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토크빌의 명언
토크빌의 명언
1. 장기적으로 모든 민간 사업의 총 성과는 정부가 달성할 수 있는 성과보다 훨씬 크다.
2. 미국은 결코 인민이 인민에게 복종하는 것이 아니라, 인민이 정의나 법률에 복종하는 것이다.
3. 만약 네가 마을을 강대하고 독립하지 않는다면, 너는 거기에서 온순한 사람만 얻을 수 있고, 시민은 얻을 수 없다.
4. 혁명은 항상 사람들의 처지가 갈수록 나빠지기 때문에 발생하는 것은 아니다. 가장 흔한 경우는, 가장 참을 수 없는 법률을 아무렇지도 않게 참고 투덜거리지 않는 사람들은 일단 법률의 스트레스가 줄어들면 큰 힘으로 그것을 포기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내명언) 혁명에 의해 파괴된 정권은 거의 항상 이전 정권보다 낫다. 경험은 나쁜 정부에 있어서 가장 위험한 순간은 대개 개혁을 시작하는 순간이라고 말한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사람들은 인내심을 가지고 고통을 참으며, 제거된 모든 죄악이 다른 죄악을 더 잘 인식하게 하는 것 같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사람들의 정서가 더욱 강렬하다. 고통은 확실히 완화되었지만, 더욱 예민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5, 인생은 고난도 행복도 아니지만, 우리는 그것을 위해 분투하고 견지해야 한다.
6. 아무리 당신이 찾더라도, 인간의 의지의 자유연합을 제외하고는, 당신은 결코 사람들 사이에서 진정한 강력한 힘을 찾지 못할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애국주의나 종교만이 모든 시민들이 오랫동안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7. 미국인과 영국인은 학대와 독단이 모두 절도로 여겨져야 한다고 생각하여 재판 절차를 간소화하고 처벌을 경감했다.
올한 파무크의 명언 발췌.
올한 파무크의 명언 발췌.
사랑
1, 사실 나는 네가 나를 속이길 바란다. 왜냐하면 사람은 자신이 잃는 것을 매우 두려워하는 것을 위해서만 거짓말을 할 것이기 때문이다.
2. 매번 그녀의 미소를 볼 때마다 거부할 수 없는 행복감과 즐거움은 여전히 해바라기처럼 내 마음 속에 같은 힘을 뿜어낸다. 그녀의 아름다움에서, 그녀는 나를 매우 친근하게 느끼게 하는 동작이다. 그녀의 피부는 내가 가야 할 세계 센터가 바로 그녀 옆에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3. 사랑과 순종 사이에 있는 이 곳은 사랑의 가장 어둡고 깊은 곳이다.
4. 사랑의 진정한 고통은 우리 삶의 가장 근본적인 점에 뿌리를 두고, 우리의 가장 취약한 곳에서 우리를 꼭 안고, 다른 모든 고통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막을 수 없는 형태로 우리 몸과 생활 전체에 퍼질 것이다.
사랑은 큰 관심과 연민입니다.
6. 만약 우리가 누군가를 매우 사랑한다면, 만약 우리가 그에게 우리의 가장 소중한 것을 줄 수 있다면, 우리는 그가 우리에게 어떠한 상처도 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이것이 희생의 의미입니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사랑의 고통이 전체라는 것이다. 진정한 사랑의 고통은 우리 삶의 가장 근본적인 점에 뿌리를 내리고, 우리의 가장 취약한 곳에서 우리를 꼭 안고, 다른 모든 고통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막을 수 없는 형태로 우리의 온몸과 생명으로 퍼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우리가 절망적으로 사랑에 빠지면
도시의 아버지의 고통에서 열쇠를 잃어버리는 것과 같은 가장 흔한 불행에 이르기까지, 다른 모든 고통, 번뇌, 불안은 우리가 수시로 확대할 준비가 되어 있는 이 주요 고통의 도화선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우리 같은 사랑을 위해 삶을 엉망으로 만든 사람은 사랑의 고통만 끝나고 다른 모든 고민은 해결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들의 내면의 상처를 더욱 깊어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몇 년 후, 나는 다시 돌아왔고, 마침내 너를 만났다, 나의 옛 애인. 네 얼굴에서 나는 빛, 가린 달콤한 웃음, 밤에 카페에 앉아 가속하는 심장 박동, 슬픈 추억이 돌아왔다. 너는 내가 영원히 너를 잊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9. 당신의 애인의 얼굴이 아직 당신의 마음속에 새겨져 있다면, 이 세상은 여전히 당신의 집입니다.
