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분노를 없애는 좋은 문장
분노를 없애는 좋은 문장
남에게 불만을 품고 손해를 보는 것은 자신이다. 다른 사람에게 화를 내는 것은 다른 사람이 저지른 잘못을 위해 자신을 처벌하는 것이다.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세요? 게다가 2 천 원을 써서 교훈과 친구의 진면목을 사는 것도 아무것도 아니다. 앞으로 친구를 사귀면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지구처럼 참아야 한다. 조용히 생각 하는 경우, 비밀 처럼; Li Yan 과 huaman 이 똑같이 흥미 진진해질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지혜가 깊고 넓어서 바다가 화를 낼 때도 고민이 있는 것 같다. 고민이 있으면 청정할 수 없다. 청정하지 않으면 깨달을 수 없고,' 일심불란' 의 경지에 이르지 못한다. 너는 줄곧 여섯 길 사이를 배회하며 명언 12 를 벗고 화를 내지 말라고 권고할 것이다.
다른 사람은 인과를 위반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은 우리를 해치고, 우리를 때리고, 우리를 비방할 수 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 때문에 다른 사람을 미워해서는 안 된다. 왜요 우리는 반드시 완전한 본성과 순결한 마음을 유지해야 한다.
나는 가져갈 수 없다. 사업만 나와 함께 있다. 하지만 집에서 연습할 수 없다면 자신을 도울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을 싫어하는 것은 너에게 큰 손실이다.
만사의 만물은 모두 규칙적이다. 우리는 이렇게 보아야 자신의 진심을 확고히 하고 눈앞의 모든 광경을 허황되게 할 수 있고, 우리의 진심은 우뚝 설 수 없다. 이 이치를 이해하면 당연히 화를 내지 않을 것이다. 관계가 좋으면 불문을 접할 수 있고, 한마음으로 염불할 수 있다.
그것은 진정한 기쁨이다. 오늘의 끈기는 내일의 아쉬움을 초래할 것이다.
화를 잘 내는 것을 좋아한다면, 다른 사람이 항상 당신을 화나게 한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모든 것이 당신이 화를 내는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모든 것이 잘못되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투사할 것이고, 자신의 몸에 숨겨진 것을 다른 사람에게 투사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네가 어떤 사람인지 너는 다른 사람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할 것이다. 너는 다른 사람의 부분을 용인할 수 없다. 바로 네가 자신의 부분을 용인할 수 없다는 것이다.
네가 화가 난 후에 그에게 잔소리를 하는 것은 마치 못을 박는 것과 같다. 네가 남자에게 심하게 못을 박는 것은 좋지만, 이 못들은 남자의 마음 속에 깊이 박혀 있다. 뽑아도 깊은 못 구멍이 남는다.
화내지 말고, 기대를 저버리지 말고, 간파하지 말고, 돌파하지 말고, 생활은 끊임없이 그 매력을 맛보려고 노력해야 하고, 생활은 끊임없이 이해해야 마음을 출중하게 할 수 있다. 강을 사이에 두고, 깊이를 알고, 장벽을 허물고, 좋은 일을 많이 알고 있다.
주는 것은 언제나 보답이 있고, 한 푼 더 노력하고, 한 푼 더 수확하는 것이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화내지 말고, 반드시 대중의 기대를 저버리지 말고, 반드시 돌파하고, 간파하지 말고, 반드시 감상하고, 질투하지 말고, 반드시 적극적으로 미루지 말아야 한다.
마음가짐은 상태를 결정하고, 가슴은 구도를 결정하고, 시야는 경지를 결정한다. 실수는 짧은 아쉬움이고, 놓치는 것은 영원한 아쉬움이다.
2. 참회에 관한 좋은 말 좋은 말, 늙고 텅 비어, 사람은 늙으면 소나무를 두려워하고 엄히 끝난다.
화인은 사람을 거울로 삼고, 매우 이해심이 많으며, 반성하게 하는 절묘한 방법이다. 승리 후 자신을 억제할 수 있는 노신은 이중 승리를 거두었다.
베이컨은 자신이 하루에 무엇을 했는지 생각할 시간을 찾아야 한다: 긍정적이냐 부정적이냐. 더하기 기호인 경우, 그것은 좋은 것이고, 빼기 기호인 경우 조치를 취한다.
Limitrov 는 불안한 잡념을 버리고 발밑의 삶의 길에 집중해야 한다. 스티븐슨은 이것이 정상적인 혈액순환이라고 비판했다. 그것 없이는 정체와 질병이 있을 수밖에 없다.
