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청명 상하도시와 어의를 이해하다.
청명 상하도시와 어의를 이해하다.
청명 상하도시 1. 청명 상하도시
청명 상하도-여덟 곡의 배도시 (위)/완벽 (그림 1) 청산은 은은하게 맑은 물을 띠고 고국이 흩날린다.
거문고 끈이 묶을 수 없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천년의 꿈은 변량으로 돌아갔다. (그림 2) 요지선경에 취해 대나무의 소리가 귀에 들어온다.
네가 처음 너의 곳에 도착했을 때, 분명히 말하기 어렵다. 누가 새로운 왕이 될 것인가? (그림 3) 무대는 작지만, 나는 너의 노래 뒤에 무대에 오를 것이다. 사람은 여러 종류가 있고, 애환과 이별이 있다.
(그림 4) 그물을 가볍게 흔들고 낫을 매어 모내기를 단단히 한다. 봄바람이 막 시작되자 강둑이 전염병에 물들고 어목이 급했다.
(그림 5) 호광산색이 혼연일체되어 연못의 정취가 무궁무진하다. 천선 백마쟁도는 강남 어미의 고향과 같다.
(그림 6) 추적자의 나팔 소리를 듣고 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을 보았다. 병사장의 말을 보고, 아치형 돌다리의 봄빛을 보다.
(그림 7) 파업이 일어났을 때 누가 거리와 소와 양에 관심을 가질 것인가? 배가 왜 멈췄어요? 와시주의 황기였군요.
(그림 8) 삼교 구류는 모두 노력하여, 병사가 불도농공업을 배운다. 성문은 구생계로 드나들고, 옷은 입에 있다.
세북설선생님은 옥에게 번화한 변경광장과 숙선의 양항상선을 주었다. 팔공오행이 상장되어 세속적인 욕망이 정상이다.
잉크필끝을 택하여 아름다움을 내장하고, 장권은 춘추의 아픔을 감추었다. 태국 사람들은 용무봉황을 춤추고, 근면하게 부자가 되어 이슬을 빚었다.
빗방울 선생님이 송성옥을 올렸을 때, 변량한 도둑이 바삐 움직이고 있었고, 큰 강이 변량을 에워쌌다. 완벽한 화면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시운은 마음대로 떠다닌다.
기슭에서 번화한 노래를 부르고, 수상 돛이 흔들린다. 옛 시절에 대한 영영 묘사는 낭만이 매혹적인 화면을 승화시켰다.
철나비는 옥산의 푸른 물을 서로 증정하여, 왁자지껄한 군중들이 성벽으로 들어갔다. 큰길과 골목의 마차, 중국의 떠 있는 파빌리온 누각.
문예 선생님 야호 (그림 1) 가 손으로' 양장권' 을 풀어서 송말의 아름다운 풍경에 매료되었다. 한 가닥의 생각이 바람에 멀어졌고, 수천 년 동안의 꿈은 내가 기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림 2) 먼 돛은 아직도 시냇물 노래를 듣고 있고, 아침 햇살은 산꼭대기를 드러내고 있다. 베이징 교외의 수레와 말이 새녹색을 갈아서, 돌아와서 마음을 달래다.
(그림 3) 누가 배후 장군이고, 누가 극중 극외 왕자인가? 드럼은 사람을 상쾌하게 한다. 막을 내린 후에 너는 자신이 따뜻하고 차갑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그림 4) 높은 곳에 올라 번잡함을 바라보고, 일강 일산에 봄빛을 담그다.
들판의 푸른 배꽃, 목자의 피리 소리가 유당을 휘감고 있다. (그림 5) 교량 및 배수관은 ge Zhuang 을 섭렵하고, 차마의 도시는 번화하다.
기슭에서 고기잡이는 늘 그물을 뿌리고, 자수를 놓아 곡식을 바꾼다. (그림 6) 밀집된 인구와 번창한 물운은 곳곳에 추적자의 나팔소리가 가득하다.
홍교는 백년의 역사를 목격하고 골목에 있는 오래된 가게의 술향이 넘쳐난다. (그림 7) 미녀 화장, 막이 움직여서 좋은 노래를 한 곡 부르다.
친척은 싱겁지 않고, 채루는 신랑을 부른다. (그림 8) 육로로 삼강을 연결하는 것이 편리하여 도시 안팎에서 모두 통항할 수 있다.
낙타는 먼저 천천히 가고, 서역 공물은 고당에 들어간다. Hgzdb 의 야호 선생님 (그림 1) 이 청명 상하도를 보았는데, 아름다움은 어디에 있습니까?
Bianliang 비상 사태, 레스토랑 실수로 미완성 남아 있습니다. (그림 2) 외로운 돛이 물속에서 바쁘고 황제는 아침 황혼에 집에 도착했다.
