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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음악 용어는 무엇입니까?

일반적인 음악 용어 및 명사에 대한 설명

1: 음조

이것은 일종의 물리적 현상이다. 물체가 진동할 때 음파가 발생하고, 음파는 공기를 통해 고막으로 전달되며, 뇌를 통해 반사되어 소리로 감지된다. 사람이 들을 수 있는 소리는 초당 약 16-2000 회 진동하는 반면, 음악에 사용되는 소리 (소리 제외) 는 일반적으로 초당 27-4 100 회로 제한된다. 소리의 크기, 강약, 길이, 음색은 물체의 진동에 달려 있다.

2. 색조-색상

손가락 소리의 감각 특징. 발음체의 진동은 음고와 범음을 포함한 다양한 고조파로 이루어져 있으며, 음색은 범음의 수와 그것들 사이의 상대적 강도에 의해 결정된다. 사람이 음색을 분별할 수 있는 능력은 타고난 것이고, 음악의 색채는 인성음색과 기악음색으로 나눌 수 있다. 목소리 음색은 높고, 중간, 저음으로 나뉘며, 남자와 여자가 있다. 기악의 음색은 주로 현악기와 관악기로 나뉘는데, 각종 타악기의 음색은 다르다.

3: * * 소리 (공명)

* * * 일진을 나타냅니다. 한 발음체가 진동할 때 다른 물체가 진동하고, 소리가 나고, * * * 소리가 난다.

4. 피치

물체가 진동할 때 가장 낮은 주파수의 소리는 음고, 나머지는 범음이다. 피치는 피치를 결정합니다.

5. 고조파 범음

음고는 발음체의 전체 진동에 의해 생성되는 가장 낮은 저음 외에도 1/2, 1/3, 1/4 와 같은 다른 부분도 동시에 진동합니다. 이것이 범음입니다. 범음의 조합은 구체적인 음색을 결정하여 음의 높낮이를 분명하게 느낄 수 있게 한다. 악기와 자연의 모든 소리는 현외 음이 있다.

6: 피치 (피치)

음고는 1 초 이내에 진동하는 횟수로 표현된다. 주파수가 많으면 음높이가 높아지고 주파수가 적으면 저음이 발생합니다. 현재 국제 표준소리' A' 는 초당 440 회 진동하는 소리다.

7: 피치 이름

음명은 서양 음악체계에서 고정 음고를 대표하는 이름을 가리킨다. 이 이름들은 통일되지 않고 나라마다 다르다. 널리 사용되는 것은 C D E F G A B 입니다.

8: 출석 (음절명)

출석은 음계의 음표 이름을 가리킨다. 일반용 1do, 2re, 3mi, 4fa, 5sol, 6la, 7si. 주요 주음 1do, 단조 주음 6la.

9: 나침반

사람 소리나 악기가 도달할 수 있는 가장 낮은 음고와 가장 높은 음고 사이의 범위를 음역이라고 한다. 음역은 일반 음역과 개인 음역, 성악 음역과 기악 음역으로 나눌 수 있다.

10: 음조

음조는 조식 범주와 주음 높이를 가리킨다. 음악에서 주음은 멜로디와 화음의 핵심이고, 다른 소리는 그에 종속되어 주음으로 끝난다. 이런 음악은 바로 음조 음악이다.

1 1: 스케일

음조의 음조를 가리키며, 어떤 음고 즉 주음부터 시작하여 음고 순서에 따라 낮음부터 높음까지 음표를 배열한다. 이런 음순을 음계라고 한다. 낮은 음계에서 높은 음계는 상승이라고 하고, 높은 음계에서 낮은 음계는 하강한다. 오늘 우리가 말하는 음계는 주로 장조 음계 (장조) 와 단조 음계 (단조) 이다.

12: 5 음계

다섯 음표로 구성된 음계. 민족 음악에 많이 쓰이는 모델. Do, re, mi, sol, la, (do) 와 같은 것들이죠. 13: 기본 모드

하나의 패턴. 칠음계, 인접한 두 음 사이의 음정은 전음과 반음으로 나뉜다. 그것의 음계는 제 3 음과 제 4 음 사이, 그리고 제 7 음과 제 8 음 사이의 반음을 제외하고는 모두 전음이다. 장조의 색깔이 더 선명하다.

