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고인에 관한 고시
고인에 관한 고시
한나라: 조조
관동군의 전사들은 일어나 잔인한 인민에 반항했다.
첫 데이트 첫날 장군 정몽은 장안의 동탁을 공격하러 갔다.
동탁의 대군이 함께 와서 각자 계획이 있어 서로 쳐다보며 나서려 하지 않았다.
이 두 문장은 제로군의 전쟁을 불러일으켰고, 뒤이어 각 길의 대군이 서로 싸우게 되었다.
소우의 사촌 원술은 화남에서 황제로 불리고, 황제 소모는 북방에 황제를 새기고 있다.
전란으로 병사들은 이미 전투복을 벗을 수 없었고, 갑옷에는 이가 가득 찼고, 많은 사람들이 연년 전란으로 죽었다.
백골이 들판에 드러났고, 그들 사이에는 아무도 없고, 우는 소리도 없었다.
백 명 중 한 명만이 살아서, 생각하면 매우 슬프다.
번역:
관동의 모든 용감한 사람들은 그 잔인한 사람들과 싸웠다.
처음에, 나는 각 길 장군과 동맹을 맺기로 약속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장안탁을 토벌하였다.
토벌동탁의 각 도로 군대가 연합한 후, 각자 계획이 있기 때문에,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칠 수 없고, 서로 쳐다보며, 누구도 앞장서려 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속물이라는 단어는 각 군대의 경쟁을 불러일으켰고, 그 후 각 군대는 서로 살육했다.
원소의 사촌 원술은 화남에서 황제를 부르고, 원소는 북방에서 꼭두각시 황제를 만들어 황제의 도장을 새겼다.
전쟁이 끊이지 않아 병사들은 장기간 전투복을 벗을 수 없었고, 갑옷에는 이가 가득 찼고, 많은 사람들이 연년 전쟁으로 대량 사망했다.
뼈가 야외에 노출되어 아무도 묻히지 않았다. 천리 무인, 닭이 끊임없이 울린다.
100 명의 일반인 중 한 명만이 살아 있다는 것을 생각하면 매우 슬펐다.
2, 꿈은 경미하다
당나라: 백거이
밤과 꿈이 손을 잡고 여행하며 아침 눈물은 거두지 않는다.
장포노병은 세 번, 함양추에는 풀이 여덟 번 남아 있다.
너는 진흙 샘에 매몰되어 뼈를 팔고, 나는 눈을 온 세상에 보냈다.
아, 한웨이랑은 다음에 갔는데, 야역이 무지로 가득 차 있다는 걸 아세요?
번역:
밤에는 너와 손잡고 노는 꿈을 꿨고, 아침에 일어나 눈물을 흘리며 수건도 닦지 않았다.
장포에서 세 번이나 병이 났는데, 장안장초는 이미 8 년이 되었다.
나는 네가 떠난 것 같아, 너의 뼈는 이미 모래로 변했어. 나는 여전히 백발이 성성한 세상에서 잠시 살고 있다.
아, 한웨이 롱이 연이어 돌아가셨는데, 그 속의 근심과 안개를 알 수 있습니까?
3. 논가 유
송: 메이
논악가가 누구예요? 봄세 추세도 모자라!
서리가 우리 문을 잠궈서 매일 밥을 하는 게 힘들어요.
한여름에는 흐름이 많고, 백수 고옥이다.
물은 나를 해치고, 메뚜기는 나의 좁쌀을 먹는다.
몇 달 전, 법령이 와서 전재했다.
삼재강은 강하지만, 악은 활과 화살을 만든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지금 국가는 엄격하게 단속하고, 노관은 채찍질을 한다.
동심을 찾고, 사랑을 찾지만, 녹초가 되어 눈빛이 없다.
티안 루 분노 감히, 아버지와 아들 은 각각 슬프게 울었다.
난목은 어떻게 된 거야? 화살을 사서 송아지를 팔다.
고민은 길고 비가 많이 와서 하늘에는 죽이 없다.
장님 절름발이는 밭을 경작할 수 없고, 죽어도 늦지 않다!
