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마지막 글자가' 잃어버리다' 인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나요?
마지막 글자가' 잃어버리다' 인 4 자 성어는 어떤 것이 있나요?
또 다른 100 년, 또 다른 100 년, 나는 나를 등지고 죽을 것이고, 그러면 나는 창피하지 않을 것이다.
앞뒤를 불문하다.
마시고 마시면, 나는 뒤떨어지고, 오래간다.
다른 사람들보다 앞서고, 뒤처지고, 뒤처지고, 뒤처지고, 과거, 과거, 과거, 과거.
과거의 교훈을 얻어 수시로 여왕을 모욕하다.
귀가 지나면 바람이 너 뒤에서 자란다.
전후, 전후, 전후, 전후, 전후.
황새는 과거로부터 많은 미덕과 교훈을 축적했다.
지나치게 신중하고 우유부단하다
앞을 엄호하고, 뒤를 숨기고, 앞을 쟁취하고, 뒤를 쟁취하고, 잊어라.
2. 마지막 글자가 4 인 성어는 어떤 것이 있나요?
센터가 없다
함부로 말하다
마음이 심란하고 마음이 내키지 않는다
의심스러운
오류 또는 오류입니다.
얼버무리다
언행 혹은 정신이 흐리멍덩하고 정신이 맑지 않다.
노예의
질서를 지키지 않다
부주의해서, 이것을 잃거나, 그것을 잊는다
건망증은 항상 물건을 버린다
부주의해서, 이것을 잃거나, 그것을 잊는다
조직 없음, 조직 없음
십자말풀이장애
세 개의 연속 네 개를 연결하다.
거듭 속이다
터무니없이 말하다
그윽한 제비가 계승하다
그윽한 제비가 계승하다
명령에 항거하다
편애, 편애
속임을 되풀이하여 숨기다
바로
기름연구 3322
유언비어
불화를 선동하다
불의를 일으키다
이것저것 고르다
고르고 고르고 고르고, 색병을 두려워하다.
고르고 고르고 고르고, 색병을 두려워하다.
만지작거려 홱 홱 홱 홱 홱 홱 홱.
불화를 선동하다
불화의 씨앗을 뿌리다
불화의 씨앗을 뿌리다
갖가지 구실로 거절하다
갖가지 구실로 거절하다
왈가왈부하다
거듭
딕? 해리
말을 하고, 숨기고, 단도직입적으로 하지 않다
여러 번 반복하다
여러 번 반복하다
네 번째 단어에는 어떤 실전의 성어가 있습니까? 네 번째 글자에는 어떤 실전의 성어가 있습니까?
득실,
득보다 실이 많다.
기회를 놓쳐서는 안 되고, 다시는 오지 않을 것이다.
너무 많이 말하는 사람은 실패할 것이다.
언어 상실,
실의에 빠지다.
득실을 앓다.
성패와 득실,
득실,
길을 잃으면,
기회를 놓쳐서는 안 되고, 다시는 오지 않을 것이다.
낙타 유골함을 잃어버렸습니다.
장점을 기억하고, 손실을 잊고,
영욕득실,
개인의 득실,
천 개의 실수,
잃을 것이 없습니다.
팔이 없어졌습니다.
만약 당신이 진다면,
공격 결함은 손실,
우울하고 즐겁지 않다.
만유의 실수가 없다.
기회를 놓쳐서는 안 되고, 다시는 오지 않을 것이다.
잃어버리기 힘듭니다.
이것은 손실입니다.
닭과 곤충의 득실,
득실,
득실을 따져 보다
4. 마지막 문장은 긍정입니다. 네 글자의 성어가 비일비재하다. 어디서나 볼 수 있고, 묘사는 매우 보편적이다.
서로 평평하게 앉아서 어디에나 있다. 많은 동류의 사물이나 상황을 묘사하다.
닝이 닝보다 낫다: 보조 단어는 의미가 없다; 위: 그냥; 네: 그래서. 그뿐만이 아니다. 다시 말해, 그뿐만이 아니다.
백 가지 일을 하는 것도 없고 옳은 것도 없다. 묘사는 모두 틀렸다, 쓸모가 없다.
