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폭이 넓은 커버 레터의 전문입니다
폭이 넓은 커버 레터의 전문입니다
머타오 시 군건 교수:
어제 한무제 상회칙' 태조차 추구' 는 "공덕이 비범하니 비범한 사람을 대해야 한다" 고 말했다. 그러므로 마커 한 명이 천리를 할 수 있고, 한 사람이 풍속을 지칠 수도 있고 공을 세울 수도 있다. " 친한 친구 무옥씨도 그것을 맛보았다
얼굴: "예로부터 인재는 얻기 어렵고, 걸출한 인재는 특히 얻기 어렵다." 그래서 음 저우 공 으로, 여전히 구토 먹이 느낌 있지만; 만약 네가 서애니 같은 성인이라면, 너는 감탄하기 어렵다. 어제 첸 zhongze 현, 즉시 쑤 유교 를 물었다.
아들, 그리고 왕자 부문 Yuzhou, 즉 견권 날개 의 제공 을 내리지 않고, 모두 하차하고 제공. 이것은 고대의 선량하고 현혜적인 하사로, 인재가 오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러나 예로부터 중국은 용봉의 땅이었고, 와이근은 그것을 소유하고 있다.
나머지, 평생의 재능이 있어서 쓸 수 없고, 때로는 일어난다. 그래서 양주는 잘못된 길을 위해 울고 있고, 귀적은 가난한 사람을 위해 울고 있다. 좌절 과 왼쪽 이동, 지아 창사 는 숨어 위안 의식 매달려 있다; 초라한, 문비경은 진림을 애도하는 시이다. 만약
사람은 붕붕붕의 뜻을 가지고 있지만, 세상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경산의 옥을 손에 쥐고, 화목한 옥은 영원히 가난할 것이며, 영원히 세상을 만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슬프지 않아요? 해탕은 늘 구슬을 남기는 원한이 있다. 벼소의 근심은 없단 말인가? 3 천 명의 손님을 덮다.
많은 성공이 있을 것이고, 백만 명의 왕이 마법사와 함께 태어날 것이다. 그러나 동방삭의 능력이라면' 추천서' 로 쓸 것이다. 그것은 이런 인재이고, 한서 경주와도 있다. 옛사람이 그 재능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여 편지 한 통을 써서 자천했다.
이 책이 있어요.
어제 이사진 간언, 손님을 추방하는 의론이 너무 많았다. 소련군은 "작가 정신의 모양" 이라고 편지를 썼다. 나머지 한 선비는 몇 년 후에 쇠약해질 것이다. 그는 외부인이지 아이가 없는 논가가 아니다.
편지 한 통을 쓰면, 피눈물로 되어 있고, 글이 매끄럽고, 적지 않은 슬픔이 있다. 슬픔을 달래고, 생명이 제한된 그날을 강요하다. 시와 예술에서, 그것은 당시에는 쓸모가 없었다. 과거에는 늘 북창을 생각했는데, 오늘은 이미 북문이 되어 한숨을 쉬며 인사가 이미 변했다.
변경, 바다 먼지처럼! 마리나 는, 시 가 끝나지 않았다, daisheng 귀찮게 고전 을 설명, 서로 배우고, 닦아, 여전히 고대인 을 존경 하고, xianxian 을 생각할 때마다 슬픈 것이라고 말했다. 전종서 "화예록" 서문: "고대인 지견은 죽지 않고 늙고 혀가 남아 있다. 방강희
네, 더 얘기할 게 있어요. \ "나를 위해!
오! 우리 나라의 문화는 오랜 역사와 심오합니다. 예로부터 등롱과 설사병이 속출하고 있다. 그러나 청광의 계절부터 세상일이 빈번하다. 바다가 날고 있고 중국이 끓고 있다.
식견이 있는 사람이나 선현의 유지를 지키며 과거와 현재를 생각하다. 또는 세계의 문화를 보고, 중서를 한 난로로 녹이고 싶다. 한동안 대사가 배출되어 선현의 유지를 계승할 뿐만 아니라, 하이닝의 왕징 등 새로운 학술 분야를 넓혔다.
안 선생님은 특히 통찰력이 있고 독특한 방식이 있다. 그는 우선 서양인의 관념으로 우리나라의 전통문화를 연구하고 다스려 큰 성공과 영향력을 얻었다. 그는 현대학계에서 낡은 것을 새로운 관건으로 만드는 인물이 되는 것을 허락받았다. 이닝시 진 선생은 법정을 방청했다.
