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라오스에 관한 고전 명문
라오스에 관한 고전 명문
학우들이 모두 라오스 선생의 작품을 공부했다고 믿었는데, 라오스의 고전 명문이 뭐가 있는지 아세요? 다음으로 제가 여러분께 라오스에 관한 고전적인 명구를 가져다 드리며, 여러분이 참고할 수 있도록,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함께 한번 봅시다! < P > 라오스의 고전 명구 < P > 고기만두가 개를 때리며 한 번 가도 뒤돌아보지 않는구나!
혼자 좋아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죽는다.
문예는 결코 나의 부교가 아니라 내 생명이다. < P > 생명은 쉽게 얻을 수 없고 쉽게 버릴 수도 없다.
정말 아름다운 사람은 화장을 많이 하지 않고 옷을 함부로 입지 않는다.
가장 큰 희생은 인욕이고, 가장 큰 인욕은 예비반항이다. < P > 4 월 중의 가랑비가 갑자기 맑다가 떨어지면서 공기를 시원하게 씻었다.
그것은 혼합 식사를 하는 사람들의 무리를 키우고 혼합 식사를 하는 일을 한다. < P > 가장 위대한 희생은 인욕이고, 가장 위대한 인욕은 반항이다. < P > 죽음은 가장 쉽고, 사는 것은 이미 지옥에 있다. < P > 가장 위대한 희생은 인욕이고, 가장 위대한 인욕은 예비반항이다. < P > 생명을 보고, 생명을 감상하고, 생명을 설명하면, 너의 작품은 생명이 있다. < P > 는 따뜻하고 건조할 것 같지만 약간 서늘한 바람이 있어 시처럼 부드럽다. < P > 네, 또 월치를 봤어요. 한기를 머금은 갈고리가 얕아요. < P > 는 찻집 대문에 기대어 "개량을 하면 할수록 차가워진다!" 라고 말했다.
승부욕은 어떤가? 이 세상은 자신이 강하기 때문에 공평하지 않다. < P > 이 세상에는 진실이 많지 않다. 한 여자의 얼굴이 큰 대사보다 더 빨개졌다. < P > 사랑과 사랑, 가난한 사람은 금전적으로 결정해야 한다.' 정종' 은 대부의 집에서만 태어났다. < P > 자신의 노력과 자제가 실패한 이상 모두의 행동은 분명 일리가 있을 것이다.
어머니의 마음은 자식들의 감정의 온도계이다.
문예는 결코 나의 부교가 아니라 나의 생명이다. < P > 4 월 중의 가랑비가 갑자기 맑다가 떨어지면서 공기를 시원하게 씻었다.
정말 아름다운 사람은 화장을 많이 하지 않고 옷을 함부로 입지 않는다. < P > 난세의 시끌벅적함은 미신에서 비롯된다. 어리석은 사람의 위로는 자기기만뿐이다. < P > 쓴 사람은 쉽게 죽고, 쓴 사람은 죽으면 쉽게 잊혀진다.
가장 큰 인욕은 희생이고, 가장 큰 희생은 예비반항이다.
그것은 혼합 식사를 하는 사람들의 무리를 키우고 혼합 식사를 하는 일을 한다. < P > 철인의 지혜와 아이의 순진함, 또는 좋은 작가가 될 수 있다. < P > 생명을 보고, 생명을 감상하고, 생명을 해석해야 당신의 작품이 생명이다.
나무에서 자라는 꽃 한 송이가 그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사람의 손을 잡으면 끝이다. < P > 는 따뜻하고 건조할 것 같지만 약간 서늘한 바람이 있어 시처럼 부드럽다. < P > 나는 늙어서 살랑살랑 죽을 때 꽃송이처럼 슬퍼하고 다치지 않기를 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P > 이 세상에는 진실이 많지 않다. 한 여자의 얼굴이 큰 대사보다 더 빨개졌다. < P > 자모님을 잃으면 꽃처럼 병에 꽂히는데, 아직 향이 있지만 뿌리를 잃는다. < P > 나는 상해와 천진을 사랑할 수 없다. 왜냐하면 내 마음속에는 북평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난 말할 수 없어! < P > 개인을 위해 노력하는 것도 개인을 파괴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이것이 개인주의의 양단이다. < P > 재능은 칼날이고, 고생은 숫돌이고, 아무리 날카로운 칼날도, 고생은 오래 가지 않으면 녹이 슬게 된다.
어리석음과 잔인함은 이곳의 일부 현상이다. 그래서 어리석고 잔인하지만 또 다른 이유가 있다.
