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문예 청녀 속성 가이드
문예 청녀 속성 가이드
아마추어 9 항: 이 청녀의 수는 사회주의의 초급 단계와 같다. 모든 것이 표면적이며 내부에는 폐단이 많다. 구체적인 행동 특징은 모두가 스타벅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고, 시작은 장애령입니다. 나는 이 여자와 이 남자에 대해 이야기했다. 나는 그들을 쫓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다.
정보화의 추세에 따라 자기건설을 할 시간이 없다. 그리고 외국의 차가운 작가의 이름만 외우면 커트 폰네트, 에즈라 파운드, 새뮤얼 베켓 등 난해할수록 좋다. , 반드시 전체 이름을 외워야 하며, 때때로 불쑥 튀어나온다. 장 애석 (장 애석) 을 계속 말하지 마라. 장애령은 누구나 다 알고 있어 쉽게 간파된다. 더 이상 말하지 마세요. "저는 올해 정말 홍콩 서전에 가서 장애령의 친필 서명을 찾고 싶어요. 괜찮아, 괜찮아, 난 바빠, 하지만 난 올 수 없어. "
7-8 항 소개: 이 단락에서 몇몇 청녀들은 책에 대해 조금 알고 있고, 유명인의 가십에 대해 잘 알고 있고, 천문학과 천심이 자매라는 것을 알고, 후란성과 장애령과의 애매한 관계, 두라스가 프랑스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두보와 혈연관계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아는 것에만 머물러 있다. 말하자면, 그것은 단지 단화의 예쁜 가운 몇 벌과 만신창이가 된 얼굴일 뿐이다. 너를 만나니 내 마음이 매우 낮아져서 나는 먼지 속에 묻힐 것이다. 나뭇잎이 바람을 떠났나요, 아니면 나무가 남지 않았나요? 그녀는 그를 만났을 때, 23 세, 무심코 폐가 없었고, 이런 격언 경구는 여러 가지 경우에 사용되어 자연히 과용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고급이 되려면 공부를 열심히 해야 한다. 적어도 항상 나쁜 말을 몇 마디 해서는 안 되고, 어떤 사람의 한 단락에만 전념해서는 안 되고, 몇 페이지에 마침표와 쉼표를 쓸 수 없다. 언어의 폭발적인 운용을 이해하고, 산벽자를 두려워하지 않고, 말하는 문장이 읽는 것보다 유창할까 봐 두려워해야 한다. 예를 들어, 주천문은' 야인 노트' 제 7 장 238 면 4 항에서 아름다움은 달걀이 아픈 물건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 본모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학대를 당하고 아름다움에 미련을 둔 것은 쌍둥이 자매다.
6~5 급: 이 단락에서 몇 명의 청녀가 일정량의 책을 읽고 각자 취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또한 자신의 소감을 표현할 수도 있고, 음향적이고 끝없는 독후감을 쓸 수도 있다. 그러나 모두 주관적으로 욕망을 표현하고, 단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자기도 모르게 책의 줄거리를 대입한다. 책 발췌는 자신이 멋진 부분이라고 생각하며, 독단적으로 결혼선을 잡아당겨 남자 2 호가 정교하지 못하다고 비난하고, 여자 2 호는 큰 얼굴에 회색을 띠고 있다고 비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제 1 영웅은 자상하고 온순하지 못하여 여자 1 호가 마음대로 다른 사람과 잠자리에 든다. 만약 내가 XXX 라면, 나는 이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이런 젊은 여성의 인생 가치관은 이미 형성되어 고집이 세고 자신감이 있어 전진하기가 어렵다. 단지 모범문을 써서 그들이 자신을 발굴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너는 얼마나 많은 것을 의식하고, 각자 자신의 운명을 가지고 있다.
범문: 폭설이 흩날리는 늦가을 오후, 나는 장아이얇은 독창소설' 링세트' 를 들고 한 문장씩 읽었다. 내 손이 떨리고 있다. 창문 앞에 흩어져 있는 낙엽처럼 출구를 찾을 수 없다. 반세기 전 인도 남자와 광동에서 애교가 넘치는 여자가 정말 노리개라는 단어를 벗어날 수 없었나요? 내 부르주아, 아, 아! 결국 사랑과 성의 속박에서 벗어날 수 없을까? 나는 그렇게 살지 않기로 결심했다. 저는 19 세기의 니켈 Xi 가 아닙니다. 나는 항상 길에서 빽빽한 봉미와 가느다란 분진을 가지고 그림 하나, 마음이 행복한 공작새가 되고 싶다!
중급 4~3 항: 이 청녀는 이미 주관적인 상상력, 쾌락, 몰입, 자기만족의 단계를 떠났다. 나는 글쓰기, 음악, 그림, 춤, 연극, 영화를 섭렵하고, 그럴듯한, 애매모호한 작문을 쓰기 시작했고, 인용한 명언경구도 그다지 유행하지 않았다. 예를 들면, "인생은 씁쓸하고, 깨어나도 씁쓸하다." 우리가 취한 모든 작은 조치는 우리가 고통스럽게 비명을 지르는 것을 막기 위해 모르핀일 뿐이다. -앨리스 머독 ";" 클레오파트라의 흥분, 불안, 극도의 곤혹과 억눌린 정신 속에서 음탕하고 유황색의 농담이 번쩍여서 우리는 기쁨보다 더 놀랐다. --하이네 "; 이와 같이 종합능력이 높고, 각종 잡다한 물건도 한데 뭉칠 수 있고, 강희사전, 세계 유명 명언백과, 자주 외울 필요 없이 좋은 블로그를 독립적으로 완성할 수 있다. 베이징 여환자, 동공 센터, 맹미정 등의 블로그를 많이 보고 장난스럽고 활발한 댓글을 외우고 지금 쓰는 법을 배워요. 이런 청녀들은 매우 유연하고, 베끼기 쉽고, 쓰고, 힘차게 추진하는데, 관건은 자신의 야망에 있다. 너의 마음이 얼마나 큰지, 너의 무대가 얼마나 큰지. 베이징 여성 환자는 중국' 박모' 가 되기 전까지는 외국 기업의 일반 사무직일 뿐이다. 목자미는 2 1 세기 중국 블로그의 가장 아름다운 수확이 되기 전까지는 평범한 고등학교 선생님일 뿐이다. 물론 목자미를 배우는 것은 좋지 않다. 만약 그녀가 이렇게 공개적으로 나간다면, 그녀는 기관의 옷차림에 신경 쓰지 않고 무엇이든 할 수 있다. 너는 아마 감히 할 수 없을 것이다, 그렇지?
베테랑 2~ 1: 이 단락에서 대부분의 젊은 여성들은 중고 작문, 비즈니스 사례 산문, 유명인 가십 전기, 미지근한 서평 자선가, 각 주요 출판사의 선임 서가에 종사한 적이 있다. 그들의 전문정신은 나무랄 데가 없다. 정말 죽은 사람을 살아서 쓸 수 있고, 산 사람을 죽은 사람으로 쓸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반죽음이 죽을 것이다. 설득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너무 자기 팽창을 하지 않는 것이다. 너희들은 쓰레기 말의 생산자이자 전파자일 뿐이다. 항상 헬렌 켈러가 중국판 장하이디라고 말하지 말고 겸손하고 무지해야 한다.
고급 0~N 항: 이 단락은 수천 년이 걸려야 젊은 여성이 나올 수 있다. 예를 들면 수잔, 산타그, 오스틴; 장애령은 반만 계산할 수 있고, 울프는 겨우 반을 계산할 수 있는데, 이런 속성 소재가 감당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천만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