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IGvsFPX| | 두 세계 챔피언의 마지막 발버둥치면 누가 진급의 희망을 지켜낼 수 있을까?

IGvsFPX| | 두 세계 챔피언의 마지막 발버둥치면 누가 진급의 희망을 지켜낼 수 있을까?

베이징시간 8 월 29 일 IG 는 FPX 와 맞붙고, 양측 승자는 LGD 와 월드컵 마지막 티켓을 쟁탈할 예정이다. 그래서 이번 경기의 승패는 두 팀 모두에게 중요하니, 잃어서는 안 된다.

최근 두 팀 모두 경기 중 오랜 격차가 벌어졌는데, 컨디션이 어떻게 조정되는지 아직 알 수 없다. 하지만 LPL 을 위해 세계 챔피언을 이기고 깊은 내면을 가진 팀으로서, 나는 그들이 이미 출발선에서 출발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믿는다. 그렇다면 두 세계선수권대회 팀이 만났을 때 누가 더 강했을까요? 함께 데이터를 분석해 봅시다.

두 팀의 전체 데이터 비교에서 IG 의 17 데이터 비교 중 8 개가 FPX 를 앞서고 9 개가 FPX 를 뒤처지고 있다. 전체 데이터를 보면 FPX 가 약간 유리합니다. 그러나 변화무쌍한 경기 과정에서 작은 눈빛 자리까지 경기의 승패를 직접 결정할 수 있다. 그래서 심층 분석을 하고 두 팀의 차이를 찾으려면 각 대회를 심도 있게 분석해야 한다.

공격단을 반영하는 6 가지 데이터 비교에서 IG 는 FPX 5 개 데이터를 앞섰지만, 한 가지 혈률에서는 FPX 보다 낮았다. 따라서 공격 성과에서 IG > FPX 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구분해야 할 점은 FPX 의 첫 혈률이 IG2 1 0% 포인트보다 높다는 점이다. 이는 FPX 의 전술이 이전의 공격 리듬에 크게 의존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실, 공격단에서의 IG 의 실력은' 고대' 부터 전승되기 시작했다. 신예, 닝, 헤더로 구성된 트라이던트 체계는 IG 가 정규 경기의 대부분의 경기에서 저항할 수 없게 했다. IG 의 전반적인 타법으로 볼 때 TES 와 많은 유사점이 있는데, 모두 온라인 선수들의 뛰어난 개인력과 경기 기간을 통해 강압으로 얻은 장점으로 소규모 단체전을 계속 통과하고 있다.

FPX 는 지난 유닛이 Gimgoon 에 의해 교체된 이후 팀 전체의 타법이 안정되어 S9 월드컵 기간 동안 꾸준히 플레이를 해왔다는 느낌을 준다. 큰 변화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FPX, FPX, FPX, FPX, FPX, FPX) 빠른 리듬의 현재 버전에서 FPX 의 타법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야핵 시스템의 가산과는 다르다. 한편, FPX 는 전체 작전을 하는 경향이 있어 FPX 가 공격단에서 효과적인 공격을 조직하지 못하고 돌파구를 찾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IG 가 공격단에서 FPX 보다 우월한 이유는 분명하다. 나는 완전히 팀의 타법에 의해 제한되었다고 생각한다.

수비측 효율을 반영하는 두 가지 데이터 비교에서 평균 IG 사망자 수는 FPX 보다 높지만 IG 당 사망자 수는 확실히 FPX 보다 적다. 이는 IG 가 모두 너무 많이 죽었지만 공방 전환은 효율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FPX 에 비해 푸시 타워 수가 FPX 보다 적습니다.

두 팀의 수비단 차이의 주요 원인에 관해서는, 내가 보기에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가 있다.

① 티안 상태 변동 문제. S9 월드컵 이후 밭의 상태 변동은 선수들의 비판을 받아왔다. 주로 논이 경기에서 불필요한 희생을 자주 하고 리듬이 팀의 노선을 효과적으로 연결할 수 없기 때문이다. 밭의 상태 변동은 여름 전적이 좋지 않은 중요한 원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2) 공격이나 조작, 타법이 명확하지 않다. 솔직히 봄경기부터 FPX 는 강공법과 현재 버전의 일관성을 보고 있어 안정적인 FPX 를 선호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공격단이 더 강한 칸으로 버전에 적응할 것인가, 아니면 온건하게 치닫는 Gimgoon 을 택할 것인가? 논을 위해 야생핵체계 아래 강력한 영웅을 반복적으로 선택한 후, 아마도 오늘날의 야생핵타법이 정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자 회사는 다시 온건한 금곡으로 바뀌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잦은 인력 교체는 팀에 큰 영향을 미친다. 한편으로는 Gimgoon 이 시즌 반 동안 출전하지 못한 영향이 있다. 반면 오늘날의 FPX 는 정규 경기 침체를 겪으면서 팀의 눈에는 일찌감치 패기를 잃고 자신감에 심각한 타격을 입었다. 암묵적인 팀워크, 과감한 의사결정력은 다소 만족스럽지 못하다.

