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고난에 관한 시

고난에 관한 시

1. 고난 후 성공에 관한 시 1,' 파도타기'-당대의 유우석 비방은 파도처럼 깊어 모옌 모래처럼 움직인다.

힘들지만 아직 황금이 되기 전까지는 미친 모래를 날려 버리기가 어렵다. 비방은 거칠고 사나운 파도처럼 말하지 말고, 비하된 사람이 진흙처럼 물밑에 묻혀있다고 말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비방명언)

천백번의 여과를 거쳐 천신만고를 거쳐 마침내 진흙과 모래를 쓸어버리고 반짝이는 금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2, \ "백미 \"-원대 왕관은 설림, 복숭아와 매화가 분진 섞여 있다.

갑자기 하룻밤 향기가 만리고천처럼 흩어졌다. 백매 () 는 얼음과 눈 속에서 태어난 한겨울에 오만하게 개방되어 복숭아, 리, 꽃과 혼동하지 않는다.

갑자기 어느 날 밤, 꽃이 만발하고 향기가 넘쳐 하늘과 땅 사이의 봄빛으로 흩어졌다. 3.' 죽석'-청대 정섭은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가 원래 바위를 깨고 있다고 주장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대나무는 청산을 꽉 잡고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의 갈라진 틈에 단단히 묶여 있다.

무수한 시련과 타격을 겪었는데, 무더위가 남동풍을 불든 한겨울에 북서풍을 불든 너는 여전히 강인하다. 4. 소나무-현대의 진이, 큰 눈이 우뚝 솟은 소나무를 눌렀다.

소나무가 녹기 전에 고귀하고 고귀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두툼한 눈 한 층이 곧은 소나무 가지에 눌려 있다.

나는 이 소나무가 순수하고 키가 큰지 알고 싶다. 나무에 두꺼운 눈이 녹을 때까지 나는 그것을 볼 수 없다. 5, \ "개반송 \"-당나라, 선사 황경이 피곤하고 밧줄을 손질했다.

매화향은 뼈에 사무치는 추위를 지적하지 않고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세상의 번거로운 일에서 벗어나려면, 모든 물건의 본원을 파악하고 크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매화처럼 뼈를 찌르는 추위를 한 번도 경험하지 않고서야 어떻게 그렇게 차갑고 향기로워질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2. 고난에 관한 시는 "북중오류 등청이 우야를 듣고 쓸쓸하다" 고 말했다

시대: 송 작가: 곽

파란 꽃등이 빗소리를 듣고 밤이 처량하다. 이것은 긴 꿈이다. 앉아서 옥을 생각하고, 꽃과 비단, 가루와 옷 향을 생각하다. 베개 * * * 언어, 창문 앞에서 손을 잡고 커튼 밖에서 울고 화장하다. 내 인생에서 운이 안 좋아서 여러 번 생각해야 한다.

근심을 없애다

시대: 당 작가: 두보

혼란 속에서 나는 많은 것을 알게 되었는데, 이 소식은 정말 고통스럽다. 이른바 오늘 사람이 훈계를 받는 것은 없고, 위난이 닥쳤을 때 옛사람을 회상한다.

잇달아 백마를 타고 노란 수건을 둘러싸고 왁자지껄하다. 수이 궁전 에 남아, 그는 태범 을 태웠다.

직녀

시대: 당 작가: 원직

왜 직녀가 너무 바빠서 누에가 세 번 누우면 늙고 싶어.

누에의 신성한 조류가 실크가 되어 올해 초에 실크세를 징수하였다.

조징은 악관이 아니라 지난해 공무였다.

사람을 불러 상처를 입히고, 주존께서 커튼을 높이 바꾸셨다.

비단을 짜는 것은 여전히 비교적 힘들고 짜기가 어렵다.

사장은 백인 딸이 있어서 결혼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처마 앞의 곱슬한 유사에 땅에 거미가 있다.

나는 그가 하늘의 운명을 해결할 수 있고 그물을 허공에 짜는 것에 감탄했다.

시를 논하다

시대: 청나라 저자: 조 이순신

내가 젊었을 때, 나는 영어를 말하는 것을 배웠지만, 나는 충분히 배우지 못했다.

네가 늙기 전에 3 분 7 일의 공부가 필요하다.

너구리

시대: 현대 저자: 왕 Guowei

어제 밤에 북고산을 봤는데 지금은 광릉선에 있어요.

금조의 눈은 고달프다.

폭우는 텅스텐과 함께 내리고, 젖은 구름은 늘 추워서 황혼까마귀를 동반한다.