모든 것이 눈에 띈다: 시선과 접촉한다. 눈으로 볼 수있는 곳.
고개를 끄덕이는 것은 찬성이나 긍정의 표시이다.
고개를 끄덕이는 것은 찬성이나 긍정을 나타내는 것이다.
독립은 바로' 그렇다' 입니다. 다른 사람이 어떻게 보든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면 된다.
눈과 귀가 모두 정상이 아니다.
아래를 내려다보는 것은 아래를 보는 것이다: 고개를 숙이고 허리를 굽히는 것; 바로 그거야. 고개를 숙이고 주우면 된다. 도처에 널려 있다. 묘사가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도처에 널려 있다. 고개를 숙이고 주우면 된다. 도처에 널려 있다. 묘사가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 * * 사업국가는 국가의 대정 방침이다. * * * 국가의 정책과 방침을 논의하다.
자신의 길을 가라: 해라, 해라. 네: 맞아요. 네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해라. 비유가 다르다.
누적된 성적은 장기범의 잘못을 가리키며, 보통 정확하다고 여겨진다.
나는 고개를 들어 모든 것을 보았다. 형량이 매우 많다.
아무것도 없다: 타협. 의견이 엇갈려 어느 쪽에 서 있는지 결정할 수 없다는 뜻이다.
모 모: 아니, 아니면; 의도: 타협, 체결 네: 맞아요. 나는 어느 것이 옳은지 모르겠다. 의견 차이를 형용하여 합의가 없다.
나는 어느 것이 옳은지 결정할 수 없다. 의견 차이를 형용하여 합의가 없다.
사람은 물건이 아니다. 사람이 변하고 풍경이 변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역설적이게도, 모순처럼 보이거나 상식에 어긋나는 것은 사실 옳을 수도 있다.
실사구시란 실제 대상에서 출발하여 사물의 내적 연계와 발전의 규칙성을 탐구하고 사물의 본질을 인식하는 것을 말한다. 보통 실제 상황에 따라 일을 하는 것을 말한다.
선생님의 마음은 바로 선생님의 마음입니다. 마음을 스승으로 삼는 것은 자신만을 믿는 것입니다. 자연스레: 자신의 주관적인 의도에 따라 행동한다. 독선을 묘사하고 다른 사람의 정확한 의견을 받아들이기를 거절하다.
도처에 널려 있다. 도처에 널려 있다. 한 사람 또는 한 가지 일의 유비쿼터스를 가리킨다.
세계 곳곳에 홍수가 나서 어디에나 있다. 사회가 보편적으로 혼란스럽다는 것을 비유하다. 곳곳에 어떤 종류의 낮은 사람이나 나쁜 풍조가 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Xi 는 잘못된 일에 익숙해졌지만 그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공부는 승리가 아니다: 습관; 아니요: 틀렸습니다. 예: 맞습니다. 뭔가 잘못된 것에 익숙해져서 옳다고 생각합니다.
게으름은 옳고 그름과 토론이 아니다. 한가해도 한가하다' 와 같다.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다시 한 번. 사실도 마찬가지다.
어제는 오늘의 옳고 그름이 아니다: 틀렸다, 틀렸다; 네 맞아요. 지금은 옳다. 과거는 틀렸다.
질 비문학은 화려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그에 상응하는 본질은 없다.
5. 마지막 글자는 사람의 4 자인데 어떤 글자가 있나요? 마지막 단어는 사람의 4 자 단어입니다.
1 .. 암화살로 사람을 다치게 하다
무슨 소리야
성어는 뒤에서 칼을 찔러 사람을 다치게 한다고 설명했다. 어떤 수단으로 몰래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비유하다.
성어는 슈나이암 수호전 (1 13) 에서 나왔다. "그러나 말을 죽이는 사람은 본대로 옮겨야지, 뒤에서 칼을 찔러서는 안 되고, 시체를 빼앗아서는 안 된다."
2. 백년 나무사람
비니온 샤론
숙어 나무: 심기, 재배.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이고 어려운 임무이다.
