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불교는 다른 종교를 어떻게 보나요?

불교는 다른 종교를 어떻게 보나요?

불교는 다른 낚시꾼을 이단이라고 믿습니다.

불교에서는 부처님께서 가르치신 가르침을 인과(因果)의 실증법(因果論)에 부합한다고 간주하는데, 이에 따르면 불제자들은 최고의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고 하여 이를 내도(心道)라고 합니다. 이런 까닭에 불교는 내법이라고도 불린다. 이는 궁극적인 진리는 우리의 여래의 숨은 성품에 있으며, 마음 밖에서 법을 구하는 것은 궁극적인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불교에서는 마음 밖에서 법을 구하는 모든 종교를 이단이라 일컫는다.

부처님의 가르침은 불성에서 비롯된 것이 아닌 한 모두 외적인 가르침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불성에서 비롯되었음을 인정하는 것은 불교에 귀의하는 것과 같습니다. . 예로부터 불교에서는 이교도들을 집합적으로 이단이라 불렀는데, 이는 부처님께서 여러 경전과 논문에서 부처님의 법은 자기 마음에 있고 밖에서 구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부처님을 위해 기도하고, 법을 위해 기도하지 말고, 승가를 위해 기도하지 마십시오." 알 수 있습니다. 부처님의 법은 사람의 진정한 성품입니다. 이 밖에서 법에 대해 말하면 그것은 모두 구하는 것입니다. 법은 마음 밖에서 오는 것이기 때문에 "이단"으로 간주됩니다.

이교도, 불교 용어, 산스크리트어 ti^rthaka 또는 ti^rthika, Pali titthiya. Ditika로 음역됩니다. 외국 교육, 외국 법률, 외국 학습이라고도 합니다. 불교를 제외한 모든 종교를 말합니다. 유교에서 말하는 '이단'과 같은 말이다. 산스크리트어의 원래 의미는 신성하고 존경해야 할 선인을 의미하며, 원래 불교에서는 다른 종파, 즉 진리를 말하는 사람, 수행자를 지칭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불교 경전을 내부 경전이라고 부릅니다. 불교 이외의 경전을 외경이라고 합니다. 후대에는 점차 반대와 이단의 의미가 추가되어, 이단은 진리 외에 악한 방법을 행하는 자를 뜻하는 경멸과 배척의 용어가 되었다. 심오한 의미에 관한 세 가지 논서(단 4, 5, 1, 1호) 제1권에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가장 경이로운 가상 연결에는 눈이 도이다. 마음이 도(道) 바깥을 떠돌고 있으므로 그것을 바깥세계라 한다. '

경전과 논문에는 여러 유형의 이단자가 언급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Fulanakasyapa, Makalikoshalizi, Sanjayavirahuzi, Ajiduozhishachenpala를 언급합니다. Kalakudaka Kayanyan 및 Niganda Ruotizi와 같은 6명의 이단 스승과 6가지 철학이 있습니다. Samkhya, 요가, Samajrayana, Dhamma, 소리 이론 및 Vedanta와 같은. 그 외에 다음과 같은 분류가 있다.

(1) 이단의 4가지 집착은 4가지 이단관, 4가지 이단 전략, 4가지 이단 종파, 4종 이단이라고도 한다. 이단자. 모든 법의 하나, 차이, 영속성, 무상성에 관해 외부인이 갖고 있는 잘못된 견해는 세 가지 측면에서 설명될 수 있습니다.