오스트로프스키에 대한 구소련에 대한 반성은 영혼의 더러움을 볼 수 있는 밝은 거울이다. 고리키, 구소련은 탕불로 가서 흰 칼날을 춘다. 무부의 용기도 그럴 수 있다. 기복례를 하는 것은 군자의 용기가 아니라 불가능하다.
사양 자기비판은 가장 엄한 비판이자 가장 유익한 비판이다. 고리키는 구소련에서 자신을 양심을 키우는 가혹한 학교라고 비판했다.
로만 롤랜드의 법칙은 비판의 수취인으로서, 우리는 다른 사람의 비평을 만났을 때 우리를 비판하는 사람보다 더 자제력을 가져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패티 해더웨이 미녀 1, 내 신발, 어디가 빠듯한지 알아요.
(스페인). 너는 네가 얼마나 먹었는지 안다. (소련) 3. 만약 네가 자신을 평가할 수 없다면, 너는 다른 사람을 평가하지 않을 것이다.
(독일) 4. 하늘에 별이 그렇게 많아서 너는 얼굴에 그을음을 볼 수 없다. (말레이시아). 오직 한 명의 청중만이 자신을 위해 찬송가를 부르고 있다.
(일본) 6. 남의 뒷모습을 비웃지 말고 허리를 곧게 펴세요. (소련) 7. 가장 노련한 사람이라도 자신의 뒷모습을 볼 수 없다.
(아프리카). 무능한 사람일수록 남의 결점을 들춰내는 것을 더 좋아한다. (아일랜드). 가장 어려운 것은 자신을 아는 것이다.
(그리스) 10 만약 네가 자신을 지휘할 수 없다면, 너는 다른 사람을 지휘할 수 없다. (미국) 1 1. 면전에서 너를 두려워하는 사람은 뒤에서 반드시 너를 미워할 것이다.
(영국) 12. 자기 지식은 가장 얻기 어려운 지식이다. (스페인) 13 자신을 알고 싶으면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는 것이 좋다.
(일본) 14.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만 우리는 자신을 알 수 있다. (독일) 15. 모든 사람은 신발이 어디에 끼여 있는지 안다.
(라틴 아메리카) 1. 하루를 사는 것은 복이니 소중히 여겨야 한다. 내가 울면서 신발이 없다고 말했을 때, 누군가 발이 없는 것을 발견했다.
2.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가질수록 자신에 대해 더 신경 쓰지 않는다. 알겠니? 남을 미워하는 것은 자신의 큰 손실이다. 모든 사람은 생명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사람이 생명을 이해하고 심지어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아니다.
생활은 생활을 모르는 사람에 대한 징벌이다. 5. 감정적 애착은 고민의 원인이다. 감정의 집념을 내려놓아야 안심이 된다.
6. 자신의 견해를 너무 확신하지 마라, 그러면 너의 아쉬움이 줄어들 것이다. 네가 자신에게 정직할 때, 세상 아무도 너를 속일 수 없다.
8.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어 자기의 결점을 감추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9. 묵묵히 남을 배려하고 축복하는 것은 무형의 자선이다.
10. 다른 사람의 생각을 추측하려고 하지 마라. 지혜와 경험에 대한 정확한 판단이 없다면, 보통 실수를 한다.
3. 어색한 좋은 단어에 대한 좋은 문장은 어색한 문장을 묘사한다
1. 내가 아직 말을 끝내지 않았는데, 그녀가 갑자기 내 앞에 나타났다. 계속해도 될까요? 나는 부끄러움을 금할 수 없다.
나는 무의식적으로 허점을 찾기 시작했다. 왜 땅이 이렇게 평평하지?
모든 눈이 나를 보고 있으니, 나는 틈을 찾아 뚫고 내려가는 것을 기다릴 수 없다! 어색해요.
거짓말이 들통났을 때, 그는 매우 부자연스럽고 어색해 보였다.
나는 긴장하기 시작했고, 볼이 뜨거워지기 시작했고, 촘촘한 땀방울이 코끝에서 계속 튀어나왔고, 입술이 삐죽거리고, 머릿속이 텅 비어 어찌할 바를 몰랐다.
6. 갑자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마음이 어수선하고 표정이 굳어서 떠났다.
7. 그녀는 나의 손짓을 전혀 알아차리지 못했지만, 그녀는 계속 말했다. 솔질하면 얼굴이 붉어지고, 이 귀여운 세상으로 사라지기를 기다릴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서 있지 않고, 앉아, 걷고, 멈추고, 주머니에 손을 넣거나 등 뒤에 놓는다. 나는 어찌할 바를 몰랐다.