연예계 금성은 걱정이 없어서 모두들 예쁜 엄마를 갖고 싶어한다. (그림 3) 야사 진화이 () 는 죽사의 즐거움을 다 듣지 못했다.
무대 앞 무대 뒤에는 모두 손님이 있으니, 관문에서 누가 왕이라고 부르는지 상관하지 마라. (그림 4) 100 명이 단기간을 다투고, 고촌이 아침 햇살을 목욕한다.
낙양에는 백 가구의 집과 수천 그루의 모란이 있다. (그림 5) 창홍이 도시와 농촌을 날고, 약마와 채찍으로 화물을 운송하다.
관직이 얼마나 재미있는지 누가 알겠는가, 가난한 사람은 여전히 슬펐다. (그림 6) 개수는 옥대처럼 길고, 제도는 모두 도시와 농촌을 두루 수송한다.
밀레니엄 오래된 가게는 유명해서 다른 술 냄새가 난다. (그림 7) 송대는 진한가를 부르고, 바람은 대나무 음악을 연못에 띄운다.
법원은 Xijiang 왕위 를 연주 기쁘게, 궁전 각도 원 총리 눈물 창 자. (그림 8) 오호옥대는 삼강을 경계로, 경항천리, 푸른 물이 한 조각이다.
세계는 조무월로 바뀌었고, 실크로드는 전당에서 시작되었다. 보슬은 옥을 중국의 이 국보의 무수한 대국에 선물했지만, 보슬은 단지 반해일 뿐, 보고 들은 것은 희귀한 기린 뿔이었고, 한 번 힐끗 보았으나, 지금은 시를 보고 그림을 볼 수 있게 되어 기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먼 산은 수밀림 근처에 있고, 부교 안장마역도, 보벽 조각 양화동, 절당 연극루 가게, 파빌리온 파빌리온 구불구불한 길은 그윽하고 청명묘를 쓸어 놓는다. 달관 귀인, 재재재가인, 차 속 짐꾼, 이원저글링, 미녀 중의 궁녀, 군인, 용감한 상인, 북송 교토 풍속.
그림의 범위가 넓고 세부 사항이 깊어야만 나는 글자를 잘 따를 수 있다. 완벽과 노력 때문에 나는 눈요기를 많이 할 수 있다. 사회가 화목하고 인민이 더욱 부유해지기를 바랍니다.
2. 청명 상하도를 찬양하는 말을 쓴다.
청명 상하도' 는 중국인들이 생각하는 풍속화권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은 더 이상 그것의 걸출한 예술적 성취와 전설적인 색채에 머물지 않는다.
역사적 가치에 대한 사람들의 평가는 더 이상 의견 차이가 없거나 동의할 수 없다.
청명 상하도' 는 세계 예술 창작의 훌륭한 패러다임이 되었다.
청명 상하도' 는 다른 예술 분야의 절호의 소재가 되었다.
청명 상하도도 예술 창작의 끝없는 원천이 되었다.
청명 상하도' 는 사람들의 무한한 창작 열정과 욕망을 불러일으켰다.
청명 상하도의 전설, 이야기, 신비와 상념.
3. 청명 상하도시
청명 상하도' 제목은 남가 기와중 은루성, 북택 연꽃오리 맛이 짙다는 것을 보여준다.
(1) 김룡대교는 사람들로 들끓고, (2) 변강 양안의 류풍이 간간이 불어온다. 단청은 말로를 선택한 선례를 개척했고, (3) 후세 사람들이 원수영을 모방하고 추앙했다.
(4) 산촌은 고운을 부르고, 작은 봉황은 여전히 늙은 봉황보다 낫다. (1) 연밥 오리: 송대 도쿄 (개봉) 명요리.
(2) 용진교: 송대 도쿄 (개봉) 의 유명한 다리. (3) 선택단: 송대 화가 장택단화의' 청명 상하도'.
(4) 원수영: 명대 화가는 심주, 문정명, 당인과 함께' 명사집' 이라고 부르며' 청명 상하도' 를 모사했다. 청명절은 장택단의' 청명 상하도' 를 감상하고, 하늘은 들보가 봄빛을 걸치고, 청명품 춘강도를 감상한다.
사방팔방에서 옥석과 실크가 많이 나고 백화점에서는 은과 부가 많이 난다. 그림자가 홍교 위에 떨어지자 물결이 떠 있다.
미묘함은 지망하고, 문필은 번화한 제두에 있다.
4. 청명 상하도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청명상하도에 대해 다음과 같은 시구가 있다: 1, 교토 원서 작가: 원호대: 진대시: 한복을 입고 6 개 거리의 등불이 아이를 화나게 한다.