10, 차갑고 캄캄한 밤의 작은 묘지 앞에 서서 보스프루스 해협의 세차게 흐르는 물줄기를 느끼며 애인은 나를 사랑한다고 속삭였다. 나는 그녀를 위해 무엇이든 해주고 싶다고 말했고, 나는 최선을 다해 그녀를 껴안았다. 우리는 키스를 하다가 멈추고 눈을 뜰 때마다 상대방의 주황색 불빛이 그녀의 부드러운 피부에 비치는 것을 보았다.
1 1, 상실과 아쉬움으로 나는 상처 입은 동물처럼 고통 속에서 평생을 보냈다. 내가 너를 그렇게 사랑하지 않는다면, 나는 너를 그렇게 화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균형을 잃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 균형을 찾는 데 12 년이 걸렸다.) 원래의 곳으로 돌아간다. 나는 온몸이 상처투성이이고, 마음은 여전히 상실감과 버림을 느낀다. 때때로, 나는 내가 후회하는 것은 너뿐 아니라 전 세계라고 생각한다.
12, "보고 싶어요." 그 목소리는 성우가 가식적이지만 진실하고 감동적인 목소리로' 사랑해' 와' 보고 싶다' 고 말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네가 나를 만나면 내가 왜 너를 만나야 하는지 알게 될 거야. 나보다 너를 더 잘 아는 사람은 없다. 아무도 없다. 나는 네가 밤새 꿈을 꾸고, 자신의 차와 커피를 마시며, 네가 히터에 말린 마티피 담배를 피우고 있다는 것을 안다. 난 당신의 문장 녹색 볼펜으로 수정 되었습니다 알아요. 나는 네가 자신과 생활에 만족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나는 많은 밤을 알고 있는데, 너는 날이 밝을 때까지 방 안에서 시무룩하게 걷고 있다. 당신은 자신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되기를 갈망하지만 어떤 신분을 선택할 것인지는 결정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인간
13,' 어리석음' 때문에 머리 위에 있는 별을 보고도 생각하지 않는다. "바보" 때문에, 그들은 먼저 배운 것이 무슨 소용이 있는지 물어볼 것이다. "어리석음" 때문에, 그들은 세부 사항에 관심이 없고, 일반적으로 이야기한다. "바보" 이기 때문에 다 똑같아요.
14, 외지인이 한 도시를 보고, 이역풍이나 아름다운 풍경에 관심이 있다. 현지인들에게 이런 연결은 항상 추억이 뒤섞여 있다.
15, 외로운 남자의 유일한 유사점은 구석에 숨어서 죄책감으로 포르노 영화를 보는 것이다.
16, 사람은 다른 사람의 마음을 엿보고, 자신의 공황을 전달하고, 자신처럼 슬프고 두려워하는 사람에게 위로를 주고, 다른 사람을 조종하고, 다른 사람이 자신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알게 되면 득의양양하게 된다. 이것들은 모두 말할 수 없는 우리 마음속의 악마들이다.
17, 가끔 사람들이 담배를 그렇게 좋아하는 것은 니코틴의 힘 때문이 아니라 공허하고 무의미한 세상에서 의미 있는 일을 하는 느낌을 쉽게 줄 수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18, 불행이란 자신을 싫어하고 자신의 도시를 싫어하는 것이다.
19. 어렸을 때 이스탄불에서 그녀와 이페크는 항상 눈이 내리길 바랬다. 눈은 그녀에게 생명의 아름다움과 짧음을 느끼게 하고, 사람들 사이에 적개심은 있지만 매우 비슷하다는 것을 느끼게 해 시공간의 광활함과 세계의 편협함을 느끼게 했다. 그래서 눈이 많이 올수록 사람 사이의 거리가 작아진다. 그것은 적대감, 조급함, 분노를 감추고 사람들의 거리를 좁히는 것 같다.
