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어떤 자질을 갖추어야 합니까?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어떤 자질을 갖추어야 합니까?

디자이너가 갖추어야 할 자질.

심리학의 관점에서 볼 때, 자질은 사람의 정신체계와 감각 기관의 선천적인 특징을 가리킨다. 기억력, 관찰력, 취미, 취미 등. 대부분 유전과 체질에 의해 결정되는데, 이를 타고난 자질이라고 한다. 물론 타고난 자질은 모레 훈련을 통해 보완할 수 있다. 이 품질은 바로 정신적 품질이며, 주로 끈기와 동력을 가리킨다. 끈기는 사물과 사람에 대한 책임감으로 표현되며, 강인하고 지속적인 의지이며, 동력은 진취적인 것으로 표현되며, 디자인 발전을 촉진하는 힘이다. 관찰력, 상상력, 기억력, 사고력은 디자이너의 기본적인 자질 요구 사항 중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선천적인 자연적 자질이든 후천적인 훈련이든, 이러한 기본적인 자질 능력은 디자이너의 객관적인 조건과 가소성을 결정한다. 미국의 유명 디자이너 A J 프로스 (A J Pross) 는 한 디자이너가 갖추어야 할 기본적인 자질을 요약했다. 1 민감성: 주변 세계에 관심을 갖고, 자신의 자리에 설 수 있고, 심미 형식과 주변 문화 환경의 의미에 대해 강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 지혜: 지식을 이해, 흡수, 응용하여 인류를 위해 봉사하는 자연능력; (3) 호기심: 왜 세상이 이렇는지, 왜 그런지 알아내도록 유도하라. 4 창의력: 문제에 대한 최선의 해결책을 찾을 때 완강한 오리지널 정신과 열정적인 상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통합, 지도, 조정의 품질은 디자이너에게 특별한 의미를 지닙니다. 디자이너는 종종 일정 시간과 공간에서 통합, 지도, 조화의 역할을 하여 인류를 위한 새로운 디자인 성과를 창출하고, 점점 더 풍부한 물질적 문화적 요구를 지속적으로 만족시킵니다. 2. 디자이너의 기본 자질과 능력은 설계 업무를 감당할 수 있는 주관적인 조건이며, 기본 자질의 높낮이에 결정적인 의미를 갖는다. 디자이너의 능력 요구 사항에는 세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하나는 기본 능력입니다. 현대 디자이너로서 상상력, 관찰, 이해, 분석, 판단, 창조, 종합, 조직 등 다양한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디자인 활동의 전 과정에서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태도로 문제를 처리해야 한다. 다른 사람과 소통하고 협력하는 능력. 사회의 발전은 분업의 세심함과 가치관의 변화로 이어져 어떤 디자이너도 완전히 한 사람이 창조할 수 없게 되었다. 디자이너는 긍정적인 태도로 제작자와 양해를 해야 설계 의도와 설계 방안이 완벽하게 실현될 수 있다. 또한 소비자와 사용자의 참여 심리를 이해하고 완료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여지와 공간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로 인한 풍부한 설계 효과는 단일 설계 방안으로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둘째, 행동능력: 디자이너는 기본적인 능력 외에 어느 정도의 행동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기초능력이 개념 문제 해결의 기초라면 행동능력은 개념 실현, 설계 과정 완성의 운영 표현이 된다. 행동능력에는 표현능력, 분석능력, 판단능력, 조절능력, 자신의 자질능력을 효과적으로 발휘할 수 있는 종합능력이 포함된다. 3. 창의력: 우리가 말하는 모든 자질과 능력 중 선천적인 자질이 있어 후천적인 훈련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디자이너의 근본능력입니다. 창의성이고, 디자인의 과정은 창작의 과정이다. 미국의 창조과학자 로버트 올슨은 "고집스럽고 고집이 세고 즉흥 창작이 부족한 자질과 생활태도, 또는 사상이 먼 사람들은 새로운 사상을 도입하기가 어렵다" 고 말했다. 그러므로, 진짜 디자이너는, 반드시 새로운 것을 표기하고, 과감하게 새로운 것을 표기하는 사람이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부분의 사람들이 정해진 관념과 형식에 만족할 때, 디자이너는 문제를 발견하고 자신의 자질과 능력을 통해 새로운 창작을 완성할 수 있다. 디자이너의 능력 ① 기본 모델링 기술은 전문 설계 기술로 통하는 유일한 다리이다. 디자이너의 형식 공간 인식 능력과 표현 능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두고 디자이너의 디자인 의식, 디자인 사고, 디자인 표현 및 디자인 창의력의 토대를 마련합니다. 여기에는 수동 모델링, 사진 모델링 및 컴퓨터 모델링 기술이 포함됩니다. ② 전문 설계 기술에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설계, 제품 설계, 환경 설계가 포함됩니다. 세 가지 주요 카테고리에는 더 자세한 전문 기술이 있습니다. 책 바인딩 디자인, 광고 디자인, 포장 디자인 및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의 전시 디자인과 같은 것들이죠. 제품 설계에는 공예품 디자인, 방직품 디자인, 공업 디자인, 가구 디자인이 포함됩니다. 건축 디자인, 실내외 디자인, 공공 예술 디자인, 환경 디자인. (3) 디자이너가 습득해야 할 예술 디자인 이론 지식은 주로 예술사 이론, 디자인사 이론, 디자인 방법론을 포함한다. 중외 미술사, 중외 설계사, 예술개론, 디자인개론, 공업설계사, 디자인방법론 등 통사류에 속한다. 공예사, 건축사, 의류사, 광고사, 건축학, 광고학, 의류학 등 전문사에 속한다. 그 중에서도 건축은' 대예술' 과' 대디자인' 으로 다른 전문 디자인에 직접적이거나 간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고딕 양식과 로코코 스타일의 가구 디자인은 모두 같은 스타일의 건축 설계의 영향을 직접 받습니다. 디자이너는 중국과 외국 예술 디자인의 역사에 익숙해야 할 뿐만 아니라, 당대 예술 디자인의 현황과 발전 추세에 주의를 기울여 시야를 넓히고, 문화 예술 수양을 심화시키고, 전문 발전을 높여야 한다. Crowell Industry Design Corporation 이 설계 한 라이더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휠 교정기의 지식 구조는 혁신적인 디자인의 기초입니다. 진정한 디자이너가 되려면 마음을 가라앉히고 열심히 공부해야 진정으로 이 푸른 하늘을 가질 수 있다. 에펠탑 (프랑스) 4. 디자이너의 전문 지식. 구조디자이너는 다학과 지식을 갖추어야 하며, 자연과학과 사회과학 지식은 디자이너의 창조적 사고의 원천이다. 디자이너는 물리학, 재료학, 인체공학, 인체행동과학, 생태학, 바이오닉스, 사회학과 경제학, 마케팅학, 소비심리학, 전파학, 관리학, 경제법, 사고, 창의력 등 디자인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과학, 기술, 사회학적 지식을 습득해야 한다.

