연주할 때 강유상조가 적당하다. 꽹과리 드럼의 전통 형식은 긴 실루엣과 브랜드 커버로 나뉜다. 긴 줄은 명절, 성대한 행사, 퍼레이드 등 큰 장면에 자주 쓰인다. 브랜드 세트가 정자극에서 많이 탈태된 곡표 징과 북. 처음에는 주로 연극을 표현하는 데 쓰이는 줄거리로, 몇 개의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다. * * * 무물과 무협을 포함한 최대 18 벌. 도문 도문은 조용하고 부드럽고, 희로애락을 잘 표현하고, 남녀 간의 감정 (예:' 그물 낚시',' 비녀 던지기' 등) 을 잘 표현한다. 오타오' 는 기세가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하여 고대 전장의 전투 장면 (예: 관공 오관, 설강제묘 등) 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곡목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각 징과 북관은 앞다투어 정자반의 악사들을 초빙하여 음악을 가르치기 위해 중국 전통 희곡 밴드가 사용하는 악기와 함께 작은 수나, 수징, 심파, 그리고 자주 쓰이는 현악기를 흡수하여 현재 불고, 치고, 당기고, 조합하는 종합 타악대를 형성하고 있다.
관악기에는 큰 수나, 작은 수나, 큰 피리 (가로피리), 작은 피리 (속칭 피리), 피리 등이 있다. 타악기는 큰 드럼, 소고, 중구, 북구, 소공, 깊은 파도, 꽹과리, 꽹과리, 월공, 큰 심벌즈, 작은 심벌즈, 동종, 운과입니다. 현악기에는 제 1 현, 제 2 현, 야자수, 이호, 후현이 포함된다. 작은 3 현, 큰 3 현, 비파, 진월, 양금의 세 가지 현악기가 있습니다.
조주 징대 북의 창시자는 오시노, 셰녀재, 오덕윤으로, 그중 오시노의 공헌이 가장 크다. 오히누는 원래 조안진이 그 고정을 합친 책임자였다. 그는 정자법 오페라 음악에 익숙하다. 24 세의 징과 북관의 초청으로 예술을 전파하여 대량의 정자법 희곡 음악을 제공하였다. 현존하는 18 개의 곡들 중 대부분은 정자법의 음악 합주이다.
작은 꽹과리 드럼은 큰 꽹과리 드럼에서 파생된 합주 형식으로, 경쾌하고 또렷하며 특색이 있다. 예를 들면 아구창 점프와 같다.
산 터우시 조양구 인기 배소와 꽹과리 드럼. 큰 플룻 (4-8 개) 을 주도하고, 소 관악기 등의 악기를 보완하며, 높고, 조용하고, 부드럽고, 소박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징과 북은 징과 북으로 인해 붙여진 이름이다. 처음에 외강극에서 탈태한 반주. 또한 8 음, 10 음, 랜턴, 드럼이 있습니다.
플루트 설정 고대 음악
조양면성에서 유행하다.
차오양 면성 유행 피리 세트 고악. 남송 말년에 송대 궁중 악사 오빙 () 이 선생님과 함께 조양에 왔다. 송이 죽은 후 오빙은 조양면성에 정착했고, 궁중 음악의 씨앗은 조양대지에 뿌렸다. 역대 음악가들의 풍부함과 발전을 거쳐 조양 피리 투곡의 고풍스럽고 우아한 스타일과 풍부한 지방적 특색을 형성하였다.
그 표현 형식으로 볼 때, 조양피리의 범주는 피리와 징과 북으로 나눌 수 있다. 플루트 투곡에는 플루트 투곡 고곡 (전통 플루트 투곡) 과 융합된 플룻 투곡이 포함된다. 피리집 고악' 은 곡식 구조에서 멜로디에 이르기까지 고대 궁중 음악의 매력을 간직하고 있다. 그 풍격은 고박하고, 점잖고, 우아하고, 조용하고, 아름답고, 은은하며, 짙은 중국 전통 색채를 지니고 있다. 피리집 징과 북은 피리집 작은 징과 북, 피리집 징과 북, 피리집수 징과 북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리집 작은 징과 북은 피리집 음악에 정교한 징과 북을 곁들이는 것을 의미하고, 피리집 징과 북은 피리집 음악에 징과 북을 곁들이는 것을 가리킨다.