13: 보조 모드

조식으로 7 도 음계에는' 자연단조',' 화성단조',' 멜로디 단조' 와' 현대단조 음계' 의 네 가지 형태가 있다. 단조의 색깔은 일반적으로 장조보다 짙으며, 흔히 슬픔과 우울을 나타내는 데 쓰인다. 자연단조 (단조 음계) 는 두세 음과 다섯 여섯 음 사이의 반음이다.

단지 억양일 뿐이다.

12 평균법과 다르다. 음계의 각 음과 주음 사이의 관계는 순음정이다. 이렇게 형성된 반음은 균등하게 나눌 수 없고, 함부로 옮길 수 없고, 이미 역사에 의해 탈락했기 때문이다.

15: 중요 팁

음계의 첫 번째 음표. 열두 성정 중 하나인 성정. 옥타브를 12 개의 반음으로 나누면 반음의 음정은 모두 같다. 피아노 하프 등 악기는 모두 이 법칙에 따라 조율한 것이다.

16: 반음, 전음

옥타브를 12 등분으로 나누면 각각 반음이고, 두 반음은 전음에 해당한다. 반음은 2 도에 해당하고, 전음은 2 도에 해당한다.

17: 자음, 불협화음

화음 정도에 따라 완전 화음 음정 (순수 1, 4, 5, 8 도) 과 불완전한 화음 음정 (대, 소 3, 6 도) 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불협화 음정이다.

18: 간격

두 소리 사이의 거리를 나타냅니다. 음정을 계산하는 단위를' 도' 라고 하고, 두 음 사이의 몇 음절을' 도' 라고 한다. 동도 음정은 반음과 전음 수에 따라 순수, 대, 소, 증가, 감점 등이 있다.

19: 듀얼 톤 시스템 (듀얼 톤 시스템)

현대주의 작곡 기교 중의 하나. 오스트리아 작곡가 쇤버그가 192 1 년에 창립했다. 작곡가는 전통적인 음조, 음조, 화성체계를 버리고 반음계 중 12 개의 음을 1 년 음계로 무작위로 배열한 다음, 전위, 역행 등의 수법으로 처리한다. 모든 음조가 나타나지 않는 한, 하나도 반복할 수 없다.

20: 앞 음계

옥타브에는 5 개의 음이 있는데, 이를 5 음계라고 한다.

2 1: 7 음계.

한 옥타브에는' 칠음계' 라는 7 개의 음이 있다.

22: 동적

힘은 음악을 연주하고 부를 때 소리의 강도를 말한다. 강약 기호로 f (강함), p (약함), (약함) 등과 같이 표시됩니다.

23: 불확실한 피치

음악에서 사용되는 음의 높이가 정해지지 않은 소리를 음의 고라고 한다. 사실 소음이지 운동의 범주에 속하지 않는다. 현대 작곡가들은 나무를 톱질하고, 종이접기를 하고, 타자를 치고, 바닥을 쓸고, 문을 두드리고, 소란을 피우고, 휘파람을 부는 등 자주 사용한다.

비대칭 리듬 (비대칭 리듬)

복잡한 리듬이라고도 합니다. 같은 악문이나 소절에서 각 성부의 리듬이 일치하지 않는다. 또는 같은 섹션에서 각 샷의 시간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넓은 의미에서 복조 음악은 이상한 리듬에 속한다. 현대주의 작곡가가 사용하는 이상한 리듬은 매우 복잡한 리듬이다.

25: 날씨 프로필 (날씨 프로필)

소절의 강약 박자 위치의 리듬을 바꾸다.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약한 박자가 강박자 위치까지 이어졌다.

(2), 휴식 라켓의 위치;

(3) 약한 박자가 강박자로 바뀌었다.

26: 음조 (음조)

일정한 음조의 기초가 없는 음악 작품을 가리킨다.