나는 정직을 부끄럽게 생각하지만, 나는 너를 위해 슬프다.
그러나 나는' 돌아오라' 를 부르며 깊은 계곡에 월급을 지급했다.
번역:
누가 우리 농민들이 행복하다고 말합니까? 봄에 빚진 세금은 가을에 아직 내지 않았다. 마을의 작은 관리가 내 문을 두드려서 늦지 않게 힘껏 재촉했다. 올 한여름에는 비가 많이 와서 집보다 홍수가 더 많이 났다.
물이 이미 침수되어 벼를 씻어 버리고 메뚜기가 곡식을 다 먹어 치웠다. 얼마 전에 법령이 하달되어 집집마다 호적을 등록하였다. 세 명 중 한 명이 뽑혀 궁수가 되어 징집되었다. 주의 질서가 매우 엄격하여, 노관들은 끊임없이 채찍으로 길을 재촉한다.
절름발이 장님만 남았고, 노인과 아이들은 모두 면할 수 없었다. 마을에서 누가 감히 한숨을 쉬고 불평합니까? 부자가 통곡하다. 어떻게 밭일을 잘 할 수 있습니까? 화살 한 자루를 사기 위해서, 나는 이미 송아지를 팔았다. 원망의 기운이 가을비로 변해 냄비 그릇과 바가지가 텅 비어 죽 한 모금도 먹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맹인과 절름발이는 어떻게 농사를 짓습니까? 죽음은 단지 어슬렁어슬렁 늦을 뿐이다. 나는 노농의 말을 듣고 매우 부끄러워서 조정의 봉급을 거저 받았다. 벼슬을 버리고 집에 돌아가 산골에서 땔나무를 치고 농사를 짓는 것이 낫다.
4. 이백묘
당나라: 백거이
채석장 이쪽, 묘지 주변에는 끝없는 잡초가 있어 흰 구름을 멀리 본다.
슬프게도 동굴 깊은 곳의 시신은 일찍이 천지를 놀라게 하는 시편을 쓴 적이 있다.
시인이라면, 대부분의 운명은 좋지 않지만, 시인은 가난해서 실의에 빠진다. 이준이다.
번역:
채석강변에는 끝없는 잡초가 묘지를 둘러싸고 흰 구름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슬프게도, 이 무덤의 시신은 천지를 놀라게 하는 시편을 썼다.
시인이라면 대부분 운명이 나쁘고 시인이 가난하고 실의에 빠져 이준을 능가하는 사람은 없다.
5. 설태이를 애도합니다
당나라: 백거이
반죽음, 오동도 늙고 아프니 생각만 해도 가슴이 아프다.
밤에 아기를 안고 병원으로 돌아왔는데, 달이 추워서 아무도 없었다.
번역:
한쪽은 죽어가는 오동나무이고, 한쪽은 오랫동안 아팠던 몸이다. 나는 죽은 후에 무덤에 갈 생각을 할 때마다 슬프다.
저녁에는 어린 아들을 데리고 고향으로 돌아갔고, 청량한 달빛 아래 텅 빈 집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았다.
2. 고인을 애도하는 시 ... 애도시:? 반악은 서진 () 이 처음으로 애도시 () 를 쓴 사람이다. 그는 애도시 세 수를 써서 죽은 아내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며 애도시의 선례를 열었다.
제량시인 심약과 수대 시인 설덕은은 모두' 애도시' 를 한 곡 가지고 있는데, 모두 죽은 아내를 애도하는 것이다. 양강연은 \ "애실인 \" 열 곡을 가지고 있으며, 애도의 작품이기도 하다.
-응? 당나라 이후, 대부분의 애도시는' 추모' 를 주제로 하지 않았다. 일반적으로 애도시는 애도시보다 훨씬 적다. 애도시는 결국 시인 즉흥적인 서정적 작품이기 때문에 아내가 시인 (단어) 보다 먼저 죽는 일은 거의 없다.