생활
29. 알라가 없다면 천국이 없다는 뜻입니다. 그러면 아무것도 없는 수천 명의 사람들, 가난한 사람들과 고통받는 사람들은 천국에 갈 수 없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가난한 사람이 이렇게 많은 고통을 당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왜 우리는 이렇게 많이 헛되이 살았고, 이렇게 많이 고생했는가?
2 1, 모든 똑똑한 사람들은 삶이 아름답다는 것을 알고 있고, 삶의 목적은 행복을 얻는 것이다. 하지만 결국 바보만이 행복할 것이다. 우리는 이 문제를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22.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인생은 진정성 있게 체험해야 할 행복이 아니라 각종 스트레스, 처벌, 믿어야 할 거짓말로 구성된 좁은 공간에서 끊임없이 작용하는 상태이다.
23. 사실 경험할 때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경험하고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어떤 사람들은 어떤 황홀한 순간에 자신이 인생의 황금 순간을 경험하고 있다고 진심으로 생각하거나 말할지 모르지만, 그들은 여전히 자신이 미래에 더 좋고 행복한 순간을 경험할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특히 청년기에는 아무도 자신의 삶을 계속하지 않고 미래를 생각하는 모든 것이 더 나빠질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한 사람이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경험하고 있다고 상상할 수 있을 만큼 행복하다면, 그는 미래가 아름답다고 낙관적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24. 당신이 도시를 사랑하고 자주 거닐면, 당신의 영혼뿐만 아니라, 당신의 몸도 이 거리들에 대해 매우 친숙할 것입니다. 그래서 몇 년 후, 떨어지는 작은 눈으로 인한 슬픈 감정 속에서, 당신의 다리는 자동으로 당신이 좋아하는 언덕으로 당신을 데려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25. 시간에 관한 모든 것이 끊임없이 반복되고 있기 때문에 노년 같은 것이 없다면 사람들은 시간의 존재를 의식하지 못할 것이다.
26. 사람이 사는 것은 원칙이 아니라 행복을 위한 것이다. 그러나 원칙과 신앙이 없는 사람은 행복하지 않을 것이다.
27. 도시를 관찰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방금 도착한 관광객이나 낯선 사람이 밖에서 건물, 고적, 거리, 스카이라인을 보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내부 관찰입니다. 도시에는 우리가 자는 집, 회랑, 영화관, 교실, 도시의 각종 냄새, 각종 조명, 다양한 색채가 있다. 이것들은 모두 우리의 가장 소중한 기억이다. 외부에서만 관찰하는 사람들에게는 한 도시가 다음 도시와 매우 비슷할 수 있지만, 이 도시의 다양한 기억은 영혼이며, 그 폐허는 그것의 가장 강력한 증거이다. ""
28. 만약 내가 이렇게 옷을 입고 누워 있고, 혼자 고통스럽고 불행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활의 즐거움은 얼굴을 맞대고 자신의 비참함과 고통을 살피고 혼자 있는 데 있다.
29. 많은 사람들은 운명이 없는 삶을 믿는다. 모든 것은 기본적으로 일련의 우연의 일치이다. 그러나, 그러한 신념을 가진 사람들조차도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그들이 뒤돌아 볼 때, 여러 해 동안 우연의 일치로 여겨져 온 것을 발견하는 것은 필연적이라는 결론에 이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읽기
30. 오늘날 문학이 가장 말하고 분석해야 할 것은 인류의 기본적인 두려움이다. 버림받을까 봐, 자신의 가치를 찾지 못할까 봐, 그리고 이런 두려움에서 파생된 자아정체성과 무능감이다. 또 한 집단의 굴욕감, 열등감, 비천함, 불공정, 긴장, 환각 속의 굴욕, 관련 민족주의 팽창과 자기자랑도 있다 ...
3 1, 소설을 읽는 사명은 전체 풍경에 대한 전면적인 판단이 아니라 즐거움 속에서 풍경의 어두운 구석, 모든 사람, 모든 색채와 미묘한 차이를 체험하는 것이다. 소설을 읽을 때, 우리는 전문에 대한 판단이나 텍스트에 대한 논리적 이해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텍스트를 화면으로 바꾸어 우리의 상상 속에서 더욱 또렷하게 해야 한다. 우리는 이 그림의 갤러리에서 우리의 감각을 켜서 모든 자극을 맞이해야 한다.