나는 긴 셔츠일 뿐 관광객의 웃음소리에도 있다. 해석: 관광객들은 화려한 옷을 입고 럭셔리한 화장을 하고, 아이들은 등불을 가지고 놀고 있다. 내가 뭐하는 거야? 저도 관광객의 웃음소리 분위기 속에 있습니다.
2. 우경은 예전의 번화한 작가: 왕조: 송시: 우경은 지난날의 번화함을 회상했다. 만력황제의 집.
조안린 옥당, 일찌감치 현관이 있고, 저녁에는 실현이 있다. 화성 사람들은 이 쓸쓸한 곳으로 가고, 춘몽은 호수와 모래 주위를 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피리를 듣고 매화를 불다. 해석: 지난날 구경의 번화함을 회상하며 만리산강은 황족에게 귀속한다.
호화로운 궁전 정원, 현악기, 하프의 소리가 밤낮으로 그치지 않는다. 화성은 이미 황량하고 인적이 없다. 황사 천지의 호지였지만 번화한 구경은 여전히 내 꿈속에 맴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 고향은 어디 있습니까? 어떻게 창피리가 소슬한 매화가 떨어지는 것을 차마 들을 수 있을까? 3. 성세는 한작가: 처왕조: 송시: 성세는 한이고, 부귀는 강남에 있지만, 정치적 사랑의 유산에 불과하다.
녹색 창 주호, 10 리 썩은 은고리. 일단 칼이 일제히 들자, 깃발이 높이 들고, 백만 명이 용감하다.
긴 드라이브 직선, 노래와 춤 파빌리온, 바람이 불고 꽃이 떨어진다. 태평 300 년 후, 법률과 법규의 사람들은 모두 바닥을 쓸지 않았다.
다행히 나는 북쪽에 있지 않고, 나는 남쪽에 있다. 서랑이 있는 거울을 깨고 공허하고 우울해서 만날 이유가 없다.
그 이후로 꿈의 행천리, 악양루 밤마다 지었다. 해석: 남송 시대에는 한수에서 장강 일대까지 매우 번화했고, 많은 인재들이 송휘종의 정취를 유지하고 있다.
초록창 주호. 10 마일 이내에 모두 화려한 집이다. 원병이 도착하자마자 칼빛 검영, 깃발이 펄럭이고, 백만 몽골 대군이 곧장 들어왔고, 가무정은 순식간에 잿더미로 변했다.
청명 태평 300 여 년, 기구 문화재가 전부 파괴되어 아무것도 없어졌다. 다행히도, 나는 북쪽으로 춤을 추지 않았지만, 나는 여전히 남쪽에 있다.
안녕, 서랑 어디 있어? 혼자만 서글프고 서랑도 볼 이유가 없다. 이제부터 나는 고향으로 돌아가 친척을 만날 수밖에 없다.
확장 데이터:
감상 감사:' 청명 상하도' 에서 볼 수 있는 몇 가지 선명한 예술적 특색이 있다. 이 그림은 필묵으로 쓰고, 색채가 단아하며, 일반 계화와는 달리 이른바' 다른 집' 이다. 구도는 조감도의 방법을 채택하여 당시 상경 동남각의 전형적인 지역을 사실적이고 간결하게 묘사했다.
작가는 전통적인 두루마리 형식을 채택하여' 산점 투시' 를 통해 화면을 조직한다. 화면이 길고, 지루하지 않고, 번잡하고, 어지럽지 않고, 빡빡하고, 단숨에 완성되었다.
그림에 묘사된 경치는 조용한 들판에서 광대한 강, 우뚝 솟은 흉벽에 이르기까지 배 위의 사람부터 길거리 노점상이 진열해 놓은 상품까지 장터의 표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손해 볼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화면 속에는 각종 줄거리가 산재 되어 있어, 조직이 어긋나고 재미가 넘친다.
5. 청명 상하도시
제목 "청명 상하도"
남가 와은루성, 아세요?
북사의 연꽃오리는 맛이 매우 진하다. (1)
김룡교는 소음으로 가득 차 있다 (2)
강 양안의 류풍.
단청이 발기한 선발은 끝났다. (3)
후세 사람들이 잇달아 본받아 원수영을 추앙하다. (4)
삼인촌은 도교고운을 부르고,
작은 봉황이 늙은 봉황보다 낫다.
(1) 연밥 오리: 송대 도쿄 (개봉) 명요리.
(2) 용진교: 송대 도쿄 (개봉) 의 유명한 다리.
(3) 선택단: 송대 화가 장택단화의' 청명 상하도'.
(4) 원수, 명대 화가, 심주, 정문혜명, 당인과 함께' 명사가' 라고 부르며' 청명상하도' 를 모사한 적이 있다.
청명절은 장택단' 청명 상하도' 를 감상한다.
하늘은 양춘색이 가득하고 청명품주는 강도에 있다.
