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게임 관련 전용 영어 이름.

게임 관련 전용 영어 이름.

A

ACT (액션 게임): 액션 게임입니다. 이런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수안 조화와 반응을 훈련시키는 환경과 기능을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제어해야 하는 주인공 (사람 또는 사물) 은 주변 상황의 변화에 따라 이동, 점프, 공격, 회피, 수비 등 일정한 동작을 하여 게임 요구 사항의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 이런 게임은 실감나는 몸짓, 불타는 전투 효과, 좋은 조작 촉감, 복잡한 공격 조합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AI (인공지능): 인공지능. 컴퓨터가 현실 세계 행동과 인간의 사고, 게임 방식을 모방하는 컴퓨팅 능력을 말한다. 그것은 매우 복잡한 컴퓨팅 시스템과 규칙이다.

알파: 알파 테스트. 게임 제작자의 통제하에 있는 게임 테스트 작업을 뜻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A 테스트는 회사 내에서 진행된다.

AVG: 모험 게임. 이런 게임은 고정적인 줄거리나 이야기 아래 플레이어에게 수수께끼를 풀 수 있는 환경과 장면을 제공하며, 플레이어는 이야기의 안배에 따라 수수께끼를 풀어야 한다. 게임의 목적은 이야기 속 주인공이 쌓은 경험을 통해 제작진이 설치한 수수께끼나 의혹을 해결하는 것이다. 보통 이런 게임은 종종 탐정 유형의 익지게임으로 설계된다.

B

베타: 베타 테스트. 프로듀서의 통제하에 있지 않은 게임 테스트 작업을 뜻하므로 일반적으로 베타 테스트는 선택된 테스터에게 개별적으로 테스트를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베타, 테스트, 테스트, 테스트, 테스트, 테스트, 테스트, 테스트, 테스트, 테스트)

보스: 큰 보스, 일명' 보스'. 게임에서 비교적 크고, 비교적 강하고, 상대하기 어려운 적의 상대. 일반적으로 이런 적은 전체 게임 과정에서 한 번밖에 나타나지 않으며, 게임 바닥에 자주 나타나는데, 작은 괴물처럼 게임에서 반복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버그: "버그" 로 알려진 프로그램 취약점. 게임 디자이너와 테스터의 부주의로 인해 게임에 남아 있는 프로그램 오류가 전체 작품의 품질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C

부정 행위: 게임의 비밀. 게임 디자이너가 작품에 숨긴 특수 기술로, 사용 후 플레이어에게 특별한 능력과 효과를 줄 수 있다. 원래 프로그래머가 내부 비밀을 설계한 것은 작품을 빠르게 테스트하기 위해서였고, 지금은 거의 모든 게임에 비밀이 있다.

클럭 속도: 게임 실행 속도입니다. 즉, 컴퓨터에서 게임이 실행되는 속도는 종종 메가헤르츠 (MHz) 로 측정됩니다.

코드: 암호. 1) 부정행위와 같습니다. 2) 소스 코드와 동일합니다.

D

파괴 전사와 유사: 3D 사격 게임. 1 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게임 화면은 플레이어의 시야입니다. 오늘날 이런 게임은 흔히 지진과 같은 게임이라고 불린다.

E

E3 (전자 엔터테인먼트 박람회): 미국 E3 전시회. 현재 세계 최대 컴퓨터 게임과 비디오 게임 무역전은 기본적으로 매년 5 월에 열린다.

부활절 달걀: 부활절 쿠키영상. 프로그램에 숨겨진 예상치 못한 내용 중 하나는 종종 프로듀서를 위해 디자인된 코믹한 내용이며, 종종 프로듀서 본인에 대한 소개와 조롱이다.

ECTS (유럽 컴퓨터 무역전): 유럽 컴퓨터 무역전. 유럽으로 불리는 E3 전람회는 매년 3 월과 9 월에 런던에서 열린다.

비디오 게임: 비디오 게임. 컴퓨터 게임, 비디오 게임, 아케이드, 손바닥 크기의 게임기입니다.

엔진: 게임 엔진. 게임의 주요 프로그램입니다.

경험점: 경험점. 롤 플레잉 게임에 자주 등장해 수치로 캐릭터의 성장을 측정한다. 경험점이 일정한 값에 도달하면, 왕왕 승진한 후에 인물이 강해진다.

