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불교가 말하는 빈, 빈, 가상, 텅 빈 것은 무슨 뜻입니까?
불교가 말하는 빈, 빈, 가상, 텅 빈 것은 무슨 뜻입니까?
문수보살은 부처님께 물었습니다.
《금강경》에서 부처님은 늘 짱 네 구절을 받았다. 다른 사람에게 강연을 하다. 수입은 포드입니다. 승리는 동서남북을 칠보로 가득 채웠다. 4 차원 상하의 허공이 더해지다. 춘분을 획득한 첫날. 중일 분열. 모레. 수백만 건의 강도 사건 이후. 갠지스 모래와 생명을 주는 다른 축복들. 구름을 고려하지 않는 네 마디 말은 무엇입니까?
불언-
중생은 모두 불성이 있다. 원래는 태어나지 않았는데, 원래는 꺼지지 않았다. 잘못을 저질렀기 때문에 침몰하다. 왜요
중생은 모두 오랫동안 잃어버렸다. 그러므로, 영원히 약탈당하고 타락한다. 불교도들은 늘 매료되었다. 그래서 영성불도.
만약 남녀가 부처님께 구도를 구한다면. 도로에 들어서는 과정. 권력은 네 등급으로 나뉜다. 네 번째 문장.
빈 껍데기. 두 번째는 속이 빈 것이다. 셋째는 공허하다. 4 일 공법.
구름이 얼마나 비어 있습니까? 몸은 부모가 낳은 것이다. 부모의 숨결이기도 하다. 구동에는 각종 불순물이 자주 흐르고 있다. 네 번의 잘못된 일치. 결국 한 번 파괴될 것이다. 남녀를 아는 것은 일종의 착각이다. 내가 죽기 전에. 마치 그가 죽은 것 같다. 이 착시현상을 예로 들어 봅시다. 부처님의 수행을 배우다. 계몽의 이름으로 나타나는 단어는 없습니다.
너의 생각을 복습해라. 살아 있거나 죽은 것은 모두 가장 신성하고 영적인 것이다. 사정이 있는 것 같아요. 아직 멸종되지 않았습니다. 진상을 깨닫다. 늘 자신이 무지하다고 느끼다. 물결에 따라 흐름을 따르지 마라. 하지만 그건 사실입니다. 명우, 마음이 공허하다.
자아성을 돌아보고, 나는 침묵한다. 느끼고 교류하다. 변화가 무궁하다. 링웨이는 예측할 수 없다. 명백한 자의식. 정신은 침묵이다.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은 늘 있는 일이다. 이름과 이해력은 모두 비어 있다.
여래가 말한 불경을 재검토하다. 모두 편리합니다. 실천을 지도하다. 예를 들어 물로 먼지를 씻는다. 질병이나 의학 같은 것들이죠. 이것은 증거를 공허하게 만든다. 약으로 질병에서 벗어나다. 깨달음이라는 이름으로 네 마디 말이 있다.
이 네 마디 말은 비범하고 신성하기 그지없다. 도로에 들어서다. 삼여래가 이때부터 부처가 되다. 십보살. 이대로해라.
그래서요?
첫 번째 문장을 이해하십시오. 의리에 따라 수행하다. 김종백산도 열매가 미리 흐른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은 편리하다.
두 문장의 뜻을 이해하다. 의리에 따라 수행하다. 만다라 열매가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편리하다.
세 마디 말의 뜻을 이해하다. 의리에 따라 수행하다. 너는 안나 한과를 증명할 수 없다.
네 마디 말의 뜻을 이해하다. 의리에 따라 수행하다. 나한고의 증거가 없다.
이 네 마디. 제불의 문을 열다. 관중에게 읽히다. 다른 사람에게 강연을 하다. 청자를 감동시킬 수 있다. 부처를 알고 만나다. 성불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따라서, 축복은 처음 일곱 보물에 의해 주어지는 것보다 낫다. 수입은 포드입니다. 천억 포인트는 하나가 아니다.
네 문장의 간략한 설명
만약 남녀가 부처님께 구도를 구한다면. 도로에 들어서는 과정. 권력은 네 등급으로 나뉜다. 네 번째 문장. 좋은 뿌리를 가지고 있고, 좋은 지식에 접근하고, 좋은 불법을 자주 듣고, 불교의 정상적인 교훈에 따라 해야 부처님의 네 마디 말을 들을 수 있다. 고전마다 네 마디가 다르지만, 어느 네 마디든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다.
