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초등학교 영어 수업은 게임과 상호 작용 외에 무엇을 추가할 수 있습니까? 온라인 등, 서둘러!
초등학교 영어 수업은 게임과 상호 작용 외에 무엇을 추가할 수 있습니까? 온라인 등, 서둘러!
초등학교 영어 선생님이 자주 사용하는 수업 연습 게임 100 사례 1. 패러디 쇼 게임 설명: 선생님은 학생들을 이끌고 작은 동물을 모방하여 함께 단어를 연습합니다. 2.passorbouncetheball 게임 설명: 두 그룹의 학생들이 패스하면서 단어나 문장을 전달하면서 어느 그룹의 학생이 빠르고 잘 전달되는지, 단어나 문장형의 그룹 연습에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3. 거울 lookatthemirror 게임 설명 참조: 학생과 선생님은 같은 동작을 하고 단어나 문장형을 연습합니다. 4.claphands 게임 설명: 교사와 학생은 박수를 치며 단어를 말하고, 선생님은 멈추고, 학생은 멈춘다. 이 게임은 단어를 연습하는 데 사용할 수 있어 학생들의 주의력을 집중할 수 있다. 5.growtaller 게임 설명: 학생의 목소리는 선생님의 손짓에 따라 변하며, 소리는 소규모에서 커져 단어 연습에 사용할 수 있어 중학생들의 주의력을 모을 수 있다. 6.Woodenhead woodenchild 게임 설명: 교사 또는 학생 한 명을 선택하여 학생에게 단어를 연습합니다. 선생님이나 학생이 몸을 돌릴 때, 다른 학생들은 원래의 동작을 유지하여 무뚝뚝하게 변했다. 7. 풍선 부는 게임 설명: 학생이 풍선을 불면서 단어를 말하고, 소리는 풍선의 크기에 따라 변하며 단어를 연습하는 데 쓰인다. 8.turnandturn 게임 설명: 두 학생은 각각 단어 카드 한 장을 들고, 선생님의 구령에 따라 행동하며, 상대 학생의 손에 있는 단어 카드를 보고, 어느 학생이 가장 빠른 속도로 상대 학생의 손에 있는 카드를 알아볼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 게임은 학생들이 단어에 대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테스트하는 데 쓰인다. 9. 럭키 볼 파스텔 발론 게임 설명: 두 그룹의 학생들이 럭키 볼을 하면서 단어를 말하고, 어느 그룹이 드리블을 잘하는지 보고, 단어를 유창하게 말한다. 10. 우렁찬 oppositetune 게임 설명: 학생과 교사가 반대 게임을 하고, 선생님의 목소리가 크고, 학생의 목소리가 작다. 선생님의 목소리는 작고 학생의 목소리는 그에 따라 커져 단어나 간단한 문장형을 연습하는 데 쓸 수 있다. 11.dancewithcards 게임 설명: 선생님은 카드를 손에 쥐고, 학생은 선생님의 카드 변화에 따라 춤을 추며 단어 연습에 사용할 수 있다. 12. 시소 게임 설명: 교사와 학생은 단어를 연습하고, 학생과 선생님은 반대 동작을 한다. 13.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게임 설명: 사람을 구하기 위해, 스파이더맨은 학우의 도움이 있어야만 높은 빌딩에 오를 수 있다. 모든 사람의 목소리가 오쿠모선을 넘으면 지붕으로 퍼진다. 이 게임은 단어와 문장 패턴을 연습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14. 연날리기 게임 설명: 선생님의 손에 연 모형을 들고 학생의 목소리가 선생님의 손짓에 따라 변해 단어와 간단한 문장형을 연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15. 게임 설명: 학생들이 원을 이루다. 선생님이 약속한 말 한마디만 하면 학생들은 자리로 달려가 느린 학생회가 선생님께 잡혔다.