그 * * * 성질로 볼 때, 조양피리 투곡은 투곡의 일종이다. 그것은 피리, 관, 소, 피리를 주요 악기로 하여 큰 가로피리로 끌고 있다. 풍격이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궁중 음악의 맛이 난다. 송말이나 명청 때 중원에서 전해졌다. 각 세트곡은 모두 몇 단락의 음악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경은 산판, 인용자, 서곡 (1 판 8/4 느림), 유일경 (1 판, 2 판 ~ 3 판), 금사자 2 경 (1 판, 2 판 ~ 3 판), 정월 대보름날 3 경 (1 판, 2 판 ~ 3 판)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속도는 느리고 빠르며, 각 단락도 느리고, 중간, 빠르며, 장 단락은 분명하다. 당송대곡의 산서, 박자, 조각곡 형식과 비슷하다. 개성적으로 볼 때, 조양 피리 투곡은 대피리의 연주 방식과 연주의 음색이 모두 다른 곳과 달리 조양 피리 투곡의 지방 특색인 조양미를 구성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연주 방법으로 볼 때, 조양 피리 투곡은 전통 (궁정식) 의 인도이고, 악기를 끌어들이는 큰 피리 (가로피리) 는 28 면의 큰 꽹과리 드럼이다.
역사와 경제적 이유로 조주 음악은 점차 쇠퇴하고 있다. 사료의 단편화와 예술 인재의 노화는 모두 조주 음악의 전승과 발전을 제약하고 있다. 따라서 관련 측은 보호를 더욱 강화해야 한다.
화음 음악 조주 화음 음악은 일종의 대나무 민간 음악이다. 현시악' 은 원래 조주 고악시보의 연주를 가리키며 차주 민간 현악기 백파이프 탄환 등 악기의 독주 합주 합주 합주 합주 연주 형식의 총칭이 되고 있다. 현시 음악을 배우는 사람은 반드시 현시 (악보 참조) 를 읽는 것으로 시작해야 하기 때문에 운치가 시를 읽는 것과 같기 때문에' 현시 음악' 이라고 불리며 조주 음악의 중요한 부분이자 조주 음악 중 가장 인기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하지만 민남 용암, 용계 일대에서 전해지고 있으며, 광둥 () 의 객가 오화 (), 대포 (), 흥녕 (), 남방 육풍 (), 해풍현 () 및 해외 동남아 (), 태국 (), 베트남 (), 말레이아 (
현시악은 조주 민간 탄환 악기로 고시곡보를 연주하여 가장 인기 있는 공연 형식이다. 악기 조합은 크게 할 수 있다. 가장 큰 것은 10 여 종의 악기 합주가 있고, 가장 작은 것은 3 ~ 5 종의 악기 그룹이 있다. 조주 석현 음악은 먼저 세 가지 악기가 연주한 아름다운 음악으로 고대의 구금을 대신했다: 죽사, 피리, 월사. 지난 300 년 동안, 그것은 고음의 2 현악기로 변했다. 다른 현악기로는 코코넛, 대나무, 에후, 큰 후현이 있습니다. 현악기에는 진월, 진금, 피금, 조롱박, 양금 세 가지가 있고, 관악기에는 피리, 대피리, 동효, 작은 수나, 대수나가 있다. 타악기는 작은 드럼, 중국 목어, 작은 목어, 널빤지 등이 있다. 그 중에서도 작은 플룻, 큰 가로모, 작은 수나, 대수나 역시 각각 주요 악기로 사용할 수 있고, 삼현, 비파, 연은 실내 미세 음악에 자주 쓰이는 조합이며, 각각 독주로 쓸 수도 있다.
현시 음악은 일반적으로 보드로 축제를 친다. 바둑판의 리듬은 민첩하고 변화무쌍하다. 전통적인 연주 습관은 느린 것에서 빠른 것으로, 층별로 밀고, 3 변곡 속도의 변주법, 즉 첫 판에서 시작한 다음 두 번째 판을 이어 박자를 베끼고 세 번째 판을 베껴 오르가즘이 끝날 때까지 베껴 쓰는 것이다. 동시에 판을 바꾸는 기초 위에서 통상적인 단일 독촉, 이중 독촉, 이중 겹겹이 독촉 등의 변종 독촉식을 채택하여 악곡의 경지를 통쾌하게 표현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멜로디 음고의 미묘한 변화가 궁조를 비회전과 같은 예술적 효과로 만들어 음악에 특별한 맛과 재미를 주는 경우가 많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조주 현시는 응용석과 연주 스타일에 따라 유악과 초막정악으로 나눌 수 있다. 유가 음악의 연기자, 하나는 상류사회가 후원하는 밴드이고, 다른 하나는 군중이 자발적으로 자유롭게 모이는 조직이다. 그 연주 스타일은 섬세하고, 하늘거리고, 멋을 위주로 민간 혼상 경사에 많이 쓰인다. 옥상음악은 주로 국극 무대에서 시끄러운 줄거리를 서비스하고 독립적으로 연주한다. 그 스타일은 단순하고 거칠다. 현재 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현시악은 대부분 유교 음악의 풍격이다.