초기부터 일찍이 외국어로 만리장성과 중국의 역사를 고찰하고 중세에 이르러 중세 정치 제도와 문화의 변화를 깊이 연구하였다. 만년에 시사 상호 증거의 방법을 열어 명청홍화장의 생애를 고찰하고 해석하여 일대 풍조를 조성하기에 충분하다.
그러나 공 xieren "지 하이 잡사" 는 "오직 이 절학, 성실은 절대적이다" 고 말했다 ("공 zizhen 전집" 10 집 참조). 현대 거장 이후 거장이 없기를 바라며 선배의 학문은 정말 절학이 될 수 있을까?
여범은 독립정신을 고수하고, 사상이 자유롭고, 풍속이 다르고, 탁월하며, 늘 맹자와 "천하, 천하의 입장, 천하의 길" 을 견지한다. ("맹자 노트" 권 참조)
6. 텐문공의' 장전' 에 대한 신앙은 그가 젊었을 때 백가를 두루 여행하게 했다. 예를 들면' 사서장전주',' 시전',' 주역 정의',' 노자 도덕경주',' 장자주',' 열자주';
홍흥조' 초사' 보주는 본 적이 있지만,' 모르는 자' 의 고훈에 얽매여 선진전적에 대해 이야기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후대의 문학사는 이미 중세로 돌아간 문화에 특히 유리하다. 단어 방면에서 나는 왕리의 시를 읽은 적이 있다.
단어의 규칙, 용무훈' 단어 10 강의' 등. 백옥재의' 사화', 쿠앙 퀴생의' 환풍사화', 왕정안의' 인간사화' 와 앤의' 사화통론' 을 도입해 전통사인의 업적을 연구했다.
실의에 빠지다. 낙이열주의' 할진사', 주한' 화이해속인 긴 단문', 주한' 가사',' 자주' 등 역대 유명 사집도 선보였다. 흩어진 곳에 관해서는
네가 보는 글자는 더욱 이해할 수 없다. 단어는 이렇다. 시 산문 잡극 소설 등도 마찬가지다. 여기서는 군말을 하고 싶지 않다. 또한, 나는 또한 전종서 "이야기" 와 같은 현대 마스터의 작품에 대해 상당히 연구하고 있습니다.
루이',' 관입편',' 송시선주',' 7 전집',' 진인각',' 김명관총 사본',' 백원시 사본',' 수당제도의 원류 사본',' 당대의 정치사 사본','
세트 \ ",\" 유별전 \ "도 있다. 왕정안, 장태염, 양임공, 유, 노신, 좀 더, 주광잠, 풍우란 등 유명한 작가들도 많은 작품을 섭렵한 적이 있으니 내가 묘사할 필요가 없다.
아아, 진인각 선생은 왕관당 선생의 비석에서 "학자의 연구와 학습은 보편적 진리의 족쇄에 얽매여 진리가 빛날 것" 이라고 말했다. "사상은 자유도 없고, 없다.
차라리 죽을 거 야. 고금의 인성은 함께 순교한다. 너는 어떻게 감히 볼 수 있니? 또 말했다: "선생님은 글을 쓰시는데, 때로는 무질서하다." 。 왕선생의 이론은 때때로 상의할 수 있을 것이다. 독립정신과 자유의 사상만 수천 년 동안 계속되었다.
희생, 천하, * * * 삼광과 영광. "아아, 나는 젊었을 때 선종도의 정수를 품고, 하펜 생활을 계속하는 상념을 안고, 고성선현의 질풍을 우러러보고, 거장의 유풍을 우러러러보며, 심지어 제멋대로 역학을 완성하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Q, 우리 세대의 학원에 위탁받고 싶은 사람! 하지만 내 마음은 스님의 옛 뜻을 간직하고 있지만 죽은 나무 같은 개미로 변해가고, 나는 외롭고 무형이며, 받은 고통과 비난은 천언만어도 십분의 일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외로움
두 개. 지금의 나, 슬프고 초췌하고,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시력이 쇠퇴하고, 혼자 있고, 독서하는 마음이 있고, 책을 읽을 수 없는 것을 미워하며, 죽을 때를 헤매는 것보다 시로 마음속의 분노를 표현하는 것이 낫다! 두 개의 서투른 단어' 하심랑' 이 첨부되어 병이 나고 꾀죄죄하다.
