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원죄(종교 용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모두 입력하세요.
원죄(종교 용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모두 입력하세요.
원죄는 기독교의 가장 중요한 교리 중 하나입니다. 기독교 신학 윤리의 중요한 개념. 성경 '창세기'의 기록에 따르면, 아담과 하와는 뱀의 유혹을 받아 하나님의 금하신 말씀을 어기고 에덴동산에서 지혜의 열매를 먹음으로써 죄를 범하였습니다. 기독교 신학적인 주장에 따르면 아담과 하와는 인류의 조상이기 때문에 이 죄가 아담과 하와의 후손에게 전해지며 인류의 모든 죄와 재앙의 근원이 되므로 원죄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인간은 죄를 갖고 태어나고, 인간의 본성은 본질적으로 악하며, 삶은 속죄의 과정이라는 결론이 나옵니다. 기본 소개 중국어 이름: 원죄 외국 이름: 원죄 출처: 기독교 전설은 씻어낼 수 없는 선천적인 죄에 대한 설명, 성경적 설명, 원죄 설명 성경은 죄를 다음과 같이 믿습니다. 인간 본성의 일부. 모든 인간 신체의 모든 부분에서 보편적인 절단이 나타납니다(왕상 8:46; 로마서 3:9-23; 7:18; 요한일서 1:8-10). 구약과 신약 모두 하나님의 통치에 불순종하고, 하나님이 우리를 위해 정해 놓으신 목표를 상실하고, 하나님의 율법을 어기고,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불순종하고, 자신을 더럽혀 하나님의 거룩함을 거스르는 등 죄의 도덕적 성격을 나타내는 이름이 있습니다. 우리 하나님 앞에 맡겼느니라. 이러한 도덕적 결점은 명백한데, 죄는 하나님의 부르심과 명령에 대한 일종의 비합리성, 수동성, 저항으로 나타나며, 하나님과 장난하고 하나님을 대적하는 영입니다. 죄의 뿌리는 하나님에 대한 교만과 적개심입니다. 이 정신은 아담의 첫 번째 죄에서 볼 수 있습니다. 타락한 인간의 마음 속에는 우리 삶에 있어서 하나님의 요구와 생각과 동기와 갈망에 대한 고의적인 반대가 있습니다. 원죄 예시 죄는 행동, 습관, 태도, 의견, 성향, 동기 및 생활 방식에서 하나님의 법에 대한 불순종으로 광범위하게 설명될 수 있습니다. 성경은 예레미야 17:9; 마가복음 7:20-23; 14:23. (*루터 마틴은 바울이 죄를 드러내기 위해 로마서를 썼다고 말했습니다.); 요한복음 3:4, 5:17. 바울이 육신에 관해 말할 때, 그는 종종 죄의 정욕에 사로잡힌 인간의 본성을 의미합니다. 성경에 나오는 구체적인 죄는 여기에서 자세히 설명할 수 없습니다. 원죄의 의미 원죄는 우리의 기원에서 나온 성경적 용어(*Augustine이 만든 것)가 아니라 우리 영성에 있어서 죄의 현실을 강력하게 강조하는 것입니다. 원죄라는 용어는 하나님이 우리를 창조하실 때 죄가 인간의 본성에 존재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하나님이 사람을 완전하게 창조하셨다, 전도서 7:29), 인간이 태어나는 과정 동안 죄가 존재했다는 것을 의미하지도 않습니다. (1) , 모든 사람에게는 죄의 흔적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동기(악의)로 마음을 비뚤어지게 만들며, 동기로 죄를 짓기 쉽습니다. (2) 이 내면의 죄성은 실제로 모든 죄의 근원입니다. ) 이것은 하나님 앞에서 우리의 첫 번째 대표자인 아담에 의해 신비한 방법으로 우리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원죄란 우리가 죄를 지었기 때문에 죄인이 되는 것이 아니라, 죄인이기 때문에 죄를 짓는다는 것입니다. 