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물건을 빌려 사람을 교육하고, 억측을 토로하는 고시 네 수가 급히 필요하다! ! ! !
물건을 빌려 사람을 교육하고, 억측을 토로하는 고시 네 수가 급히 필요하다! ! ! !
군은 이 땅콩이 어디에 있는지, 호수 밑바닥의 흙모래보다 길냐고 물었다.
묵매
저자: 왕관
우리 집 첫 나무인 서연호는 꽃과 옅은 먹자국이 가득 피었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가 건곤으로 가득 차게 해라.
죽석
정섭
대나무는 조금도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 틈에 단단히 박혀 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석회석 성가
우겸
망치로 깊은 산을 파다.
불이 나기 시작하자 곧 한가해졌다.
나는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너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라.
대추녀
시대: 당 작가: 류종원 스타일: 오고범주: 정물
아침 매화 높은 나무가 초천벽조를 비추다.
밤에는 북풍이 불고 향기가 코를 찌르며 아침의 진한 서리에 흰색을 더했다.
천 마일 떨어진 곳에 보내려고 하는데, 산이 중수로 뒤덮여 의심할 길이 없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차가운 영어 바늘방석에 앉아 있는데, 왜 먼 곳의 손님을 위로할 필요가 있습니까?
대추녀
시대: 당나라 작가: 스타일: 다섯 가지 범주: 정물
만 무 () 는 추위를 견디지 못하고, 이나무는 지하 난방의 활력을 흡수한다.
이전의 깊은 눈나무에서 어젯밤에 나뭇가지 하나가 열렸다.
바람이 너무 향기로워서 새가 민낯을 엿보다.
내년에 나는 혼자다. 나는 춘대를 반성하기 시작할 것이다.
왕미화
시대: 당나라 작가: 호닝 장르: 단어
조순의 소식은 없습니다.
왁스 눈의 흔적이 있다.
릿지를 가로질러 냉가지향을 자아내고,
춥고 아름답지만 아쉽다.
수양은 찾을 곳이 없습니다.
누구의 피리를 불어요?
이미
시대: 당나라 작가: Li shangyin 장르: wuyue
지평선을 설정하고,
이오상화
한매가 가장 밉다.
늘 작년의 꽃으로 쓰인다.
대추녀
시대: 당나라 작가: 멩 Haoran 스타일: 다섯 왕조 고대
정원에는 조매가 있고, 나이는 춥다.
젊은 여자는 몸부림치며 일어나 접으면 거울 테이블에 삽입된다. ①
나는 여전히 충분한 글자를 보고 싶지만 가위로 자르고 싶다.
국화꽃
시대: 당나라 작가: 황 차오 모델링: 4 가지 범주: 정물
음력 가을을 기다리는 9 월 8 일,
만개한 국화가 활짝 피고, 장안의 향기로운 향기, 도시는 국화의 향기-이탈리아, 땅은 황금빛 국화 같은 국화이다.
처마 앞: 정원 앞이라고도 합니다.
Tite 국화
시대: 당나라 작가: 황 차오 스타일: 4 절대
서풍이 뜰에 가득 차고, 한나비는 오기가 어렵다.
만약 내년에 내가 적청이라면, 나는 복숭아꽃에 보고할 것이다.
국화꽃
시대: 당 작가: 원직유파: 4 절절
가을의 관목은 도사 같다.
그것은 울타리 주위로 기울어졌다.
국화가 꽃에서 더 인기가 있다는 뜻은 아닙니다.
이 꽃은 더욱 꽃이 없다.
국화꽃
원직
가을실은 집을 둘러싸고 있는 도공처럼 에워싸면 할수록 기울어진다.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은 더 꽃이 없다.
초겨울과 돈 회원은 새로운 국화를 금지했다.
시대: 당나라 작가: 바이 주이 학교: 다섯 왕조의 고대 수도
금지 지연, 맹동이 먼저 망했다.
새 노란 방은 녹색이고 금처럼 썩는다.
선랑은 햇빛에 숨어 있고, 마음은 도펑택과 같다.
가을 연민 연못을 보고, 울타리를 따라 채집하다.
오늘, 내가 여기에 와서 그것을 즐길 때, 나의 광야 의도는 적응적이다.
금마문화, 옥산봉객.
한방영구명, 노래하고 연기와 풍경을 가지고 놀다.
술의 색깔은 적당하지만, 유란향을 들고 있는 것이 낫다.
슬픈 꽃은 시들고, 연말은 서리가 쌓인다.
이 꽃만이 피어나고, 근면은 네가 소중히 여기도록 돕는다.
[돈 냄새는 램 틴 산기슭에 있으므로 구름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국화꽃
시대: 당나라 작가: 정곡 스타일: 사절대
왕손머는 쑥버레를 놓고, 9 일째 나뭇가지는 관자놀이에 가깝다.
이슬의 햇빛은 국화를 더욱 풍윤하게 하고, 풀 기슭에 향기가 가득하기 때문에, 그다지 높은 곳에 기생하는 오송을 질투하지 않는다.
진 () 곡격자유란 ().
시대: 당 작가: 최로 스타일: 악부
너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방진은 단지 비밀리에 가지고 있을 뿐이다. 존경할 만한 군자가 없기 때문에, 그것은 국가의 쇠퇴도 아니다.
밀레니엄은 일찍 왔지만 청춘은 늦게 왔다. 내가 풀이었을 때, 나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호매목란 후지 삼련.
시대: 당나라 작가: Lu guimeng
민낯꽃이 많으니 속지 마라. 이 꽃은 요지에게 정말 잘 어울린다.
아무도 그것을 싫어하지 않을 것이다. 달빛이 맑을 때, 그것은 떨어진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겸손명언)
생: 절을했다.
그플렝
시대: 당나라 작가: 바이 주이 스타일: Yuefu
민들레는 홍련을 사랑합니다.
어제는 아직도 보고 있었다.
바람이 밤에 불어옵니다.
오직 하나만 멈춘다.
이 꽃들은 내년에 열릴 예정이지만,
내년의 슬픔은 일시적이다.
곡척강
연도: 당나라 작가: 루 스타일: 5 가지 범주: 찬송시
은은한 향은 구불한 수조를 둘러싸고 있고, 진짜 모자이크는 아름다운 수조를 덮고 있다.
늘 쓸쓸한 가을바람이 너무 일찍 와서 연꽃을 수선할 시간이 없을까 봐 걱정이다.
제인 디손
시대: 당나라 작가: 바이 주이
그것은 100 피트 높이, 10 야드 폭,
산골 밑에서 태어나 차갑고 비천하다.
산천이 험하다.
업무 요구에 맞지 않아 늙어 죽다.
논자 당명은 양목에 빚을 졌다.
이것에 대해 나는 두 가지를 모른다.
누가 창조의 의미를 의미하는가,
하지만 소재와는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