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사람이 많을 때 조를 나눌 수 있다. 16.guessthesound 게임 설명: 선생님은 한 학생에게 그의 학우를 등지게 하고, 다른 학생은 앞 학우의 작은 손을 두드리며 단어를 말한다. 자리로 돌아온 후, 앞의 학우에게 어떤 동창인지, 단어를 연습하는 것인지, 문장을 연습하는 데 쓰이는지 알아맞혀 보라고 했다. 17. 게임 설명: 교사 또는 학생 한 명을 선택하여 학생을 등지고 단어를 연습한다. 선생님이나 학생이 돌아서면 다른 학생들은 손을 등 뒤에 숨기고, 이동이 느린 학생은 감점된다. 18. 주먹 맞추기 석두 가위 천 게임 설명: 사제는 주먹을 추측하고, 주먹을 맞추면서 단어를 말하고, 마지막 명소는 점수를 매길 수 있다. 19. 메시지 암호문 게임 설명: 단체 게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그룹의 학생들은 서로 다른 문장을 통해 어느 그룹이 빠르고 잘 통과하는지 보고 상을 받을 수 있다. 20. 늑대, 늑대, 몇 시예요? 늑대, 늑대, 지금이 언제야? 게임 설명: 숫자 또는 시간과 관련된 지식을 연습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원을 그리며 물었다. "늑대, 늑대, 지금이 언제야?" " 약속시간이 되면 모든 학생들이 자신의 자리나 지정된 안전구역으로 달려가고, 붙잡힌 학생은 감점이나 공연 프로그램의 처벌을 받게 된다. 2 1. 등을 두드려 패드 패드 게임 설명: 선생님은 학생에게 등을 돌리고, 학생은 걸으면서 단어나 문장을 말한다. 선생님은 몸을 돌릴 때 반드시 멈춰야 한다. 누가 먼저 선생님의 등을 찍고, 선생님에게 잡히지 않은 사람은 이긴다. 22.magichand 게임 설명: 선생님은 학생의 개인 또는 그룹 답안을 참고하신다. 23. 배역 게임 설명: 선생님은 게임에 참여하는 아이의 등에 글이나 사진을 붙였다. 아이들이 몸을 돌릴 때, 먼저 상대방의 말을 하는 사람은 이긴다. 24.playbasketball 게임 설명: 농구에 대해 이야기할 때 쇼 슈팅. 25. 역도 게임 설명: 무거울 때 역도를 하면서 계속 무게를 늘린다. 26.swimmingmatch 게임 설명: 수영에 대해 이야기할 때 수영 릴레이 경기를 합니다. 27. 시간학습 (whattimeisit? ) 게임 설명: 12 어린이 공연 12 시간, 디지털 카드를 가슴 앞에 놓고 한 바퀴 서세요. 게임이 시작되었을 때 모두가 말했다. "지금이 언제야? "언제?" 선생님이 갑자기 한 아이를 가리키자 모두가 "이건." 라고 대답했다. "동시에 그들은 쪼그리고 앉아 뾰족한 아이만 서 있었다. 28. 디지털 게임 설명: 많은 작은 그림, 종이 몇 장이 숫자를 덮습니다. 칠판에 작은 그림 몇 세트가 붙어 있습니다. 숫자는 1 부터 10 까지 다양합니다. 종이로 덮여 있습니다. 아이에게 무엇이 무엇인지 추측하게 한 다음, 숫자를 추측하여 수수께끼를 풀게 하다. 이 사진들을 사용하여 "얼마나 많은 ..." 연습을 할 수 있습니까? 29. 게임 설명 저장: 두 그룹은 각각 한 명의 대원을 선발해 선생님 앞에 서서 단어를 말한다. 어느 팀이 먼저 대답하고, 목소리가 크면, 대원들은 앞의 학우를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게 할 수 있고, 먼저 목적지에 도착하는 것이 승자다. 30. 사격게임 설명: 이 게임은 단어 복습에 적합하다. 사람마다 손에 한 글자를 들고 있는데, 선생님은 어느 학생을 가리키지 않았다. 실수하는 사람은 탈락한다. 3 1 .. 목걸이 게임 설명: 문장 중 하나의 명사를 목걸이로 묶고 목에 착용하는 연습용 문장입니다. 32. 게임 설명 제거: 선생님이 말씀하신 수치에 따라 숫자에 응답한 학우들이 일어서서 옳게 하면 제거된다. 33. 눈길을 끄는 게임 설명: 복습 부분에 적용됩니다. 즉, 선생님은 자세만 하고 발성하지 않습니다. 