역사 속의 원죄에 대한 논쟁 원죄 문제를 둘러싸고 교회역사 전반에 걸쳐 열띤 논쟁이 있어 왔습니다. *펠라기우스는 죽음은 형벌이 아니라 자연적인 현상이라고 말했습니다. 하나님은 인간의 본성을 선하게 창조하셨고, 그분은 선하시기 때문에 인간의 본성은 아담의 죄의 형상이 아니며, 인간은 단지 악한 예일 뿐입니다. 아담 아래에 떨어졌음 현재 상황에서는 율법과 은혜 사이에 근본적인 구별이 없습니다. 이 가르침과 반대로 *어거스틴은 모든 사람은 아담으로부터 자연적 타락을 물려받았으며 원죄는 죄이며 형벌과 죄책을 받아 마땅하다고 주장했습니다. 가톨릭교는 세례를 통해 원죄가 제거되고 죄(연료)만 남게 되며, 용서받을 수 있는 죄(영성체 전에 *고백이 필요하지 않음)와 대죄를 구별한다고 주장합니다. *칼빈은 인간의 마음속에 있는 죄악된 동기와 욕망을 하나님께서는 죄로 여기신다고 말했습니다. 가톨릭 신자들은 거듭난 사람에게 원죄의 잔존물이 실제로는 죄로 간주되지 않는다고 주장하지만, 종교 개혁자들은 사람의 마음에 남아 있는 죄의 경향이 하나님 앞에서는 죄라고 주장합니다. * 도르트 대회(1618-1619)는 인간의 완전한 부패,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것이 완전히 불가능하다는 교리, 자유 의지가 불가능하다는 교리를 확고히 옹호했으며 *아르미니우스주의 견해에 반대했습니다.
(이 항목은 개혁파 자오중휘 목사가 집필한 영중 신학 용어 사전 확장판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성경 해설 시편 51:5 나는 죄 가운데 태어났습니다. 죄는 내 모태에서부터 내 속에 있었느니라. “어떤 이들에 대하여는” 디모데전서 1:5 그러나 계명은 사랑입니다. 이 사랑은 청결한 마음과 선한 양심과 거짓이 없는 믿음에서 나오는 사랑입니다. 딤전 1:6 어떤 사람들은 이에서 떠나 헛된 말을 하느니라 딤전 1:7 율법 선생이 되려 하는 자들은 자기가 말하는 것과 뜻을 깨닫지 못하는도다 원죄에 관한 기독교 교리 원죄 교리는 기독교의 중요한 기본 교리입니다. 우리 기독교에서는 '원죄'가 조상 아담으로부터 물려받았다고 분명히 말하고 있습니다. 아담 이후 인간은 “원죄”를 갖고 태어났습니다. 성경에는 '원죄'에 대한 명확한 정의가 없습니다. AD 2세기 고대 로마 신학자 투르드리안(Turdrian)에 의해 처음 제안되었고, 성 아우구스티누스(St. Augustine)에 의해 발전되고 풍부해졌다고 합니다. '원죄'는 사람의 생각과 행동에 있는 범죄의 근원으로 여겨지며, 이는 사람을 악의 나락으로 이끄는 근원이며, 사람이 스스로 빠져나오지 못하게 만드는 원인입니다. 1. 죄를 용서하십시오. 2. 기독교의 중요한 교리 중 하나. 에덴동산에서 인류의 조상 아담과 하와는 뱀의 유혹을 받아 하나님의 명령에 불순종하여 선악과를 먹은 죄가 인류 전체의 원죄가 되었습니다. 기독교는 이 죄가 미래의 모든 세대에게 전달된다고 믿지 않으며, 이를 위해서는 그리스도의 구속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또한 선천적인 죄를 가리킨다. 이 교리는 원죄의 존재로 인해 인간이 완전한 하느님으로부터 분리되어 인간이 의사소통을 할 수 없게 만든다고 주장합니다. 구약성경 창세기의 기록에 따르면, 아담과 하와는 하나님의 명령에 불순종하여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열매를 먹은 일로 인해 하나님의 은혜를 잃고 에덴동산에서 쫓겨났습니다. . 성경의 이 짧은 구절은 "원죄"의 기원을 설명하지만, 서로 다른 사상 학파의 신자들은 이 성경 구절과 "원죄"에 대해 서로 다른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원죄는 인간이 태어날 때부터 지은 죄이다”라고 하는데, 사실 이 표현은 정확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인간의 원죄는 유전된 범죄 요인입니까? 