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영어 사전 - 은음의 송사고

은음의 송사고

첫 번째 문장: 유 보야 (Yu Boya) 와 종지 (zhongzi) 의 이야기;

두 번째 문장: 코드 "Zhuangzi? 허무귀' 에서 한 사람이 코끝에 파리 날개처럼 얇은 석회를 그려 장인을 잘라 냈다. 장인은 도끼를 들고 바람을 맞으며 석회를 베어 코를 다치지 않고, 인면은 색을 바꾸지 않는다. 송은 이 일을 듣고 장인을 불러서 말했다. "한번 해 보세요. 장인이 말했다. "나는 전에 잘랐지만, 내가 자른 대상 (품질) 은 죽었다. 장자는 앞서 논쟁했던 대상인 혜시의 묘를 지나가며 위의 이야기를 수행원에게 들려주었다. 혜시가 죽었다는 뜻으로' 질' 을 잃었다는 뜻이다.

세 번째 문장: 책의 종류는 독서의 씨앗이다. 대대로 이어지는 학자. 송 양완리는 "이씨를 기민선강촉으로 부쳤다" 며 "고문대서 전서를 보내며 화공을 귀찮게 한다고 원망했다" 고 말했다. 송 조미' 기동야화 책 문류':' 배도는 아들에게' 우리 세대는 무궁무진하게 변할 수 있다. 그 사이에 성공하면 하늘도 될 것이다. \ "곡운:' 사민은 모두 천하이고, 사대부의 자식은 충성, 편지, 효, 우의, 독서의 씨앗을 끊을 수 없다. 재능 있는 사람이 나오면 유명해진다. "조페어와 마찬가지로, 이어도 일종의 귓속말이다." 문 "기념흥" 두 번째 곡은 "오직 책만 심으면 경작할 수 있으니, 밭부족함을 아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

네 번째 문장: 모르겠어요.

다섯 번째 문장: Peng 은 바람과 함께 날아 다니는 Cao Peng 을 가리 킵니다. 사람들이 이주하여 사방으로 떠돌아다니는 것을 비유하다. 김의' 포박자 안빈': "롯데 씨가 있는데 피할 곳도 있어요." 당령의' 강살구가 장 () 을 부치다' 시: "객여행은 천신만고, 펑은 오랫동안 돌아오지 않았다." 청대 공 "도화팬 발문": "땅이 북쪽에서 남쪽으로 돌고, 운우가 견인한다."

여섯 번째 문장: 모르겠어요.

일곱 번째 문장: 나방은 입양된 아이를 비유한다. 옛사람들은 좀이 아이를 낳지 않을 것이라고 잘못 생각하여 "좀벌레" 를 의자를 비유했다.

여덟 번째 문장: 무사는 서주 시대 엘리트 무사의 칭호를 가리킨다. Li Zhou 의 기록에 따르면, Xia Chao 에는 Hu Ben 의 공무원이 있습니다. 고대의 "벤" 은 통용되고, 호랑이의 의는 마치 호랑이가 뛰어다니며 동물을 쫓아다니는 것과 같다. 쳉 Dachang \ "공연 팬 루 \" 볼륨 4 를 참조하십시오. "책과 입법": "말쑥하고 의기양양하다." 맹자 정성위: "왕무공은은 병거 320 대, 무사 3000 명을 포함한다." Zhao qi 참고: "타이거 벤, 전사 또한 샤오 첸. 클릭합니다 강생' 상서 집주':' 악기' 구름: 무사칼, 무사, 사, 일승 10, 320 은 3000 이다. \ "봄과 가을 이후, 그는 황제 승무원 가드 입니다. "국어 루하": "천자는 호랑이 마음, 무술을 가지고 있다. 제후는 달리는 여행도 있고, 재해에도 대항한다. 의사는 물건을 관리할 준비가 된 차 두 대를 가지고 있다. 두 번 타고 도망갔어요. " \ "xiaguan \" 일부 가족, 즉 왕의 승무원, 경호원. 박사 두 명, 상사 12 개, 호랑이 800 개, 그리고 정부, 역사, 전문가. 나는 보통 왕관에 살고 왕과 나는 함께 여행한다. 한나라에는 무사 무사, 무사 무사, 무사 무사, 역대가 사용되어 당나라가 폐지되었다. 고대에는 황궁이 지키는 장군을 후본이라고, 전사는 후본이라고도 불렀다. 후벤은 호랑이처럼 용감하게 야수를 쫓는다는 뜻이다.