또한 부부간의 사랑은 세계에서 가장 소중하고 은밀한 감정이며, 중국 고대 시인들은 시에서 이런 감정을 선언하는 습관과 용기가 부족하다. -응? 시인 중에서 당대의 원직과 이상은으로 가장 유명하다. 특히 원직은 삼칠율, 리스 5 수, 육천 8 수, 애도시 16 수를 가지고 있다.
시인들 중에서 송대 소식 () 과 청대 나란성드 () 가 가장 유명하며, 특히 나란성드 () 가 가장 유명하다. 제목에는 "고인을 애도하다", "죽은 사람을 꿈꾸다", "죽은 자의 기일", "죽은 자의 기일" 등의 글자가 5 ~ 6 개 이상 표기되어 있으며, 다른 제목이 없고 애도와 관련될 수 있는 단어는 이 숫자보다 훨씬 더 많다. -응? 애도시와 애도문처럼, 모두 진실한 감정에 근거한 것이지, 문자 그대로의 뼈에 근거한 것이 아니다. 스시는' 강성자' 에서' 10 년 생사가 끝이 없다, 잊지 않고 잊지 않는다' 는 것을 이렇게 외웠다.
그리고 애도시는 시인 (단어) 과 오랫동안 같은 방에 있던 아내를 애도하기 때문에 비교적 친밀하게 썼다. 발췌한 것은 생전 생활의 자질구레한 일이 비교적 많았고, 그녀가 죽은 후에 죽은 것과 비교해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원직 사도망시가 의론이 많은 이유는 원직의 아내 위콩 생전에 남편을 사랑했을 뿐만 아니라, 성격이 청빈고결과 관련이 있다. 그래서 원직의' 이는 전 인류가 알아야 할 비애' ('애' 2),' 창해는 물을 어렵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이사' 4) 등 논란이 많은 문장도 불후의 문장이 됐다.
-응? 망시 반악이 겨울봄을 배회하고, 한서가 갑자기 흐르기 쉽다. 아들의 아들은 가난한 샘으로 돌아가고, 중토는 영원히 갈라진다.
누가 사적으로 복종할 수 있습니까? 오래 있으면 안 돼요. 나는 내 자신의 생명을 존중한다. 나는 이미 생각을 바꾸어 원래의 봉사에 반대했다.
루를 보고, 이 사람을 생각하고, 방에서의 경험을 생각하다. 화면에는 아무것도 없지만 서예의 흔적이 있습니다.
향은 아직 쉬지 않고, 아직 벽에 남아 있다. 실망은 존재하거나 존재하는 것 같고, 회귀는 충격적이다.
한림 속의 새처럼 일생에 한 번. 만약 네가 쓰촨 위에서 물고기처럼 수영을 한다면, 너는 길 가운데를 볼 수 있다.
봄바람이 불어오니 아침옷이 떨어지고 있다. 네가 수면을 잊었을 때, 너의 걱정은 나날이 쌓인다.
네가 허약할 때, 너는 여전히 출격할 수 있다. 애도시 심약은 3 월과 5 월에 가을로 갔는데, 여전히 이번 가을에 빛을 발한다.
오늘날 난초와 풀은 봄에 자라서 봄에 향기를 풍긴다. 슬프게도, 인간성은 다르다. 일단 감사하면 영원히 죽는다.
커튼이 파괴되어 커튼석이 더욱 넓어졌다. 먼지는 빈 자리를 덮고, 독방은 빈 침대를 덮는다.
모든 것이 끝이 없고, 그것은 생존자를 다치게 한다. 애실인은 강연의 미인에 관한 시로, 만고에 명성을 떨치고 은근심을 다 기록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밤촛불이 어두컴컴하고 백일금경이 변하지 않는다. 동엽이 푸른 물을 낳고 안개가 자욱하다.
송곳니 비어 있지 않다, 새가 생각할 때. 항용은 행동이 신중하지만, 그는 잡을 수 없다.
애도실 시인 강엄은 엽구를 만나 이미 꽃귀밑머리를 소생시켰다. 텐트 안의 봄바람은 흔들리고 처마는 여전히 흔들리고 있다.
