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지식" 이라는 단어의 발음

"지식" 이라는 단어의 발음

알다

불교사전

산스크리트어 비진 ~ a 나, 발리어 비n ~ n ~ a n ~ n! 답. 피로나와 피로남으로 음역됩니다. Vijn~a^na 는 VI (분석 및 분할) 와 JN ~ a na (지식) 를 결합한 것으로, 물체를 분석하고 분류한 다음 식별하는 기능을 의미합니다. 마음 (바티칸, 팔통), 의미 (바티칸, 팔통) 라는 단어는 후세에서 별도로 사용되지만 초기에는 모두 혼용되었다. 지식파의 설명에 따르면, 우리가 외부 환경을 인식하고 분별할 수 있는 이유는 지식이 외부 환경에서 작용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런 상태의 지식을 표현 지식과 기억 지식 (Van vijn~apti, 피로디로 음역됨) 이라고 한다.

대승 불교와 소승 불교에는 여섯 가지 학설이 있다. 육감은 눈, 귀, 코, 혀, 몸, 의미를 바탕으로 색, 소리, 향, 맛, 터치, 법육대 영역, 눈, 귀, 코, 혀, 몸, 의미 6 가지 정신감각의 시각, 후각, 후각 비유는' 6 창 1 원숭이' 와 같고, 6 식체는 1 이고, 작용하는 포털은 6 이다. 이것이 6 식이론의 본의다. 식견 중 여섯 번째 식각은 여섯 번째 자각이라고 불리며, 후세 사람들은 그 중 10 가지, 즉 육식, 의식, 별물, 사서, 승고, 방로, 파도, 사람과 나, 고민과 장애, 분절 죽음을 육식이라고 한다.

유식파는 위의 여섯 가지 지식 외에도 마지막 날 지식과 아리안 지식 (즉 아리안 지식) 을 인용하여 팔식이론을 세웠다. 그 중에서도 눈에서 신식까지 느끼는 오감 (육감과 동일) 은 항상 상위 5 감이라고 불린다. 여섯 번째 의식은 처음 여섯 감각이라고 불린다. 마지막 일곱 가지 지식 (즉, 일곱 번째 지식 또는 단지 일곱 가지 지식) 을 처음 일곱 지식 (또는 단지 일곱 가지 지식) 이라고합니다. 처음 일곱 감각은 알레예의 지식을 기초로 하여, 경지에 따라 바뀌기 때문에, 칠전지식 혹은 전령이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처음 6 개의 감각은 물체를 명확하게 식별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감각이라고 불린다. 일곱째 말, 그 지식은 사유지식이라고 하고, 여덟째 말, 아라예 지식은 이숙이라고 한다. 호법의 유일한 지식에 따르면, 8 식중 6 번째와 7 번째 지식은 자성이나 법의 대상인 집착과 허황성을 가지고 있어' 육칠수' 라고 불린다. 처음 다섯 번째 지식과 여덟 번째 Arayer 는 자기, 법, 그래서 "오팔무집행" 이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관리명언) 아니면 그 말, 인도의 비웨이파는 팔식이 모두 같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팔식이 하나라는 이론을 제창한다. 그러나 유식파와 유식파는 그 신분을 부르고 팔식체를 주장한다. 이감과 팔감이 동시에 상승하고 동시에 회전하면 팔감전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소승유파 등은 두 가지 식견의 단결을 주장하지 않는다. 이는 이전 이론과는 다르다.

불교 (진의로 만든) 이론에 따르면, 팔식 외에 아구아모로지식 (Amnon-Moro knowledge) 을 건립하여 구식이론을 세웠다. 아모로의 지식 별명은 순지식, 진지식, 진지식, 이른바 순지식이다. 이에 따라 제 8 아미타불 지식은 가짜 지식이나 참 지식으로 해석된다. 지론파와 옥상파도 이런 견해를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다.