유전적 설명은 단지 유전을 설명하기 위한 예일 뿐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원래 인간의 완전한 구조, 즉 영과 혼과 몸을 창조하셨습니다. 영은 지배력과 지도력과 우두머리의 역할을 하며, 혼과 몸은 영의 지배를 받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영으로 하나님과 완전한 교통을 할 수 있고, 하나님으로부터 지혜와 능력과 권세와 영광과 평안과 빛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혼과 신체구조. 원래 성경에는 하나님이 인간을 창조하신 목적 중 하나가 그로 하여금 세상을 다스리게 하는 것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땅을 다스리고 바다의 고기와 하늘의 새와 땅의 생물을 다스리는 것은 타락 전 당시의 아담에게 이 모든 것을 다스리는 능력과 지혜가 있었음을 말하며, 즉, 이러한 의식적인 의사소통은 아마도 이 생명체의 언어를 이해할 수 있어야 하고, 또한 이 생명체가 명령과 자신의 능력에 복종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처음에 뱀이 사람과 대화할 수 있었다고 성경에 기록되어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사실 이것은 그 당시 사람들이 이런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는 증거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이 이 모든 것을 어떻게 관리할 수 있었겠습니까? 모든 영적 능력이 상실된 것은 오직 인간의 죄 때문입니다. 아담의 불순종과 죄로 인해 상황은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아담이 죄를 지은 후, 성경에서는 사람이 다시는 세상을 통치한다는 언급이 없습니다. 죄는 즉각적인 영적 죽음을 초래하여 인간 본성을 타락시킵니다. 하나님이 창조하신 완전한 인간 형태는 파괴됩니다. 영적인 죽음은 영이 하나님과 소통할 수 있는 능력과 생명력을 잃게 만듭니다. 영혼." 거꾸로 된 상황에서. "즉, 영혼의 자기 의지는 영적인 힘에 얽매이지 않고 무한히 성장한 자기, 자기 자신만을 걱정하는 자기, 하는 자기이다.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하나님과 소통하는 능력을 상실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저주 아래 떨어진 사람입니다. 하나님 보시기에 영적으로 죽은 살아 있는 죽은 사람은 가지에서 따낸 열매와 같아서 더 이상 하나님의 온전한 공급을 받을 수 없습니다. 아담이 죄를 지은 후 영적인 능력을 모두 상실하고 영적으로 소경이 되어 하나님을 뵙기를 두려워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영적으로 하나님과 분리되어 하나님과의 아름다운 관계는 적대감으로 변합니다. 성경은 아담 안에서 태어난 우리가 태어나자마자 이미 하나님과 분리되었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원죄'란 아담으로부터 물려받은 죄악된 육체의 모습이어야 하는데, 이 영적인 지혜와 능력이 거의 상실된 상태입니다. 이 타락하고 타락한 인류, 영적인 통제력을 잃은 이 자기 의지는 완전히 자기 중심적인 인류입니다.