담배주가 또 그의 친구가 되었다. 담배를 피우지 않으면 어떻게 생각할 수 있습니까? 술에 취하지 않으면 어떻게 생각을 멈출 수 있습니까? < P > 쓴 사람의 게으름은 노력하여 텅 빈 자연의 결과이며, 쓴 사람의 장난에는 약간의 공리가 함축되어 있다. 게으른 사람의 사상은 인격과 병행할 수 없고, 돈으로 바꿀 수 있는 모든 것은 조만간 팔릴 것이다. < P > 사람은 자신을 야수에서 발탁했지만, 지금까지도 사람들은 자신의 동류를 야수로 내쫓았다. < P > 겸손은 마음을 좁힙니다. 작은 돌알처럼 작지만 매우 튼튼합니다. 튼튼해야 성실하다. < P > 무서워, 무서워, 집 편지에 안 좋은 소식을 가져올까 봐, 이미 뿌리를 잃은 화초라고 말해. < P > 모든 령은 그렇게 부드러워서 산기슭에서 능선 꼭대기까지 진귀한 나무들로 가득 찼고, 아무도 고봉이 솟아오르지 않고 거드름을 피우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P > 자녀의 생명은 부모가 정한 궤도에 따라 계속 전진하지 않기 때문에 노인은 항상 슬픔을 면할 수 없다. < P > 생활은 율동이다. 빛과 그림자가 있어야 하고, 왼쪽과 오른쪽이 있고, 맑고 비가 오면, 맛은 이 변변변변치 않는 우여곡절에 담겨있다. < P > 자만은 우리의 무서운 함정이며, 이 함정은 우리 스스로 발굴한 것이다. < P > 옛 역사, 그 시, 그림, 군자 소인과 함께 반드시 죽어야 한다! 새로운 역사는 반드시 피에서 생겨나야 한다!
희유우도 있고, 웃음도 있고, 눈물도 있고, 꽃도 있고, 열매도 있고, 향색도 있다. 허노동도 하고 식견도 길다는 것이 바로 꽃을 기르는 즐거움이다. < P > 그의 얼굴에는 미소가 떠오르며 봄바람에 녹은 얼음처럼 점점 얼음에서 굳어져 물이 그렁그렁하다는 뜻이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 P > 내 바지는 검고 길어서 이마를 반들반들하게 깎고, 회색 쥐 깃의 새틴 조끼를 입으니, 나는 확실히' 사람' 같다. < P > 산의 홍수가 돌제방을 뚫고 마을을 파괴하고 우마를 익사시키고 늙은 나무를 뽑았지만 찌꺼기를 조금 깨뜨릴 수는 없었다. < P > 하지만 다른 사람에 대한 걱정은 다른 사람을 위해 기뻐하는 것보다 낫다. 사람들은 샹즈가 잃어버린 차를 잊고 낙타를 되찾은 행운을 생각했다. < P > 가을산 가을물은 허황된 키스를 하고, 산은 움직이지 않고, 물은 약간 울린다. 그 중고의 구시가지는 이 가을 소리와 가을빛을 띠고 제남, 시입니다. < P > 수시로 관찰에 주의하지 않으면, 네가 천하를 돌아다니더라도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고 아무것도 쓸 수 없다는 것을 수시로 적어라. < P > 이들은 소문을 퍼뜨릴 때 작은 물고기처럼 한가할 때 입을 물가죽에 얹고, 전혀 쓸모가 없는 물집 몇 개를 뱉어도 득의양양하다. 경험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촉매제이다. 어떤 경험이 있으면 어떤 사람이 될 수 있다. 사막에서 모란을 키울 수 없는 것과 같다. < P > 손에 사는 것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책을 사랑하는 사람은 책을 보면 사고 싶어 하고, 말을 기르는 사람은 말을 보면 아까워한다. 낙타 세 마리가 있는 것도 마찬가지다. < P > 그녀는 여전히 그렇게 늙고 못생겼지만, 평소보다 약간의 활력을 더했다. 마치 그녀가 갑자기 다른 사람이 된 것처럼, 역시 그녀였으나, 뭔가 더 많아졌다. < P > 그는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일반 마부의 용서로 본받을 수 없는 악습도 없다. 그의 총명함과 노력은 모두 그의 자원봉사자를 사실로 만들기에 충분하다.
낙타가 갑자기 두 번 울며 그에게서 멀지 않았다. 그는 이 소리를 좋아해서, 밤에 갑자기 닭소리를 듣는 것처럼 사람을 슬프게 하고, 또 약간의 위안을 느꼈다.