이 성어는 선진시대 관중의' 관 전수' 에서 유래했다. "1 년의 계책은 나무곡과 같지 않다. 10 년 계획은 나무와 같지 않고, 평생 계획은 나무와 같지 않다. 클릭합니다
타인에게 동정을 보이다
비티안 만 렌은
숙어는 슬픈 날을 설명합니다: 애도의 시대; 동정심: 모든 사람을 불쌍히 여기다. 시대의 어려움을 한탄하고 인민의 고난을 불쌍히 여기는 것을 일컫는 말.
이 성어는 황청종이의' 주인원 묘지명' 에서 유래했다. "ᄏ 애석하게도 사람이 먼 곳에 있는 것도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니다! "
4. 귀여워요
Ch _ ch 동랑
성어는 아름다운 외모와 감동적인 마음을 묘사한다.
성어는' 인생전이 너무 미워요' 에서 나왔다. "여자는 초췌하지만 완곡하고 감동적이다."
5. 보는 것과 생각하는 사람
D. 웨소렌
숙어 설명: 봐; 사고: 그리움. 이미 죽거나 떠난 사람이 남긴 것을 보면 그 사람이 생각난다.
이 성어는 당비가 쓴 전설 탁연 () 에서 유래한 것이다. "귀비는 나에게 코뿔소 비녀를 주어 먼지를 피하고' 다음 날 물건을 보고 사람을 생각하라' 고 말했다." ""
참조 데이터
온라인 성어 사전: /cySearch? L= 1 입니다. C _1= & C2 = & amp;; C3 = & amp;; C4 =% C8% CB & amp;; C5 = & amp;; 검색 = 칼과 검; Stype=3
6. 4 자 성어의 마지막 문장은 어떤 기와로 바람의 급격한 변화를 묘사하는가.
죽은 나무는 쓸모없는 사람이나 사물을 비유한다.
위대한 프로젝트 건설: 창립 토목공학: 건축공사를 가리킨다. 대규모로 집을 짓다.
바닥을 칠하고 나무를 조각하는 것은 마치 감옥에 들어가 재판을 받는 것과 같다.
원숭이에게 나무에 오르도록 가르치다. 나쁜 사람에게 나쁜 일을 하도록 지시하는 것을 비유하다.
양금은 나무를 택하고, 현자가 스승을 택하여 행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진동나무는 노래나 악기의 고음을 묘사한다.
태산의 들보는 태산이 무너지고 들보가 망가지는 것과 같다. 위인의 죽음을 비유하다.
죽음 직전: 의지; 나무: 관을 가리킴. 한 사람의 수명이 길지 않아, 그는 곧 관에 들어갈 것이다.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는 작은 것의 은유이다.
초원의 뜻은 귀신이 의지하고 위세를 부리며 복을 잘 한다는 것이다. 후자의 비유는 다른 사람의 영향에 의지하여 악을 행한다. 자립하지 않고 남에게 의지하는 것을 비유한다.
꽃나무의 가지나 새싹을 다른 꽃나무에 접붙이다. 은밀히 사람이나 사물을 변화시켜 남을 속이는 것을 비유한다.
둥근 구멍 네모난 나무는 네모난 나무를 동그란 구멍에 놓는다. 비유를 하나 해 보면, 두 사람은 마음이 맞지 않는다.
석두 만지고 나무 비유 무모함을 결정하다.
비방: 제안으로 생각하십시오. 나무: 나무 카드. 교통 요새에 목패를 세워 사람들이 건의를 쓸 수 있도록 하다.
가끔 떠들썩한 사람을 모으다. 본문' 오광혜원 남악은 선사 파스 강서 마조이도 선사': "장대목을 가지고 다니며 한 번에 연극을 한다." "
부석과 중목은' 부석과 중목' 을 본다.
그래서 족보 (1) 는 가문의 인재와 기물이 출중하다는 뜻이다. ② 비유는 향진을 가리킨다.
서로 다른 뿌리와 나뭇가지가 연결된 나무. 고대에는 길조의 상징으로 여겨졌다.