소설을 열심히 읽음으로써, 나는 어려서부터 생활을 진지하게 대하는 것을 배웠다. 문학 소설에 따르면 우리는 사실 사건의 발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능력이 있고, 우리의 개인적인 결정은 우리의 삶을 형성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삶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폐쇄적이거나 반폐쇄적인 사회에서는 개인의 선택이 제한적이고 소설 예술은 낙후된 상태에 있다. 하지만 소설 예술이 이 사회에서 발전하기만 하면, 개인의 인격적 특징, 인식, 선택에 관한 문학 서사를 정성껏 구축함으로써 자신의 삶에 대해 생각하도록 사람들을 초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우리가 전통 서사에서 벗어나 소설을 읽기 시작했을 때, 우리는 점차 우리 자신의 세계와 우리의 선택이 역사적 사건, 국제전쟁, 그리고 왕, 파샤, 군대, 정부, 신의 결정만큼 중요하다고 느꼈고, 더 놀라운 것은 우리의 인식과 사상이 이 모든 것보다 더 흥미로운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어렸을 때 배가 고파서 소설을 읽다 보니 짜릿한 자유와 자신감을 느꼈다.
33. 눈앞의 모든 것이 너무 매력적이다. 나는 길 한가운데 멈춰 서서 자전거의 흔적이 길에서 앞으로 뻗어나가는 것을 보고 있다. 도로는 노송 나무의 그림자를 비춘다. 내 왼쪽의 나무, 도로의 완만한 곡선, 맑은 하늘, 이 모든 것이 드러난 방식-이곳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솔의 미적 어록을 논하다.
어떤 것이 발이 있는데 아무도 모른다. 나무보다 높고, 하늘까지 높지만, 영원히 키가 크지 않은가? 군산. 입이 없으면 울고, 날개가 없으면 날고, 이가 없으면 쏘이고, 소리가 없으면 속삭이는 게 뭐야? 바람.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고, 들을 수 없고, 냄새를 맡을 수 없다. 그것은 별 뒤에 숨어서 언덕 아래에 숨어서 구멍으로 채워질 수 있다. 그것은 먼저 와서 생명을 끝내고 웃음소리를 말살합니까? 어둠. 무엇이 모든 것을 삼키고, 벌레와 새와 짐승, 화초와 나무를 삼키고, 무쇠를 물고, 금강을 침식한다. 바위를 잿더미로 만들고, 왕을 죽이고, 도시를 죽이고, 바다를 들판으로 만들고, 산맥을 평원으로 만들까? 시간. -J.R.R. 톨킨-"호비트족" 저는 톨스토이가 본질적으로 허무주의자라고 생각합니다. 그의 합리적인 신분은 사상가일 뿐만 아니라, 특정 신앙이 없는 신학자와 더 비슷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거페이 "보르헤스의 얼굴"
"만약 한 사람이 생각하는 것을 배우면, 그가 무슨 생각을 하든, 그는 항상 자신의 죽음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톨스토이의 이 말을 처음 읽었을 때, 내 영혼은 지진처럼 떨렸고, 그것은' 죽음 이해' 와' 생명 깨우기' 사이의 비밀 통로를 열었다. 네, 많은 위대한 현자들이 죽음의 인터페이스에 서서 생명의 파노라마와 세상의 모든 것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그들은 궁극적인 관점에서 생명을 배려하고, 찾고, 살피며, 죽음으로 각종 득실과 가치를 측정하고, 죽음에 직면한 용기로 생존 의지의 약점을 메운다 ...
모든 아이들의 성장 과정에는 호기심이 각성하고 어른들이 이미 익숙해져 있는 세상에 직면하여 대부분의 어른들이 생각하지도 못하고 대답할 수 없는 질문을 던지는 순간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호기심과 함께 상상력과 이해력, 명예감과 자존심, 영혼의 기쁨과 고통도 있다. 요컨대, 인간 정신의 모든 고귀한 재능도 이미 각성되었다. 만약 모든 아이들의 삶에서 이 순간이 미래에도 계속될 수 있다면, 인류는 톨스토이, 아인슈타인, 하이데거가 몇 명이나 될까요? 물론, 이것은 불가능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어린 시절의 이 순간은 그저 순식간에 사라지고 흔적도 없이 사라질 운명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하지만 아이가 지금 이 순간을 가지고 있는 동안, 우리는 가능한 한 그들을 도와 이 순간을 유지할 수 있습니까? --교육을 인간 본성으로 돌려 보내십시오.