사방팔방에서 옥석 실크가 풍부하게 생산되어 백화점이 대귀하다.
그림자가 홍교 위에 떨어지자 물결이 떠 있다.
미묘함은 지망하고, 문필은 번화한 제두에 있다.
장택단' 청명 상하도시' 전문입니다
역대 청명 상하도 비문을 쓴 사람은 13 명이며, 실제로는 그 이상일 수 있다.
시와 산문은 비문에 결합되어 있는데, 어떤 것은 간언으로 기록하고, 어떤 것은 시로 기록하고, 어떤 것은 시 뒤에 쓴다. 그 중 명대 이동양은 이 그림의 제사를 두 번 하는 특례이다.
일찍이 이 시를 비문으로 사용한 것은 진대의 장공요였다. 후기시는 칠언고체 *** 12 문장이다. "도로 차마, 몇 년 선화. 이날 한림은 그림책 한 권을 증정했고, 풍경도 똑같이 좋았다.
워터게이트는 동쪽의 수곡에 도착했지만 경읍의 규모는 워터게이트보다 못하다. 이 노인은 결코 포기한 적이 없기 때문에, 그는 오늘 그것이 가을 시장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추 우 qiangzhi 만리, 다리 남쪽 다리 바람 연기 를 끌었다. 화려한 꿈으로 바꿔서 피리 고루가 한 쪽과 같다. ""
시에는 당시 화가의 무명의 공명에 대한 감탄과 꿈처럼 번화한 사회현실에 대한 반성이 있었다. 시가 유창하고 낭랑하여 외울 수 있다.
인품 석장 공요는 아버지의 그림자를 가지고 벼슬을 했다. 그는 염성에서 현령으로 일한 적이 있는데, 관위가 높지 않다. 그는 서화 수집을 좋아해서 긴 두루마리에 대해 상당히 연구하고 있다. 나중에 임비 리취안 () 의 발록시 () 는 장공요 () 의 작품과 똑같다.
이 시와 장궁' 약시' 의 차이점은 그가 상화를 통해 송대 (특히 정치와 선화년) 의 사치스러운 쾌락을 직접 강력하게 비판했다는 점이다. "오늘날 노인들은 울고 있고, 그들은 여전히 평화와 정치를 증오한다." "먼 백성들의 병을 생각하지 않고, 날마다 천배를 타고 있다."
이전, 자옥, 안양인. 김장종 명창년 (1190-1195) 은 작가로' 파현집' 이 전해지고 있다. 김과 장스키의 발문은 각각 7 언율시이다.
Wang: "ge Lou JIU 시 불꽃 놀이 전체, 국가 Yucheng 백만 재산. 누가 황량함을 들풀에 들여보냈는지, 위원독재는 악이다.
두 화교는 더 이상 볼 수 없고, 10 리 동안 노래를 부르고 있다. 지금 나는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담배 연기를 보고 있다. ""
시인은 자신의 견해를 발표하여 송나라가 더 이상 번영하지 않는 원인을 한강간 통치에 귀결시켰다. 장스키는 시에서 "화교에는 무지개가 강가에 누워 있고, 양안은 바람이 불고 연기가 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지금은 온통 자갈로 가득 차서, 사람은 진주를 얻어야 한다. 번화몽은 두 다리를 부러뜨리고, 오직 용만 동쪽으로 떠다닌다.
그 해의 화일이 천가구의 커튼 속에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시에서 비교를 통해 사람들에게 역사를 거울로 삼고, 위아래로 노력하면 부강의 꿈이 실현될 수 있다는 것을 일깨워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김대는 후기시의 선례를 열었고, 원대는 거의 반응이 없었다. 명대에 이르러서야 시 후기의 전통이 이어졌다.
대표적인 인물은 대학생, 시인 이동양이다. 그는 상속에 있어서 혁신, 즉 시와 산문을 결합하여 시를 우선시하는데, 이는 그의 정치적 지위가 높은 (관지예부 상서, 문연각 대학사) 과 재능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시 전체는 칠언고체로 최대 36 구에 이른다. 시를 단숨에 써서 쉽게 토할 수 있다.
시는 화면 내용으로 시작한다: "송대 청량 전성기 때 만옥보 () 가 뒤따랐다. 청명 상하도는 여전히 유행하고, 청성 부인은 아이를 데리고 다닌다. "
그런 다음 그는 펜을 바꿔 화가 장택단을 읊기 시작했는데, 글자 사이에는 존경과 동정이 가득했다. "한림화는 장택단을 그리고, 주학을 배우고, 잉크를 빨아들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가난한 사람과 털끝 하나 다치지 않은 것은 수천 명의 사람들이며, 그들은 자연과 경쟁한다.