고대인들은 기러기가 태양을 따르고 나무가 태양을 따른다고 생각했다. 인재가 좋다는 것을 비유하다.
조목시의' 소야 벌목' 에서' 벌목딩딩, 새소리' 를 불렀다. 산골짜기에서 나무로 옮기다. 나중에 사람들은 "나무 노래" 를 사용하여 관리들이 승진하여 부자가 되는 것을 비유했다.
트리로 이동: 이동. 나무: 큰 나무. 처음에는 새들이 깊은 계곡에서 큰 나무로 이주했다. 새집으로 이사가는 것을 비유하다.
진황거목' 장자 천지': "백년 나무가 끊어지고, 청황이 받지 않고 도랑에서 끊어졌다. 도랑의 잘못을 존중하는 것보다 아름다움과 악의 차이가 있는 것도 실의이다. " 나중에' 청황거목' 의 전고로 무심한 관리가 되었다.
사람은 나무가 아니라 석두.
연못의 물고기와 숲 속의 나무는 무고한 사람들이 번거로움과 재난을 겪는 은유이다.
죽은 잿더미는 고지식하고 생기가 없는 것을 비유한다.
유인원의 죽음과 나무의 재해' 레이가서' 권 4, 3, 2 인용: "당대의 고다 삼림에는 백원숭이가 있고, 마을 사람들은 나무를 베어 죽이려 한다. 늙은 원숭이 한 마리가 갑자기 이웃집에 뛰어들어 불을 붙였다. 마을 사람들은 겁에 질려 서둘러 불을 끄러 갔고, 그래서 원숭이들은 이륙했다. " 나중에' 유인원의 죽음, 나무의 불행' 때문에 사람이 사람을 해치려고 한다고 해서 자신을 해친다.
고릴라 한 마리가 죽었을 때, 이것은 재앙이었다.
패시브 물, 뿌리가없는 나무 소스: 물; 벤: 뿌리. 수동적인 물, 본본이 없는 나무. 비유는 근거가 없다.
내 마음은 나무와 같지만, 내 마음은 여전히 죽고 있다.
죽은 식물, 죽은 나무,' 죽은 나무, 썩은 식물' 과 같다.
풀을 기대고 나무를 붙이는 ① 비유는 능력이나 권력을 가진 사람에게 붙어 있다. ② 요정이 식물과 다른 것에 의지하여 변하는 악마를 가리킨다.
첨부된 나무에 따르면 "풀과 나무" 를 본다.
나무를 베어 나무를 벗기다.
팔공산 식물은 팔공산 식물을 적으로 여긴다. 극도의 긴장과 공포를 묘사하다.
7. 마지막 단어는 분리된 4 자 단어는 어떤 것이 있나요?
반역: 배신 떠나다: 떠나다. 모두들 반대하고, 친척은 이탈한다. 설명이 완전히 격리되었습니다.
홍: 홍암; 출발: 고통. 그물로 고기잡이하여 기러기 한 마리를 잡았다. 비유는 네가 원하는 것이 아니다.
물고기와 새가 갈라졌다.
나는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다. 나는 밀접한 비유로 밀접한 관련이 있다.
분할할 수 없는 것은 모양과 그림자처럼 분할할 수 없다. 서로 친밀하고 자주 함께 있는 것을 묘사하다.
스타가 문을 나서면 친구가 계속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꼬리가 흩어지다: 어렸을 때 보기 좋다. 변위: 올빼미의 별명. 부엉이는 어렸을 때 귀여워서 자라면 못생겼다. 처지가 순조로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영원한 이별은 다시 보기 힘든 이별이다.
머리와 몸은 분리되어 있다. 머리와 몸은 분리되어 있다. 참수되다.
공동 상황: 모양; 형식: 형식. 형식이 독립적이고 구조가 완전하다.
만약 여러분이 무관심하다면, 마치 바로' 접근' 입니다. 가깝기도 하고 가깝지도 않은 것 같아요. 사람과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을 묘사하다.
혼동이란 토끼를 구분하기 어려운 수모를 말한다. 일이 복잡해서 구별하기 어렵다.