학생은 선생님의 입에 따라 단어나 문장을 맞춰야 한다. 34. 와미? 게임 설명: 문장형 연습에 적합하다. 당신은. 그녀/그. 문자게임 연습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한 학우를 찾아 앞사람을 등지고, 다음 학우가 목소리를 바꿔 문장과 단어를 말하고, 앞 학우가 누구인지 알아맞힌다. 35. 고약 (relayrace) 게임 묘사를 붙이다. 두 그룹으로 나누어 앞에 서 있다가 마지막 학생이 단어와 문장을 말할 수 있게 한 다음 앞으로 달려가 뒷말을 한다. 어느 팀이 가장 빨리 완성한 것이 승리이다. 36. 게임 설명: 게임을 하기 전에 학생들에게 눈을 감게 하고, 그들이 찾는 단어를 숨기고, 학생들이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세 번 연속으로 말하게 한다. 손수건은 어디에 있습니까? 게임 설명: 학생들을 주변에 서게 하고 무릎을 꿇게 한다. 선생님은 학생 주위를 돌며 단어와 문장을 함께 말한다. 선생님은 준비한 손수건을 학생 뒤에 살살 놓으셨다. 한 바퀴 돌고 나면 학생들은 문장/단어를 말하고 자리로 돌아간다. 38.passtheball 게임 설명: 문장 만들기에 적합합니다. 학생들은 말을 하면서 패스를 한다. 선생님께서 멈추라고 하셨는데, 누가 공을 가지고 있으면 빨리 일어나 세 번 말해라. 39.x 선 게임 설명: 큰 수업에 적합합니다. 책상 단위로 모두 박수를 치고, 함께 단어를 말하고, 선생님이 멈추라고 했다. 학생 이름을 부르고, 그룹 전체가 기립하여 단어를 말하면, 사방으로 방사할 수도 있다. 40. 너의 좋은 기억력을 시험해라. 게임 설명: 배운 단어를 바닥에 잘 채워서 학생들에게 어떤 단어가 순서대로 바닥에 놓여 있는지 기억하게 한다. 4 1. 아이를 앞으로 가게 하고, 학우를 등지고 단어 카드를 가져오게 한다. 선생님은 학생들이 함께 읽는다고 추측할 것이다. 잘못 알아맞혔어요. 학우들이 함께 선생님께 말씀드렸어요. 42.cutthewatermelon 게임은 5 ~ 6 명의 학우를 찾아 손을 잡고 한 바퀴 (수박) 로 서 있는 것을 묘사한다. 한 마디 하고 걸어가다. 선생님은 무작위로 두 학생의 손을 갈라놓았다. 헤어진 학생은 누가 빨리 말하는지 시합을 해서 단어를 말한다. 게임에 참여하지 않는 학생은 아래에서' 힘내세요' 라는 두 글자를 전체 연습이나 일대일 링크로 사용할 수 있다. 43.throwandcatch 의 게임은 선생님이 큰 사탕 (사탕종이 싸는 처벌 방식) 을 만드는 것으로 나타났다. 학생들은 사탕을 전하면서 단어를 철자한다 (한 사람당 한 글자만 말한다). 사탕을 든 학우가 이 단어의 글자를 철자하지 않는다면. 너는 반드시 설탕을 먹어야 한다. 이 게임은 단어를 철자하거나 26 개의 영어 글자를 복습하는 데 쓸 수 있다. 선생님은 글자를 한 자 말한 후에 학생들에게 다음 말을 하게 했다. 광산 정리 (whereisthebomb? 게임 설명: 선생님은 약 20 개의 탁구공을 준비하고 반은 폭탄이다. 그것을 두 개의 불투명한 주머니에 골고루 넣어라. 각 그룹마다 한 명의 학우를 찾아 앞으로 와서 시험해 보고, 한정시간 내에 (학생들은 새 단어를 10 번 말할 수 있음) 어느 그룹이 먼저 레이를 배제할 수 있는지 보자. 45. 우체부 게임 설명: 문장으로 만들 수 있는 두 세트의 단어 카드를 준비한다. 각 그룹마다 학생 두 명을 우체부로 뽑았고, 선생님은 두 조의 카드를 어지럽혔다. 우편 배달부가 모든 편지를 모든 가정에 정확하게 배달해야 하는 것처럼, 어느 그룹이 먼저 완전한 문장을 철자할 수 있는지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머지 학생들은 다음 문장을 말한다. 이 게임은 문장 연습에 적합하다. 46. 가격 추측 (howmuchisit? 게임 설명: 한 학생을 찾아 앞에서 가격을 추측하고, 선생님은 다른 학우들이 아래에 힌트를 줄 수 있도록 숫자를 주었다. 