나는 줄곧 생활을 견지하고, 몸을 뒤척이며, 어쨌든, 나의 노력을 거쳐, 가을에는 잃지 말고, 내가 잠시 정규에서 벗어나게 해 주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톨스토이가 쓴 거 기억나? 피에르는 전쟁을 겪으면서 충격을 받았다. 그는 자신과 온 세상이 영원히 변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잠시 후, 그는 스스로에게 말했다. "나는 여전히 예전처럼 버스 기사에게 소리를 질렀다. 예전처럼." 사람이 항상 긍정적으로 올라갈 수 없는 것처럼, 억누르거나 위장하지 말고, 모든 것이 복종과 같고, 그런 다음 고생을 맞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안데슨이 맛본' 부끄러움' 의 고초만으로도 충분했고, 그것은 나를 매우 피곤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나는 정말 내가 같은 먼지와 함께 살지 않기를 바란다. 나중에 나는 이 점에서 미켈란젤로와 톨스토이를 깊이 동정하며 평생 밀지 못할 쓴 잔을 마셨다. 아무리 많은 예술적 성취도 그들이 죽기까지 쉬는 아쉬움을 보상할 수 없다. -무신은 에머슨의 사악한 손님이야
나는 항상 우주의 반역자였고, 우주도 나에게 보복했다. 톨스토이는' 사랑' 이 우주의 중심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일찍이 나를 웃게 했다. 오늘날 웃음은 자신에게 강요된 것이다. -니체는 나와 내 동생이야
톨스토이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지혜는 삶의 임무와 어떻게 그것들을 완성할 수 있는지를 아는 것을 의미한다. 한 사람은 환경을 정확하게 평가하고, 자신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고, 자신의 삶의 의미를 알고, 자신의 책임을 이행하고, 긍정적인 태도로 어려움을 해결하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고, 다른 사람과 화목하게 지낼 수 있다. 이것은 인생의 지혜이다. 누구나 현자가 될 수 있다. 지혜는 인생의 길을 비출 수 있다. 그녀가 나를 더 싫어하거나 내가 바보라고 생각하더라도 나는 변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내가 말할 때 뭐가 두려운거야? 본숙의 수호는 거절당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그런 하찮은 일이 아니다! (뇌신)-허허 낭만
이 위선적인 세상은 나를 용서할 수 없다. 나도 이 세상을 용서할 수 없어! 말해봐, 토르! 어떻게 나를 버렸지만 존엄성을 잃지 않고 나를 비판하는 세상을 사랑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기분이 안 좋아, 토르! 내 감정 때문에, 내 사랑, 이미 이 어울리지 않는 세상에 바쳐졌다! 당신은 사랑을 원하지 않습니까? 지키고 싶지 않아? ! 바로 내 앞에! 이런 힘 앞에서! 날 지켜줘! 모든 것을 파괴하라! (프레이)-허허 낭만
토르텍 문화에서' 고나' 는 사람들을 이끌고 정신적 자유를 실현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카를로스 카스타네다의' 마녀 왕당의 가르침'
기윤은' 청안당 시서' 에서 "물건을 찾는 느낌이 있는데, 중 희로애락에 감동하여 얇고 읊조리고 있다" 고 썼다. 이 말은 문학 창작이 왕왕 내면의 감정과 외적 이미지가 결합된 현상을 드러낸다. 레프. 톨스토이는 중편 소설' 해기' 를 쓴 적이 있습니까? 뮤라의 예는 이 창작 원칙을 시각적으로 설명할 수 있다: 레오가? 톨스토이는 부러진 우엉 한 그루를 보았다. 비록 차에 치였지만, 그것은 여전히 똑바로 서 있었다. 그는 해기를 양조했습니까? 뮐라의 이미지가 갑자기 살아났다. 서비 선생님, 장쑤 소주인.