눈물을 머금고 경치를 보고, 마음을 망치고 물건을 파괴하다. 오늘의 슬픔은 눈물이 필요하고, 어제의 기쁨은 늘 방황하고 있다.
네가 계속 한숨을 쉬면 누가 너를 위로할 수 있겠니? 애가 삼아원진 막내, 가장 총애하는 딸 셰는 하필 이 무일푼의 선비와 결혼했다.
너는 내가 상자 안에 옷을 입지 않은 것을 보았다. 너는 금장식 바늘을 벗어서 나를 위해 술을 사다 줘. 너는 나물로 너의 음식을 먹지만, 너의 음식은 달콤하다. 너는 잎이 달린 마른 가지로 밥을 짓는다.
이제 나는 고위 관리인데, 너는 오히려 속세를 떠나 스님과 제사를 파견하여 스님의 좌지우지를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오래 전, 우리는 우리 중 한 명이 죽을 것이라고 농담했지만, 갑자기 내 눈앞에서 네가 떠났다.
네가 입은 옷은 이미 자선을 베풀었으니, 나는 차마 너의 바느질 상자를 열 수가 없다. 보고 싶고, 사랑하고, 여자도 사랑하고, 당신의 꿈도 많이 사랑합니다. 종이를 태워 당신을 위해 태울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부부 두 사람이 슬퍼할 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많은 과거의 추억들이 극도로 괴로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부부명언) 나 혼자 여기 앉아서 우리 둘을 위해 애도하는데, 나는 지금 70 세가 아직 몇 년이 부족합니까? 。
나보다 더 좋은 사람이 있는데, 하늘이 아들을 거절했는데, 판악의 애도는 여전히 언어 낭비였다. 매장할 수 있어도 격정을 말할 수 없다. 내세의 속박은 얼마나 허황된 희망인가.
그러나 내가 뜨는 눈은 밤새도록 너의 미간 평생의 고민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원직자애잔화장경 속, 청사 덤불이 감돌고 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제비 한 마리의 뚱뚱한 볼이 총에 맞았고, 붉은 소선 한 마리가 곧 녹을 것이다. 샘물이 계단을 돌며 흐르고, 천수의 복숭아꽃이 작은 건물을 비춘다.
나는 게을러서 도서를 뒤적거리며 게을러서 크리스탈 커튼을 사이에 두고 머리를 빗었다. 붉은 장미는 새로운 시대를 재촉하고, 꽃망울은 연약하고 먼지가 많다.
먼저 옷감의 소재가 너무 약하다고 생각하지 말고 실크와 위도가 조금 더 듣기 좋다.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황급히 꽃밭을 지나고, 게으르게 뒤돌아보다. 이런 이유로 반은 고행승의 고행승 때문이고, 반은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그때 백화가 일제히 놓여 있었는데, 나는 단지 흰 꽃 한 송이를 따서 너에게 이 피부 백옥을 준 여자였다.
지금 나는 두세 그루의 나무처럼 조용히 서 있는데, 불쌍한 푸른 잎 한 그루만이 나와 함께 늦봄을 보내고 있다. 금슬 이상은은 왜 내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각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제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고 있다. 인어는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렸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비취를 들이마셨다.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는 것을 기억할 만하다. 정월, 저택 이상은이끼, 복도 깊은, 파빌리온 이 방황 커버, 비밀리에 잠겨 폐쇄.
선지자는 풍월 중에 어지럽고, 한화는 여전히 피었다. 박쥐 커튼을 불고, 쥐가 창망을 뒤집어 맞히다.
나 혼자 등불을 등에 업고 밤에 노래한다. 강수시는 10 년을 살다가 또 죽었다.
결코 생각하지 않고, 결코 잊지 않는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밤이 되자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작은 헌창, 옷을 입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행밖에 없다
매년 창자, 달밤, 짧은 송강이 끊길 것으로 예상된다. 망시 왕세정이 낯선 위에서 가느다란 풀을 읊으며 물고기 비늘이 물과 함께 구겨졌다.