예를 들어, lower 와 higher 는 한정된 시간 내에 이 게임이 반의어 연습과 비교어 연습에 적합하다고 추측할 수 있는지 알아보았다. 47.magicsticks 게임 설명: 마술봉을 최대한 활용해 개인화연습을 함으로써 아이들의 학습 능동성을 높인다. 48.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가세요. 게임 설명: 선생님이 밟고, 소년의 왼발이 단어를 밟습니다. 여자는 오른발을 밟고 단어를 읽는다. 설탕 조롱박 게임 설명: 단어 연습에 적합합니다. 선생님 아이스링크가 가리키는 학생은 자신이 배운 단어를 빨리 말하고 다른 학생을 가리켜야 한다. 다음 지적된 학생은 계속 단어를 전달해야 한다. 학부모는 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만약 한 학생의 부모가 빙탕박을 입지 않는다면, 이 학생은 반드시 특별한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이 학생의 팀이 점수를 매길 것이다. 50.urgenttask 게임 설명: 각 팀원이 전사 임무를 완수하고, 한 명씩 전달하고, 시간이 적게 걸리는 팀이 포인트를 얻는다. (질문과 문장도 전달할 수 있음) 5 1. Turnturn 게임 설명: 두 학생이 서로 등을 맞대고 앞에 서서 각각 단어 카드를 들고 있다. 선생님은 구령을 내린 후 빠르게 돌면서 먼저 다른 카드에 있는 단어를 말한 동창이 이겼다. 52.catchthefinger 게임 설명: 아이가 단어를 말할 때 선생님의 손바닥을 클릭하게 하면 선생님이 받아준다. 53.magicfinger 게임 설명: 먼저 각 손가락의 횟수를 지정한 다음 책으로 차단하여 학생들이 어느 것을 추측하게 합니다. 54. 신체게임 설명: 단어 카드를 바닥에 놓고 몸의 각 부위로 만지면 아이들이 특히 좋아한다. 55. 게임' getonthetrain' 에 대한 설명: 학생들은 손을 잡고 한 바퀴 돌며 연습할 문장이나 단어를 말한다. 선생님과 원을 둘러싸고 있는 학생이 손을 잡고 어느 학생을 잡는지, 학생은 연습하고 있는 문장이나 단어를 말해야 한다. 56.oppositeactions 게임 설명: (단어 전체 연습에 적합) 선생님은 위아래로 박수를 치며 단어를 말한다. 학생의 동작은 선생님의 동작과 반대 방향이어야 하고, 같은 말은 점수가 적다. 57. 누가 가장 빨리 달리나요? 게임 설명: (단어 전체 연습에 적합), 선생님은 onetwogo 선생님의 손에 있는 카드가 평평하면 학생이 앉아서 단어를 말한다. 만약 카드가 서 있다면, 학생들은 즉시 일어서서 누가 가장 빨리 상을 준다고 말할 것이다. 58.upanddown 게임 설명: 대여섯 명이 새 단어 카드를 들고 한 바퀴 서 있다. 선생님이 첫 번째 명령을 내렸을 때, 예를 들면 사과, 이 카드를 가지고 있는 학생은 바로 쪼그리고 앉아, 사과가 내려 놓고, 사과가 내려 놓고, 사과가 내려 놓고, 바나나가 내려 놓고 ... 그리고 바나나카드를 가지고 있는 아이가 바로 쪼그리고 앉아 자신의 지시를 먼저 말하고, 다른 사람에게 지시를 한다. 59. 이름을 들어보세요 (whosename? 게임 설명: 선생님과 학생이 함께 손뼉을 치며 단어나 문장을 말한다. 선생님이 갑자기 학생의 이름을 불렀을 때, 이름을 불렀던 학생은 즉시 일어서서 이 단어를 말했다. 선생님은 다른 아이를 가리키며 동시에 그의 이름을 불렀다. 지목된 아이가 일어서면 점수가 공제된다. 60. 제스처 게임 보기: 선생님과 학생이 함께 손뼉을 치며 단어나 문장을 말한다. 선생님이 갑자기 학생의 이름을 부르고 동시에 다른 아이를 가리키면, 지목된 아이는 일어서서 이 단어를 말한다. 이름을 부르는 아이가 일어서면 점수가 공제된다. 6 1.sayanddo 게임 설명: 두세 단어를 배웠고 두 학생이 앞에 서 있었다. 