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고대 유명 인사 자료 (고금 중외 작가 과학자 사회인물 등) 를 급히 구하다. ), 이야기, 경험 또는 명언 (총 20 편, 각각 300 자 미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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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 1783 4 월 3 일 뉴욕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허약하고 병이 많아서 16 세에 중퇴했다. 그는 여러 로펌에서 법률을 배운 적이 있지만 법률에 흥미가 없다. 그는 문학과 로밍을 좋아한다. 1804 병으로 유럽에 가서 요양하고,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에 가서 한때 화가가 되고 싶었다. 1806 귀국 후 버지니아에서 변호사로 일하다가 두 형이 수입사업을 하는 것을 도왔다. 이때 그는 변호사 호프만의 딸 마틸다 약혼 1809 와 일찍 세상을 떠났다. 나중에 몇 차례 연애를 했지만 줄곧 독신 생활을 하고 있다. 1807 년, 그와 형 윌리엄 등 * * * 우연한 간행물' 잡기' 를 창립하여 그의 문학 창작 활동을 시작하면서 그의 유머, 재치, 함축적인 풍자적 재능을 보여 주었다.
오웬의 첫 번째 중요한 작품은 뉴욕사 (1809) 이다. 이후 10 년 동안 영미 전쟁 당시 18 14 에서 단기 장교로 근무한 것 외에 오빠를 도와 장사를 하고 있다. 18 15 오웬은 그의 형이 영국 리버풀에서 운영하는 지사에 출근했다. 18 18 지사는 경기 불황으로 파산했고 오웬은 영국에 남아 글쓰기로 생계를 유지했다.
둘째, 쿠퍼, J.F.
소설가는 뉴저지 주 버링턴에서 태어났다. 두 살 때 온 가족이 뉴욕의 쿠이프스로 이사했다. 인근 호수와 숲, 그리고 인디언에 대한 전설이 그를 깊이 매료시켰다. 1806 년에 그는 상선에 가서 항해를 공부한 후 온타리오 호숫가에 있는 해군 기지에서 조선에 참가했다. 그는 해군 대령으로 임명되었다. 18 1 1 년, 그는 해군에서 사직하고 지주의 딸과 결혼하여 Kuijpers 에 정착했다. 3 1 나이가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1 소설 경보가 1820 에서 자비로 출판되어 성공하지 못했다. 아내의 격려로 그는 방향을 바꿔 순수한 미국식 애국주의라고 생각하는 책 한 권을 썼다. 바로' 스파이' 였다. 소설은 182 1 발표 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후 변경생활을 반영하는' 개척자' (1823) 와 해상생활을 반영하는' 조타 장치' (1824) 를 써서 미국 문학사에서 세 가지 다른 유형의 소설, 즉 혁명역사소설' 스파이' 를 창설했다
65438 년부터 0826 년까지 프랑스 리옹 주재 미국 영사로 이탈리아와 영국을 여행했다. 바다 모험 소설을 쓰는 것 외에도 그는 유럽 생활을 반영하는 3 부작인' 암살자' (183 1),' 검은 옷을 입은 사람들의 사교' (1832) 를 썼다
1835 귀국 후 소설' 귀가의 길' 과' 고향의 얼굴' (1838) 은 미국 사회뿐만 아니라 Kuijpers 의 일부 인물들의 위선과 어리석음을 풍자해 여론의 비판을 받았다. 만년에는 미국이 멕시코를 침략하는 전쟁까지 지지한다. 185 1 14 년 9 월 사망.
30 년간의 창작 생애에서 쿠퍼는 50 여 편의 소설과 다른 작품을 창작했다. 그가 가장 성취한 작품은' 가죽 양말의 이야기' 와 같이 미국 서부 소설에 큰 영향을 미쳤다. 여전히 많은 독자들이 있습니다.
에머슨
사상가, 산문가, 시인. 1803 5 월 25 일 보스턴의 한 목사 가정에서 태어났다. 1882 는 4 월 27 일 매사추세츠주 콩코드에서 사망했다. 17 살에 하버드 대학을 졸업했습니다. 1826 년 하버드 신학교에 입학하여 이듬해에 전파 허가를 받았다. 1828 년 보스턴 제 2 교회의 목사가 되어 당시 뉴잉글랜드에서 유일하게 통치권을 차지한 일신교파에 속한다. 나중에 이 교파의 일부 교리에 찬성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성직자를 포기하고 1833 년에 유럽을 여행하며 낭만주의 운동의 선구자인 랜달, 콜리지, 워즈워스를 방문하고 칼라일과 절친한 친구가 되어 칸트의 선험적 철학의 영향을 받았다. 귀국 후 그는 1836 년에' 자연' 이라는 책을 출판했는데, 이 책에는 그의 모든 중요한 사상의 싹이 거의 담겨 있다. 1837 년 8 월 30 일 에머슨은 미국 학생연합회에서' 미국 학자에 관한' 이라는 제목의 강연을 발표하며 미국 사회의 배금주의와 자본주의 분업이 사람을 사물로 소외시키는 현상을 비난하며 인간의 가치를 강조했다. 학자의 임무는 자유롭고 용감하게 가죽 주머니에서 진리를 밝혀 사람들을 계발하고, 향상시키고, 인도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민족적 자부심을 호소하고 맹목적으로 외국 이론을 따르는 것을 반대한다. 이 연설은 한때 미국 민족 문화의 발흥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홈스는' 우리의 사상적 독립선언' 으로 칭송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