그런 사람은 시작하자마자 제 갈길로 가게 되어 죄를 짓고 하나님을 거스르게 됩니다. 이 상태는 사람들이 하나님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고 죄짓는 성향과 성향을 갖게 될 것이라고 결정합니다. 그러므로 원죄란 후대에 물려줄 범죄요인이 생성되는 것이 아니라, 영적으로 죽어 있고, 자기 뜻을 제어하지 못하고, 육체의 구조에서 떨어져 나간 죄 있는 몸의 형상을 말한다. 완벽한 인간. 요컨대 인간의 '원죄'는 아담에게서 물려받은 것인데, 영적으로 죽고 영혼과 육신이 부패한 이런 죄악된 육체는 하나님과 분리되어 하나님의 저주를 짊어진 일종의 타락이다. 인간의 본성은 자기 중심적이며 통제할 수 없는 자기 의지와 범죄 성향과 기질을 지닌 인간의 본성입니다. 주 예수님은 여자의 씨이시며, 그분의 생명은 하나님에게서 난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분은 육신을 갖고 계시지만 죄를 지을 수 없습니다. 원래 아담은 완전하게 창조되었을 때 죄를 지을 수도 있고 안 지을 수도 있었습니다. 마지막 아담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하나님의 생명을 소유하시고, 하나님의 거룩함과 완전성을 소유하시고, 결코 죄를 짓지 않으십니다. 창세기의 기록에 따르면 아담과 하와는 창조된 후 에덴동산에서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하나님은 그들에게 다음과 같은 계명을 주셨습니다. “동산 각종 나무의 실과는 네가 임의로 먹되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나님께서는 아담과 하와에게 '금단의 실과'를 먹지 말라고 하셨으나, 마귀는 뱀의 형상으로 숨어서 그들을 유혹하여 하나님께 반역하게 하였고, '금단의 실과'를 먹으라고 충고하며 '너희가 반드시 죽지 아니하리라'고 말했습니다. ... 네가 그것을 먹는 날에는 하나님이 선악을 아시는 것과 같이 네 눈이 밝아지리라.” 하와는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금단의 열매”를 먹게 하였고, 아담에게도 먹게 하였습니다. '금단의 열매'를 먹은 후에는 눈이 밝아지고, 선과 악을 분별할 수 있게 되었으며, 즉 부끄러움을 알게 되었고, 생각하는 능력을 갖춘 '사람'이 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기독교에서는 아담과 하와가 몰래 '금단의 열매'를 먹음으로써 하나님의 뜻을 어겼고, 이 죄가 후대에까지 이어져 인류의 모든 죄와 재앙, 고통과 죽음의 근원이 되었다고 믿습니다. 사람이 태어나면 그는 하나님 앞에서 “죄인”입니다. 아기가 태어나자마자 죽는다 해도, 아무런 죄를 짓지 않았더라도, 타고난 원죄로 인해 여전히 죄인입니다. 이 '죄'는 선천적인 것이므로 '원죄'라고 합니다. “원죄”는 기독교 교리와 신학의 기초이기 때문에 “구원”과 “구세주”가 필요하게 되었고, 기독교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원죄”를 부인하는 것은 그리스도의 “구원”을 부정하는 것이며, 기독교가 존재할 필요도 없습니다. '일곱'은 종교에서 신비한 숫자입니다. 하나님은 아담을 창조하는 데 7일을 사용하셨고, 아담의 일곱 번째 갈비뼈를 빼내어 하와를 창조하셨습니다. 사탄의 본래 몸은 일곱 머리를 가진 불의 용입니다. 동시에, 세상에는 사탄이라고 불리는 일곱 명의 타락한 천사가 있습니다. 따라서 기독교에서는 일곱 가지 죄(일곱 가지 대죄)를 상징하기 위해 사탄의 일곱 악마의 형상을 사용합니다. (Pride), Jealousy(Envy), Wrath(Wrath), Sloth(나태), Greed(탐욕), Gluttony(Gluttony), ***(Lust) 교만의 죄는 루시퍼, 탐욕의 죄는 맘몬, 정욕은 아스모데우스, 분노는 사탄, 폭식은 바알세불, 게으름은 베리알, 이익은 리바이어던이 질투하는 죄인이다. (일곱 가지 원죄에 언급된 인물에 대해서는 다양한 의견이 있으며, 위의 내용은 그 중 하나일 뿐입니다.) 원죄의 심리적 기원 원죄라는 용어는 서양에서 유래된 민족이 많습니다. 서양에서는 사냥에 남자가 필요하기 때문에 옛날부터 가부장적인 사회였기 때문에, 고대에는 여자와 남자가 짝짓기를 해서 아이를 낳는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본질적으로 인간에게는 치명적인 결함이 있습니다. 