지시를 듣고 그들은 몸을 돌려 동시에 한 단어를 말했다. 만약 그들이 같은 말을 한다면, 그들은 이길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점수를 얻지 못할 것이다. 62. 늑대 게임 설명: 늑대 한 마리를 그려서 배운 단어 카드에 섞어서 2 ~ 4 명의 학우를 찾아 나란히 앞에 서서 선생님의 손에 있는 카드를 보고 단어를 읽고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간다. 늑대카드를 만났을 때, 학생은 철수하고, 후퇴는 천천히 선생님 (늑대) 에게 붙잡혀 소멸되고, 마지막 남은 것은 위너. 63. 어린 스님이 물을 고르는 게임: 두세 명의 학생이 한 단위이다. 선생님이 한 학생의 이름을 불렀을 때, 그 옆에 있는 두 사람 (또는 한 사람) 이 일어서서 말을 했다. 문장을 만들 때 옆자리에서 질문을 하면 이름을 부르는 사람이 대답한다. 64.answerquickly 게임 설명: 선생님이 문장 패턴을 지정해 학생들이 그에 따라 대체하게 합니다. 두 사람은 앞에 서서 선생님의 지시를 듣고 문장을 말하기 시작했다. 빠르고 좋은 사람이 득점하다. 65.babybabyIloveyou 게임 설명: 학생이 앞에서 원을 그리며 선생님의 지시를 듣는다. 선생님은 "하나" 학생이 혼자 서서 한 번 말을 한다고 말했다. "둘" 두 학우가 서로 껴안고, 두 번 말을 하는 등. 66. 게임 설명: 선생님은 한 학생을 선택하시고 칠판을 마주하고 서 계십니다. 동시에 선생님은 조용히 몇 명의 학생들에게 단어나 문장을 말하게 했다. 그런 다음 학생들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단어나 문장을 말했는지 추측합니다. 매번 찾는 사람이 많지 않을 것이다. 네다섯 개가 적당하다. 67.luckydog 게임 설명: 어떤 학생이 앞에 쭈그리고 앉아 일렬로 서 있다. 선생님은 손에 작은 공기망치를 들고 학생의 이름을 계속 말할 수 있다. 불려가는 사람은 일어서서 무언가를 말하고 재빨리 쪼그리고 앉는다. 만약 느리다면 선생님은 망치로 두드릴 것이다. 68.catchyou 게임 설명: (단어나 구에 적합) 2 ~ 3 명 그룹, 선생님은 한 명, 두 명, 한 명, 한 명, 두 명, 한 명, 두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69. 낚시게임 설명: 두 사람이 큰 그물을 세우고 대여섯 명이 일렬로 서서 학우들이 함께 이 말을 했다. 선생님이 멈추라고 하자, 두 학생은 즉시 큰 물고기를 잡아당겨 질문에 대답하게 했다. 70. 점프 게임 설명: 배운 단어를 칠판에 붙이고, 두 사람이 한 조로 묶는다. 선생님이 어떤 단어를 말할 때, 학생은 어느 단어로 뛰어가서 그것을 읽는다. 7 1.friendshipcircle 게임 설명: 영어로 다른 사람에게 인사하고, 자기소개, 작별인사. 모두가 두 동심원을 마주하고 있다. 72.facetoface 게임 설명: 손뼉을 치며 함께 노래를 부르거나 음악을 틀고, 두 원은 각각 반대 방향으로 운동한다. 노래가 끝나거나 선생님이' 멈춤' 을 외칠 때, 각 학생은 이때 마침 마주친 동창들과 인사대화를 나누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모자를 찾으십시오 (어디 있습니까? ) 빨강, 노랑, 파랑, 녹색, 블랙 5 가지 색상의 표현을 연습합니다. 빨강, 노랑, 파랑, 녹색, 블랙 5 가지 컬러의 색종이로 만든 모자 (또는 과일, 인형, 문구 등). ) 다섯 가지 다른 색깔의 물건을 일렬로 늘어서다. 학생들에게 각 색상 항목의 위치를 기억할 수 있는 몇 초를 준다. 한 학생을 시켜 그의 눈을 가리고 영어로' Findtheblue' 를 알려준 학생회는 자신의 기억에 따라 컬러 물체를 찾아 주웠다. 74.bodyletters 게임 설명: 타이머를 준비합니다. 