외관과 형태의 조화 [설명]: 표면. 표면적으로 보면, 그들은 한 박자에 딱 맞지만, 행동적으로는 매우 다르다.
선의 외관은' 외관이 정신에서 벗어났다' 는 것이다. "
겉모습은 마음과 밀접한 관련이 있지만 사실은 두 마음이다.
외모는 외모와 다르다: 외모; 신: 안에 있어요. 표면적으로 볼 때, 그들은 관계가 밀접하지만 실제로는 두 개의 마음이다.
합리적으로 보이는 것은 두 사람이 한 박자에 맞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사랑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맥수나무는 망국의 슬픈 말을 남겼다.
봉황에서 떨어져 부부가 별거하다.
집이 무너지고 사람이 죽고 가정이 파탄되다.
괴이함: 휘황찬란하다. 지분: 책이 들쭉날쭉하다. 기괴한 모양을 형용하여 가지각색의 색채를 이루다.
다채로운 대지, 오색찬란하고 오색찬란하다.
고향은 떠나기 어렵다: 출생지, 혹은 네가 살던 곳, 여기는 고향과 조국을 가리킨다. 고향을 떠나는 땅은 매우 어렵다. 고향이나 조국에 대한 무한한 미련을 묘사하다.
피부의 끝은 피상적이고 자질구레하다
교란은' 떠도는 것' 과 같다.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떠돌아다닌다: 넘어지는 것은 가난과 좌절의 은유이다. 변위: 파도가 떨어집니다. 기근이나 전쟁으로 유량이 분산되다. 생활이 힘들고 사방을 떠돌아다니는 것을 묘사하다.
한 발짝도 떨어지지 않다: 거리가 매우 가깝다고 묘사한다. 원래 의도는 부부가 화목하게 지내는 것이었고, 떠나지 않고 버리지 않았다. 지금은 보통 두 사람이 사이가 좋아 항상 함께 있는 것을 가리킨다.
지진 후 천황이 즉위하다.
막막함:' 슬픈 상황' 이라고도 하는 우울한 표정. 블러: 블러링. 겉모습이 흐릿하여 잘 보이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떠나거나 떠나십시오: 닫으십시오; 분리: 소외. 형용이 멀지 않다. 불교 언어이기도 합니다. 각종 법률은 형식은 다르지만 성질은 다르다.
병골이 산산조각 나다: 불완전하고, 초췌하고, 수척해지고, 초췌하다. 병세가 깡마르고 허약하고 힘이 없다고 묘사하다.
빌리가 음력 9 월 9 일보다 늦었다.
이것은 끝과 같지만 방식이 다르다.
다톤 노이즈: 지저분한 색상; 토지 분할: 비균일. 다채로운 것을 묘사하다.
반은 이로의 혼합색에 대한 묘사를 반박했다.
8. 4 자 성어의 마지막 글자의 성어는 무엇입니까? 4 자 성어의 마지막 글자의 성어는 앉아서 이야기하면 할 수 있다.
원래 뜻은 말은 반드시 현실적이어야 한다는 것이고, 후자의 비유는 말하는 것이다. 독단: 독단, 독단 무모한 행동: 제멋대로 행동하다.
하고 싶은 대로 하고, 제멋대로 행동하다. [유일무이함] 은 다른 사람을 초월하여 대류를 따르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밤낮으로 걷기] 와: 두 배로 늘다. 밤낮으로 걷다.
빠른 도로를 설명합니다. 낮과 밤' 이라고도 불린다
[주야] v: 숨기기; 좋아: 빨리. 낮에는 숨어서 밤에는 여행한다.
적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취한 비밀 활동을 일컫는 말. [폐쇄] 폐쇄: 폐쇄는 통과 할 수 없습니다.
시행에 장애가 너무 많다. [직감] 직경: 직선; 좋아: 해.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해라. 멋대로 하는 것을 비유하다.
【처사 공정】 일처리가 공정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면줄] 은 언행이 정직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유익한 일을 하는 것은 유익한 일을 선택하여 하는 것을 가리킨다. [어미비기러기] 는 병사들이 행진하는 대열을 가리키며, 가운데를 1 라운드로 향하고, 다른 배들은 차례대로 헤링본 양쪽에 배열되어 있어 어미처럼 엄진처럼 보인다.
