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시간의 물리적 정의

시간의 물리적 정의

시간은 물리학의 기본 개념이지만 정의하기 쉽지 않다. 우리가 묻는다면, 시간은 무엇입니까? 아마도 이 세상의 어떤 물리학자도 대답하기 어려울 것이다. 1 5 0 0

몇 년 전 북아프리카 히포 주교 성? 아우구스티누스는 "시간은 무엇입니까? 만약 아무도 나에게 묻지 않는다면, 나는 안다. 내가 질문자에게 설명해야 한다면, 나는 모른다. 클릭합니다

。 이 녀석이 건달노릇을 하는 것을 말하는데, 아마 시간이 언제라는 뜻인 것 같다. 이 문제는 이해할 수 있을 뿐 표현할 수 없다.

뉴턴은 "절대적이고 진정한 수학 시간은 본질적으로 스스로 골고루 흘러가는 것으로, 외부의 어떤 것에도 상관이 없다" 고 생각한다.

뉴턴의 관점에서 볼 때, 시간은 마치 끝없는 강과 같다.

많은 철학자와 물리학자들이 시간과 운동을 연결시켰다.

예를 들어 플라톤은 시간이 운동의 영원한 이미지라고 생각한다.

아리스토텔레스는 운동을 마스터해야 시간을 이해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마르크스거스는 시간이 객관적으로 존재하고 움직이는 물질의 존재 형태라고 지적했다.

아인슈타인은 또한 말했다: "

시간은 실제로 시계의 판독으로 지구의 자전, 모래시계, 펄스의 수, 지구의 퇴적 두께, 방사선 쇠퇴의 산물, 또는 플루토늄 원자 진동의 측정이 될 수 있다. 그것들은 공통된 기준을 가지고 있는데, 모두 자연의 기계 장치이다.

하지만 시간을 이상하게 정의하는 철학자나 물리학자들도 있습니다.

로크는 말했다: 시간은 모든 존재의 공통된 척도이다.

칸트는 "시간은 감성적이고 직관적인 순수한 형식이다" 고 말했다. 프랑스 철학자 퍼거슨은 시간이 인간의 직감이자 신비로운' 창조적 파괴' 라고 주장했다.

이 말은 매우 난해하다.

베클러 흄과 같은 철학자와 물리학자들도 많이 있나요? 마하는 시간을 인류 의식의 한 표현으로 귀결시키는 경향이 있다.

이에 비해 철학자 헤겔의 시간 정의는 간단하다. 시간은 과거의 기억일 뿐이다. 그러나 이것은 가장 간단한 정의이자 정답에 가장 가까운 정의이며, 나중에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시간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생리적으로나 심리적으로 시간이 흘러가는 것을 느낄 수 있지만, 만약 시간의 속도가 무엇이라면, 초당 얼마나 흘러가는가? 이것은 분명히 터무니없는 문제이다. 시간이 흘러가는 속도는 시간을 초월하는 것으로 측정해야 하지만, 시간 자체도 흘러가고 있기 때문에 시간을 초월하는 시간으로 측정해야 한다. 등등, 심지어 무한하다. 시간 자체가 시간에 따라 변하는 과정의 문제인지, 흔히 벗어날 수 없는 악순환에 빠지게 한다.

논리적으로 시간이 항상 번거롭다는 것을 증명하고, 논리학자들도 항상 시간에 대해 반감을 품고 있다. 예를 들어, 우리는 "

과거에는 "현재" 를 참조 시스템으로 사용할 수 있었지만 "현재" 를 정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현재" 를 "과거" 로 정의하는 경우 "현재" 를 사용하는 경우 반복하는 데 동의합니다.

그것은 자신을 정의하고 순환 정의의 모순에 빠졌다. 또한 과거에는 변할 수 없고 확실하다고 생각할 수 있었지만, 논리적으로 왜 어떤 법칙에 따라 결정되었는지는 설명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취소불능인가요?

철학자인 와이트하이가 인간의 지식의 한계를 느끼지 않고 자연의 창조 과정을 묵상해야 한다고 한없이 감개무량하게 말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시간이 어떤 물리적 성질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고, 시간에 대한 엄격한 물리적 정의를 하려면 토론부터 시작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

물건' 과' 물건' 이 시작된다.

이 자연계에 살면서 우리가 관찰한 여러 가지 사물과 현상은 정말 가지각색이며, 극도로 복잡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자세히 분석하면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사물이고, 하나는 사물이다. 우리 앞에 있는 산, 나무, 사람, 강 ... 이것들은 모두 물건이다. 인간의 생각, 강의 흐름, 나무의 성장 ... 이것들은 모두 물건이다. 사물은 사물의 근원이고, 사물은 사물의 표현이다. 우리는 사물을 통해 사물을 알 수 있고, 사물은 사물에 따라 존재할 수 있다. 아무것도 없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아무것도 없습니다.

우리가 이 성격을 이해할 때, 무엇이 사물인지, 무엇이 사물인지 엄격히 구분해야 한다. 불행히도, 우리의 많은 물리학자들 (일반인뿐만 아니라) 은 종종 이와 관련하여 실수를 한다. 그들은 종종 어떤 사물을 사물이라고 부르거나, 어떤 사물을 이해하지 못하며, 단순히 그것들이 어떤 특수한 물질의 기능이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17 세기에 사람들은 열이 물체에 포함된 특수한 물질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를 "열" 이라고 불렀습니다.

열 품질 "입니다. 심지어 일부 학자들은' 열질량' 이 상수라고 생각하는데, 한 물체에서 얻은' 열질량' 은 항상 다른 물체에 의해 손실되고 허공에서 생기는 것이 아니다. 현대인은 잘 알고 있다.

말이 틀렸다. 열 현상은 단지 하나의 물체 중 분자 무작위 운동의 결과일 뿐, 열은 하나의 현상일 뿐,' 물' 의 범주에 속하며, 그것을 작물로 삼는 것은 전형적인' 물' 과' 물' 이다

엉망진창인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