강남 팥은 씁쓸하고, 해마다 꽃이 피면 너를 기억한다. 남향자가 여자 시체에 쓴 제사는 나란성드 눈물을 흘렸지만 침묵하는 것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나는 과거의 감정만 후회한다. 단청 () 에 의지하여 식견을 간직하고, 영영 () 하다.
슬프면 그릴 수 없다. 너무 구체적이지 마세요.
한밤중에 일찍 일어나다. 경은 일찍 깨어나면 꿈이 많다.
밤에 빗방울을 외치다. 나란성드 때 아내를 미워했습니까?
허사가 되어, 한우가 쉬고, 꽃이 묻히다. 3 년 동안 긴 꿈을 꾸었는데 잠에서 깼나 봐요.
물질도 감각이 있고 인간도 무미건조하다. 야대의 먼지처럼 쓸쓸하고 적막하지 않다.
머리핀은 약속을 했지만, 또 포기했다. 충천에 물고기자리가 있다면.
그를 이해하고, 그가 줄곧 누구를 괴롭히고 있는지, 그가 누구에게 의지하고 있는지 아는 것이 좋다. 나는 한밤중에 곁으로 옮겼고, 나는 현이에게 변명하는 것을 참았다.
끝나면 그는 자신을 알게 될 것이다. 두 사람 모두 운이 좋지 않은 것 같은데, 또 풍식으로 노숙할 것 같다.
눈물, 종이 부스러기.
3. 죽음에 관한 시가 고인을 애도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1, 송대 스시' 강성자 마오이 정월 20 꿈'.
원문: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여,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쳤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저녁에 나는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꾸었는데, 소헌의 창문이 분장을 하고 있었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 줄의 재료가 끊어져 해마다 달밤, 짧은 송강 () 에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번역:
너와 내가 작별한 지 이미 10 년이 되었는데, 결국 눈을 마주치기가 어렵다. 천리 밖에 있는 그 외로운 무덤은 너에게 슬픔을 토로할 곳이 없다. 부부가 만나도 너는 나를 알아보지 못한다. 나는 이미 먼지로 덮여 있고 관자놀이는 서리와 같다.
어젯밤 꿈에서 고향으로 돌아갔는데, 너는 오두막 창문 앞에서 화장을 했다. 너와 나는 침묵하고 슬퍼하며 눈물만 흘릴 뿐이다. 그해 그녀를 그리워했던 곳을 생각하면 명월 밤의 나지막한 송산에 있다.
2. 북송매의 삼애.
원문:
우리는 한 쌍의 부부로, 지금은 모두 17 년이 되었다. 서로 함께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영원히 잃어버렸습니다!
내 머리카락이 육체에 얼마나 남아 있을 수 있는지, 이 육체는 얼마나 더 버틸 수 있을까? 너와 멀지 않은 같은 구멍은 죽지도 눈물도 흘리지도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번역:
우리는 이미 결혼했다 17 년. 서로 함께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영원히 잃어버렸습니다!
나는 관자놀이에서 백발을 보았다. 이 몸은 얼마나 더 버틸 수 있을까? 너와 같은 동굴에서 멀지 않지만, 나는 죽어도 눈물이 난다.
동진 도연명' 삼만가시 (2 부)
원문:
예전에는 술을 마시지 않았는데 지금은 비어 있다. 봄 매쉬 떠 다니는 개미, 언제 더 잘 맛볼 수 있습니까!
식료품 상자가 나를 가득 채우기 전에 나는 울면서 옆에 서 있었다. 만약 네가 소리 없이 말하고 싶다면, 너는 아무 것도 없이 보고 싶어한다.
나는 과거에 고당현에서 잤지만, 지금은 황초향에 살고 있다. 일단 네가 나가면, 너는 건강하게 돌아올 것이다.
번역:
그는 가난할 때 술을 마시지 않았는데, 오늘의 정주는 전부 술이다. 춘주는 맑고 향기롭고 거품이 많으니, 언제 다시 맛볼 수 있을까!