사람과 자연은 슬프다.

"백 년 동안 수많은 사람들이 보고 운시 10 장은 진군이다."

시대: 송작가: 조범

수천수만이나 수백 명의 성인과 바보들이 서로 목매어 죽었다.

그러므로 하늘과 땅 사이에는 시련이 거의 없다.

봄의 모습

왕조: 당나라

작가: 두보

장안 함락, 국가 파괴, 오직 산과 강만이 여전하다. 봄이 오니 인가가 드문 장안시 숲이 무성하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서글픈 상처, 머리 긁기, 흰 머리 긁기, 머리핀 하나 꽂을 수 없다.

창문이 바로 이 물건이다

왕조: 당나라

저자: 장계

경작자는 건물에서 배를 모집하고, 봄풀은 푸르다.

오문에 가서 군국곽을 보러 가봐, 청명에 새 연기가 있어.

인생의 좌절, 고난, 성공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아래 참조:

1,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에서: 당나라 이백의' 행로가 어렵다' 세 곡.

해석: 우리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칠 때가 올 것이라고 굳게 믿어야 한다. 그때 우리는 높은 돛을 올리고 푸른 바다를 건널 것이다.

2. 힘들지만 불어오는 광사가 힘들어요.

에서: 당나라 유우석' 잡가 파도 모래'.

해석: 침전물을 반복해서 걸러내기는 어렵지만 침전물을 씻어내야 반짝이는 금을 볼 수 있다. 시인은 이 비유를 사용하여 외진 곳으로 강등되어 어려움을 겪었지만 결국 솜씨를 보여 반짝이는 금이 될 것이라고 묘사했다.

3,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에서: 계현의 근면.

해석: 칼은 끊임없는 연마로 인해 마지막 날카로운 칼날을 갖게 되었다. 매화가 향기로운 이유는 겨울의 추위를 견디어 냈기 때문이다.

4, 10 년 한창, 아무도 묻지 않고 일거에 유명해졌다.

출처: 원대 걸출한 작품' 비파기'.

해석: 독서인은 다년간의 각고의 학습과 노력을 거쳐야 결국 과거시험에 합격하여 천하를 널리 알릴 수 있다.

5. 매화향이 좀 춥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당대의 선사 황베리가 말했다.

해석: 매화가 골수에 얼어붙은 서리를 몇 번이고 겪지 않았다면, 어떻게 가슴 벅찬 꽃향기가 날 수 있을까?

바이두 백과-걷기 힘든 시 세 편

4. 슬픔과 아픔에 관한 문장은 그해 여름에 F 의 사랑이 그렇게 뜨거워졌기 때문에, 마치 옛일이 불타고, 현기증이 잿더미로 변한 것 같습니까? 푸쉬킨이 열일곱 살 때 읽은 시:

나는 외롭고 슬프다.

내 마음이 아플 때 아무도 말할 수 없다.

사랑하세요

누구를 사랑하세요

짧은 사랑은 가치가 없다.

오랜 사랑은 불가능하다.

열정은요?

격정적인 충동은 조만간 이성적인 냉정에 의해 완전히 사라질 것이다.

너는 그저 냉정하게 생각하기만 하면 된다.

생활의 수작이 얼마나 지루하고 공허한가! !

또 다른 20 세의 사람이 무심코 떠내려갔다. 밝은 눈동자 호치의 매혹적인 미소 속으로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늘하늘한 천막치마 속으로 사라지다. 군자 소인의 애매한 눈빛으로 사라지고, 마음은 여전히 자신의 상아탑에 슬픈 꿈을 품고 있다. 。 。 。 。

그에게 군자란을 보내 달라고 했다. 원의는 군자의 친구이다. 그러나 그는 그 바늘이 많은 식물을 사려고 고집을 부려 내 마음속에 꽂았다. 이 거대한 식물은 선인장처럼 보이는데, 나는 아직도 그것이 왜 이렇게 비싼지 이해할 수 없다. 사실 정말 나를 감동시킨 것은 이 북방 사나이의 관대함과' 선인이 지기를 위해 죽는다' 는 충동이었다. 강남 여자에 대한 파괴력이 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 이것은 단지 치료일 뿐이다. 매번 화복이 군중을 지나갈 때마다 마치 내 인생의 치유수인 것 같다. 이 브랜드의 여성복 이름은' 여성향' 입니다. 매끄러운 실크, 정교한 수공 자수, 완전 핸드메이드, 아름다움, 은은한 향과 럭셔리. 나는 자기애 세계에 빠져들려고 하나하나 노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기애, 자기애, 자기애, 자기애, 자기애, 자기애) 그는 건축가의 눈빛으로 나를 감상하고 기쁘게 세 개를 샀다. 나는 가장 실용적이지 않은 이브닝 드레스를 낭만적으로 선택한다고 주장한다. 그는 태국 공주처럼 우리가 이 옷에' 올챙이' 한 쌍을 맞추면 더욱 실용적이지 않다고 말했다. 마음이 부드럽고 착해서 원하는 것은 순진한 소녀의 느낌일 뿐이다. 。