여기서 언급해야 할 것은 소련의 집단문학이다. 당초 * * * 자본주의 사회의 이상에 근거하여 문학의 공급이 수요를 초과해야 했기 때문에 문학의 집단 생산이 시작되었다. 심상치 않은, 오리지널, 진실로 가득 찬 것은 모두 사회적 불안정, 심지어 전복의 요인이 되고, 작가는 고통을 당할 것이다 (심지어 생명의 대가를 치르는 것도 흔히 볼 수 있다). 유럽 고전 문학은 위대한 작가 디킨스, 톨스토이, 니콜라 고고리에서 나왔으며, 그들의 다이아 같은 눈부신 문학 유산은 사라졌다. 소련 작가들은 격주나 한 달에 한 번씩 작가 대회나 사적인 모임을 열어 사상을 교류하고, 무뚝뚝한 작품들을 비판하고 수정하며, 더욱 성숙하고, 주류에 부합하며, 국가와 민족의 입맛을 더 잘 키워준다. 그 어리석은 문학 종사자들은 결코 알지 못한다. 성숙과 영합은 단지 문학 글쓰기의 적이다. 고집과 독립이야말로 문학 언어의 가장 중요하고 필요한 부분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곳에서 작가는 지칠 줄 모르고 기교나 언어 방식을 바꾸지만 문학계 나보코프가 베라에게 보낸 편지에 부합해야 한다.
제멋대로? 내가 어떻게 감히 제멋대로 할 수 있단 말인가? 나는 제멋대로인 자본이 있습니까? 만약 내가 테카만큼 빨리 달릴 수 있거나 엘만큼 높이 뛸 수 있다면. 아니면 뇌신처럼 작은 불꽃을 낼 수 있습니다. 로키처럼, 허공에서 약간의 온도에 불을 붙일 수 있다 해도.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해라, 부탁할 필요도 없다. 내가 내 몸무게를 모른다고 생각하니? 난 그냥. 너희 중 누구라도 새끼손가락을 움직이면 나를 튕길 수 있다. 개미의 존재. 내 것이 아닌 이 세상에서 공기를 호흡하는 것보다 더 대단한 일을 해서 살 수 있을까? 하지만 그렇다 하더라도, 내가 뭐라 고 했 지? 나는 매일 울어요? 웃는 것 외에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동양인들은 로맨스를 좋아해요.
톨스토이의 사상은 아마도 가장 고상한 철학, 가장 위대한 이타주의일 수 있지만, 생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수많은 예들은 모욕으로 모욕을 보복해야 하며 그렇게 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 어느 곳에서나 개인의 신성한 권리를 위해 싸워야 한다. 만약 네가 이런 분투를 원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비도덕적이다. -체호프
이 역겨운 세상에서는 퇴로가 없다. 나는 발버둥치며 전진할 수밖에 없다. 철혈우혈진흙, 네가 소리쳐도 점점 더 나빠질 거야. 도움을 청하는 것조차 더 위험할 뿐이다. 울어도 불쌍하지 않아요. 웃는 것 외에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너의 가장 하찮은 웃음이 나의 유일한 선택이다!
웃을 수밖에 없어, 토르 로키의 낭만은 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서로 다른 반응을 경험한 참여와 결정의 결과이다. 톨스토이는 심지어' 사고' 라는 단어로 설명할 필요도 없다. 그는' 인과사슬' 의 존재를 굳게 믿었고, 모든 결과마다 앞서가는 원인이 있지만, 문제의 원인은 무한대에 가깝고, 각 원인의 가중치는 무한대에 가깝다. 이것이 바로 톨스토이의' 역사의 미분' 이다. 너는 결과를 이해하고 역사의 법칙을 발견해야 한다. 이론적으로' 역사 적분' 의 예술을 통해 무궁무진한 합계를 찾을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할 수 없다. 아무도 하늘의 별에 있는 모래만큼 작은 무궁무진한 원인을 완전히 관찰하고 녹화할 수 없기 때문이다. 비교, 꿰어 계산해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의 인지능력을 벗어나는 이러한 끝없는 인과는 우연일 뿐이다. --도노 "800 만과 죽음"
독수는 언니 두 명과 결혼해서 1 층과 1 층의 집을 빌려 살았다. 방에는 긴 널빤지와 국어책이 가득 놓여 있었다. 그 후로 나는 국학 방면에 조예가 깊어서' 문선' 을 전부 외울 수 있었다. 그러나, 나는 서학에 대한 이해가 제한되어 있지만, 나는 서학을 소개하고 주최하는' 인민의 목소리' 잡지를 읽고 싶다. 당시 독수는' 신청년' 잡지를 준비하고 있었는데, 유다이 () 에게 출판을 위한 자료를 찾아 달라고 요청했다. 나는 그것을 위해 영국 자유주의에 관한 자료를 수집했는데,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소중히 여긴다. 나중에 나는 톨스토이의 탈출에 관한 문장 한 편을 번역하여 필명' 비' 로' 신청년' 제 1 권에 발표했다. 당시 독수는 * * * 자본주의를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했고, 단지 새로운 사상에 사로잡혔을 뿐이다. 하지만 독특한 문장 날카로운, 분노, 크게 당시 사람들의 마음에 영향을 미쳤다. 모기붕과 진독수의 교제-모기붕 선생의 방담록.