장, 비록 글자 수가 부족하지만, 마음 속에 한두 군데 통증이 있다. 서투른 글은 다음과 같다.
나는 미친 척하고 싶다. 슬픈 노래 강호 낙락, 술 한 잔 마셔. 지난 일은 한 획씩 지나가면서 순식간에 수척해지는 것을 묘사하였다. 나는 나의 이전 선생님과 친구를 기억하지 못한다. 동파에서 웃어도 입을 벌리고 평생을 묻는데, 황당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니요? 시간이 많지 않아, 잔류물! 시가 오랫동안 표류했다. 몇 년 동안 한숨, 서스펜션 빔 가시 주식, 어떻게 희미 몰라? 병을 감추기 힘들더라도 옷이 축축하고 피를 흘리는 것을 참으며 빈말을 늘어놓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냉등이 깨져서 세상이 실망했다. 누가 노력하길 원합니까?
고생? 비바람이 몰아치는 밤, 와룡이 울부짖는다!
천 년 한숨, 가난한 길 막길 울고, 신선이 촬영하고 있어, 오르기 어렵다! 내 마음은 죽지 않을 것이다. 찬비가 나에게 술 한 잔을 마시게 할 것이다. 잘못된 길에서 울어, 양주, 내 친구. 눈물로 가득 찬 얼굴에는 갈 곳이 없다. 그렇다면 지구상의 섬은 어디에 있는가?
너는 기진맥진하고 가슴이 찢어지지 않았니? 고래 제조, 푸른 바다, 자유로운 두 손. 평생, 아무것도 없어, 돌아볼 수 있어! 링도는 용기가 있었지만 시인은 결국 살이 빠졌다. 석양에 대한 슬픔은 여전하다. 문화에는 꿈이 가득 차 있어, 샹탄을 그리워하고, 오랜 외로움을 그리워하게 한다.
얼마나 싫은가, 속마음을 분석해 봐!
아아, 왕관당 선생' 심의안 씨 칠십생서' 는 "그 일을 도청하면 국가 학술흥국이 되고, 중국을 지치지 않으면 학술이 죽지 않는다" 고 말했다. 중국, 누가 죽고 싶지 않아.
학술, 그러면 학술파의 사람들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세상이 더 긴급해질수록, 그것은 더욱 충성스럽다. "우리나라의 100 여 년 동안의 학술 발전을 보았는데, 그중에는 학술적 결심을 고수하는 사람들이 적지 만, 성과는 다르다.
소개가 될 수 있습니다. 원인을 조사해 보면, 이것은 학술적인 능력뿐만 아니라 하늘의 뜻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왕정안은 나로부터 일본 유학을 후원받았고, 진인각은 오미의 추천을 받아 칭화교교로 가서 전종서 나가륜의 인정을 받아 칭화유학을 갔다.
평범하게 아는 예도 적지 않다. 그' 오직 중국을 위해 대유를 아끼라' 는 말을 외웠을 때 나는 눈물을 참을 수 없었다.
나는 전종서' 탄일록' 을 모방하려고 노력했다. 백옥재의' 사화론',' 환풍사화론',' 인간사화론',' 무슬림사화론',' 나란사화론' 을 말과 행동으로 가르쳤다.
논사는 세상에 있고, 송원 희곡사,' 서사랑기', 중국 소설사, 예술실록,' 관추편',' 진의' 한월론' 은 모두 어느 정도 질이 있다.
대학 고전 문학 교사. 동료 * * * 와 함께 읽은 후, 유의 학식은 석사생 아래 있지 않고, 유의 지향에도 감탄했다. 그가 유, 현재 중국 고전문학 연구 분야, 난징의 교수, 베이징의 원흥배 교수에게 말했기 때문이다.
교수와 푸현콩 교수의 세 아들은 한 세대의 위인으로 허락되었다. 만약 네가 너의 재능으로 이 세 아들과 함께 공부할 수 있다면, 너는 아름다운 미래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아아, 산이 높은 곳으로 가면 풍경이 멈춘다. 도달 할 수는 없지만 마음속으로는 동경한다. 결국 고등학교에 이르렀다.
남경에서 유학한 후, 나는 남대 문학원을 참관했고, 코우 선생님의 사무실도 존중했지만, 나는 한 번도 그를 만나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