첫째, 빈 껍데기. 나는 개인적으로 부처의 빈몸에 두 가지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첫 번째는 몸이 네 가지의 결합체라는 것을 알고, 실체가 없고, 눈이비인후 등을 버리는 것을 아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오공체다. 수행을 시작한다. 2 층은' 빈' 체가 완전하다는 뜻이다. 이 공백은 동사, 즉 빈 섬이 완전하다는 뜻이다. 다음 공법도 마찬가지다. 2 층에 도착해야 과일자리를 얻을 수 있어요! ~ ~. 텅 빈 것은 네가 명상을 할 때가 아니라, 어느 정도 명상을 할 때, 너는 자신의 몸의 존재를 의식하지 못한다. 손, 발, 머리, 몸이 없으면 몸 전체가 허공에 떠 있다. 네가 선선하지 않고 걸을 때, 바람처럼, 너는 자신의 몸에 대해 알아차리지 못한다.
둘째, 빈 공간. 이런 공백은 일종의 사유공간이다. 머리가 없는 것은 공허한 전제이다. 마음속으로는 한 글자도 기억하지 못하여, 불호를 잘 읽는 것도 어렵다. 그때 부처님을 읽는 것은 정말 힘들었다. 이 시간은 매우 중요합니다. 계속된다면, 사목선수가 가장 쉽게 나타나 결과가 나오지 않을 때이다. 바깥의 물건을 끌어들이기 쉽기 때문에, 석두 한 조각이 잔잔한 물에 던져져 바람과 파도를 일으킬 수 있는 것처럼, 누가 던지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이럴 때는 반드시 부처를 읽어야 하고, 들 수 없으면 언급해야 한다. 당신은 선 () 을 수행하고 있습니까, 부처님을 수행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다른 방법을 수행하고 있습니까? 너는 반드시 이 불명을 해제해야 하고, 이 불명을 해제한 후에도 유지해야 한다. 우리의 마음은 고지식한 선이 아니라 부처의 선과 지식과 정념의 선과 연결되어 있다. 옮길 수 없으면 옮기다. 이때 깨달음을 가진 사람은 이 말을 듣고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아직 없다면, 그것은 알게 될 것이다.
셋째, 공허하다. 우리의 몸이 비어 있고 우리의 마음이 비어 있을 때, 우리는 항상 우리의 본성이 순수하고 우리의 본원이 비어 있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
넷째, 공법. 젊으면 불법에 집착하지 않는다. 젊으면 불법과 모든 언어 문자에 집착하지 않는다. 나이가 들면 불법을 집착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늙었다면, 당신은 이 세상의 이 우주의 모든 것, 모든 것의 생멸, 햇빛과 비, 인간의 언어 창조 등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공법이라고 합니다.
구체적으로 부처님, 공체란 무엇입니까? 우리 몸은 부모로부터 태어났고, 구공에는 항상 불결한 것이 흐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땅, 물, 불, 바람의 4 대 위선조합이 수십 년 만에 패배했다. 남녀를 알고, 몸이 진실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진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그것이 죽기 전에 그것을 죽은 것으로 여긴다. (존 F. 케네디, 남녀명언) 내 몸은 이미 죽었다. 그것이 바로 내가 방금 말한 것이다. "어제 나는 이미 죽었고, 오늘 나는 이미 다시 태어났다." 만약 내가 죽지 않았다면, 내가 죽었다고 말하고, 이것으로 자신을 위장하고, 나를 고쳐라.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나의 현재 육체는 가짜 몸이고, 장차 부처가 될 때까지는 진실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이것은 거짓으로 진실이라고 한다. 부처를 배우고, 법에 따라 수행한다면, 몸이 텅 비어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고, 이론상으로는 텅 비어 있고, 현실적으로는 텅 비어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이것은 첫 번째 문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자기 마음을 본다. 내 자신의 자의식은 탄생도 파괴도 없다. 성불에 대한 책임이자 신통에 대한 책임이기도 하다. 경지를 만나면 있고, 경지를 만나면 없다. 이 마음은 우리가 늘 의식적으로 하는 것이다. 보통 사람들은 내가 양심에 떳떳해야 한다고 말하는데, 그것은 도덕적 비난을 받지 않는 것이다. 이것은 위선적이다. 불교도들은 자성의 마음을 말하고, 세상에 신성의 지식이 있다는 것을 알고, 그것이 불후의 것임을 깨닫고, 모든 것을 소유하며, 모든 것을 드러내지 않는다. 이게 내가 진짜 나야, 이게 내가 진짜 주인이야. 나는 법에 따라 집업하여 망상이 없다. 이때 내 마음은 공허하다. 평생 우리 몸 속의 이 마음은 외연에 의해 인도된 것이지, 비어 있는 것이 아니다. 물멸불. 세상은 무엇입니까? 너는 마시고 싶지 않아, 누군가 너에게 마시라고 했어. 마작을 하고 싶지 않고, 어떤 사람은 너와 마작을 하고 싶어한다. 요컨대, 당신이 이런 세속적인 것들에 이끌리면, 당신은 공허한 마음을 갖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두 번째 문장입니다.