청계전 진입, 어필제 서명 ... 이름은 선화보, 서예는 조상에게 전해지고 있다. 시인은 또한 이 역사의 죄를 채경을 비롯한 악당으로 귀결시켰다. 그들은 한간으로 인재를 질투하는 사람들이다. 그러나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누구도 장택단과 그 역사의 장권' 청명 상하도' 의 예술적 광채를 말살할 수 없다.
시 전체의 서정과 서사가 결합되어 읽기가 쉬워 당시 유풍이 상당하다. 이동양에 이어 또 다른 영수씨도 후기시 한 수를 남겼는데, 이는 칠언율시였다. "예로부터 제왕의 수도로, 번화한 폐물을 찾을 곳이 없다.
진휘는 혼자서 북쪽에서 출발하여 지금까지 긴 길에 잡초가 무성했다. 묘필은 꽃이 피고, 의미는 의미심장하고, 경치는 적으면 생각하는 바가 있다.
보물의 주인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봄바람은 어디에 있는가? "이 시 언어는 간결하고, 제목에는 노래가 있어,' 청명 상하도' 수집과 전승 과정의 인물 이야기를 봄바람처럼 말한다. 이 시는 장의 명작이어야 한다.
유감스럽게도,' 금루' 라는 제목을 제외하고 작가의 생애 경험, 생졸 연월 등이 있다. 더 이상 찾을 수 없습니다.
7. 청명 상하도를 묘사한 문장
역대 청명 상하도 비문을 쓴 사람은 13 명이며, 실제로는 그 이상일 수 있다. 시와 산문은 발록에 결합되어 있는데, 어떤 것은 간언으로 기록하고, 어떤 것은 시로 기록하고, 어떤 것은 시 뒤에 쓴다. 그 중 명대 이동양은 이 그림의 제사를 두 번 하는 특례이다.
일찍이 이 시를 비문으로 사용한 것은 진대의 장공요였다. 후기시는 칠언고체 *** 12 문장이다. "도로 차마, 몇 년 선화. 이날 한림은 그림책 한 권을 증정했고, 풍경도 똑같이 좋았다. 워터게이트는 동쪽의 수곡에 도착했지만 경읍의 규모는 워터게이트보다 못하다. 이 노인은 결코 포기한 적이 없기 때문에, 그는 오늘 그것이 가을 시장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추 우 qiangzhi 만리, 다리 남쪽 다리 바람 연기 를 끌었다. 오색몽으로 바꾸면 북루가 한 쪽과 같다. " 시에는 당시 화가의 무명의 공명에 대한 감탄과 꿈처럼 번화한 사회현실에 대한 반성이 있었다. 시가 유창하고 낭랑하여 외울 수 있다. 인품 석장 공요는 아버지의 그림자를 가지고 벼슬을 했다. 그는 염성에서 현령으로 일한 적이 있는데, 관위가 높지 않다. 그는 서화 수집을 좋아해서 긴 두루마리에 대해 상당히 연구하고 있다.
나중에 임비 리취안 () 의 발록시 () 는 장공요 () 의 작품과 똑같다. 이 시와 장궁' 약시' 의 차이점은 그가 상화를 통해 송대 (특히 정치와 선화년) 의 사치스러운 쾌락을 직접 강력하게 비판했다는 점이다. "오늘날 노인들은 울고 있고, 그들은 여전히 평화와 정치를 증오한다." "먼 백성들의 병을 생각하지 않고, 날마다 천배를 타고 있다." 이전, 자옥, 안양인. 김장종명창 년 (1190-1195) 에 그는' 해현집' 을 썼다.