전통 조극 현악은 고대 4 아 악보로 연주하는데, 그 연주 특징은 4 아 악보의 각종 음식을 참고할 수 있다. 경삼육, 중삼육, 경삼육, 반안감, 생오가 변화하고 변화하여 멜로디 색채의 끊임없는 변화와 발전을 이루다. 가벼운 3 ~ 6 음조의 특징은 멜로디가 경쾌하고 명랑하다는 것이다. 삼육조식에 대한 강조는 깊고 함축적이다. 반 안감은 가볍고 삼육이지만 멜로디는 4 도 높다. 다섯 가지 모델 중 가장 가치 있고, 슬픔이나 분노를 잘 표현한다. 다른 패턴의 변색곡을 바꿀 때 일반적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벼운 36 곡은 무게 36, 가벼운 36, 반선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무거운 음악은 가볍고, 가볍고, 반선적이고, 활발한 5 가지로 바꿀 수 있다. 현장 오악은 중삼육경삼육으로 바꿀 수 있다.
조주 현시의 공연상의 또 다른 특징은 삼변박자이다. 즉, 각 현시 모음곡은 구조나 멜로디 변주에 대해 기본적으로 침대머리, 박수, 삼판 형식을 상대적으로 고정적인 절차로 사용한다는 것이다. 음악의 도입은 대부분 느슨한 판이다. 헤드 보드 (또는 2 판 느림) 는 4/4 박자로 음악의 주체 부분이며, 일반적으로 반복되거나 반복되지 않을 때 크게 변하지 않습니다. 베끼는 것은 1/4 박자로, 느린 판 멜로디가 리듬과 박자에 있는 변주이다. 그것의 주요 특징은 후반박자를 더 많이 사용하여 말뚝문의 멜로디 특징을 형성하는 것이다. 세 번째 판은 1/4 (또는 2/4) 촬영이며, 보드멜로디가 박자와 리듬에 있어서의 변주이다. 여러 가지 재촉 방식을 통해 여러 차례 행진 법칙을 반복해서 속도를 높이고 오르가즘에서 전체 노래를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조주 현시의 전통음악은 중주의 고조를 답습한다. 오랜 역사 발전 과정에서 외강조, 정자조, 광동곡 등 민간 곡조, 불곡, 피리 세트, 민간 희곡 음악도 축적했고, 때로는 민간 연예인들이 동남아 국가에서 가져온 민가와 단조까지 흡수하기도 했다. 조주 현시 명편 상위 10 위는 조군의 원망, 복숭아빛, 서양까마귀의 물놀이, 황력의 단어, 월아가 모두 서너 명이다. 위의 다섯 수도는 오사카, 평사기러기, 바람이 봉황, 오환, 금상첨화와 같은 경음악이다. 다른 팝 음악으로는' 유청어머니',' 파도사',' 사자놀이 공',' 천등',' 분나비 채화',' 홍매머리',' 분련',' 눈썹점프',' 항상 내 마음 속에 있다' 가 있다
조주 현시의 유명한 연주가는 임옥파, 장한재, 수문현, 임모근 등이다. 조주 외강 음악은 강, 절강, 화이 유역에서 조주로 전해진 음악을 말한다. 연극은 외강극이라고 하고, 음악은 외강락이라고 하며, 징과 북은 외강징이나 징과 북, 불락은 외강판불락이라고 부른다. 음악이 외강에서 조주로 전해지는 것은 어느 시대나 어떤 역사적 사건으로 인한 것이 아니라 역사의 오랜 문화 이주 사건이다. 그것의 시작은 남송에 있을 것이다.
남송시대에는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잡극 민간 희곡 민간 음악도 함께 발전했다. 풍요로운 민동 연해는 남송의 대후방이며, 소주항이 발전함에 따라 발전하기 시작했다. 당연히 정치 경제 문화 교류는 북송보다 더 편리하고 빈번하다. 남극, 북송은 온주에서 기원했고, 남송은 임안 등 시에서 성행하여 남방으로 전파했다. 여주현지' 에 따르면 남송 때 주씨의 득의양양한 제자 진순 (1153-1217) 은 이 편지는 당시 남극의 전무후무한 발전을 설명했을 뿐만 아니라 남송시대 남극이 수항경 푸저우의 남하에 의해 유력한 증거를 제공하였다.
외강극과 외강악은 청말민초 조주에서 유행했지만 50 년대에는 점차 쇠퇴했다.
개별지방에 외강 음악이 존재하는 것 외에 대부분의 유달리 강 음악은 이미 각종 형태의 조주 음악에 녹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