다시 자신을 관찰하고 침묵을 지키다. 그것은 청정한 상태에 있으며, 사물의 무궁무진한 변화에 따라 모든 것을 이해하고, 무지하지 않고, 혼란스럽지 않고, 명료하다. 인생을 분명히 깨닫고, 수도를 분명히 깨닫고, 과보를 분명히 깨닫다. 이것은 감정과 교류라고 불리며, 변화는 무궁무진하다. 왜 관세음보살은 천수만안의 느낌을 갖는가? 이것은 중생의 기초에 근거한 차이다. 사실 천수만안으로도 할 수 있지만, 그녀는 나타나지 않는다. 우리는 지금 당신의 몸 속에 있고, 여섯 개로 덮여 있습니다. 지옥 도 구금, 자유, 불편 할 수 없다; 마지막은 하늘에 남아 있었지만 갇혀서 움직일 수가 없었다. 이러한 증거들을 통해, 너는 분명히 이해할 수 있어야 스스로 자신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소환감이 없고, 변화가 심해서, 천 명이 천면교류할 수 있다. 이 세상의 모든 것은 우주에 도달하는 법칙을 알고 있다. 그래야 증언이 공허하다고 할 수 있는데, 이것은 일종의 보살의 경지이다. 보살의 경지는 보살 본성의 공성이고, 듣는 것은 자기 본성의 공성이다. 대승은 대승과 다르다. 부처는 대승과 대승에 대해 모두 이야기한다. 그는 당연히 모든 대승인을 대표하여 말하는 것으로 기초가 다르다. 지금 실천을 지도하는 것이 편리하다. 부처는 이런 방법들이 편리하다고 말하는데, 모두 중생의 인연에 근거한 것이다. 물이 먼지를 씻고 병을 먹고 약을 먹는 것처럼, 당신의 마음이 비어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법이 나 없이, 마음이 만물을 무너뜨리고, 마음이 만물을 무너뜨리고, 마음이 만물을 무너뜨렸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무지는 우리 마음 속에 있고, 우리 마음 속에 둘러싸인 이런 것들은 외력에 의해 무지하고 자성이 드러난다. 이때 마음은 모든 법으로 돌아섰고, 법중에는 내가 없고, 법에 얽매이지 않았다. 왜, 그것은 당신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얻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주인이 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이 몸을 날고 싶어, 당신은 비행 해야합니다; 달리기를 원한다면 기차를 타야 한다. 너는 너의 몸에 얽매여 있다. 이것이 바로 법입니다. 몸 자체가 법입니다. 당신의 몸은 법에 구속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법에는 자아가 없습니다. 관세음보살을 보다. 그녀를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이것은 부처가 한 네 마디 말이다. 네 문장은 몸, 마음, 성, 법의 공백이다. 공성을 증명할 수 있는 사람만이 비범하다고 할 수 있다. 이 네 개의 빈 만, 로한 이 길을 가고 있음을 증명, 과일 을 입력 하는 방법입니다; 보살이이 길을 걷고 있음을 증명하십시오. 그것이 부처를 증명하는 방법이다. 삼여래, 십보살은 모두 이렇게 왔고, 아무도 예외가 아니다.