김과 장스키의 발문은 각각 7 언율시이다. Wang: "ge Lou JIU 시 불꽃 놀이 전체, 국가 Yucheng 백만 재산. 누가 황량함을 들풀에 들여보냈는지, 위원독재는 악이다. 두 화교는 더 이상 볼 수 없고, 10 리 동안 노래를 부르고 있다.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했지만, 바람만 쐬고 있다. " 시인은 자신의 견해를 발표하여 송나라가 더 이상 번영하지 않는 원인을 한강간 통치에 귀결시켰다. 장스키는 시에서 "화교에는 무지개가 강가에 누워 있고, 양안은 바람이 불고 연기가 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지금은 온통 자갈로 가득 차서, 사람은 진주를 얻어야 한다. 번화몽은 두 다리를 부러뜨리고, 오직 용만 동쪽으로 떠다닌다. 그 해의 그림 날, 만가의 커튼이 연기 속에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 시에서는 대비를 통해 사람들에게 역사를 거울로 삼고, 위아래로 노력하여 번영의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김대는 후기시의 선례를 열었고, 원대는 거의 반응이 없었다. 명대에 이르러서야 시 후기의 전통이 이어졌다. 대표적인 인물은 대학생, 시인 이동양이다. 그는 상속에 있어서 혁신, 즉 시와 산문을 결합하여 시를 우선시하는데, 이는 그의 정치적 지위가 높은 (관지예부 상서, 문연각 대학사) 과 재능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시 전체는 칠언고체로 최대 36 구에 이른다. 시를 단숨에 써서 쉽게 토할 수 있다. 시는 화면 내용으로 시작한다: "송대 청량 전성기 때 만옥보 () 가 뒤따랐다. 청명 상하도는 여전히 유행하고, 청성 부인은 아이를 데리고 다닌다. " 그런 다음 그는 펜을 바꿔 화가 장택단을 읊기 시작했는데, 글자 사이에는 존경과 동정이 가득했다. "한림화는 장택단을 그리고, 주학을 배우고, 잉크를 빨아들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가난한 사람과 털끝 하나 다치지 않은 것은 수천 명의 사람들이며, 그들은 자연과 경쟁한다. 청계당에 들어가 어필제 서명 ... 이름은 선화보에 수록되지 않고 서예는 조상에게 전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시인은 또한 이 역사의 죄를 채경을 비롯한 권력 반역자와 인재를 질투하는 소인에게 귀결시켰다. 그러나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누구도 장택단과 그 역사의 장권' 청명 상하도' 의 예술적 광채를 말살할 수 없다. 시 전체의 서정과 서사가 결합되어 읽기가 쉬워 당시 유풍이 상당하다.
이동양에 이어 또 다른 영수씨도 후기시 한 수를 남겼는데, 이는 칠언율시였다. "예로부터 제왕의 수도로, 번화한 폐물을 찾을 곳이 없다. 진휘는 혼자서 북쪽에서 출발하여 지금까지 긴 길에 잡초가 무성했다. 묘필은 꽃이 피고, 의미는 의미심장하고, 경치는 적으면 생각하는 바가 있다. 당신은 보물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봄바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이 시의 언어는 간결하고, 제목에는 노래가 있어' 청명상하도' 수집과 전승 과정의 인물 이야기를 봄바람처럼 연출한다. 이 시는 장의 명작이어야 한다. 유감스럽게도,' 금루' 라는 제목을 제외하고 작가의 생애 경험, 생졸 연월 등이 있다. 더 이상 찾을 수 없습니다.
8. 청명상하도를 묘사한 문장은 무엇입니까?
예: 1. 9 월 가을은 높고 공기는 상쾌하며, 노란 꽃이 만발하고, 고성은 으리으리하고, 옷은 훈향이다.
중국의 유명한 북송 도성 개봉부에 와서, 구경공원, 용정, 두송어가를 제외하고, 나는 수천 년 전 대송황조의 성세를 직접 체험하고, 칠제가 관복을 입는 실제 장면을 직접 목격했다. 천 년이 넘는 꿈을 꾸게 된 것은 그림 같은 청명상하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청명상강원은 개봉시 서교에 위치해 있으며, 용정호 다음날 다리를 바라보는 황가원림이다. 높다란 돌다리 위에 서 있는 청명 상하원은 마치 아름다운 고화 같다.
2. 청명이 강원 복도 오른쪽에 작은 숲이 있어 경치가 선경과 견줄 만하다. 많은 사람들이 여기에 더 이상 풍경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이렇게 아름다운 곳을 놓쳤다. 정말 아깝다.
이곳의 나무는 울창하여 전원시가 숲 그늘 아래에서 어렴풋이 드러난다. 나는 호기심을 가지고 들어와서 빨리 한 번 보고 싶었다. 원시적인 물차, 건장한 물소, 근면한 여인, 도연명' 귀원' 의 장면이 생각난다.
이 모든 것이 나를 그림 속에 두고 자신을 잊는 것 같다. 3. 고대 수도 개봉에 가면 유명한 개봉부를 제외하고는 청명절에 빈강원에 가는 것을 잊지 않을 것이다.
청명 상하원은 허난성 개봉시 용정호 서안에 위치하고 있다. 송대의 유명한 리얼 화가 장택단' 청명상하도' 를 블루본으로 한 대형 송대 역사문화 테마파크이자 개봉시 가장 대표적인 관광지다. 아침 8 시 30 분에, 나는 한때 나를 매혹시켰던 이 유명한 정원 광장 앞에 서서, 마치 수천 년 전의 송제국으로 돌아간 것처럼 눈앞의 군중을 힐끗 보았다.
4.' 청명 상하도' 는 중국 예술계의 에베레스트 산 같다. 이 높이를 오르면 어떤 산봉우리가 넘을 수 없습니까? 그것과 관련된 모든 창조는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이치를 설명하고 있는 것 같다. 분명히 중국인의 눈에는' 청명상하도' 가 이미 기적의 구현이자 문화의 상징이자 예술의 극치인 모든 사람이 서로 다른 예술 경로를 통해 달성할 수 있는 예술의 극치이다.
