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종경의 명언
종경의 명언
1 .. 가을색은 풍성하고 풍성함을 느끼게 한다. 부용은 보라색과 하얀 꽃이 있고, 자미는 보라색과 붉은 꽃이 있고, 미인은 다양한 색깔을 가지고 있으며, 옥비녀는 순백색이다. 가장 가을은 나뭇잎의 변화다. 추래림호헌이 연못 북쪽에 있는 커다란 은행나무는 이미 금빛 높은 담으로 변했고, 땅 위의 나뭇잎은 모두 황금빛이었고, 그 위를 밟으면 무한한 상념을 낳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역사에는 몇 개의 춘몽이 있고, 붉은 먼지 속에는 많은 귀재들이 있다. 신경 쓰지 말고 안배해라, 지금 바로 지금을 얻는다.
3. 녹색의 능은 백나무에 있고, 뢰뢰뢰강은 석두 위에 있다. 하늘과 땅 사이의 생명은 마치 나그네 같다.
4. 마음을 국가에 맡기고 몸을 앞으로 밀고 영혼을 고토에 묻었다.
꽃은 십여 송이가 있는데, 온 뜰에서 향기가 난다. 라일락향의 향도 아니고, 계화의 달콤한 향도 아니고, 연꽃의 맑은 향기도 아니다. 그 향기는 매우 짙어서 정신을 차리는 효과가 있는 것 같다. 꽃 몇 송이를 따서 석두 기르는 대야에 넣으면, 방 안에 맑은 향기가 풍기고, 사람의 게으름을 줄이고, 경각심을 불러일으킨다. 가을이 왔다.
6. 나는 문 밖에 작은 땅이 있다. 원래 두 줄의 꽃이 지금은 이미 녹색의 한 줄을 형성하여 완전히 지면을 뒤덮었다. 아침이나 황혼, 손잡이가 달린 흰 꽃 한 송이가 푸른 파도의 흰 돛처럼 희미하게 높이 들어 있는데,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 나는 꽃을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들을 놀 시간이 없다. 내 자각으로 명화를 초대하지 않고 각종 풀꽃만 주문하면 된다. 해바라기가 있는데, 선인이라고도 하는데, 꽃이 피었을 때는 가지각색이어서 풀숲에서 보기 좋다. 나는 여러 번 심었지만 효과가 없었다. "죽지 않아도 죽는다." 우리는 늘 이렇게 자조한다.
8. 이 꽃은 생명력이 강하다. 네가 마음대로 심으면, 그것은 계속 살 것이다. 나는 장소도, 토양도 선택하지 않고, 특히 그늘진 곳을 좋아한다. 햇빛을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은 매우 겸손하다. 꽃잎은 약으로 쓸 수 있다고 한다. 또 다른 사람이 나뭇잎을 구하러 와서 나뭇잎을 부수고 무좀을 치료해야 한다. 나는 생활상의 하향 비교, 업무상의 상향 비교, 일종의 정신이라고 말했다.
9. 설날이 막 지나서 뭘 해도 늦었나 봐요. 지금은 장여름 날씨라 사람을 게으르게 하는 것이 고양이처럼 한다. 이 가족은 아직 여름옷을 완성하지 못했지만, 갑자기 옥비녀의 하얀색을 보았고, 불룩한 나무막대기가 붐비고 넓은 푸른 잎사귀에서 튀어나오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처음에는 놀라다가 실망했다. 이 꽃이 피자마자 며칠 후에 입추가 되었다. 앞으로는 여름, 백로, 추분, 한로입니다. 서리가 내린 후 겨울이 곧 시작될 것이다.
10. 도시의 거리에서 먼지의 시끄러운 소리 속에서 갑자기 두 개의 새하얗게 나타나 눈앞이 밝아졌다. 자세히 보면 라일락 두 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떤 집들은 반나무 은화장을 하고 별 같은 꽃을 피우고, 벽에서 행인을 훔쳐보고 지나가는 사람들을 뒤돌아보게 한다.