왜요 부처가 첫 번째 말을 했다. 의리에 따라 수행하다. 부처님의 말은 매우 일리가 있다. 너는 이 불법을 들은 후에 이 불법에 따라 수행을 한다. 너는 목적을 듣지 않고, 관건은 수리하고 하는 것이다. 너는 아라한의 열매를 증명해야 한다. 너는 거기서 개종하고, 불문에 귀의하고, 불법에 귀의하고, 스님에게 귀의하고, 너는 하루도 배우지 않고, 한 열매도 얻을 수 없다. 이버가 명상을 하는 것은 수행이다. 우리가 명상을 제외하고는 하는 모든 일을 하고, 정업을 하지 않고, 좋은 일을 하고, 복전을 하고, 공덕을 쌓는 것이다. 이를' 라고 합니다. 이런 사람만이 과나한을 증명할 수 있고, 두 문장에 따라 두 개의 과나한을 수행하고, 세 문장에 따라 세 개의 과나한을 수행하고, 네 문장에 따라 네 개의 과나한을 수행한다. 보살이라는 네 마디 말에는 보살의 수행이 있어 제불의 문을 열었다. 의례를 따르지 않고, 의례를 따르지 않고, 성도에 들어가지 않는 것이 바로 업장 바퀴 중 6 대 사단이다. 과일 나한이 신이 되었다. 그의 방법을 모방하지 마라. 그는 일곱 번의 생사를 가지고 있는데, 이 일곱 번의 생사는 반드시 이겨야 한다. 그는 낯선 사람으로 태어났다. 어렸을 때 철이 없어서 새를 죽이고 물고기를 죽였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를 배우지 마라. 그는 성인이기 때문에, 그가 먹고 죽인 이 물건들을, 그는 도사가 되어 하룻밤 사이에 녹을 수 있다. 만약 네가 그를 배우면, 그가 새를 잡는 것을 보고, 내가 새를 잡는 것을 보고, 그가 물고기를 죽이는 것을 보고 나는 물고기를 잡는다. 어떻게 하면 성인이 되어 결국 3 계를 넘어설 수 있을까? 왜 내가 아직도 여기서 고발당했지? 이것이 차이점입니다. 너는 연습하지 않는다. 너의 업력은 매일 성장하고 있다. 너의 업력은 그것의 뿌리와 이익을 가지고 있다. 그의 사업도 마찬가지인 것 같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공덕이 있으면 곧 돌아올 것이다. 그는 돈이 많아 10 원 8 원을 내는 것이 쉽다. 너는 이미 매우 가난하니, 너는 아직도 영예를 얻고 싶어한다. 누가 너에게 신용을 줄 수 있니? 그러므로 연습은 연습하지 않는 것과 같지 않다. 사업을 이룬 어떤 사람도 모방하지 마라. 너와 그의 열매는 다르다. 너희들의 마지막 인연도 다르다. 대사가 무슨 말을 했는지 봐라, 너도 따라 말했다. 말을 잘못하면 창업한다. 우리는 법에 따라 해야지, 사람에 따라 하지 말고, 불교의 계명에 따라 해야지, 다른 사람을 모방하지 말아야 한다. 사부님이 하시는 대로 하고, 동수들이 하는 대로 하겠습니다. 그러면 제 인연이 달라질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승명언) 그는 인과응보의 산처럼 높은 순간을 보낼 수도 있다. 당신은 실수를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인연은 눈덩이와 같습니다. 그의 상보가 뜨거운 물에 희석되면 너의 장사는 더욱 나빠진다. 녹지 않고 오히려 빙산으로 변했다. 이것은 네 문장을 암송하고, 수용을 하고, 사람들에게 빈, 빈, 빈, 빈, 입불을 들려주는 것이다. 이런 사람은 반드시 부처가 되어 가봉을 받을 것이다. 그래서 외국에 돈을 주면 천억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외국의 돈은 영원히 너의 국내의 돈을 따라잡을 수 없다. 너는 영원히 복전을 심고 복보를 받을 뿐이다.
"진공은 멋진 존재를 방해하지 않고, 멋진 존재는 진공을 방해하지 않는다": 진공이기 때문에 멋진 존재를 방해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고집이 세다. 멋지기 때문에 진공을 방해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허황된 것이다.
진공은 몸이고, 묘함은 쓸모가 있고, 몸은 유일하고, 공은 화합이다.
불탑' 골엄경' 제 3 권에는' 여래에 중색 진공, 공진색, 법계 우회, 청정자연, 중생의 마음에 따라 알아야 할 것' 이라는 구절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