아홉 번째 문장: 열자 당웬: 희창이 위비에게 사격을 배우다. 위비는' 너는 먼저 순식간에 배울 수는 없지만 손으로 찍을 수 있다' 고 말했다. ♫ 아내의 기계 밑에 누워 있는 기창귀는 눈빛으로 앞장서고 있다. 2 년 후, 송곳꼬리가 떨어졌지만, 순간적인 것은 아니다. 위비에게 알리러 가다. 위비는' 만약 네가 없다면, 네가 할 수 있기 전에 그것을 보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것을 큰 크기처럼 작게 보고, 네가 볼 수 있는 것처럼 작게 보고, 나에게 말해야 한다' 고 말했다. 희창은 전갈에 이를 걸고 남쪽을 바라보았다. 열흘 사이에 몰입감도 크다. 3 년 후, 그것은 바퀴와 같습니다. 나머지 를 보고 싶어, 모든 qiushan 도 있다. 제비 뿔의 호로 삭붕의 막대기에 맞아 진드기의 심장을 뚫고 그 위에 걸려 있다. 위비에게 알리러 가다. 위비는 높이 뛰어올라 허리를 굽혀 절을 하며 말했다. "네가 알아맞혔어! 창 () 은 최선을 다해 자신을 변호했지만, 오직 한 사람만이 천하의 적이다. 바로 위비 () 를 살해한 살인자다. 그들이 야외에서 만났을 때, 그들은 길 한가운데를 건넜다. 그들이 발견했을 때, 위비는 가시의 한쪽 끝으로 그들을 찔렀는데, 아무런 차이가 없었다. 그래서 둘째 아들이 울면서 활을 던지고 몸을 굽혔다. 부자가되어 팔에 맹세하고 아무에게도 말하지 마십시오. 클릭합니다 이로부터 희창씨의 살육은 살육과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열 번째 문장: 죽은 양 한 마리가 열자 푸에서 왔다고 말했다.

양쯔 이웃이 그의 양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그는 그의 당을 이끌고 양쯔 수직 추구를 물었다. 양쯔 말하죠. "이봐! 양 한 마리가 죽었는데, 왜 군중을 쫓아다니느냐? " 이웃이 말했다: "많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대신, 그는 물었다: "당신은 양을 얻었습니까? 클릭합니다 악: "나 죽었어." 고 말했다: "우 평화? 클릭합니다 그는 말했다: "도로에 차이가 있다,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그래서 그 반대이다. 클릭합니다

양쯔 얼굴색이 갑자기 변해서 말하지 않는 사람은 움직이고 웃지 않는 사람은 죽는다. 주인은 깜짝 놀라서 이렇게 말했다. "양, 값싼 동물, 주인이 소유하지 않고, 사람을 해치는 농담?"

양쯔 들은 대답하지 않았다. 주인은 그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했다.

열한 번째 문장: 구름과 레이

위험하고 어려운 환경을 비유하다.

이순신 툰 (Yi Tun): "견권 (Xun)" 은 말했다: 투엔, 강유 난생, 위태로움, 재벌. \ "뉴스 보도에 따르면, tunzi 구아 는 구름 같은 구아, 젠 의 구아, 천둥 같은 구아 의 위, 젠 아래 같다.