F

FTG: 격투기 게임. 액션 게임에서 유래한 것으로 두 캐릭터가 단독으로 고르는 게임 형식을 가리킨다. 현재 이런 게임은 2D 격투 게임과 3D 격투 게임으로 나뉜다.

일인칭: 일인칭 관점. 주인공은 화면에 직접 나타나지 않고 주인공의 시야로 표시된다는 뜻이다.

비행 시뮬레이션: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 시뮬레이션 게임 아래의 한 종류로, 게이머들이 비행기를 조종하고 푸른 하늘을 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FMV (full dynamic video): 완전 동적 비디오입니다. 게임의 시작, 잘라내기, 끝의 동적 화면입니다.

앞으로 스크롤: 앞으로 스크롤합니다. 배경은 플레이어의 롤링 패턴에 계속 접근하며 1 인칭 사격이나 시뮬레이션 게임에 자주 등장한다.

프레임: 프레임, 촬영. 디스플레이의 동적 측정 단위입니다.

FPS (초당 프레임 수): 초당 프레임 수를 표시합니다. 미국의 표준 NTSC TV 프로그램은 초당 30 프레임을 보여줍니다. 많은 컴퓨터 게임에 표시된 프레임 수가 이 수를 초과합니다.

자유인: 여분의 생명. 게임에서는 일정량의 보물을 수집하는 것과 같은 추가적인 생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G

게임 종료: 게임 종료. 이것은 게임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단어로, 일반적으로 통관 폭발이 아니라 플레이어가 실패했음을 나타낸다.

게임성: 게임의 재생 가능성. 즉, 게임 플레이는 게임의 재미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장르: 게임의 유형. 즉, 역할 놀이, 모험, 동작,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놀이에 따라 게임을 분류하는 것이다.

GPU (그래픽 처리 장치): 그래픽 프로세서입니다. CPU 가 그래픽 작업을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래픽 가속기: 그래픽 가속기. 디스플레이 속도와 효과를 향상시키는 특수 하드웨어.

그래픽 어드벤처: 그래픽 어드벤처 게임. 그것은 문자 모험 게임과 반대되는 모험 게임의 한 종류이다.

GUI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컴퓨터와 사용자 간의 상호 작용 인터페이스입니다.

H

레벨 숨기기: 레벨을 숨깁니다. 게임의 숨겨진 부분을 가리키며 스스로 발견하다. 이 부분을 하지 않아도 통관할 수 있지만 놀다가 청결도가 바뀔 수 있습니다.

고해상도: 고해상도. 가는 화면 디스플레이 모드이지만 게임 실행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팁: 해적 팁.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특히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간단한 팁.

생명가치: 생명력. 인물이나 전투 단위의 생명값입니다. 보통 HP 는 0 으로, 죽음을 의미하고, 심지어 게임이 끝난다는 뜻입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비행 대시보드.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흔히 사용되는 단어는 플레이어에게 탄약 상태, 속도, 목표 추적 등의 작전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대화형 영화: 대화형 영화. 게임 요소와 영화 요소를 결합한 컴퓨터 상호 작용 작품으로, 많은 FMV (전체 모션 이미지) 를 포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터페이스: 게임 인터페이스. 플레이어가 게임을 조작하는 방식입니다. 게임의 난이도와 재생 가능성을 결정합니다.

J.

게임 핸들: 게임 핸들. 아날로그 비디오 게임의 손잡이로, 일반적으로 사운드 카드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조이스틱: 조이스틱. 일반적으로 비행 및 경주와 같은 시뮬레이션 게임을 하는 데 사용되는 외부 조이스틱입니다.

K

L

수평: 수평. 즉, 게임은 연속적이고 완전한 무대와 장면입니다. 때로는 무대라고 불리기도 한다.

저해상도: 저해상도. 즉, 화면이 거칠게 표시되지만 실행 속도가 약간 향상될 수 있습니다.

M

동작 캡처: 동적 스냅. 3 차원 환경에서 물체의 움직임을 디지털화하는 과정.

모션 추적기: 모션 추적기. 동적 스냅에 사용되는 장치입니다.

이동: 이동. 격투 게임에서 인물의 기술이다.