게임 도중 학생들을 그룹화하여 정해진 시간 내에 자신의 신체 조합으로 26 자를 찬양할 수 있게 한다. 너는 혼자 공연할 수도 있고, 몇 명이 공연할 수도 있다. 선생님은 심판으로 옆에 서 계십니다. 각 조의 공연 알파벳을 칠판에 적어서 어느 그룹이 정해진 시간 내에 알파벳을 연주했는지, 어떤 순경이 26 자를 연기했는지 보자. 75. 귀머거리 게임 설명: 학생들을 조직하여 26 자를 반복해서 암송한다. 모음을 만났을 때, A 와 같이 손짓으로 오른손을 들어 올리세요. E, 왼손 I 를 들어 올리고 한 손은 오른쪽 눈을 가리 킵니다. U, 양손으로 선생님을 가리켰다. 석두, 가위, 천 게임은 단어를 말하면서 게임을 한다. 마지막으로 진 아이는 이 말을 몇 번이나 해야 한다. 76 카드 판독 (choosethecard) 게임 설명: 글자를 읽지 않고 왕이나 왕비 한 장을 뽑고, 숫자가 적힌 다른 카드를 뽑아서 몇 번 읽을 수 있습니다. 77 lookandsay 게임 설명: 단어를 읽을 때 선생님은 누구를 보고 누가 단어를 읽는지 본다. 또는 선생님이 아이의 이름을 가볍게 말하면, 이름을 들은 아이는 단어를 읽을 수 있다. 이 게임의 사용은 아이들이 수업 시간에 수업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78 글자 게임 설명 찾기: 26 자 (숫자 1-26 에 따라) 에 숫자를 하나씩 주세요. 그래서 25 라고 말할 때. 어떤 글자인지 학습자는 Y 에 대답하고 맞춘다. 79.choosethesentences 게임 설명: 선생님은 오늘의 모든 문장형을 백지 한 장에 써서 한 통에 넣으셨다. 아이들에게 젓가락으로 문장 패턴을 집어내라고 했다. 문장형이 잘릴 때, 학생들은 손으로 종이를 열고 문장형을 말할 수 있다. 너는 두 조의 사람들이 시합을 하도록 할 수 있고, 가장 빨리 말하는 팀이 이길 수 있다. 80. 단어 낚시 게임 설명: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오늘 배운 단어를 가르친다. 선생님은 판지에 글자를 쓰고, 판지를 물고기 모양으로 자르고, 글씨 카드에 종이 클립을 놓은 다음, 자석이 달린 낚싯대를 두 개 만들어 작은 물고기를 끌어들였다. 선생님은 단어를 말하고, 아이들은 단어를 잡고, 어느 그룹이 빨리 잡는지 본다. 8 1 .. 햄버거 (whocaneatthehamburger) 를 잡을까요? ) 는 세 단어로 구성된 문장에 적용됩니다. 아이들은 문장을 말하면서 손짓으로 햄버거를 만든다. 그런데 식사 후 바로 입에 넣고 "아아" 라고 말했다. 밥을 천천히 먹으면 선생님께 먹히게 됩니다. 82.gohome 게임 설명: 단어를 읽는 데 사용됩니다. 선생님은 배운 단어를 카드에 하나씩 전시했다. 매번 단어를 먼저 읽는 아이는 누가 먼저 집에 돌아가는지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83.relayrace 게임 설명: 아이를 두 그룹으로 나눕니다. 각 그룹은 순서대로 질문에 대답하고, 승자는 앉고, 패자는 일어서서 다음 아이와 시합을 하고, 어느 팀이 먼저 앉고, 어느 팀이 챔피언인지 보자. 84. 아이돌 찾기 (youaremyidol) 게임 설명: 남학생과 여학생으로 나뉜다. 남자는 공연이 끝난 후 눈을 감고, 여학생은 자신의 우상을 선택하고 뒤에 서 있다. 남자는 눈을 크게 뜨고 뒤에 얼마나 많은 팬이 있는지 보고 가산점을 준다. 그리고 여자 들이 공연을 하고 규칙도 마찬가지다. 마지막으로 가장 인기 있는 남학생과 여학생을 뽑았습니다. 85. 점프 게임 설명: 단어를 말하면서 힘껏 뛰고, 머리로 선생님의 손을 만진다. 86. 런f.a.s.t. 게임 설명: 두 사람이 함께 뛰고 달리면서 단어를 말한다. 먼저 선생님의 손을 맞힌 사람이 이겼다. 87. 등산. 게임 설명: 두 그룹 중 누구의 목소리가 가장 크고, 누가 높이 올라갔는가. 