동시에이 결함을 보완하기 위해 남성은 결함이 있기 때문에 여성을 강탈하기 위해 약간의 폭력과 교활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름의 합리성이 있으니 결국 불명예스러운 범죄이므로 원죄라는 말이 생겨난 것이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후천적인 죄책감을 없앨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출산력 부족의 심리적 확장은 창의적인 기계와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출산력의 결함을 보완하고 대체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부자연스러운 생각으로 인해 다른 국가를 파괴하고 학살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다산”을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인간의 심층심리학적 관점에서 볼 때, 집단심리로서의 가부장제 사회의 원시적 성격은 공격성과 예지력의 결여, 큰 손실을 입을 때까지 절대 뒤돌아보지 않는 성격으로 이어진다. 인디언 학살, 유대인 학살, 십자군 전쟁, 자코뱅 독재, 양차 세계대전, 이라크 전쟁 등은 모두 이 원죄의 구체적인 발현이라고 할 수 있다. 가부장제 사회(서구 국가)의 원죄가 출산력이 부족하여 이를 보충하기 위해 부적절한 수단을 사용하는 것이라면, 모계 사회(예: 중국)의 원죄는 가족의 평화를 유지하고 만족하는 것입니다. 가난한 사람들은 지식이 많을수록 반동적이라는 매우 안정된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죄의 예 장삼(張山)과 이사는 좋은 친구입니다. 장산은 이사에게 매우 아름답고 고결한 아내를 두고 있습니다. 관계 중에 Li Si는 Zhang San의 아내를 좋아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그는 Li Si를 조롱하고 꾸짖기 시작했고 나중에 그들은 싸움을 벌였고 Zhang San은 Li Si에게 부상을 입혔습니다. 상황은 다시 악화되었고, 장산은 리시를 살해했고, 장산은 몇 년 동안 감옥에서 복역해야 했습니다. 장산과 리시가 서로 논쟁하고 꾸짖을 때 욕하는 것은 부도덕하기 때문에 도덕을 위반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장산과 리시 사이의 관계 발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 싸우기 시작했고 민사상 책임을 지게 되었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경찰서에 가야만 했다. 그런 다음 그는 다른 사람을 죽였고 한 명은 사망했으며 다른 한 명은 법원 재판 후 징역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이 문제는 네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John Doe가 탐욕, 정욕, 질투를 가지기 시작하는 원죄 단계입니다. 2단계는 도덕성, 양심, 합리성 위반, 3단계는 민법 위반, 4단계는 형법 위반이다. 이로써 원죄는 도덕, 민법, 형법을 위반하게 만드는 원죄임을 알 수 있다. 인간의 삶에는 원죄가 있고, 이 원죄는 계속됩니다. 일부 원죄는 도덕법, 민사법, 형법을 위반하는 범죄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경계해야 합니다. 목사님은 하나님께서 사람들의 죄를 용서하신다고 말하는데, 여기서 죄는 원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원죄의 의미에 따르면, 왜 신부들이 사형수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지 설명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하나님의 용서가 더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또한 그들을 용서하시고 그들이 회개하게 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들도 성령의 감동으로 생각이 바뀔 것이며, 그들의 길도 완전히 바뀔 수 있습니다. 그러나 법률에 의해 부과된 형벌을 면제받을 수는 없습니다. 예수님을 믿어야만 원죄가 용서될 수 있고, 다른 길은 없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사람은 합리성, 도덕성, 양심성을 키우며 법질서를 확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