(1) "법" 중 하나에 대한 잘못된 견해는 다음과 같습니다. 네 가지 이단 소나야나 논문에는 다음이 있습니다: 1. 상키아 이론과 같은 모든 법의 동일성에 관한 이론. 2. 모든 법의 이론은 승리한 이단의 이론과 같습니다. 3. Ni Jianzi의 이단 이론과 같이 모든 법은 동일하고 다릅니다. 4. 모든 법은 같지도 않고 다르지도 않습니다. 마치 역자의 이단과 악운의 이단과 같습니다. ⑵ 세상의 영속성과 무상성에 대한 오만한 집착은 대지(大智) 제7권에 따르면 다음과 같다. 1. 세상의 모든 것이 영원하다는 설, 2. 세상의 모든 것이 무상하다는 설, 3. 세상의 모든 것은 영원하고 무상하다는 이론, 4. 세상의 모든 것은 영원하지도 영원하지도 않다는 이론. ⑶삼론의 신비의 뜻에 따르면, 인과부존재에 대한 그릇된 집착이 있다. 1. 대발천도론과 같은 악인악론. 2. 원인 없이 결과만 있다는 이론은 일반적인 이단 이론과 같습니다. 3. 원인은 있으나 결과가 없다는 이론은 이단론과 같습니다. 4. 원인과 결과론을 부정하는 등 원인무결과론. 또한 요가나나 65권은 '나'와 '자기'와 '집합'으로부터의 분리에 관한 문제를 다루고 있으며, 다양한 명제로 나누어져 있는 반면, 중경론의 7권에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다룬다. "고통"의 문제는 자기 저작과 타 권위에 대한 견해로 네 가지로 나누어진다.

(2) 북경 열반(涅槃) 제16장에 따르면 육행(六行)은 유전적인 탐욕의 수행, 자신을 구덩이에 빠뜨리는 이단 수행, 불에 가는 이단의 실천, 홀로 앉는 이단의 실천, 침묵의 이단의 실천, 소와 개(소와 개로부터 배우고 개와 천국을 기원하는)의 이단 실천 등 6가지 금욕주의.

(3) 이단에는 16개의 종파가 있고, 또한 16개의 서로 다른 이론, 16개의 이단, 16개의 전략이 있습니다. 대승법원 의림장 제1장에 의하면, (1) 비이단(또는 비이단)설과 마찬가지로 그 원인에는 과종(果宗)이 있다. ⑵ 소리론, 상캬론 등의 종파가 그 기원에서 나왔다. ⑶ 실제로 성륜(Sheng Lun), 시륜(Shi Lun)과 같은 세습적인 가르침이 왔다가 사라지는 종파가 있습니다. ⑷ 나에게는 실제로 Samkhya, Sutra, Litie 및 기타 외부인과 같은 일부 종파와 소나야나 학교의 가르침이 있습니다. ⑸ 모든 법은 상키아(Samkhya)와 같은 이단자들이 가르치는 것과 같이 변함없는 기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⑹ 모든 원인과 원인은 외부인(이단자, 원인론자라고도 함)의 것과 동일하다는 이론은 자이나교의 명제이기도 하다. ⑺자립론과 기타 원인은 외부 세계의 대자립론과 같습니다. ⑻ Harm은 Zhengfa로서 고기를 위해 동물을 죽이는 것을 옹호하는 Zhengfa 종파입니다. ⑼ 예를 들어, 무한, 무한 등의 종파는 세상에 경계가 있고 무한하다는 등의 주장을 합니다. ⑽ 산자야(Sanjaya)의 궤변과 같은 불멸의 혼란스러운 종파. ⑾무원론과 마찬가지로 모든 법에는 원인이 없습니다. ⑿ 종파를 멸망시키는 일곱 가지는 이단을 멸망시키는 교리와 같습니다. ⒀ 공허한 견해를 보는 자와 악을 보는 이단자처럼 원인과 결과는 모두 공허하다. ⒁가장 승리한 종파는 브라만의 패권 이론과 같은 잘못된 계획에 기초를 두고 있습니다.

⒂ 법과 열반을 제시하는 이단자 등 순수종을 거짓으로 계획하는 자 ⒃ 해, 달, 별 등을 길조로 숭배하는 역법 이단 등 상서로운 계산을 하는 종파.