MP: 마법. 캐릭터의 마법 값이다. 일단 사용하면 더 이상 마법 기법을 사용할 수 없다.

뮤드 (mud): 많은 지하 도시, 흔히' MUD' 라고 불린다. 여러 사람이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인스턴트 게임은 대체로 RPG 와 비슷하지만 현재 대부분 문자 모드입니다.

멀티미디어: 멀티미디어. 주로 각종 표현 수법을 결합한 컴퓨터 작품을 말한다. 예를 들어 FMV (완전 동적 이미지), 컴퓨터 게임, 대화형 작품 등이 있습니다.

보통

온라인 게임: 온라인 게임. 어떤 인터넷 프로토콜을 통해 접속한 뒤 여러 사람이 단체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게임 유형을 말한다.

NPC (비플레이어 역할): 비플레이어 역할입니다. 롤 플레잉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게임 중에 통제할 수 없는 모든 캐릭터를 만나게 됩니다. 이 인물들은 중요한 정보 단서를 제시할 수도 있고 중요하지 않은 사람을 제시할 수도 있다.

O

P.

암호: 통관 암호. 게임이 시작되면 바로 다음 단계로 들어갈 수 있다.

해적판: 해적판 게임. 게임 제작사에 골치 아픈 해적판 게임이 중국 전역에서 범람하는 것이다.

픽셀: 픽셀입니다. 화면에 표시되는 최소 기본 단위입니다.

플랫폼 업체: 게임 플랫폼. Win95, DOS, UNIX 등 게임이 실행되는 플랫폼.

플레이어 살인: 플레이어 킬러. MUD 에서 플레이어 캐릭터가 아닌 플레이어 캐릭터를 공격하는 플레이어.

다각형: 다각형. 2D 화면에서 다각형 셀을 사용하여 3D 환경을 표현합니다.

프로토타입: 프로토타입 제작. 게임 작품의 원형화는 가능한 한 빨리 게임의 원형, 실행 가능한 프로그램 원형을 만드는 것이다. 이러한 기본 절차 및 기본 그래픽에서 제작자는 컴퓨터가 원래 생각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조정 및 실행 후 정식 시공에 들어갔는지 알 수 있습니다.

수수께끼: 수수께끼. 모험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지능을 테스트하는 수수께끼.

PZL (퍼즐 게임): 퍼즐 게임. 끊임없이 수수께끼를 푸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게임.

Q

지진과 유사: 3D 슈팅 게임. 1 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종말을 만나다.

희귀하다

원: 원. 격투기 경기의 1 라운드 경기.

RPG (롤 플레잉 게임): 롤 플레잉 게임입니다. 이러한 게임은 다양한 캐릭터, 건물, 상점, 미로 및 가파른 지형이 포함된 모험적인 판타지 세계나 현실 세계를 플레이어에게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 연기하는 주인공은 이 세계를 여행, 대화, 거래, 전투, 성장, 탐구, 수수께끼를 풀고 일련의 이야기의 실마리를 풀어내고 결국 승리의 건너편으로 향할 것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용기, 지혜, 기민함에 의지하여 거듭되는 성공을 거두고, 자신이 맡은 주인공이 끊임없이 발전하여 큰 정신적 만족을 얻는다.

RTS (실시간 전략 게임): 실시간 전략 게임입니다. 회합제 전략 게임에 해당하는 것은 모든 것이 실시간으로 일어나는 것으로, 이를 위해서는 플레이어가 더 나은 민첩성과 거시적 지휘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S

확대/축소: 확대/축소. 일부 게임은 화면 비율 조정을 제공합니다.

2 인칭: 2 인칭 관점. 즉, 후면 시야각, 뒤에는 게임 주인공의 뒷모습이 있다.

소프트웨어 공유: * * * * * * * 소프트웨어 작품을 즐기세요.

롤: 수평으로 스크롤합니다. 즉, 게임 화면의 전경과 배경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스크롤 모드는 2D 사격 게임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SLG (시뮬레이션 게임): 시뮬레이션 게임. 이런 종류의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논리적인 사고와 전략을 운용하는 환경을 제공하고, 플레이어에게 게임에서 사람, 일 또는 사물을 자유롭게 제어, 관리 또는 지배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고, 이런 권력과 전략의 운용을 통해 게임에 필요한 목표를 달성한다. 플레이어는 조건이 진실하고 분위기가 웅장한 게임 환경에서 지혜를 충분히 시전, 적을 물리치고 높은 수준의 성공을 누리고 있다.