맛있는 것이 내 앞에 놓여 있고, 친지들이 내 옆에서 울고 있다. 묵묵히 말하고 싶고, 눈을 뜨고 싶어도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예전에는 고당에서 잤는데, 지금은 시골에서 자고 있다. 일단 묻히면 돌이킬 희망이 없다.
4. 당대의 원직 3 수의 애시 (2 부).
원문:
나 혼자 여기 앉아서 우리 둘을 위해 애도하는데, 나는 지금 70 세가 아직 몇 년이 부족합니까? 。 후손이 없는 것은 운명의 안배일 뿐, 반악은 그의 죽은 아내를 헛되이 애도할 뿐이다.
매장할 수 있어도 격정을 말할 수 없다. 내세의 속박은 얼마나 허황된 희망인가. 그러나 내가 뜨는 눈은 밤새도록 너의 미간 평생의 고민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번역:
아무것도 하지 않고, 너를 위해 슬퍼하고, 나를 위해 탄식한다. 인생은 100 년 짧습니까? 등우는 자식이 없는 것은 목숨이고, 판악백은 그의 아내를 애도한다.
함께 묻힐 수 있어도 감정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내세와 인연을 맺는 것은 얼마나 허황된 희망인가. 나는 눈을 뜨고 밤새 너를 생각하며 평생 뻗을 수 없는 눈썹에 보답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송대 육유의' 신원' 두 곡 (2 부).
원문:
꿈 깨진 향은 40 년 동안 사라지고, 심원류는 솜을 불지 않는다.
이 몸은 고산 준령의 땅인가, 아니면 죽음의 흔적인가.
번역:
그녀가 세상을 떠난 지 이미 40 여 년이 되었는데, 심원의 버드나무는 이미 늙어서 말할 수 없다.
나는 곧 Hueiji 산의 흙 더미가 될 것이고, 여기에 와서 목을 매고 눈물을 흘릴 것이다.
4.' 죽은 사람을 추모한다' 는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애실협' 남북조: 강엄
가을에는 칼이 완만하여 눈물로 가득 차서 열지 못했다.
풍경이 약간 서늘한데, 월화는 누구를 위해 오나요?
눈썹에서 거미줄까지 이끼를 생각하다.
절은 보존되고 허리띠는 파괴되지 않을 것이다.
내 마음이 연기로 가득 차면, 용은 내 팔을 가득 채울 것이다.
2. "세 가지 근심 보내기, 다음 편" 당나라: 원직
과거에는 우리 뒤에 안배를 했다고 농담을 했었는데, 지금은 네가 말한 대로 우리 앞에 있다.
네가 입은 옷은 이미 자선을 베풀었으니, 나는 차마 너의 바느질 상자를 열 수가 없다.
보고 싶고, 사랑하고, 여자도 사랑하고, 당신의 꿈도 많이 사랑합니다. 종이를 태워 당신을 위해 태울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부부 두 사람이 슬퍼할 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많은 과거의 추억들이 극도로 괴로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부부명언)
3. "사유시 5 곡 중 4" 당나라: 원직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황급히 꽃밭을 지나고, 게으르게 뒤돌아보다. 이런 이유로 반은 고행승의 고행승 때문이고, 반은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4. 금슬탕: 이상은은
나는 왜 나의 금슬이 50 개의 현을 가지고 있는지, 각 현마다 청춘의 간격이 있는지 알고 싶다.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제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고 있다.
인어는 달빛 바다에서 진주 같은 눈물을 흘렸고, 푸른 들판은 태양을 향해 비취를 들이마셨다.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내가 알기 전에 이미 왔다가 갔다 했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5. "강정월 20 일 꿈" 송: 수시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여,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쳤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저녁에 나는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꾸었는데, 소헌의 창문이 분장을 하고 있었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행밖에 없다
매년 창자, 달밤, 짧은 송강이 예상된다.
5. 고인에 관한 시는 1,' 애도설대'-백거이는 당대의 오통구병으로 죽었다.