[물고기가 기러기를 관통하다] 는 비유가 끊임없이 전진하는 것을 비유한다. 물고기가 만나 엄하게 행진하는 것과 같다. [1 단 1 단] 물고기처럼 연이어 가다.
일방 통행로로 일방 통행로를 묘사하다. 먹다 남은 음식, 몸에 사마귀가 나다.
은유는 사람들이 싫어하는 것이다. [젊은이는 강인함을 배운다] 젊었을 때 부지런히 공부하면 젊었을 때 보상을 받는다.
[언행행동] 은 평소의 언행행동을 가리킨다. [날마다 수놓은 옷] 일: 일.
화려한 옷을 입고 낮에 걷다. 고향에서 벼슬을 하거나 부귀한 후에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을 비유한다.
[의식주] 는 의식주 등 기본적인 생활 수요를 가리킨다. 비단: 컬러 패턴이 있는 실크.
화려한 옷을 입고 밤을 거닐다. 비유는 사람 앞에서 부를 드러내서는 안 된다.
자기 방식대로 하는 것은 고집스럽게 자신의 주관적인 생각에 따라 다른 사람의 건의를 받아들이지 않는 것이다. 모든 말, 모든 동작.
[한 눈에 다섯 줄] 은 여전히 열 줄이다. 독서가 빠르다고 묘사하다.
[몇 줄의 일목요연하다] 여전히 열 줄의 일목요연하다. 독서가 빠르다고 묘사하다.
책을 읽을 때 동시에 열 줄을 볼 수 있다. 독서가 빠르다고 묘사하다.
"네 말을 듣고 네 일을 해라" 는 것은 네가 너의 말을 듣고 네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언행은 필수적이다] 누군가에게 매우 신뢰하는 것을 묘사한다.
"네가 말한 대로 해" 로. 말이 많으면 문제가 생길 수 있어 언행이 다르고 품행이 손상될 수 있다.
누군가를 매우 신뢰하는 것을 묘사하다.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다.
언행이 다르다' 는 말은 언행이 다르다는 뜻이다. 언행이 일치하지 않다.
[담배 호감] 담배: 마이크로 뷰; 메시에: 천천히 가세요. 수줍고 부자연스러운 모습을 묘사하다.
[오리 걸음걸이 거위 걸음걸이] 오리와 거위는 여덟 걸음을 걷는다. 사람이 천천히 걷고 떨리는 모습을 묘사하는 데 쓰이기 때문이다. [과시류] 과시: 이상, 우수 인재, 우수 계급선: 계급선은 조중 모 관원의 관직을 가리키며, 뒤이어 동열 동대를 가리킨다.
우수하고 또래를 능가할 수 있다. [헬스 결벽증] 수양성, 백의덕행을 유지하다.
[안심하고 가라] 편지: 마음대로. 무작정 목적 없이 걷다.
[상호 보완] 서로 협조하거나 서로 협력하다. [무릎 꿇어] 무릎을 꿇고 말하고, 땅 위를 걷다.
매우 두려워서 말하다. [무경 걷기] 경골: 종아리.
다리가 없어도 걸을 수 있다. 일을 선전할 필요 없이 신속하게 전파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글놀이를 좋아하는 사람은 왕왕 품행이 좋지 않다. [마이크로 의류 개인 방문] 마이크로 의류: 캐주얼 의류.
개인여행: 비밀여행. 과거에는 황제나 관원이 사복을 입고 민정이나 어려운 사건을 은밀히 방문하는 것을 가리킨다.
[위] 권력이 커서 명령을 집행해야 한다. 위험: 정직.
정직한 말을 하고 정직한 일을 하다. [코디] 특별: 고유; 서 있다: 서 있다.
사람의 지향이 높고 풍속이 각기 다르다고 묘사하다. [십악불용] 십악불용: 하늘.
큰 죄를 비유하다. 제멋대로 살해하다: 마음대로 살해하거나 박해하다.