9. 나는 조용히 혀를 내뱉었고, 좀 불편했다: 나는 너무 어색했다.
10. 그는 얼굴이 빨개져서 잠시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4. 1. 한 사람이 축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랑과 자비를 실천하는 것이다. 사랑과 인자함은 우주의 변하지 않는 진리이다.
심장병에 대한 해독제는 지혜와 인내심이다. 항상 자애심을 키워 마음을 부드럽게 한다.
3. 모든 외적인 도전은 한 사람의 성격에 대한 시험으로, 우리의 인내력과 인내력이 어느 정도 정밀한지를 시험하는 데 쓰인다.
4. 인내와 인내의 배양은 다른 사람과 고립되어 단독으로 연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인내와 인내의 숨겨진 특징은 반드시 다른 사람과의 상호 작용에서 비롯된다.
한 사람이 자신의 분노를 통제할 수 있을 때만 그는 진정으로 굴욕을 당할 수 있다.
6. 굴욕은 수동적인 복종이 아니라 도전에 직면하는 긍정적인 태도다.
7. 만약 우리가 올바른 태도로 고난에 직면할 수 있다면, 큰 변화의 고통이 닥쳐도 우리는 여전히 그 속에서 긍정적인 의미를 찾을 수 있다.
8. 우리는 우리를 해치는 사람들과 우리의 적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우리에게 인내를 연습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기 때문이다.
9. 만약 내가 주동적으로 적을 만들어 다른 사람을 해치지 않는다면, 나를 해치는 사람은 매우 적을 것이다.
10. 질투의 강도는 성공에 따라 상승한다.
1 1. 행복의 원인은 가끔 발생하지만 고통을 일으키는 요인이 많다. 만약 우리가 관용을 베풀지 않는다면, 생활은 매우 비참해질 것이다.
12. 모든 사람의 내면의 불만과 이상감은 우리의 분노와 증오의 근원이며, 우리는 이런 불행과 불만을 피해야 한다.
13. 분노가 솟아오를 때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그것을 식별하는 것이다.
14. 다른 사람과 화해하기 전에 너는 자비로운 이슬로 자신을 키워야 한다. 동정은 상대방이 고통을 겪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데서 나온다.
15. 수행의 좋은 남자라는 것은 마음속에 분노와 고통이 없는 사람이 아니라 분노와 고통이 생길 때 즉시 그들을 돌볼 줄 아는 사람이다.
16. 지능과 비결은 모두 네가 습관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인식, 지혜, 전환의 실천을 통해서만 우리는 진정으로 너를 도울 수 있다. 17. 자신의 습관을 의식하고, 잘 관찰하고, 성공적으로 개조한다.
18. 우리는 그것이 만연하지 않도록 우리의 고통을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배워야 한다.
19. 진정한 지혜와 자비는 진실된 고통에 접촉하는 데서 나온다. 이런 불교는 적절하고 효과적이며, 다른 상황에 맞게 약을 투여할 수 있다.
20. 마음이 평온하고 사람들이 사랑과 자비를 가질 수 있는 능력.
2 1. 우리가 인내심을 연습할 때, 우리는 증오와 분노에 대항하는 전쟁을 벌이고 있다.
탐욕의 진정한 해독제는 만족입니다. 만약 한 사람이 강한 만족감을 가지고 있다면, 이런 것을 얻든 안 받든, 본질적으로 만족감을 느낀다.
23. 겸손이란 한 사람이 보복할 능력이 있지만 그렇게 하지 않기로 한 것을 말한다.
24. 태도를 변화시켜야 진정으로 행복의 원천을 가질 수 있다.
25. 서비스는 즐거움을 누리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다른 중생들이 더 많은 즐거움을 얻도록 돕는 것을 의미한다.
26. 악의를 품고 나에게 좋지 않은 사람들을 대할 때, 나는 그들을 동정할 수 없지만, 그로 인해 원한을 품지는 않을 것이다.
27. 사람은 고통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한 사람의 고통의 정도는 그가 고통에 어떻게 대처하느냐에 크게 달려 있기 때문이다.
28. 우리는 일상생활의 자질구레한 일들을 너무 중요하게 여기지만, 미래에 발생할 수 있는 심각한 문제에 대해서는 외면하는 경향이 있다.