5. 청명상하원은 송대 유명 화가 장택단 리얼 거폭 그림을 원형으로 한 대형 역사문화 테마파크다. 총 면적이 600 여 무 () 인데, 그중 수역면적 180 여 무, 30,000 여 평방미터, 모조송건물 400 채가 있다.
100 여 척의 고선과 원시 선박, 50 여 대의 마차와 소달구지가 있다. 그것은 시장 문화, 민속 풍습, 황실원림, 고대 오락을 하나로 모아 고대 수도의 천년의 번화함과 역사적 면모를 실감나게 재현했다.
이것은 중원 지역의 모조 건축물 중 일품이다. 6. 청명상강원,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장택단의 명화' 청명상하도' 로, 차마술집, 주택가, 행인 가축, 작은 다리 흐르는 물 등이 그려져 있다.
이 그림은 생동감이 있고 생동감이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우리는 관광객들과 함께 걸어 들어갔고, 길을 따라 버드나무가 흔들리고, 꽃이 뭉치고, 새말이 꽃향기를 풍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리 위에는 파빌리온 누각이 있고, 다리 아래에는 물이 졸졸 흐르고, 물속에는 물고기가 즐겁게 장난치고 있다. 이 물고기들은 종류가 다양해서 사람들이 즐겨 먹는다. 청명 상하원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나는 청명이 강원에 올라가는 것을 좋아한다! 7.' 청명 상하도' 는 역사 문화의 장하 중 한 송이의 진기한 꽃이다. 이제 과학 기술 접목을 통해 벽에 흐르는 생활 장면으로, 시간 복도를 가로질러 도시인의 생활로 들어간다.
그것은 대혁신 대발전기에서 태어났고, 적당한 토양과 기후만 있으면 더욱 찬란하게 피어날 것이다. 지금이 바로 때다, 자연이 크게 이채를 뿜을 때이다.
청명 상하도' 는 중국 현실주의 예술의 장하 위에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무지개이다. 청명 상하도' 는 결국 중국인의 문화인격과 창조정신을 끌어올렸다.
8. 청명절은 강변 화원에 들어가 송풍의 매력을 목욕하고, 오래된 소리를 듣고, 종북소리를 들었다. 송복을 입은 남녀가 왔다갔다하며 땔감을 고르는 사람, 외발자전거를 밀는 사람, 소를 끄는 사람, 말을 쫓는 사람, 가마를 타고 오는 사람이 있다.
신 수업에는 점쟁이, 설탕 부는 사람, 투계수, 마술을 부리는 사람, 투견수가 많다. 트랜스, 나도 몰라, 송에서 천년을 건너는 거야? 아니면 신기한 북송 부활, 왕조가 재현되는가? 9.' 청명 상하도' 는 역사 문화의 장하 중의 기묘한 송이이다. 이제 과학 기술 접목을 통해 벽에 흐르는 생활 장면으로, 시간 복도를 가로질러 도시인의 생활로 들어간다.
그것은 대혁신 대발전기에서 태어났고, 적당한 토양과 기후만 있으면 더욱 찬란하게 피어날 것이다. 10. 저자: 장택단 (생졸년도 알 수 없음), 글씨가 바르다.
한족, 랑사 오동 (오늘 산둥 제성) 사람. 북송의 유명한 화가.
그의 풍속화' 청명 상하도' 는 세계 명화 중의 하나이다. 나는 어릴 때부터 공부하기를 갈망했다. 초창기에는 구경 (이 하남 개봉) 에서 책을 읽고, 후에 그림을 배웠다.
송휘종은 한림화원에서 일하며 궁전, 특히 배, 상점, 다리, 거리, 흉벽 그리기에 능하다. 이후 집을 잃고 그림을 팔아 생계를 이어가며' 서호 경매도',' 청명 상하도' 를 저술했다.
1 1. 작품 소개:' 청명상하도' 는 중국 전 세계 10 대 명화 중 하나이다. 북송의 풍속화이자 북송 화가 장택단이 본 유일한 걸작이다. 국보입니다.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있습니다.