부자에게 비가 내리고 가난한 사람들에게도 비가 내린다. 의인에게 내려주고 불의한 사람에게도 내려준다. 사실, 비는 공정하지 않다. 왜냐하면 공의가 없는 세상에 떨어지기 때문이다. < P > 침략자가 다른 사람도 사람이고, 인간도 있고, 화를 낼 수 있다면, 그는 침략할 수 없다! 일본인은 항상 우리 모두가 역사라고 생각하며, 아무 소리도 내지 않는 개를 차고 있다!
이런 작은 강만 차처럼 보이면 강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나무, 밀, 연잎, 다리는 나무, 밀, 연잎, 다리라고 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북평에 속하기 때문이다. < P > 생활은 일종의 율동이다. 빛과 그림자가 있어야 하고, 왼쪽과 오른쪽이 있고, 맑고 비가 있고,
나무에서 자라는 꽃 한 송이가 그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사람의 손을 잡으면 끝이다. 북평성도 마찬가지지만, 적에게 점령당하면 꺾인 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P > 사람, 열 살까지 살아도 어머니가 있으면 다소 유치할 수 있다. 자애로운 어머니를 잃으면 꽃처럼 병에 꽂히는데, 아직 색깔이 향기롭지만 뿌리를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머니가 있는 사람은 마음이 안정되어 있다. < P > 이렇게 종잡을 수 없을 수록, 그녀는 더욱 귀여운 고통을 느꼈다. 그녀는 환상으로 그녀가 부족한 사실을 보충하고 중석의 신세와 성격, 능력 등을 채워 그를 가장 이상적인 청년으로 만들 것이다. < P > 그의 지식은 그에게 가장 높은 책임을 알려주었고, 그의 이해심은 또 그에게 가장 시급한 문제를 고려하도록 강요했다. 그는 문천상, 사코법, 그리고 많은 민족 영웅들을 떠올렸고, 두보가 떠돌아다니는 시를 떠올렸다. < P > 차가 한적한 곳으로 끌려갔고, 샹즈는 자신의 차를 자세히 살펴보고 칠판에서 자신의 얼굴을 비추려고 했다! 볼수록 귀여운데, 자신의 이상에 맞지 않는 곳이라도 용서할 수 있습니다. 이미 자신의 차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P > 그는 한 걸음 물러서서 생각해야 한다. 마치 모든 사람이 어쩔 수 없을 때 한 걸음 물러서서 생각해야 한다. 무슨 억울함도 다 당했는데, 하필 이 점에서만 진실할 필요가 있는가? 그는 과거의 모든 것을 교정할 수 없으니 길을 따라 내려가는 수밖에 없다.
익혀야 재주가 있다. 한번 써본 적이 있는데, 비록 꼴이 아니더라도 적지 않은 이득을 가져다 줄 것이다. 끊임없이 글을 써야 점차 문예 창작의 밑바닥을 만질 수 있다. 휴지통은 나의 절친한 친구인데, 늘 그 안에 버려져 있는 원고는 반드시 성공할 날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 P > 체면이 좋고, 강하고, 꿈이 좋고, 이기적이고, 개인적이고, 건장하고, 위대하고, 샹즈, 사람들과 얼마나 많은 장례를 보냈는지 모르겠다. 언제 어디서 그 자신을 묻을까, 이 타락하고 이기적이고 불행한, 사회병태의 산아, 개인주의의 막막귀신을 묻을 것이다! < P > 오직 서선만이 어디서 배웠는지, 배우지도 않고 배우지도 않고, 늘 그렇게 온화하고 자연스럽다. 그의 할아버지, 아버지처럼, 그는 일을 매우 진지하게 한다. 그러나 심각 하 게-그의 노인과 다르다-그는 아직도 아주 자연적 이다, 석 궁을 드러내지 않는다. < P > 4 월 중의 가랑비가 갑자기 맑아지고, 공기를 시원하게 씻었다. 연한 나뭇잎은 여전히 작지만 곳곳에 푸른 기운이 있다. 수줍은 봄양은 살랑살랑 얇은 구름에서 부드러운 빛을 뿜어낸다. 땅의 사람의 그림자와 나무 그림자는 모두 매우 옅다. 야생 복숭아꽃이 일찍 피었고, 은은한 분홍색이 비바람 속에서 흔들렸는데, 마치 미약한 작은 마을 여자처럼 단순하고 수려하게 차려입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