소스 코드: 소스 코드입니다. 컴퓨터 언어로 직접 컴파일된 프로그램 소스 코드 (예: C 언어 및 파스칼).

스파트: 스포츠 게임입니다. 이런 게임은 현실 (정상적인 운동 패턴과 운동 정신) 을 반영하는 스포츠 대회를 제공하여 게이머들이 관리형 게임에서 선수나 팀을 통제함으로써 스포츠 경기를 할 수 있게 한다.

공정: 레벨. 문장 수준 을 참조하십시오.

STG (슈팅 게임): 슈팅 게임. 평면 촬영과 입체 촬영 (1 인칭 촬영) 이 있습니다. 평면 촬영에는 수평 스크롤과 수직 스크롤도 포함됩니다. 사격 게임은 초기 컴퓨터 게임에서 가장 흔한 유형이다.

줄거리: 줄거리. 즉, 게임의 이야기 개요는 선형, 다중선형, 개방의 세 가지로 나뉜다.

전략 가이드: 전략 가이드 매뉴얼. 게임 박스와 함께 제공되는 기본 전략 지침서입니다.

자식 보스: 지도자 숨기기. 어떤 게임들은 비교적 강력한 두목을 숨길 수 있는데, 보통 통관 이후이다.

T

탭: 데스크톱 게임. 이런 게임은 논리적 사고를 훈련시키거나 수수께끼를 푸는 환경을 제공하며, 일정한 규칙과 논리가 있다. 플레이어는 게임 설정의 규칙에 따라 수수께끼를 풀고 게임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 이런 게임은 뛰어난 인공지능, 참신한 놀이, 편안한 조작 환경을 중시한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스스로 즐기고, 스스로 즐기며, 일종의 즐거움이다.

TBS (회합제 전략 게임): 회합제 전략 게임. 실시간 전략 게임에 해당합니다. 컴퓨터를 포함한 전투에 참여한 몇 측은 일정한 순서에 따라 전략을 배치할 수 있다. 한 번의 배치를 1 라운드라고 합니다.

테스터: 게임 테스터. 게임 제작사는 전문적으로 베테랑 게이머를 초빙하여 작품을 테스트한다.

텍스트 어드벤처: 텍스트 어드벤처 게임. 그것은 모험 게임의 한 범주이다. 그래픽 어드벤처 게임에 비해 일본에서 만든 저렴한 애니메이션 게임이 많다.

3 인칭: 3 인칭 관점. 컴퓨터 게임에서 가장 흔한 시각, 특히 2D 게임. 플레이어는 제 3 자의 시각으로 장면과 주인공의 동작을 관찰한다.

V

수직으로 스크롤: 수직으로 스크롤합니다. 즉, 게임 화면의 전경과 배경이 아래에서 위로 이동하는 스크롤 모드는 2D 사격 게임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관점: 관점. 현재 많은 3D 게임은 멀티 뷰 조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VR (가상 현실): 가상 현실.

W

연습: 소개. 완전한 게임 연구 지도를 가리킨다.

엑스선

Y

Z

Z 선 /z 축: z 축. 3D 환경에서 z 축은 일반적으로 깊이, x 축은 높이, y 축은 폭을 나타냅니다. Z 축을 사용하면 3D 환경이 형성됩니다.

다음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게임 유형의 발췌문입니다.

ACT 운영 라이센스 수준

ARPG 액션 롤 플레잉 클래스

AVG 어드벤처 클래스

기타 ETC 클래스

FTG 격투반

자유 완전 반사 관측점 코스웨어

머그컵 음악 수업

PUZ 블록 클래스

RAC 레이싱 레벨

RPG 롤 플레잉 클래스

SLG 전략 시뮬레이션 클래스

SRPG 전략적 롤 플레잉 클래스

SPT 스포츠

STG 사격반

탭 데스크톱 클래스

MMORPG: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온라인 게임 (대형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FPS = 1 인칭 슈팅 (1 인칭 디자인)

TPO = 팀 중심 (팀 지도)

TBP = 팀워크 기반 (팀워크)

RTS = 실시간 정책 (실시간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