③IG 의 높은 평균 사망률 주된 이유는 팀이 공격단의 억압을 지나치게 강조했기 때문에 적에게 많은 기회를 주었기 때문이다. 물론, 이것은 공격단이 강하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IG 가 더 멀리 가려면 공격단과 수비단의 균형을 맞춰야 한다. 적에게 탈 기회가 없어야 IG 가 더 멀어질 수 있다.

IG 는 크기 용의 통제율에서 FPX 보다 앞서지만 경기당 소룡의 수는 FPX 보다 못하다. 크기 용의 제어율에서 ig > fpx 를 볼 수 있습니다.

내 의견으로는, 주로 두 팀의 용에 대한 통제력이 다르기 때문에 용에 대한 통제력이 다르다. IG 는 조기 중기의 리듬 구동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라인업 선택에서 IG 는 조기 중기 공격을 선호한다. 초반의 강력한 라인업은 그들의 초반의 강세에 맞춰 선권을 차지하기 쉽고, 전기적인 우세를 발휘하여 소룡에 대한 쟁탈에서 주도권을 차지하기 쉽다. 따라서 IG 가 용의 통제율에서 FPX 보다 우월한 것은 합리적이다.

두 팀의 대룡 통제권 차이 원인은 내가 보기에 쌍방의 전반적인 실력 차이다. 현재의 전반적인 실력으로 볼 때 IG 의 전반적인 실력과 팀 안정성이 FPX 보다 우수하다는 것은 IG 가 주요 연대전에서도 FPX 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보여 주기 때문에 IG 가 대룡에 대한 통제에서 FPX 보다 우월하다는 것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현재 버전에서는 어느 팀이 초반에 우세를 차지할 수 있는지, 종종 다음 경기에서 주도권을 잡을 수 있다. 이전 경기의 비교적 평화로운 발전 환경에서 이런 균형을 깨뜨릴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야야를 깨는 것 같기 때문에 쌍방 경기의 핵심 선수가 주요 수출이 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제 생각에는 리듬과 효율성은 똑같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저는 필드를 예로 들어 닝과 전의 우열을 심도 있게 분석했습니다.

1 사이의 기본 데이터 비교. 닝과 티안

① 공격단, 닝장 평균 살인어시스트의 합은 2.8+6.9=9.7, 필드 모두 살인어시스트의 합은 2.8+6.7=9.5 이다. 그래서 수치상으로 볼 때, 공격단에서의 성과는 의심할 여지 없이 더 좋다.

② 수비단, 닝장 평균 사망자 수는 2.4, 논장 평균 사망자 수는 2.9 였다. 그래서 수치상으로 볼 때, 우리는 수비단에서 차라리 더 잘 수행한다고 생각할 수 있다.

위의 비교 분석에 근거하여, 공방 양단에서 모두 논보다 낫다.

2.2 의 비교. 영전들은 영웅 못에서 영웅 승률을 사용한다.

① 영웅 풀의 깊이로 볼 때, 닝, 밭의 영웅 풀은 10 의 영웅이 있기 때문에 영웅 풀의 대비에서 가을빛을 똑같이 나눈다.

② 영웅 사용의 특징으로 볼 때, 전기통제영웅과 강세영웅이 되는 경향이 있고, 밭은 야핵영웅과 통제영웅이 되는 경향이 있다. 그들 사이에 영웅적 특징을 사용하는 차이는 팀에서의 역할을 어느 정도 반영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닝은 사실 통제도와 리듬감의 역할을 한다. 팀에는 신예, 신인, 퍼프가 있으니, 차라리 때릴 필요가 없다. 밭은 다르다. Doinb 에서 기능표를 꺼낸 후, 밭은 먼저 남자총을 선택해 공격단 화력 수출의 부족을 메울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③ 영웅의 승률을 보면 차라리 5 승률이 60% 이상인 영웅이 있고, 밭은 4 개밖에 없다. 영웅 사용 횟수가 가장 많은 상위 3 위 영웅의 승률이 전보다 현저히 높기 때문에 영웅 승률의 대비에 있어서 오히려 유리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종합수치를 보면 IG 의 우세는 분명하기 때문에 IG 가 더 큰 승산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FPX 가 코믹 대상을 수상하는 것도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전제는 FPX 초반에 반드시 리듬을 안정시켜 구단 초반 경제가 뽑히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런 다음 중기 및 후기 환자 운영 및 시력 조절을 통해 돌파구를 찾을 때까지 IG 의 방어 시스템을 점차 침식합니다.

자, 오늘 행사의 예고는 끝났습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