제멋대로 행동하다: 권세를 빌려 악행을 저지르고, 위압적인 폭력을 휘둘렀다. 하고 싶은 대로 해라.
일명' 창궐' 이라고도 불린다. 함부로 살해하거나 박해하다.
제멋대로 행동하다: 권세를 빌려 악행을 저지르고, 위압적인 폭력을 휘둘렀다. 하고 싶은 대로 해라.
[물류산] 밤에는 물에 머물면서 매일 산속을 여행한다. 장거리 여행을 한 번 묘사하다.
[물에서 수로로] 비유적 조건이 갖추어지면 일을 할 수 있다. [가식] 은 자신의 진실한 의도를 감추고 허세를 부리는 것을 가리킨다.
[명령식] 대사: 해. 사물의 추세로 볼 때, 우리는 반드시 행동을 취해야 한다.
일은 반드시 해야 한다. 천천히 걷는 것을 묘사하다.
그는 아들을 떠나 아들을 자선단체에 기부했다. [깊고 충직하다] 는 마음이 정직하고 행동이 성실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법에 따라 일을 처리하는 것 외에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몸] 몸: 개인; 몸: 체험.
직접 체험하고 실행해 보세요. [산정지 쓰촨] 은 난공불락이며 막을 수 없는 기세를 비유한다.
[심사숙고] 셋: 반복한다, 여러 번 나타낸다. 하기 전에 반복적으로 생각해야 한다는 뜻이다.
[36 행] 구사회에서 각 업종의 총칭이다. [곡학길성] 공부는 바른 길에 있지 않고, 행동은 덕이 부족하다.
[녹색 조각 할 수 없음] 녹색: 축하합니다. 항주: 조문. 축하와 애도는 없다.
원래 의도는 다른 사람과 사귀지 않는 것이다. 소외를 묘사한 후.
[경박] 은 경박하고 경박하며 품행이 나쁘다는 뜻이다. [은덕] 은 미지의 덕을 가리킨다.
[잠덕] 은 알려지지 않은 미덕을 가리킨다. "숨겨진 도덕" 과 같습니다.
[앞으로 나아가다] 는 전대 선현의 언행을 가리킨다. [72 줄] 은 각 업종을 가리킨다.
원래 일을 하는 것은 상식에 어긋나고 수단을 가리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지금의 뜻은 네가 한 일이 시대의 조류나 국민의 뜻에 어긋난다는 것이다.
역행 신청과 같다. [충언은 귀에 거슬리고, 선행은 덕을 쌓는다] 여전히 충언은 귀에 거슬리고, 선행은 덕을 쌓는다.
충성스럽고 정직한 말은 듣지 않지만, 행동에 유익하다. [동북아 민행] 동북아 말: 신중한 말; 민: 민첩해요.
말을 조심하고 행동이 신속하다. [다음 열 줄] 은 독서가 빠르다는 것을 묘사한다.
네가 말한 것을 듣고 해라. 누군가를 매우 신뢰하는 것을 묘사하다.
[지엽적] 은 대국과 무관한 작은 행동을 가리킨다. [헤론] 은 벼슬이 법정에서 되는 것을 비유한다.
헤론 서문과 같다. 백로는 원앙새가 질서 있게 날아간다.
백관이 상조할 때의 관직을 비유하다. [비정] 은 반드시 효과적으로 실시해야 하는 법규를 제정하는 것을 가리킨다.
힘을 헤아려 행하라, 강요하지 마라. [역학] 역학: 열심히 공부하다.
헌신: 절실하게 집행하다. 열심히 공부해서 배운 것을 정확하게 실천하세요.
여전히 창력이 힘차다. 천둥처럼 맹렬하고 바람처럼 빠르다.
정책 법령의 집행이 엄격하고 빠르다는 것을 비유한다. 일을 폭력적으로 하고 행동이 빠른 기세를 묘사한다.
천둥처럼 맹렬하고 바람처럼 빠르다. 정책 법령의 집행이 엄격하고 빠르다는 것을 비유한다.
일을 폭력적으로 하고 행동이 빠른 기세를 묘사한다. ① 모든 사물의 운동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