29. 인간성은 항상 먼저 다른 사람을 탓하고, 핑계를 대고 책임을 회피하려고 한다. 이러한 경향은 종종 우리가 그것을 어떤 요인으로 귀결시키고 자신의 책임을 회피하려고 시도한다.
30. 비웃음을 반격하는 인재는 진정한 실패자이다.
3 1. 감정이 반드시 부정적인 것은 아니다. 감정은 파괴적인 감정과 건설적인 감정으로 나눌 수 있다. 우리가 노력해야 할 것은 파괴적인 감정을 없애는 것이다.
32. 한 사람이 상처에 직면했을 때 증오를 견디지 못하고 마음의 평화를 수련한다면 일시적으로 불편이나 부상을 느낄 수 있지만 이런 짧은 고통은 미래에 더 큰 재난을 면할 수 있다!
33. 질투에 물들지 않은 사람은 더 행복하게 살고 사람들과 더 잘 지내는 사람이 될 것이다.
마음의 상처에서 벗어나야만 진정으로 남을 축복할 수 있다.
35. 자아로 돌아가는 것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똑똑히 보기 위한 것이고, 선수는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해 정신을 차리기 위한 의식이다.
정념은 분노와 절망에 대항하는 것이 아니라 분노와 절망의 존재를 의식하는 것이다. 일단 우리가 자신의 분노를 의식하면, 우리는 정념과 자비로 그것을 껴안을 수 있다.
5. 참음에 관한 명언 좋은 말: 참는 것은 잠시 냉정하고 한 걸음 물러서는 것이다.
만약 이것이 참을 수 있다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이것은 어떻게 용인 될 수 있습니까? 만약 이것들이 모두 참을 수 있다면, 참을 수 없는 것은 없다. 만약 한 사람이 이것을 참을 수 있다면, 또 무엇이 참을 수 없는가?
인내력이 좋다, 사랑이 없으면 근심이 없다
"오래가는 자오선" 에서 발췌했습니다.
왕룡서는 감정, 호악, 색욕은 모두 감정이라고 훈계한다. 사랑을 키우는 것은 사악하고, 사랑에 빠지는 것은 도둑이며, 사랑을 접는 것은 아름답고, 사랑을 파괴하는 것은 신성하다. 배불리 먹고 마시고, 예쁘게 입고, 크게 살고, 그렇다면 감정을 키우는 것이다. 음식은 유류와 같고, 옷은 장식과 같고, 장소는 끝없이 욕심을 부리며, 그 방종욕이라고 한다. 죄를 짓고, 주지 않고, 만지면 화를 내지 않고, 상처를 아까워하며, 아주 즐겁게 했다.
장문이 물었다. "네가 한 말은 무슨 해로울까 봐 두렵지 않니?"
공자가 말했다: 노여움은 뜨겁고, 불타고, 자해 작용을 한다. 만질 때 힘을 겨루지 마라, 만질 때 시원하다.
육방옹 (육유) 은 한 시에서 "화가 났을 때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모두가 즐겁게 지낼 것이다" 고 말했다. (참고: H- 유지 보수)
그는 또 싸움은 빠르지만 참으면 길다고 말했다.
그는 또 인내심이 있으면 할 일이 없고, 하면 공덕이 있다고 말했다.
걱정 없는 공자는 진심으로 후회도 없고, 용서도 원망도 없고, 원한도 없고, 굴욕도 참는다고 말했다.
"고백 하늘" 구름: 부귀한 자, 굴욕.
자허원군이 말했다. "살려주세요. 살려주세요. 살려주세요. 일단 모든 재난이 사라지면." 。 참아, 참아, 참아, 빚쟁이의 원수들은 모두 지쳐 죽을 거야.
"응답하지 않는다" 시는 "사람이 와서 나를 무지하다고 욕하고, 내가 그를 갚으면 나는 때린다" 고 말했다. 듣고 싶지 않은 것 같아, 불 속에서 연꽃이 난다.
두우강사 시: 승패는 무장할 수 없고, 치욕을 당한 사람도 부끄럽다. 강동의 아이가 얼마나 잘생겼는지, 권토가 다시 올지 아직 모르겠다.
들깨 (수시) 는 고 () 가 이긴 까닭은 패배한 까닭은 참음과 차마 참을 수 없는 사이였다고 말했다. 길상은 차마 견딜 수 없고, 백전백승이며, 그 전선을 밝게 한다. 고조는 그것을 참으며, 그 전봉을 들어 그 폐단을 다스렸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말했다: 나쁜 말은 입에서 나오지 않고, 화난 말은 역행하지 않는다.