27: 평행 5 도.

음악의 두 성부는 순수한 5 도 평행으로 분리되었다. 15 세기부터 대위와 화성은 평행 5 도를 피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28: 병렬로 7 을 뺍니다.

화음이 진행되는 방식 중 하나입니다. 마이너스 칠화현은 4 개의 연속적인 소도로 구성되어 있어 명확한 경향성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연달아 음의 칠화현이 나타나지만 풀지 않는 것이 바로' 평행 음의 칠화현' 이다.

29: 리듬

음악을 구성하는 기본 요인으로는 음악의 높이, 운동의 기간 (멈춤 포함), 음악의 힘 등 세 가지가 있다. 기간과 힘으로 표현하면 음악의 규칙적인 경중완급을 리듬이라고 한다.

30: 패배

음악에 주기적으로 나타나는 리듬 순서.

3 1: 주음 기조

조식의 중앙음을' 주조' 라고 부른다.

32: 동음 이의어

복조 음악과 단조로운 음악의 대칭. 일종의 다성부 음악. 일부분을 선율 (곡조) 으로 하고, 다른 부분은 화음 위치에 있다.

33: 반음계

인접한 두 음 사이의 음정은' 반음' 으로,' 반음계' 라고 한다.

34: 전체 사운드 sacale

인접한 두 음 사이의 거리는 모두 전음이며,' 전음계' 라고 한다.

35: 화채악단

음악 끝에 삽입된 멋진 즉흥 단락. 독주자가 즉흥적으로 그의 연주 기교를 발휘하다. 작곡가와 연주가들은 종종 다른 사람의 작품을 위해 다채로운 단락을 쓴다.

36: 성부, 성부)

듀엣, 합창, 합주, 합주음악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멜로디 라인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현악 사중주에는 제 1 바이올린, 제 2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의 네 가지 성부가 있다. 혼합 합창은 소프라노, 알토, 테너, 베이스의 네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37: 변조

음악은 발전 중에 음조를 바꾼다. 조율은 중요한 작곡 기술 중의 하나이다. 단순 변조는 종종 친밀한 관계 사이에서 전환된다.

38: 패배

세그먼트의 단위 시간 값입니다. 섹션의 비트 구조는 시간 기호로 표시됩니다.

39: 조화

서로 다른 높이의 음악이 동시에 소리를 내는 것을 화성이라고 한다. 화성과 음향학의 연구 대상은 화음의 구조, 화음의 연속 법칙, 화음의 음악에서의 기능적 속성, 음향학은 작곡 기법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40: 화음

화음의 구조 단위. 전체 음계의 하모니 시스템에서 화음은 음계의 음표가 세 번 연속으로 겹쳐서 형성된다. C, E, G 의 세 음으로 구성된 세 음이 겹쳐져 있습니다. 칠화현에 속하며 G, B, D, F 4 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1: 화음, 색도 화음 변경)

화음의 구성에는 변화현이라고 하는 일관되지 않은 음이 있다. 화음을 바꾸는 것은 종종 변조의 준비로 쓰인다.

42:[ 단음 음악] (단음)

단 하나의 멜로디만 있는 음악. 복조 음악과 주음 음악의 대칭. 대위법의 성부, 호, 반주가 없고 단순한 멜로디 라인밖에 없다는 것이다. 고락과 대부분의 민요는 단조로운 음악이다.

43: 복조 음악

단조로운 음악과 주음 음악의 대칭. 두 개 이상의 독립된 부분으로 구성된 음악으로, 하모니 법칙에 따라 동시에 연주한다. 그 성질은' 대위법' 과 거의 같다.

44: 복합 정렬 방법

무릇 위위위법 음악의 성부는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을 통칭하여 위위위법이라고 한다. 다위법은 성부 수에 따라 쌍위법, 3 위법, 4 위법으로 나눌 수 있다.

45: 나침반

사람 소리나 악기의 음고 폭은 보통 고음과 저음으로 표현된다. 각 음역의 각 부분의 음질은 다르다. 이 부분을 어역이라고 하고, 사람 소리에서 발성구역이라고 합니다.

