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인간 코미디" 를 보는 법
"인간 코미디" 를 보는 법
인간코미디' 는 완다 영화미디어유한공사가 제작했고, 손주감독, 애륜, 희망, 루노, 임달화, 김사걸 등이 주연을 맡은 희극이다.
겁이 많고 못난 라디오 아나운서 민들동이 집세를 낼 여유가 없어 월급을 돌려받을 수 없고 며느리가 이혼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했다. 영문도 모른 채 음모의 소용돌이에 휘말렸고, 겁쟁이 민들레는 밤새도록 반격하여 주먹을 휘둘러 악당을 때리고, 가장 부유한 외아들을 납치했다.
영화가 애륜 남자 주인공으로 선정된 것은 당연히 그의 희극 실력 때문이었지만,' 인간희극' 은 애륜 활용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진지한 웃김' 의 장점을 발휘하지 못해 민들레라는 작은 녀석이 별로 밝은 점을 드러내지 않고 오히려 미지근한 물 한 그릇이 되었다.
인간희극' 이 기대하는 포복절도하게 하는 것은 바로 가문에서 유래한 황당무계한 것이다. 그러나 감독은 이 영화를 전혀 논리가 없고 허공에서 날조된 익살극으로 만들었다. 영화에는 원래 창백하고 텅 비어 있을 뿐만 아니라, 저속하고 유치한 문단은 더욱 웃음을 드러내지 못하게 하고, 바늘방석에 앉아 있는 듯한 어색함만 선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오늘날의 중국에 대해 계승세대의 전통관념은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고유 인식을 차지하고 있다. 풍자가 날카롭고 날카롭다면 좋은 현실주의 작품이다. 애석하게도' 인간희극' 은 이런 화제에 직면하여 최악의 답을 제시했다. 갱단, 납치, 재벌 2 세 등 일련의 익살을 하나로 융합시켰을 뿐만 아니라, 이야기를 한 번 고조시키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무수히 많은 반지적 조작이었다.
줄거리 구조로 볼 때' 인간희극' 은' 미친 석두' 을 참고할 수 있는 것이 분명하다. 하지만 다중선 서사든 극적인 우연의 일치든, 이 모든 것을 지탱할 수 있는 적절한 서사사상이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인간희극' 의 줄거리는 너무 느슨하고, 너무 많은 포기극과 혼란스러운 편성으로, 영화가 시작된 후 사실상 실제 상황을 완전히 잃게 했다.
인간희극' 은 작은 인물에 초점을 맞춘 작품으로, 애륜, 이미가 연기하는 일반 커플, 재벌 2 세, 바나리가 연기하는 캐릭터는 인물 형성에 진실성이 없다. 영화 속 모든 캐릭터는 가장 직관적인 인상을 주고 배우의 연기를 낭비한다. 전혀 침전되지 않은 과장된 작품에 직면하여, 그것이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은 영화 분위기에 어울리는 어리석은 공연뿐이다.
요약:' 인간 코미디' 의 가장 중요한 점은 전혀 설득력이 없는 인간 희극을 상연하고, 모든 보자기의 실패로 이런 사람들에게 희극이 없어진다는 점이다. 마지막 타철 꽃을 제외하고는 약간 감동적이지만, 다른 것은 모두 밋밋할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