입버릇은 10 가지 지식을 대표한다. 즉, 8 가지 지식을 제외한 두 가지 지식을 대표한다. (1) 한 사람의 마음을 많이 아는 것은 생사의 기초이다. 차이의 현상을 알게 된 후 지혜를 얻는 것과 같다. (2) 하나하나 마음을 아는 것은 진리를 문으로 하는 것이다. 평등을 진리의 근본 지혜로 이해하는 것과 같다.

진실한 번역에 따르면 아리 지식의 변이가 탄생한 지식은 11 가지가 다르다. 예를 들면 신지, 신지, 지식, 알 권리, 세계지식, 수, 장소 지식, 언어지식, 자이지식, 생사 지식 등이 있다. 여기서' 현지' 론은 현지 () 와 별도 () 를 열거하는데, 그중 알리예 () 가 밝혀낸 현지 () 는 9 종 () 으로 나뉜다. 지식, 진지, 실천지, 세계지, 의지, 수지, 네 가지 입지, 자아성, 선악생사 () 이다. 분리된 지식은 거짓 분리의 주체로, 신체의 지식과 수취인의 지식으로 나눌 수 있으며, 그들의 관점은 진실의 의미와 대체로 일치한다.

렌츠엄경에도 세 가지 인식이 있다. (1) 진리는 아모로경 또는 알리야경과 맞먹는다. (2) 아리아인의 모든 법에 대한 지식이나 아통나 지식 (즉 마지막 날 지식) 을 보여 주는 것과 같다는 것을 지금 알고 있다. (3) 사물을 분리하는 것, 즉 7 감 또는 처음 6 감. 그러나 진식론은 렌탄경에만 있고, 범천등 번역본에는 없다. 《골엄경, 지혜, 복, 성》에 따르면, 지금은 상위 5 개 지식으로 알려져 있고, 지식은 제 6 지식으로 알려져 있다.

대승 신앙 이론에 따르면, 그는 비버 인식의 무지로 인해 비버 인식에서 망상을 시작했고, 심지어는 아는 대상에 집착하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것의 출현은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다: (1) 업계 지식, 업계 업무의 시작. (2) 지식의 전환은 업계 지식의 작용으로 사진을 보는 주관적인 역할이다. (3) 지식을 객관적인 상황으로 바꾸는 현실을 알고 있다. (4) 지적 지식, 현실의 지속성 지식으로. (5) 지속적인 지식, 현재에 대한 집착의 지식. 위에서 말한 다섯 가지 지식은 항상 오의나 오감이라고 한다. 상위 5 부의 3 정 6 굵기에 해당한다. 또한, 무명은 아리엽의 의식을 작동시켜 현기의 위상을 넓힐 수 있다. 예를 들어 바람이 바다를 파도로 날려 파도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파도각시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잡아가마권 36, 대내관론 9, 볼륨 23, 사론권 9, 대승진화론 해석권 2, 대승의장권 3, 정위지서론 5, 사광론 4, 경종록 50, 열주심논권1

《정불교사전》을 안다.

산스크리트어, 브라흐마 파리? 안나, 심장의 별명. 작별의 뜻도. 마음이 환경에 작별하는 것을 지식이라고 한다. 오직 지식론은' 아는 사람이 작별인사를 한다' 고 말한다. ♫ 같은 다섯 사람은' 지식은 환경을 자신의 본성으로 삼는다' 고 말했다 대승의 3 장은 "아는 자는 신이 아는 또 다른 이름이다" 고 말한다. 두 번째 관찰은' 환경에 대한 지혜는 비범하고, 석두 이름은 마음이고, 두 번째 마음은 뜻이며, 모를 때 알게 된다' 는 것이다 같은 네 사람이 말했다. "지식은 1 단계 머리의 주인이다." 예전에 나는 그에게 경의를 표하고' 날기가 어렵다는 것을 안다' 고 말했다.

첸의 불교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어휘의 해석

마음의 별명은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마음이 환경에 작별하는 것을 지식이라고 한다.

말투:

석: 알아요

지혜: 식견 있는 사람

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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