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음악 교육에 관한 격언과 명언
음악 교육에 관한 격언과 명언
-소홀린스키
미에 대한 인식과 이해는 미육의 핵심이자 미학의 요점이다.
-소홀린스키
음악을 감상하려면 멜로디를 분별할 수 있는 귀가 필요하다. 음악을 구분할 수 없는 귀에 아무리 아름다운 음악도 의미가 없다.
마르크스
음악을 통해 그리고 음악에서 우리 아이들을 교육한다.
-(영국) 헬렌 심슨
음악이 없으면 생활은 아무런 가치가 없다.
-니체
초기 음악 교육이 없다면, 나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아인슈타인
음악 교육은 도덕과 사회적 목적을 매우 중시할 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것을 자신의 목적으로 삼아야 하며, 사람을 아름답고 착하게 교육해야 한다.
음악은 모든 지혜와 철학보다 더 높은 계시이다. 내 음악의 의미를 꿰뚫을 수 있는 사람은 일반인의 고난을 초월할 수 있다.
-베토벤
나는 단순함과 진실이 모든 예술 작품의 아름다움의 원칙이라고 확신한다.
-글루크
내가 좋아하는 음악 한 곡은 말로 나의 생각과 뜻을 표현할 수 없다.
멘델스존
기술은 숭고한 목적을 위해 봉사해야 가치가 있다.
슈만
예술의 진정한 의미는 사람을 즐겁게 하고, 사람을 흥분시키고, 사람을 강하게 하는 데 있다.
하이든
만약 네가 생활에 접촉하지 않는다면, 너는 생활을 위해 창작할 수 없다. 자신의 개성을 단련하지 않으면 위대한 작품을 낼 수 없다.
-니 어
나에게 음악은 영혼의 완벽한 표현이다.
슈만
시가와의 내적 연계를 통해 음악은 신입생을 얻었다.
리스터
진짜 음악에는 1000 가지의 정신적 감각이 있어 글보다 훨씬 낫다.
멘델스존
복제하는 대신 실제 장면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윌디
나는 멜로디에 많은 시간을 보냈다. 중요한 것은 멜로디의 시작이 아니라, 그것을 이어받아 완벽한 예술적 이미지로 발전시키는 것이다.
-R. 슈트라우스
작곡은 어렵지 않지만 여분의 음표를 제거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브람스
작곡가는 전력을 다해 작품을 창작하였다. 그는 믿음, 의심, 열정, 절망, 기쁨, 고통을 차례로 경험했다.
비재
음악가는 시인과 화가처럼 자연을 연구해서는 안 됩니까? 사실, 그는 인간, 자연계에서 가장 뛰어난 창조물을 연구할 수 있다.
존 리처드 (배우)
나는 음악을 매우 좋아한다. 음악을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억제하는 가난한 전통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했다. 음악은 열정적인 자유예술이다. 일종의 야외 예술로 자연, 바람, 하늘, 바다처럼 끝이 없다. 절대 음악을 방에 가두지 말고 학술예술이 되어라.
-드뷔시
음악의 목적은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순수한 화성으로 사람의 감각을 기쁘게 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감동을 주거나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로저 노스 (배우)
사람들은 나의 예술 창작이 쉽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옳지 않다. 나처럼 작문에 이렇게 많은 시간과 정력을 들인 사람은 없다. 대사의 작품이 하나도 없어서 나는 반복해서 연구한 적이 없다.
월터 모차르트
음악은 영혼의 산물이다. 화학처럼 실험 분석을 하지 않습니다. 위대한 음악은 오직 하나의 진정한 특징, 즉 감정뿐이다.
프레드릭 베를리오즈
작곡가가 농민 음악 연구에서 모든 수익을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농민 음악을 완전히 흡수하는 어휘로, 이 단어를 제외한 모든 것을 잊고, 이 단어를 자신의 음악 모국어로 삼는 것이다.
-바르톡
커플: 첫 번째 리그: 9 일 구름 이동 Yongle;
한마디: 고산 흐르는 물이 지음을 만나다.
가로인식: 봄바람처럼
휴후어
이호를 배우다.
산에서 나팔을 불다-이름 (소리) 이 깊다.
창문에서 나팔을 불다-이름이 밖에서 울리고 있다
버튼 하나로 스피커 두 개를 연주합니다. 그들은 함께 하고 싶어합니다. (울림)
비파를 깨뜨리다-말하기 어렵다
소나가 피리를 연주하는 곡조-사고 (발성) 가 다르다
높은 산이 꽹과리를 치다-사방이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