(4) 열반의 이단 이론에 따르면 소승불교를 포함한 20명의 이단자, 즉 소승불교를 포함한 이단자 주석가, 방 주석가, 풍 주석가(풍선 주석가), 위타 주석가, 이사나 주석가, 나체 이단 평론가, 바이시카바 평론가, 고행 평론가, 여성 수련 평론가, 고행 평론가, 순안 평론가, 마다라 평론가, 니잔시 평론가 스승, 승려, 마하수라수라, 무원, 시간, 물, 구술, 자타카 암타 등

(5) 『마하바이로자나』 제1권과 『마하바이로자나』 제1권에 따르면 30종의 이단자는 다음을 가리킨다: 시간의 이단자, 장소 변화의 이단자, 요가, 이단자, 순수 이단자의 확립 , 불성립 외도, 불순한 외도, 자유로운 흐름의 외도, 시간 외도(위에서 언급한 시간 외도와 다름), 성스러운 외도, 자연 외도, 내면의 자아 외도, 인간 측량 외도, 보편적 엄격한 외도, 장수 외도, 부 테지알라 외도, 이단자를 알고, 이단자를 알라야, 고수할 수 있다. 이단, 이단을 따르다, 외적 가르침의 내적 지식, 외적 가르침의 외적 지식, 사회 도교와 범천의 외적 가르침, 예상치 못한 외적 가르침, 유교와 외적 가르침, 외적 가르침의 장정, 소리로 나타나는 이단, 소리 태어난 이단자(위의 두 이단자를 총칭하여 음성 이단이라 함)와 음성이 아닌 이단자이다.

(6) 이단자들이 주장하는 62가지 견해는 범천경의 장아가마 권 14, 범천경의 62경, 마하비빠샤논문 199권에서 유래한 것이다.

⑴ 과거에 대한 다른 견해(이 칼파의 원래 견해)(18가지 종류가 있음):

⑵ 미래에 대한 다른 견해(마지막 칼파) (44개 있음):

기타 대불두수랑감경 제10권, 대열반경, 고진루팽, 법화경 제11권 등 등에도 다양한 분류가 있습니다.

(7) 마하비빠샤(Mahavipasha) 논문의 제4권에 따르면 이단의 6개 부류에는 각각 15명의 제자가 있으며, 96종의 이단자에 대한 계산이 나와 있습니다. 그러면 90가지의 견해가 있고, 스승의 방법은 제자들의 방식과 다르기 때문에 90명의 제자와 여섯 스승은 96가지 종파가 되는데, 이는 다(多)를 비유한 것이다. 이단자. 열반경(Nirvana Sutra) 10권에는 95가지의 이론이 있으며, 또한 다양한 이론이 있습니다. 그 밖에 세상을 따르는 이단, 승려인 이단(세속 이단에 비해 승려인 이단을 이단이라고 함), 먼지를 뒤집어쓴 이단(짐승의 주인인 이단), 불교(불교를 고수하고 악의를 옹호하는 사람들)), 카바리(프랑스어로 카바리^, 매듭이 있는) 이단, 이천삼불사, 삼이단, 열세 이단, 열한 이단, 삼이단 등등.

또한 각종 경전과 논문에서는 각종 이단을 두 가지로 나누어 하나는 외이단, 다른 하나는 내외교로 분류하고 있다. 외불교는 일반적으로 불교 이외의 다양한 가르침과 종파를 지칭하며, 이는 광의의 '외불교'와 동의어이다. 내외 도교란 불교나 불교에 집착하고 그릇된 집착을 갖고 있거나 법을 실천하지 않는 사람을 말합니다. 또한 밀교에서는 아웃사이더와 넓은 의미의 아웃사이더는 동의어이다. 내부 및 외부 도교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불교 내의 Shravaka와 Pratyekabuddha의 두 차량을 나타내고 다른 하나는 명시적인 가르침의 다양한 종파를 나타냅니다. [랑카바타라경 제1권, 요가카라경 제6권과 제7권, 화엄경 제28권, 마하밤나경 제19권, 사마타위빠사나경 보완수련 제10권]

수백만 명의 부처님 제자 중 대부분은 우루피나라 가사빠(Urupinara Kassapa), 나타까사빠(Natikassapa), 가야 가사빠(Gaya Kassapa) 등과 같은 이단자들로부터 부처님께 왔습니다. 그들은 모두 이단자였습니다. . 삼보(Three Jewels)의 수바드라(Subhadra)도 이단자였습니다. 사실 불교의 역사를 보면, 비불교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 불교의 참된 의미를 이해하고 나면 불교를 굳게 믿게 됩니다. 부처님께서 부처님의 도를 이루기 전에 습득하신 과학적 '다섯 가지 비전'과 철학적인 '사베다'도 모두 외부인의 학문입니다.