아무도 우리를 콘토르가 지은 천국에서 쫓아낼 수 없다.
Lolicon 의 선언
톨스토이: 로리의 귀여움은 그녀가 예쁘기 때문이 아니라 귀엽기 때문이다. 투그네프: 먼저 자신을 믿어야 로리가 당신을 믿을 수 있어요. 코페르니쿠스: 인간의 천직은 로리를 용감하게 탐구하는 것입니다. 에디슨: lolicon 은 99% 의 헨리테와 1% 의 진정한 사랑이다. 아인슈타인: 로리를 통제하는 것이 그녀를 넘어뜨리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로리를 넘어뜨리는 것은 생리적으로 이기심을 만족시키는 것일 뿐, 로리를 통제하는 것은 심미와 추구가 필요하다는 것도 과학의 진정한 발전을 상징한다. 톨스토이: lolicon 은 즐거움이 아니라 무거운 존재입니다. 베이컨: 로리는 힘입니다. 자기가 해야 할 일을 하는 것이 용감하다. 톨스토이 톨스토이
어느 날 밤, 제가 집을 나갔을 때,
브리스토 대로를 혼자 헤매고 있는 보도에 모인 사람들은 마치 보리밭을 수확하는 장면과 같다. 만조 강둑, 철도 아치 다리 아래, 나는 한 연인이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들었다. "사랑의 노래는 끝이 없다." " 사랑해, 자기야, 중국이 아프리카와 충돌하고 강물이 산꼭대기에 오를 때까지 널 사랑해. 사몬이 거리에 와서 노래를 불렀다. 오든의 노래 톨스토이는 이렇게 말합니다. "사람들은 종종 다른 사람의 결점을 발견하여 자신을 표현하고 싶어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자신의 무능력이다." 남의 결점을 발견한다고 해서 네가 이 방면에서 반드시 우세하다는 뜻은 아니다. 다른 사람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은 자신이 옳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아니다. 그는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사람이 더 똑똑하고 착할수록, 그가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은 미덕을 보게 된다. 사람이 어리석고 악독할수록, 그가 보는 다른 사람의 결점이 많아진다. "다른 사람은 자신의 거울이기 때문이다. 곽자림' 시와 먼 곳: 미지의 호수에서 온 영감'.
소설을 처음 썼을 때, 나는 인물의 대화를 아름답고, 시적이고, 철리가 있고, 때로는' 현묘함' 까지 쓰는 것을 좋아했다. 심종문 선생이 나에게 말했다. "너는 두 개의 총명한 두개골로 싸우고 있어!" 그의 뜻은 실제 사람처럼 들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톨스토이는 "사람은 경구로 말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왕 Zengqi 산문
콘토 번스타인 슈뢰더 정리를 아십니까? 광속 속의 파브리 퍼로의 간섭, 알겠나? 단일 입자 슈뢰딩거 방정식의 수학적 표현을 쓸 수 있습니까? 너는 가장 간단한 2 차 선형 편미분 방정식도 할 줄 모르는데, 그리고 학파 전속학습실에서 책을 읽는 얼굴도 있어? 잭슨 예이의' 20xx-07-08 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
그래, 난 괴물이야! 그래, 난 감정이 없어! 그래, 난 용서할 수 없어! 이 세상은 나를 용서할 수 없고, 나도 이 세상을 용서할 수 없다! 말해봐, 토르! 이걸 어떻게 사랑하는지, 어떻게 나를 버리는지 말해줘!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존엄으로 내 세상을 비판합니까? ! 기분이 안 좋아, 토르! 내 사랑 때문에, 나는 이미 이 어울리지 않는 세상을 위해 희생했다! 당신은 사랑을 원하지 않습니까? 지키고 싶지 않아? 그럼 지켜라! 내 앞에서! 이 힘 앞에서 지켜줘! -프레이의 로맨스
톨스토이의 길은 예수 모든 정보를 구현합니다. 그는 토마스 오슈의 오수전을 제외하고는 12 사도 위에 있다.
