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진나라의 음주 작품에 대한 감사

진나라의 음주 작품에 대한 감사

이하는 시를 쓰는데, 제재는 대부분' 필묵법' 밖에 있다. 그는 고대를 썼는데, 대부분 당시의 사회현실을 비추거나 자신의 고민심과 미묘한 사상을 표현하기 위해서였다. 그의 장서에서는 실제적인 의미가 없는 영고 작품을 찾기 어렵다. 이 시의 제목은' 진왕음주' 이지만' 진국에 대한 이야기는 없다' (왕치' 이창제 시집') 로 진시황이 쓴 것이 아니라고 판단할 수 있다. "* * * 시" 에는 15 개의 문장이 있는데, 두 부분으로 나뉜다. 처음 네 문장은 무공이고, 마지막 11 문장은 술을 마시고, 요점은 술을 마시는 것이다. 시인이 묘사한 음주 정경은' 폭음가무, 밤새워 하지 않는다' ('장곡주') 이다. 시 속의 진왕은 용맹하게 선전할 뿐만 아니라, 전공이 탁월하고, 마음껏 노래하고 춤을 추며, 생활이 퇴폐적이다. 그는 공과가 뛰어난 군주이다. 당덕종 슐리는 바로 이런 사람이다. 이 시는 진왕의 방종을 기초로 덕종에 대한 풍자를 함축하고 있다.

처음 네 문장은 진왕의 위엄과 그의 무공을 묘사하여 경제적이면서 생동적이다. 첫 번째 문장의' 호랑이를 타기가 어렵다' 라는 단어는 표현력이 매우 뛰어나다. 호랑이는 백수의 왕으로 천성이 사납고 체태가 위엄이 있다. 진왕은 그것을 타고 열국을 주유하는데, 모두가 무서워한다. 이런 문자는 추상적이고 종잡을 수 없는' 용' 을 구체적인 돋을새김 이미지로 만들어 더욱 직관적으로 만든다. 두 번째 문장은' 검광' 으로 진왕의 용맹하고 웅장한 몸짓을 표현하지만, 또 영양의 뿔처럼 큰 코끼리처럼 강을 건너며 흔적이 없다. 보검은 매일 밝다. 과장된 수법으로 경지를 열어 첫 문장의' 수영 팔극' 에 걸맞게 한다. 세 번째 문장' Xi 가 태양유리를 두드리는 것' 은 일부 평론가들에 의해' 일월 직선행, 천하태평' 으로 해석된다. 어떤 사람들은 진 () 왕의 권력이 매우 크다고 하는데, "마치 하늘과 땅을 개척할 수 있다" 고 한다. 진왕의 검이 하늘을 비추기 때문에 하늘이 안색이 변했다. Xi 그는 진왕의 검을 두려워하며 놀라서 도망쳤다. 네 번째 문장은 진 () 왕 무공 () 의 정면에 쓰여 있다. 진 () 왕은 용맹무쌍하고, 힘이 강하여, 전쟁을 소멸하고, 약탈을 다하여, 천하가 온통 태평한 광경이었다.

천하가 태평하고 진왕이 개선하다. 그는 나라를 다스리기 위해 큰 힘을 들이지 않고 마음껏 관능적으로 방탕한 생활을 하고 있다. 다섯 번째 문장부터 모두 진왕의 쾌감이다. "수도꼭지가 술을 붓고 술별을 초대했다." 는 술을 많이 마셨다고 말했다. "설사" 라는 단어는 술이 음표처럼 흐르는 모습을 묘사한다. 주인의 후대를 나타내는' 초청' 자. "금피리의 밤" 은 악기가 정교하고 음색이 아름답다고 묘사한다. "동정비발이 불어온다" 는 송승의 연주 소리가 차디차디차디차디차디차디차디차디차디차디차디차디차디차디차디차디하다.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고, 달의 뜻은 술이 아니다' 는 신의 필치로, 다정함과 풍경이 충만하여 사람을 도취시키고 기세가 웅장하다. 진 () 왕은 하룻밤을 마시고, 하룻밤을 놀았지만, 아직 만족하지 못했다. 그는 달을 거꾸로 마셔서 낮이 오는 것을 막으려고 했다. 이렇게 하면 그는 마음껏 마실 수 있고, 끝없이 긴 밤을 마실 수 있었다. 이것은 그의 권력뿐만 아니라 그의 폭력과 제멋대로도 드러낸다.