실패의 비유는 <역경> 때문이다. 계사 아래: 통치자는 믿음을 위해 구부러진다 (스트레칭); 용뱀의 가시는 생존을 위한 것이다. 에센스가 이렇게 깊이 흡수되어 쓸모가 있다. 왕진필주운: 의미의 본질, 물리학의 무궁무진함. 하느님, 침묵하고, 느끼고, 이해하시기 때문에, 그는 세상의 허약함을 이용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대의 공영달은 "자태의 굴곡은 편지를 얻기 위해, 상하 교제의 상호 감정을 드러내고, 편지를 받는 굴곡은 서로 필요하다" 고 말했다. 애초에 구부릴 운명이었던 자놀이는 미래를 믿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의 말을 구부려야 하고, 믿기 위해 믿어야 한다. 용뱀에 쏘인 사람들은 행동을 위해 작은 소리로 말한다. 뱀은 막 쏘였을 때 조용해서 몸속에 있다가 움직였다. 말은 반드시 침묵에 감동되어야 하고, 침묵은 반드시 감동해야 하며, 감동도 반드시 감동해야 한다. 정액을 흡입하는 사람들은 또한 조용히 움직여야 한다고 말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런 견해는 인사용이다. 성인은 미묘한 의미로 신화에 들어갈 수 있고, 묵묵부답이지만, 사실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입정은 먼저 조용하고, 응용하기 쉽고, 뒤가 움직이고, 정적에 움직임이 있다.

열두 번째 문장: 화실은 화과를 가리킨다. Lezi Tangwen: "모든 나무는 진주로 덮여 있고, 모든 플래시는 맛이 있고, 모든 음식은 불멸의 존재입니다." "후한서 반고전": "화려한 머리, 큐슈 정상." 당원진' 테이블하' 시 중 하나: "석화애, 운방의가 무겁다."

겨울티베트는' 겨울티베트' 라고도 한다. 1: 농민들은 겨울에 수확을 저장한다. 2. 일부 조류와 동물이 겨울에 이주하거나 휴면하는 것을 가리킨다. 3, "nei Jing" 건강 관리 방법: 춘하 가을과 겨울 긴 세트;

열세 번째 문장: 아무 암시도 없어야 한다. 즉, 내가 북쪽에서 갔다는 것이다.

열네 번째 문장:' 북상의 길' 의 우화는' 전국책 위책스' 에서 나온 것으로, 한 사람이 차를 타고 초나라에 가야 한다는 것이다. 그는 반대 방향을 선택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충고를 듣지 않고 추 (Chu) 에서 점점 멀어질 수밖에 없었다. 무엇을 하든 먼저 방향을 봐야 우세를 발휘할 수 있다고 우리에게 말해 주세요. 방향이 틀리면 유리한 조건은 반대의 효과만 낼 뿐이다.

그래서 남원은 남쪽으로 간다는 뜻입니다.

열 다섯 번째 문장: 옥은 소중하고 아름다운 은유입니다.

"시 소야 백마": "금음도 없고, 아득한 마음밖에 없다." 김갈홍' 포박자석군': "고서 제인, 속유는 타락천이라고 합니다. 이 글은 보물임에도 불구하고 범부도 기와 같다. " 탕웨이 오영의 시' 비가 오는 날 나의 관저에서 문인을 대접한다': "우리는 허리를 굽혀 절하고, 우리는 잔을 들고, 우리는 아름다운 시를 주시하고 있다." "옥교배" 제 8 회: "백공이 말했다:' 어제 좋은 문장을 받았다. 보자. 정말 금자인데 내려놓기가 아깝다. ""

열여섯 번째 문장: 현당: 중국의 문화이미지에서, 초초는 어머니와 효친을 대표하며,' 시경' 은' 북당 어두움, 현당' 으로 축약된다. 고대에는 풀이 종종 어머니의 집 앞에 심어졌다. 사람들은 그녀를 xuantang 이라고 불렀고, 그래서 xuantang 도 그녀의 어머니라고 불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