방울은 이런 것에 신경 쓰지 않는다. 톨스토이가 누구인지, 러시아와 소련이 누구인지 완전히 무시했다. 스탈린이 무대에 올랐을 때, 지하철역 근처의 교회가 무너진 역사 사진인 거대한 사찰을 파괴했고, 옐친 시대에는 교회가 빠르게 재건되어 우뚝 솟아 종소리가 크게 울렸다. 얼마나 행복한 목소리인가! 나는 이렇게 미친 종소리를 들어 본 적이 없다. 수십 년 동안 소련에 대한 나의 상상을 흐트러뜨렸지만, 소름이 끼치는 순간, 나는 러시아의 영혼, 즉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진정한 러시아를 느꼈다고 생각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러시아명언) 진단청' 무지한 여행'.
니체와 마찬가지로 도스토예프스키도 이른바' 후세임시대' 의 슬픔에 빠져 있었지만, 그는 니체와 반대되는 길을 택했다. 니체는 비이성적인 슈퍼맨을 선택했고 도스토예프스키는 비이성적인 겸손을 선택했다. 톨스토이가 발견한 자기 구속의 길은' 열정' 이다. 그와 하이데거는 열정이 없는 삶은 무의미하다고 주장한 적이 있다. -거페이 "보르헤스의 얼굴"
만약 내가 진싱 인생에서 가장 고상하고 달콤한 감정을 분배할 때 실수로 너무 많은 몫을 내 요람에 쏟았다고 말한다면 그것은 거짓말이다. 그러나, 그녀는 결국 나에게 많은 것을 주었기 때문에, 나는 아나톨리 프랑스처럼 그녀를 숭배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해야 했다. 아름다운 아나도메네, 당신이 영원히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영원히 당신을 존경합니다! 나에게 생명을 주는 사랑의 추구는 내가 늙었을 때 나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생명의 끝까지 나를 동반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야로슬라프 사 월틀은 "세상은 아름답다"
보리스 파스텔나크의 명언
보리스 파스텔나크는 유명한 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문자로 사람의 마음을 밝히다. 보리스 파스텔나크
2. 그런데 당신은 무엇을 기대하고 있습니까? 노래 한 곡인가요? 보리스 파스텔나크의 파가니니 바이올린
3, 사람은 무신론자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이 존재 하는지, 왜 존재 하는지 알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알다시피, 사람들은 자연에 살고 있지 않지만, 역사에 살고 있습니다. 현재의 이해에 따르면, 역사는 그리스도로부터 시작되었고, 신약은 기초이다. 그렇다면 역사는 무엇일까요? 역사는 한 세대 또 한 세대 동안 죽음의 수수께끼에 대한 설명과 그것을 어떻게 극복할 것인가를 결정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이 때문에 인간은 수학 무한과 전자파를 발견하고 교향악을 썼다. 열정이 조금도 없다면, 너는 이 방향으로 전진할 수 없다. 무언가를 찾기 위해서는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다. 그 내용은 이미 복음서에 포함되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보리스 파스텔나크의 지바고 박사님
4. 비열하고 나약한 사람이 오히려 강자를 지배한다. 보리스 파스텔나크의 지바고 박사님
5. 주변 사람들과 같은 생활만이 진정한 삶이며, 여러분과 함께 즐길 수 없는 행복도 진정한 행복이 아닙니다. 보리스 파스텔나크의 지바고 박사님
푸엔테스의 명언 로조프 명언 페인의 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