디자인 물리학은 주로 제품 또는 환경 디자이너에게 역학, 전기, 열학, 광학 등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고, 디자인이 어떻게 과학적 법칙과 원리에 부합할 수 있는지를 지적하여 설계의 과학성과 합리성을 보장한다.

디자인 재료학을 통해 디자이너는 다양한 재질의 성능을 이해하고 다양한 재질의 응용 기술을 숙지하여 설계에서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고 단점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인체공학은 금세기 초에 사람들이 흥미를 느끼는 종합 변두리 학과이다. 국제공학학회 IEA 에 따르면 이 학과에 대한 정의는 "인체공학은 특정 작업환경에서의 해부, 생리학, 심리 등 다양한 요인에 대한 연구이다. 인간과 환경의 상호 작용을 연구하다. 직장, 가정생활, 휴가에서 업무 효율성, 사람의 건강, 안전, 편안함을 고려하는 방법을 연구하는 학문. " 인체공학은 일본 장강조형대학교 총장 도요다 장남이 최근 디자인 교육 국제 세미나에서 제기한 새로운 학과이다. 그것은 인체 공학과는 달리 사람의 동작을 수량화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심리에 초점을 맞춘 연구이다. 디자인과 응용에서 인체공학이 인간의 감정과 심리적 요인을 무시하는 불만을 메울 수 있다. GPS (Global Positioning Navigation) 도구인 라이카 고배 망원경 (Manfrd Meinzer) 이 설계한 치과 치료 장치 (독일 지멘스 디자인) 의 설계는 초기 동기부터 최종 가치 실현에 이르기까지 경제적 요인에서 벗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디자인의 이런 경제적 성질은 디자이너가 반드시 일정한 경제 지식, 특히 마케팅 지식을 갖추어야 한다는 것을 결정한다. 디자인의 궁극적인 가치는 소비를 통해서만 실현될 수 있다. 디자이너는 소비자의 수요를 이해하고, 소비자의 심리를 파악하고, 소비 문화를 이해하고, 소비 추세를 예측함으로써 디자인을 소비에 적응시키고, 소비를 유도하고, 디자인의 경제적 가치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야 한다. 디자이너 한 명을 경제학 전문가가 되도록 요구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경제학 머리 없이는 훌륭한 디자이너가 되기 어렵다.