생명의 길이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지만, 생명의 질은 매우 중요하죠? 여자는 사랑과 사랑으로 산다. 。

나는 남편에게 국을 끓이는 평범한 여자인가, 아니면 금실 안경을 쓰고 책을 읽으며 우아하고 부드럽게 늙어가는 여자인가. 그 화창한 오후가 생각날 때마다 그는 인내심을 가지고 나에게 금수 옷을 입어보고, 매혹적인 시간을 넘나들며 입가의 웃음도 그때처럼 달콤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5. 역사상 시련을 겪은 영웅시, 노고를 마다하지 않고 원망을 마다하지만, 삼천악가는 오씨를 삼킬 수 있다.

풍당은 늙기 쉽고, 이광은 봉하기 어렵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그 후로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중원에서 20 년을 머물렀는데, 나의 일은 완전한 보수를 받지 못했다. 단신은 마치 석두 한 조각과 같다. 누가 너에게 알려줄 수 있다면, 너는 큐슈를 두루 여행할 수 있다.

검봉은 맷돌에서,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나온다.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공포여울은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다. 산들이 서늘하고, 산들이 23 년 동안 잠잠해졌다.

나 자신에 대해 슬퍼하지는 않지만, 나는 여전히 우리나라의 타이어를 지키고 싶다. 천망치로 단련하면 동서남북풍이 세다

단어 설명: 1. 어려움; 방해하다. 송구양수는 "A 이종맹서": "어떤 성은 용모가 적고, 만년에는 고생이 많으니, 점차 일을 참을 수 있다."

도공의 끝없는 모자: "좌절과 시련은 의지와 성장능력을 단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마오 돈의 "실패" 두 번째: "모든 외부 장애물은 제거되었지만, 새로운 고난은 그의 마음에서 생겨났다."

2. 고문 고통。 송주방언' 귀난기' 구름: "마음이 견고하고 지키며 죽어서 만난다.

얼마나 한가한 고난인가. 원화 도화녀' 두 번째 할인: "너 펑대공, 난을 죽이려 하는데, 내 도화녀는 아무런 이유도 없이 패배했다."

"수호전" 제 7 회, 제 5 회: "우리는 남에게 정성을 바치고, 국종이 되어 헛되이 얼마나 고생을 했는가!" 청 이유' 는 와다 서치': "이 삼처와 삼첩은 모두 장가를 가고, 그 고생도." 두붕정' 연안 방어' 제 2 장: "구사회에서 좋은 사람은 많은 고통을 겪었다. ""

6. 고통에 관한 명언 1. 진정한 용사는 감히 참담한 인생을 직시하고, 과감히 낭자한 선혈을 마주한다. 어떤 종류의 애도자와 백인 행복한 사람인가.

[in] 노신 "유화진군 기념", "노신전집", 제 3 권, 274 면.

둘째, 나는 나의 사랑, 나의 증오, 나의 행복과 나의 고통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저는 제 믿음을 잃지 않았습니다. 생활에 대한 신념.

[in] 바킨' 격류총론',' 바금 선집', 1 볼륨, 2 페이지.

셋째, 생활의 즐거움은 아이를 약을 먹도록 유인하는 설탕과 같고, 개장에서 개를 유혹하여 경주하는 전기토끼와 같다. 몇 분간의 지혜나 며칠의 즐거움, 그 대신 우리는 평생 많은 고통을 참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우리는 그것이 남아 있기를 바라고, 그것이 다시 오기를 바란다. 이 세 마디는 인류 전체의 노력의 역사를 요약한다.

전종서' 행복론' 은 인생의 변두리에 쓰여져 22 페이지에 속한다.

4. 우리가 충실함을 낙으로 삼을 때, 우리는 즐겁게 우리의 열매와 헤어질 수 있다.

타고르' 새',' 신월의 새', 98 면

5. 당신의 희로애락이 커지면 세상은 작아집니다.

[리] 의' 모래와 거품',' 예언가 모래와 거품', 126 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