88. 경찰이 도둑을 잡는다. 게임 설명: 선생님은 경찰이고, 눈을 감고, 모두 선생님을 둘러싸고 걸으면서 말을 하고 있다. 그리고 선생님은 한 아이의 머리를 마음대로 만졌다. 그는 단어를 한 번 읽고 계속 함께 일했다. 선생님은 누구인지 짐작했다. 89. 선생님은 칠판에 박수를 치고 학생들과 단어나 문장을 말한다. 선생님이 몸을 돌리자 아이들은 여러 가지 아름다운 자세를 취하는데, 누구의 자세가 가장 아름다운가. 우리는 카메라를 꺼내 그에게 사진을 한 장 찍었다. 그런 다음 그 (그녀) 가 앞으로 와서 선생님이 되게하십시오. 그는 가장 아름다운 자세를 선택했고, 우리는 그의 사진을 찍었다. 90.passtheword 게임 설명: 문장 연습에 사용됩니다. 모두들 한 마디 하고, 마지막 사람은 전체 말을 한다. 그 무리를 보세요. 그것은 빠르다. 예를 들어, whereareyougoing? 모두들 "어디, 어디, 너, 어디 가?" 라고 말합니다. 마지막 사람이 말했습니다. "어디 가세요?" " 9 1.sitonthecard 게임 설명: 단어를 배우고, 단어를 바닥에 놓고, 두 명의 학우를 앞으로 불러라. 선생님이 단어 중 하나를 말할 때, 두 학생에게 그 단어 앞으로 뛰어가서 그 단어에 앉으라고 말했다. 생각이 민첩한 학생은 추가 점수를 받거나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 물고기 잡는 게임 설명: 물고기 뒤에 우는 얼굴과 웃는 얼굴을 각각 놓는다. 물고기에 단어 번호를 써라. 네가 잡은 물고기는 어느 물고기냐, 해당 단어를 읽어라. 웃는 얼굴이라면 추첨을 할 수 있습니다. 울고 있다면 모든 단어를 읽어라. 93.spinner 게임 설명: 선생님은 턴테이블을 만들고, 단어를 턴테이블 맨 바깥쪽 한 바퀴에 올려놓고, 학생들이 턴테이블을 돌리게 하고, 어느 단어로 이동하게 하고, 스티커로 옮기면 스티커를 얻을 수 있다. 게임 설명: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신문 두 부를 준비하다. 각 그룹마다 한 사람이 펼쳐진 신문에 서서 위의 단어를 읽으려고 한다. 부정확하거나 반응이 느린 학우의 발밑에 있는 신문은 발이 착지할 때까지 반으로 접히고, 착지는 실패자이다. 95.relayrace 게임 설명: 두 그룹으로 나누어, 교사는 앞의 카드를 뒤집고, 각 그룹마다 한 개씩 단어를 읽고, 손으로 공을 패스하고, 두 그룹의 시간을 계산한다. 시간이 적은 쪽이 이겼다. 96. (첫 번째 그룹부터 두 번째 그룹까지) 96. 맞춰봐 (whichwordinmymind? 게임 설명: 유인원, 에이스, 외계인 등 세 단어를 배우면 선생님은 머릿속에 한 단어를 기억하고, 학생이 한 단어를 추측하게 하고, 선생님은 예스노라고 대답한다) 97. 내가 누군지 맞춰봐: (whoamI) 게임 설명: 한 학생이 다른 목소리로 한 문장이나 단어를 말하고, 다른 학생이 그 학생을 추측하게 하라. 98. 자모를 모으는 것은 학생들이 자모를 기억하도록 훈련시키기 위해서이다. 게임이 시작되면 첫 번째 학생은 글자 (예: B), 두 번째 학생은 무작위로 글자 (예: BE) 를 추가한 다음 순차적으로 진행합니다 (예: B ... BE ... BEX ... Bexg ... BEXGL ...). 잘못하면 탈락하고, 말을 많이 하면 정확한 팀이 이긴다. 99.Lookinthemirrow 게임 설명: 선생님이 단어를 말하면서 동작을 하면 학생은 선생님이 배우는 방향과 선생님과 같다. 100.getthechair 게임 설명: 선생님은 교실 앞에 의자 세 개를 놓고 네 아이를 앞쪽으로 불러낸 다음 선생님과 학생들이 함께 이 단어나 문장을 읽습니다. 선생님이 멈추자 학생들은 의자를 빼앗았고, 의자를 빼앗지 않은 학생은 한 글자만 읽고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