디자인은 디자이너의 개인적 행동일 뿐만 아니라 디자이너의 사회적 행위이기도 하고, 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디자이너는 반드시 사회 공덕을 중시하고 고도의 사회적 책임감을 세워야 한다. 동시에, 이 설계는 국가 법규의 보호와 제한을 받는다. 따라서 디자이너들은 특히 디자인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특허법, 계약법, 상표법, 광고법, 기획법, 환경보호법, 표준화 규정 등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자신의 권익을 보호해야 할 뿐만 아니라, 타인과 사회의 이익을 침해하는 것을 피하고, 디자인이 사회에 더 잘 봉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학과 지식은 디자이너의 디자인에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디자이너는 진영으로부터 배우고, 끊임없이 자신의 지식면을 넓히고, 끊임없이 자신의 기술 수준을 높여야 한다. 그래야만 새로운 디자인 창작이 시대의 발전에 따라 끊임없이 생겨날 수 있다. 지식이 없으면 디자인은 수동적인 물이 되고, 밑천이 없는 나무가 되며, 혁신과 돌파구는 말할 것도 없다.

디자이너의 성공과 디자인 수준은 디자이너의 지식과 기술 수준에 의해 제한된다. 이는 디자이너가 스펀지처럼 지식의 영양을 끊임없이 배우고 흡수해야 자신을 건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는 것을 결정한다. 디자이너는 자신의 관심사, 기초, 잠재력, 사회의 실제 요구와 자신의 디자인 환경에 따라 학교와 사회학에서 배워야 한다. 교사, 친구, 다른 디자이너, 비디자이너, 서적, 실천으로부터 배운다.

디자인은 디자이너의 실천행위이며, 공허한 이론에 머물러서는 안 되고, 문을 닫고 차를 만들어서도 안 된다. 디자이너는 예술 디자인과 과학 응용의 실천 능력뿐만 아니라 강력한 조직력과 각종 홍보 처리 능력을 포함한 사회적 실천 능력도 갖추고 있어야 한다. 설계 조사, 설계 경쟁, 설계 계약의 서명, 실행 및 완료, 디자이너와 설계 고객, 구현자, 소비자, 디자이너 간의 협력 및 조정, 설계 사무소 설립 및 관리 등 모두 디자이너의 사회 실천이며, 그들의 사회 실천 능력은 그의 사업의 성패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사회 실천 기술의 획득과 향상은 각 학과의 근면한 학습과 장기적인 사회 실천 훈련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디자인을 배우고 연구하는 열정과 능력은 한 사람이 디자이너가 되는 관건이다. 이런 열정과 능력이 없으면 디자인 천부적인 재능이 고갈되고 창작 영감도 빛나기 어렵다. 동시에 학습 자체도 디자인이다. 디자이너는 학습 과정에서 자신의 학습 방법, 학습 목표, 학습 단계를 끊임없이 모색해야 하며, 목표가 명확해지면 이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 의지가 높은 한, 반드시 그들의 학습 열정과 능력을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학습 과정에서 실천의 의미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디자인은 실천성이 매우 강한 학과로, 죽은 책을 읽고 빈말을 하는 것은 디자인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 디자이너는 배우면서 쓰는 데 능숙하고, 학습과 실천에서 끊임없이 자신의 디자인 소양을 향상시키고, 단편적인 지식을 체계적인 지식으로 모아 실천경험을 이론인식의 높이로 끌어올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