12. 전고:' 청명 상하도' 의 진실성에 대한 소문이 있다. 명청 시대에 청조의 장문인 서숙은 그림 중 네 명이 주사위를 던지고 있는데, 그 중 두 명은 6 시, 한 명은 돌고 있다고 기록했다. 주사위를 던지는 사람은 입을 벌리고' 6' 이라고 부르는데, 한 개 더 여섯 개 더 주세요. 청명 상하도' 는 청량강의 경치를 묘사했다. 당신이라는 도배장이는 변현 (개풍) 사람이' 6' 이라는 글자에 억양을 띠고 있는데, 그림 속 사람들은 입을 벌리고' 6' 이라고 부르는데, 이것이 푸젠의 목소리임을 알 수 있다. 그는 이 그림이 위조품이라고 의심했다. 엄공경의 《여름 레저》
역사서에 따르면, 이 당진은 그림 속의 참새의 발톱을 연구하고, 참새가 두 개의 타일을 밟고 있는 것은 모사자의 실패일 가능성이 높다. 당진사, 이름이 경전을 보지 못했는데, 그가 말한 것이 정말 일리가 있는가?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9. 청명 상하도시
중국은 세계 10 대 명화 중 하나를 물려받았다. 북송 풍속화는 너비가 24.8cm 이고 길이가 528.7cm 로 북송 화가 장택단의 대표작이다. 일급 국보입니다. 청명상하도' 는 12 세기 중국의 도시생활을 생생하게 기록하며 중국과 세계회화사에서 유일무이하다. 이 그림은 청명절에 구경의 번화함을 묘사하며, 구경의 그해 번화한 증거이자 북송시의 경제 상황을 묘사한 것이다. 이 그림을 통해 우리는 북송의 도시 면모와 당시 각계층 사람들의 생활을 알게 되었다. 결론적으로' 청명 상하도' 는 역사적 가치가 매우 높다.
북송 풍속화, 너비 24.8cm, 채색 실크는 북송 화가 장택단의 유일한 대표작이다. 청명상하도' 는 12 세기 중국의 도시생활을 생생하게 기록하며 중국과 세계회화사에서 유일무이하다.
작품은 장권 형식으로 산점 투시의 구도 방법을 활용해 복잡하고 복잡한 풍경을 통일되고 변화무쌍한 화권에 끌어들인다. 이 그림은 주로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일부는 농촌이고, 일부는 시장이다. 그림 속에는 1643 명, 208 여 마리의 가축, 28 척의 배, 30 여 채의 집과 건물, 자동차 20 대, 세단 8 대, 17 개 다리, 170 이 있다 그들은 서로 다른 옷을 입고 있어 생동감이 있어 보이고, 각종 활동이 산재 되어 줄거리를 중시하고 구도가 밀집되어 있다.
네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제 1 판 작가 장택단, 오동 (오늘 산둥 제성) 사람, 북송 말년 유명 화가, 송휘종 궁정 화가. 지금 고궁박물원에 있어서 청명상하도라고 합니다. 2 판은 오문 네 곳 중 하나이다. 명대 유명 화가 원수영은' 청명 상하도' 를 제재로' 송본' 의 구도 구조를 참고해 명대 쑤저우성을 배경으로 청록색 세색 수법을 운용하여 송본과 크게 다른 새로운 그림을 다시 창작했다. 추본' 도 후세 모방의 원조다. 명나라의 기록에 따르면 이를 바탕으로 한 각종 모조품이 속출하여 권세의 고급 선물이 되었다. 원수영의 복제품으로 불린다. 3 판은 청건륭원년 (1736) 으로 진미, 손호, 김우, 다이홍, 진도도 5 명의 청궁화원 화가가 그렸다. 각 왕조를 모방한 기초 위에서 여러 가지 장점을 결합한 작품으로, 명청시대의 특수한 풍습 (예: 소풍, 공연 등 오락 활동) 에 가입하여 연극, 공연 등 풍부한 줄거리를 많이 추가했다고 할 수 있다. 한편, 서구화 스타일의 영향으로 길가의 집들은 원근법에 따라 그려지며 서양식 건물도 그 안에 열거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양식, 서양식, 서양식, 서양식, 서양식, 서양식, 서양식) 본 권은 색채가 밝고 필법이 정교하고 섬세하며 다리, 집, 인물의 계화가 섬세하고 치밀하여 원중의 가작이다. 이 버전은 대만성에 존재합니다. 건륭시대의 모조품으로 불린다. 제 4 판은 랴오닝 () 성 공안청 정치부 전임 화가인 로동평 () 이다. 장택단' 청명 상하도' 의 원도가 불완전하다고 느껴져 큰 힘을 들여서야 보충했다. 그는 먼저 모사한 뒤 맹연' 도쿄 화몽록' 의 지리적 위치, 풍토인정에 따라 상상을 하며 5 개의 한서를 거쳐서야 완성했다. 나동평 전집으로 불린다.
북송 장택단의' 청명상하도' 는 중국 10 대 명화 중 하나로 12 세기 중국의 도시생활을 생생하게 기록했다. 이 그림은 청명절에 구경의 번화함을 묘사하며, 구경의 그해 번화한 증거이자 북송시의 경제 상황을 묘사한 것이다. 그것은 북송수도 구경의 일상생활과 풍습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이 그림을 통해 우리는 북송의 도시 면모와 당시 각계층 사람들의 생활을 이해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