"구름이 은을 빗고 전명을 흔들고 궁문은 한 표를 보고했다." 이미 오경이 지났고, 하늘의 구름은 이미 하얗게 변했고, 하늘은 이미 밝았고, 홀 안팎은 모두 빛이었다. 내외궁문을 관장하는 사람은 진왕의 의도를 알고, 영영과 두려움에서 줄곧 첫 반에 거짓말을 하고 있다. 과거에는 모든 책이 "Geng yi" 로 쓰여졌습니다. 청대 육충우의' 연걸' 은' 유경' 으로 인용돼 너무 직설적이어서' 강이' 만큼 풍부하고 풍자적인 의미를 지녔다. 날이 이미 밝았지만 연회석은 멈추지 않았다. 옷은 가볍고 촛불은 가벼웠지만 장면은 여전히 그렇게 호화롭고 아름다웠다. 그러나 가수의 목소리는 연약하고, 기생의 발걸음은 비틀거리고, 빈궁의 눈물은 멍멍, 이미 참을 수가 없었다. 진왕의 위엄 아래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용감하게 자신의 장수를 축하했다. 근면은 눈물을 머금고 취한다. 시는 냉어로 끝나고 분위기가 바뀌어 기복이 심하며 안타까움, 슬픔, 조롱 등 복잡한 사상감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며 무궁무진한 의미를 담고 있다. 후진형: 건축, 건축, 성장은 과거에 이 () 를 따라잡을 수 없었고, 뒤도 따라잡을 수 없었지만, 탄탄했다. 그러나 소릉 이후에도 풍자를 부르기 때문에 시는 시정을 비방하는 도구이다. 아내의 풍자 충고가 많을수록 소중하지 않다. 그래서 장문창은 세속적인 제목만 할 수 있고, 다른 것은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종초도 마찬가지다. 창길까지는 항상 시사보다 못하며, 아직도 고대의 화제를 중얼거리고 있다. 비문을 고치는 것이 조금 쉽다. 예를 들어' 물노래' 는' 호격' 으로,' 오공이 강을 건너다' 는' 오공이 나가다' 등으로 바뀌었다. 고대 인사의 창작은 새로운 제재로서' 진왕 음주',' 김동선사 한가' 등 전혀 다른 느낌을 받았다. 서로 구해라, 그렇지 않으면 영웅은 자신의 주장을 가지고 있다. ("탕인 귀돈")

이건: 아무도 태양의 소리가 유리처럼 영원히 존재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이창제집")

황: 하늘이 두드릴 수 있어요? 당신은 큰 소리로 문을 두드릴 수 있습니까? ("Xi 그가 태양을 두드린다" 라는 말 아래)? 빗발이 불릴 수 있을까? ('동정우발' 이라는 말 아래) 달 ('술로 달을 마시다' 라는 말 아래) 을 마셔도 될까요? (서) 온장운: 해가 밝다는 것을 설명하고 권주 ('궁문 관리' 라는 말 아래) 를 다시 한 번 보고하는 것이 가장 이상하다. 문중 일월 비와 이슬이 거꾸로 몰아냈지만, 할 수 있는 일이 없었다. ("당시속보")

방부남: 술을 마셔요. 술은 한 사람이 아니라 벌금이다 ('설사를 일으키다' 라는 말 아래). 술에 취하면 웃고, 다섯 마디 (마지막 다섯 마디) 하면 된다. "노란 거위" 는 술을 비유한다. 푸' 라는 글자는 바로 이 뜻이다. 즉 두보의 시' 거위는 술처럼 노랗고, 술은 거위처럼 노랗다' 는 뜻이다. (이창제 시 주석)

범대사님: 눈물을 흘릴 정도로 취해서 슬퍼요. 양쪽이 다 멋져요. ("역대 시화")

마위: "진왕음주" 시: "Xi 그는 태양의 유리를 두드렸다." 문제가 있는지 모르겠어요? 큰소리를 치지 않도록 자신을 억제하는가? ("추창 수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