밤에 아기를 안고 병원으로 돌아왔는데, 달이 추워서 아무도 없었다. 한쪽은 죽어가는 오동나무이고, 한쪽은 오랜 병을 앓고 있는 몸이다. 나는 죽은 후에 무덤에 갈 생각을 할 때마다 슬프다.
저녁에는 어린 아들을 데리고 고향으로 돌아갔고, 청량한 달빛 아래 텅 빈 집에는 아무도 보이지 않았다. 2, \ "꿈 마이크로 \"-당나라 바이 주이 매몰 진흙 샘 판매 뼈, 나는 세계 눈 을 보냈다.
아, 한웨이랑은 다음에 갔는데, 야역이 무지로 가득 차 있다는 걸 아세요? 나는 네가 죽었다고 생각한다. 주천의 시신은 이미 황사로 변했다. 나는 여전히 백발이 성성한 세상에서 잠시 살고 있다. 아, 한웨이 롱이 연이어 돌아가셨는데, 그 속의 근심과 안개를 알 수 있습니까? 3, "베이징에서 풍현까지 500 자를 읊다"-당대의 두보 주문 술고기 냄새, 길에서 얼어죽는 사람.
주문에서 부자의 술살은 매혹적인 향기를 풍기고 있다. 이 길에서 누가 얼어 죽은 가난한 사람을 묻을까? 4.' 출보루'-서석린은 청조의 망국을 위해 전쟁터를 해결했을 뿐, 왜 부츠를 신고 죽었는가.
군인들은 전쟁터에서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기 위해 말털로 시체를 싸서 고향으로 운반할 필요가 없다는 것만 알고 있다. 5, \ "강 정월 20 꿈 \"-수시는 송대에서 10 년을 살았고 또 10 년 동안 죽었다. 생각하지 마라, 그는 잊을 수 없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두 사람은 한평생 죽고 헤어진 지 10 년이 되었는데, 서로 그리웠지만 어찌할 바를 몰라 만날 수 없었다.
나는 나 자신을 놓치고 싶지 않지만 잊을 수 없다. 그의 아내의 외로운 무덤은 천리 밖에 있어서 그녀의 마음속의 슬픔을 하소연할 곳이 없다.
6. 인생은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은 사망시를 남겼고, 누가 단청사진을 청사에 남겼는가-문천상, 나는 가로칼에서 하늘을 향해 웃으며, 두 개의 곤륜산을 내 간담으로 바꿨다-담시동, 내가 오늘 돌아오는 것에 관심을 갖고 백운 속을 걷고 있다-원기, 독실하고 결백하며, 세상의 명리를 모른다-
세상의 정이 무엇인지 물어보면 생사를 함께 할 수 있다. 원호는 영웅주의가 너무 허황되냐고 물었고, 단신은 천고의 유광이었고, 평생 국가에 봉사하지 못했고, 충혼이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웅명언)
-양 지로프 (명나라) 가 죽었을 때, 그는 모든 것이 비어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는 슬프게도 큐슈를 바라보았다. 육유, 강동제자, 인재제제, 컴백 불명.
두목붕의 상처는 다르고 생사는 다르지 않다. 공부는 하고, 무생은 배우는 것보다 못하며, 무생은 소멸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백거이는 잔엽처럼 우리의 발에 피를 튀겼고, 생명은 죽음의 입술에 있는 미소였다. -이금발' 느낌' 밤 무대는 넋이 가득해 인간의 한숨보다 낫다.
-팬 chongti (청) 잘못된 세계 70 년, 지금은 laolin quan 으로 돌아갑니다. 송산의 도사 부부도 비슷한 모습을 하고 웃으며 앞에 있는 노란 꽃두루미를 가리켰다.
엄한 (청) 은 죽음에서 태어나 무상으로 죽었다. 죽은 사람과 죽은 사람 모두 비슷하니, 너는 다른 마을에서 표류해라.
장령무 (무창 봉기의 첫 총을 맞은 전시 총사령관).
7. 죽은 반악을 찬양하는 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겨울이 가고 봄이 오니, 한서는 갑자기 쉽게 흐른다.
아들의 아들은 가난한 샘으로 돌아가고, 중토는 영원히 갈라진다.