부처님 시대의 사회에서는 브라만의 타락과 자유로운 사상의 대두로 인해 극단적인 사상을 지닌 사문 종파가 많이 등장했는데, 나중에 부처님께서 종파를 창건하신 후라고 부르셨습니다. 그들은 "이단자"입니다. 이단의 유형에 대해서는 여러 경전과 논문에서 96종, 95종의 이단을 언급하고 있는데, 일반적으로 이들을 '6대 이단자'로 대표합니다.

6대 이단 스승

즉, Fulanakasyapa, Mokalli Kusalizi, Xianjayapiluohuzi, Ajiduochi Shechenpala 및 Kalajiu Tuo Jiachanyan 및 Nigandharotizi를 포함하여 6개의 부서가 있습니다. 6개 반에 각각 15명의 제자가 있어 총 96명이 됩니다. 즉, 여섯 이단 스승은 각각 16가지의 학습 방법을 갖고 있는데, 그 중 한 가지 방법은 독학하고, 나머지 15가지 방법은 스승과 제자들이 함께 토론하여 전수하는 것이며, 90가지가 있다. 여섯 가지 방법. 소위 95이단이란 5대 이단 즉 상륜종, 성륜종, 이수종, 야수종, 우주종을 말하며, 각각 18개의 지파를 가지고 있다. 아흔다섯 살이에요.

'북열반경'에 따르면 인도에는 수행을 전문으로 하며 미래의 행복한 결과를 바라는 6종의 수행 이단자가 있다고 합니다. 즉, 1. 자기 배고픔, 외국 길, 단식하고 배고픔을 참음, 2. 외국 길, 심연에 몸을 던지고, 차가운 심연에 뛰어들고, 얼어붙는 고통을 견디고, , 바깥 길, 몸은 항상 뜨겁고, 당신은 열의 고통을 기꺼이 감수합니다. 4. 추위와 더위에 관계없이 자립, 낯선 길, 열린 땅에 벌거벗고 앉아 있습니다. 6. 소개 이단자, 소개계를 지키며 소와 개에게 풀을 먹고 흙을 먹는 법을 배우며 천상에 태어나기를 기원하는 자.

또한 다양한 경전과 논문에서 다양한 이단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눕니다. 첫 번째 범주는 일반적으로 불교 이외의 다양한 가르침을 가리키는 외부 교리입니다. 내외적 교리, 즉 법이나 불교에 집착하여 망상적인 견해를 갖고 있거나 법만큼 수행하지 않는 사람들을 말합니다. 그러므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단과 잘못된 견해를 같은 범주로 분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산스크리트어 번역'이라는 책에는 각종 경전과 논문에 흩어져 있는 이단자들의 이름이 130여 개가 넘는다. 예를 들어, "Abhidambipasha"의 "Suniduo의 제자"는 피를 숭배하는 이단자를 의미하며, "Za Abhitan"의 Sunakshitara는 Vasu Secret에서 별을 숭배하는 것을 의미하는 Haoxing으로 번역됩니다. Sutra는 행복한 송아지, 즉 송아지에게서 배우는 이단자로 번역됩니다. Za Agama Sutra의 "Sa District"는 땅, 즉 땅을 숭배하는 이단자로 번역됩니다. , 사악한 말을 통해 해방을 추구하는 이단자입니다. 또한 "Alanga"는 새의 이름으로 번역되며 "Abhidambivassa"의 "Yutakazi"는 "Bailun"의 "Yudalaji", 즉 "수달"에서 배우는 사람들로 번역됩니다. "기타 아가마 경"과 "이단 종파의 많은 장로를 유도하는 경", "Aqibi"는 "부처님의 행위에 대한 찬양"에서 "Agnivaishya"는 불로 번역됩니다. 불을 숭배하는 이단자 루.

불을 숭배하고 하늘을 숭배하고 새를 모방하고 동물을 모방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러나 영혼을 정화하지 않으면 어떻게 문제를 없앨 수 있습니까? 그러므로 이단자들이 배우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