쳉 아이 (쳉 이순신) 는 말했다: 당신이 화가 나서 참을 수 없다면, 당신은 미덕과 미덕을 보게 될 것입니다.
조청의 좌우명: 기다리는 동안 즐거웠습니다. 그가 하고 싶은 대로 하도록 내버려 두어라. 안 되는 사람은 용서할 수 있고, 중요하지 않으며, 해고할 수 있다. 사람을 노여워하지 마라, 그것은 펜과 종이라 넘치기 어렵다.
6. 불꽃놀이에 관한 좋은 말 좋은 말. 불꽃놀이가 오고 있어, 정말. "춘뢰" 의 우르릉거리는 소리에서 불꽃놀이는 때때로 만개한 금국화, 만개한 모란과 같다. 때로는 나비 비행 처럼, 드래곤 이륙; 때로는 플라밍고 나무와 무지개 춤과도 같다.
밤하늘은 오색찬란한 정원과 같고, 가지각색의 불꽃은 수정석처럼 눈부시게 빛나고, 가지각색의 불꽃은 색색의 실크처럼 화려하다.
변화무쌍한 불꽃놀이가 그녀의 연한 노란색, 은백색, 워싱 녹색, 연보라색, 파란색, 핑크의 웃는 얼굴을 아름답게 펼쳐 아름다움을 더했다. 거대한 불꽃놀이가 공중에서 피어나고, 꽃잎은 비 같고, 사람은 촉수가 닿을 것 같다.
불꽃놀이가 고요한 밤하늘에서 폭발할 때 오색찬란한 아름다움이 피어나고, 폭발할 때의 큰 소리를 잊게 하고, 밤하늘의 고요를 잊고, 부서지기 전의 장엄함을 잊게 하는 것은 사라질 때까지 아름다운 영상을 남기기 위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꽃이 피고 지는 것은 순간일 뿐, 남겨진 것은 기억의 아름다움이다.
하늘을 우러러보며 각양각색의 불꽃놀이를 보고, 피어나는 불꽃은 열정적인 유성우처럼 하늘에서 내려와 반딧불이처럼 밤하늘에서 춤을 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반딧불)
아름다운 불꽃놀이, 피어나고, 떨어지고, 순간의 아름다움, 순간의 휘황찬란함. 그 순간, 온 세상이 그들에게 속해 있었고, 온 세상이 그들의 피어나면서 한순간 반짝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얼마나 아름다운 불꽃놀이가 아름다운 희망과 사랑의 빛을 걸고 있는 것 같다.
불꽃놀이는 비록 허황된 것이 없지만, 1 초의 광채로 사람들의 진실한 박수를 받았다.
"휙휙 ...", 눈부신 빛 한 다발이 하늘로 날아오르고, "탁탁 ..." 한 다발의 빛이 갑자기 폭발하고, 금, 은, 빨강, 녹색, 파랑, 별 같은 꽃들이 날아다니며 반짝이는 국화처럼 눈부시게 빛났다.
쿵 하는 큰 소리와 함께 불꽃이 하늘로 솟아오르고, 하늘에는 가지각색의 불꽃놀이가 피어나고, 어떤 것은 유성처럼 밤하늘을 맴돌고, 어떤 것은 만수국화처럼 피어나고, 어떤 것은 선녀가 흩어지고, 한 송이의 작은 꽃이 하늘에서 내려왔다.
십여 개의 불꽃놀이가 하늘을 가리키는데,' 금사' 가 얇게 뿜어져 나와 자랑스럽게 공중에 피어났다. 빨강, 오렌지, 노랑, 녹색, 파랑, 보라색, 가지각색의 가지각색, 밤하늘을 아름답고 우아하게 꾸며 대지를 대낮처럼 비춘다. "통과!" 붉은 큰 불덩이가 다시 지면으로 올라갔다. 하늘을 날고, 펑 하고, 수천 개의 작은 불꽃으로 변해 길고 반짝이는 꼬리를 끌며 천천히 떨어진다. 날으는 나비처럼 공중에서 빙글 돌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람에 흩어진 민들레처럼. 어느 개구쟁이 남자인지 모르겠다. 그들에게 다채로운 색깔을 칠하고 ... "모두 통과!" " "스누핑!" 봐라! 밝고 다채로운 불길이 긴 꼬리를 끌며 앞다투어 밤하늘로 뛰어들었다. 봐라! 그곳에는' 갈라진 꽃' 한 송이가 떠올랐고, 여기에' 득의양양' 한 송이가 나타났다! 와! 저기' 싹' 을 보세요 ... 하늘이 갑자기' 꽃' 의 화원이 되고,' 꽃' 의 바다가 눈부시게 빛나고, 불나무 은꽃이 온 땅에 가득하다. 얼마나 아름다운가! 얼마나 시끌벅적한 섣달 그믐 날인가!