1 1. 추억이 붉게 타오르는 인두처럼 그를 태웠다. 그는 일찍이 수춘에 대한 자신의 이해가 부족하다는 것을 인정했고, 그녀의 영리한 기발한 생각, 변화무쌍한 감정, 자신도 따라잡을 수 없었다. 때때로 그녀는 팬텀처럼 살고, 뒷모습의 팬텀만 점점 멀어진다.
12. 여기 춘홍은 이미 퇴색했고, 꽃구경도 없고, 주변에도 나비도 없다. 어떤 것은 이 나무에서 반짝 빛나고 활짝 핀 덩굴이다. 꽃은 꽃 옆에 있고, 한 송이는 한 송이, 서로 밀치락달치락하니, 정말 시끌벅적하지 않다!
13. 휴머니즘은 글로 가득 차 있다. 자신이 병이 난 적이 없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사병들은 같은 나라에서 들끓었다. 비가 많이 내렸지만, 나는 고개를 숙이고 싶지 않다. 유유히! 신기루 몇 개를 만들고 어리석은 술 몇 잔을 마시다. 치정은 우주를 호리병박에 담아 대머리펜 한 마리만 함께 남기는 것이다.
14. 작가와 독자는 정신적으로 서로 통한다. 이런 연계가 없으면 글쓰기는 독백이 된다.
15. 소설을 쓰세요. 그렇지 않으면 제 곁에 끓어오르면 바로 응결되는 역사가 미안합니다. 산문을 쓰거나 가슴에 흐르는 모든 감정에 대해 미안합니다. 동화를 쓰느냐, 아니면 눈앞의 기이한 환상을 미안하게 여기느냐; 짧은 시를 써라, 그렇지 않으면 내 귓가에 변하는 음표를 미안해. 제가 글을 쓰는 이유는 제가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것을 사랑하기 때문에 글을 쓴다.
16. 한 저자에게' 단어없는 천서' 는' 단어책' 만큼 중요하다. 생활이 없고, 단지 문을 닫고 차를 만들 뿐, 글쓰기는 무의미하다. 문화도 없고, 선인의 자양분 없이는 좋은 작품을 쓸 수 없다.
17. 나는 종종 우리 세대가 매우 운이 좋다고 생각한다. 많은 오래된 책을 보지 못했지만 여전히 뭔가를 알고 있습니다. 나는 서양 서적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지만, 줄곧 접촉이 있다. 귀구멍을 뚫기 위해 발을 잡지 못했습니다. 반 피트 길이의 시소 같은 하이힐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다. 정신은 나쁘지 않고, 몸은 학대하지 않으며, 경험은 더욱 비범하다.
18. 홍련의 붉은색은 복숭아와 살구와 다르다. 그것은 옥란이 수수함 속에서 럭셔리해 보이는 것처럼 밝은 색채에서 응고되어 보인다.
19. 그것들은 큰 나무들이다. 지금 생각하면 그들도 은행이다. 나무의 두툼한 나뭇잎이 모두 노랗게 물들어 나무 꼭대기에서 땅으로 흩어져서 촉촉하고 노랗다. 마치 추수가 모두 모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이것이 가을의 기조라고 생각하게 한다.
20. 고대인 구름: "바나나는 보라색이 아니다", "라일락은 빗속에서 텅 비었다." 연우 속에서 물이 뚝뚝 떨어지는 라일락은 유난히 매혹적이다. 화벽 가장자리에 있는 보라색 꽃 두 송이는 인상파의 그림과 같이 선이 흐릿하여 창밖으로 곧장 하얀 스며들었다. 사람들은 라일락이 가랑비와 연결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2 1. 베이징의 가을 풍경,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영원히 향산의 단풍이다. 나는 그때 산들이 한창이었고, 햇빛 아래서 붉은 빛이 불꽃처럼 뛰는 것을 기억한다. 두세 명의 친구, 타고 있는 루, 발굽 소리, 꼬불꼬불한 오솔길을 따라 산속을 누비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가을의 풍부함과 평온이 골고루 어우러져 모든 모공에 스며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