46: 간격 (Interval)

두 음표 사이의 음고 차이. 음정은 보통 자연음계의 두 음 사이의 음수로 측정된다 (가장자리 극 포함).

47: 피치

음계의 음표의 절대 높이. 예를 들면 C, D 등등. 생리적으로 음고는 발음체의 진동 빈도에 의해 결정되며, 심리적으로 음고는 소리의 음량에 덜 영향을 받는다.

48: 말투

어느 시대, 민족, 지역, 유파, 작곡가의 독특한 음악 스타일. 예를 들어, 어떤 민족이나 어떤 민요의 음조.

49: 축척

음악에 사용된 소리는 일정한 법칙에 따라 옥타브 내에서 고저 순서, 즉 성음계로 배열된다. 세계의 모든 민족과 지역에는 모두 고유한 잣대가 있다.

50: 미성창법

보컬 퍼포먼스 스타일 중 하나. 18 세기는 이탈리아에서 매우 유행했다. 가수는 음질의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노래 공연의 자연스럽고 장엄함을 추구하지만, 글과 감정의 표현은 소홀히 한다. 미성창법 사용으로 유명한 작곡가로는 벨리니, 도니체티, 로시니 등이 있다. 그들의 오페라는 통상' 미성 오페라' 라고 불린다.

5 1: 업무 프로세스

구성 요소 중 하나. 악기 합주 중 각종 악기의 조화를 일컫는 말. 그 내용의 요점은 각종 악기의 연주, 각종 악기의 음색 비교와 조화 효과, 음악 어쿠스틱 통일효과다. 어댑터는 초기 창작뿐만 아니라 피아노, 합주곡을 오케스트라로 각색하는 것과 같은 기성품 음악 배합기에도 자주 사용된다.

52: 모드

음악의 기본 음악 시리즈를 형성합니다. 한 소리는 중심음이고, 다른 소리는 중심음에 의존한다. 조식의 중앙음을' 주조' 라고 부른다. 음조는 주조의 음높이로 표현되는데, 이런 음고는' 음조' 라고 불린다. 일정한 음조의 기초가 없는 음악 작품은' 음조 없음' 이라고 불린다. 동시에' 다중성' 이라는 두 가지 어조를 기반으로 합니다.

53: 선율

높낮이가 다르고 길이가 다른 음조가 앞뒤로 연결되어 있는 것이 바로 멜로디이다. 멜로디의 요소는 음고와 리듬이다. 더 원시적인 음악은 공통된 멜로디를 가지고 있고, 심지어 리듬만 있다. 현대 음악에도 소리와 배합기를 총결하고 멜로디를 무시하는 신기한 효과가 있다.

54. 음악의 기본 표현

음악의 기본 표현 수단은 다음과 같다.

(1). 멜로디, 리듬, 박자, 속도

(2) 음색과 조화;

(3). 실력

55: 음악의 분류

(1) 음악은 성부와 성부 상태에 따라 단음 음악, 복음 음악, 주음 음악으로 나눌 수 있다.

56: 음악의 분류

(2) 음악은 순음악, 제목음악, 경음악, 재즈음악으로 나눌 수 있다.

57: 음악 시스템

음악에 사용되는 고정 음높이의 음표의 합계를 음악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58: 전호

전체 곡에 발음 부호를 사용하여 이 곡의 지정된 모든 음표가 올라가거나 내려갈 수 있다면, 이 발음 부호를 음표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음음, 음음, 음음, 음음, 음음, 음음, 음음)

59: 패배

강한 박자와 약한 박자의 골고루 번갈아 가다. 박자에는' 박자' 라고 불리는 여러 가지 조합이 있는데, 정상적인 리듬은 일정한 박자에 따라 진행된다.

60: 멜로디

음조라고도 하는 것은 일정한 고저 장단 강약 관계에 따라 형성된 한 줄의 소리이다. 그것은 음악의 이미지와 음악의 영혼을 형성하는 가장 중요한 수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