7. 겸손에 관한 좋은 단어, 문장, 단락
행복, 행복, 조화, 조화, 조정, 부, 넉넉함, 사려 깊음, 배려, 건강.
달콤한 존중, 따뜻한 사랑, 따뜻하고 조화로운 배려, 위로, 친절, 착함
유순하고 편안한 감정
열정, 조화, 예의, 존중, 사랑 케스메치가 사려 깊고 타인을 존중한다.
행복한 가정, 행복한 가정, 행복한 가정, 행복한 가정, 행복한 가정.
같은 배 * * * 모든 것이 있어 안심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수양성, 웃음거리가 자주 열리고, 근로를 견디며, 동고동락하며, 서로 손님처럼 존경하며, 화기애애하다.
좋은 문장
이때, 내 얼굴에 행복이 가득한 것을 아무도 눈치채지 못한 것 같다. 마치 넘친 것 같다.
어머니는 큰 물고기 한 덩어리를 집어 조심스럽게 위의 가시를 제거하고 공손하게 할아버지께 드렸습니까? 그릇에?
아버지의 가슴에 기대어, 나는' 두근' 하는 심장 박동소리를 들었다. 이것은 아버지의 독특한 심장 박동소리였다. 우리 아버지는 나를 확고하고, 의지하고, 안전하다고 느끼게 하셨다 ...
사람들은 아버지가 산을 사랑하고, 아버지는 아무것도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하지만 아버지의 사랑은 묵묵히' 쥐' 의 꼬리에 묶여 있었다.
모성애는 우물, 깊은 우물과 같다. 이 우물은 물이 아니라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아마도 이것은 유치한 생각일지도 모른다. 나는 엄마의 팔이 색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붉은 색이어야 하고, 태양처럼 빨갛고, 주위에는 분홍색 레이스가 있어야 한다. 우리는 이렇게 따뜻한 품에서 자랐다.
오랫동안 집에 있는 것은 마치 자연의 품에 안긴 것 같고, 내면의 초조함과 두려움이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여기서 나는 편안하고 느긋함을 느낀다. 내가 성공했을 때, 여기는 축하의 장소였다. 그것은 나를 매우 흥분하고 자랑스럽게 만들었다. 내가 실패했을 때, 이것이 바로 충전기이다. 내가 힘을 되찾고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실패명언)
나는 이 귀엽고 따뜻한 집을 좋아한다!
우리 아버지
아빠는 이미 나를 보고 열정적으로 물었다. "꼬마야, 밥 먹었어?"
내 마음이 갑자기 수축하여 눈시울이 촉촉해졌다. 아버지는 내가 참지 못할까 봐 계속 눈빛으로 나에게 신호를 보내셨다. 나는 아버지가 이렇게 하는 것은 내가 학우 앞에서 어색할까 봐 두렵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아빠, 당신 딸의 심정을 아세요? 너의 날씬한 어깨는 이렇게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있다. 온 가족의 생활, 딸의 얼굴!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기억합니다.
나는 손수건의 이야기를 기억의 구석에 완전히 남겼다는 것을 인정한다. 지금은 티슈로 대체되고 있다. 얇은 망사, 향기는 눈같다. 땀을 흘릴 때 하나 꺼내서 가볍게 문지르고, 질감이 좋고, 은은한 향기가 나고, 버린다. 얼마나 편리한가. 우리 세대에서는 사상적으로 새로운 것을 쉽게 받아들이고 잊기 쉽다.
몇 가지 일. 어머니는 세월의 수집가로서, 늘 우리 뒤를 걸으며, 나의 그리운 마음과 최초의 순수함을 조용히 줍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눈이 좀 습하고 고개를 숙이고 조용히 물었다. "엄마, 어떻게 이렇게 많이 기억하세요?" " 어머니는 잠시 침묵을 지킨 후에야 대답했다. "내가 어떻게 기억하지 못할까?" " 그녀가 또 혼잣말을 하고 있는 것 같아 내 눈물이 떨어졌다. 그래, 어떻게 기억하지 못하니? 사랑 때문에 기억해요!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