누가 사적으로 복종할 수 있습니까? 오래 있으면 안 돼요.
나는 내 자신의 생명을 존중한다. 나는 이미 생각을 바꾸어 원래의 봉사에 반대했다.
루를 보고, 이 사람을 생각하고, 방에서의 경험을 생각하다.
화면에는 아무것도 없지만 서예의 흔적이 있습니다.
향은 아직 쉬지 않고, 아직 벽에 남아 있다.
실망은 존재하거나 존재하는 것 같고, 회귀는 충격적이다.
한림 속의 새처럼 일생에 한 번.
만약 네가 쓰촨 위에서 물고기처럼 수영을 한다면, 너는 길 가운데를 볼 수 있다.
봄바람이 불어오니 아침옷이 떨어지고 있다.
네가 수면을 잊었을 때, 너의 걱정은 나날이 쌓인다.
네가 허약할 때, 너는 여전히 출격할 수 있다.
시 심약을 애도하다
3, 5 월에 가을에 갔는데, 이번 가을에도 나는 여전히 화사하다.
오늘날 난초와 풀은 봄에 자라서 봄에 향기를 풍긴다.
슬프게도, 인간성은 다르다. 일단 감사하면 영원히 죽는다.
커튼이 파괴되어 커튼석이 더욱 넓어졌다.
먼지는 빈 자리를 덮고, 독방은 빈 침대를 덮는다.
모든 것이 끝이 없고, 그것은 생존자를 다치게 한다.
"상처 입은 죽음" 의 시인 강연
미인은 늙어서 후환이 무궁하다.
밤촛불이 어두컴컴하고 백일금경이 변하지 않는다.
동엽이 푸른 물을 낳고 안개가 자욱하다.
송곳니 비어 있지 않다, 새가 생각할 때.
항용은 행동이 신중하지만, 그는 잡을 수 없다.
"상처 입은 죽음" 의 시인 강연
잎이 침울하고 꽃이 이미 살아난 것을 보는 것이 적절하다.
텐트 안의 봄바람은 흔들리고 처마는 여전히 흔들리고 있다.
눈물을 머금고 경치를 보고, 마음을 망치고 물건을 파괴하다.
오늘의 슬픔은 눈물이 필요하고, 어제의 기쁨은 늘 방황하고 있다.
네가 계속 한숨을 쉬면 누가 너를 위로할 수 있겠니?
3 원직을 애석하게 보내다
너는 공이 가장 사랑하는 딸처럼, 나와 결혼하는 이 빈털터리도 순조롭지 못하다.
너는 내가 상자 안에 옷을 입지 않은 것을 보았다. 너는 금장식 바늘을 벗어서 나를 위해 술을 사다 줘.
너는 나물로 너의 음식을 먹지만, 너의 음식은 달콤하다. 너는 잎이 달린 마른 가지로 밥을 짓는다.
이제 나는 고위 관리인데, 너는 오히려 속세를 떠나 스님과 제사를 파견하여 스님의 좌지우지를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오래 전, 우리는 우리 중 한 명이 죽을 것이라고 농담했지만, 갑자기 내 눈앞에서 네가 떠났다.
네가 입은 옷은 이미 자선을 베풀었으니, 나는 차마 너의 바느질 상자를 열 수가 없다.
보고 싶고, 사랑하고, 여자도 사랑하고, 당신의 꿈도 많이 사랑합니다. 종이를 태워 당신을 위해 태울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부부 두 사람이 슬퍼할 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많은 과거의 추억들이 극도로 괴로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부부명언)
나 혼자 여기 앉아서 우리 둘을 위해 애도하는데, 나는 지금 70 세가 아직 몇 년이 부족합니까? 。
나보다 더 좋은 사람이 있는데, 하늘이 아들을 거절했는데, 판악의 애도는 여전히 언어 낭비였다.
매장할 수 있어도 격정을 말할 수 없다. 내세의 속박은 얼마나 허황된 희망인가.
그러나 내가 뜨는 눈은 밤새도록 너의 미간 평생의 고민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