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알레어의 지식을 논하다.

알레어의 지식을 논하다.

I. 알라야의 정의

산스크리트어 Araya, 중국어로 번역하는 것은' 숨기기' 입니다. 세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숨길 수 있고, 숨길 수 있고, 숨길 수 있습니다. 저는 숨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1, 유장: 이 지식에는 염색, 순, 선, 악, 미록의 세 가지 종류가 포함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창고는 벼 밀 등 다섯 가지 식량 씨앗을 저장할 수 있다.

2. 암시: 이 지식은 처음 7 개의 전류 지식에 의해 훈제되어 하나의 습관 (씨앗 동의어) 으로 훈제되어 이 지식에 소장되어 전류에 닿는다. 네가 훈제되면, 처음 7 개 지식은 훈제할 수 있고, 이 지식은 훈제된다.

3. 나는 소장을 좋아한다: 이 지식은 생명의 주체이며, 항상 7 말경에 자아로 집행된다. 사람과 나, 법과 나, 그리고 내가 미쳤다. 나는 본다. 나는 느리다. 나는 사랑한다. 이것이 생사의 근본이다.

4. 이 지식에는 세 단계가 있다. 나는 7 번째 지식으로 자아 단계로 간주되고, 씨앗이 티베트 씨앗을 낳는 것은 원인이다. 이런 지식은 익숙하지 않은 인과응보로 여겨진다.

둘째, 알라야 셋.

일반인부터 인심 수행까지 * * * 는 1, 아라예 위치, 2, 선악의 위치, 3, 계속 보유하는 위치라는 세 가지 위치가 있습니다.

1 .. 제 7 정은 범부에서 보살까지 위치한다: 아라예아는 위치를 알고 있다.

2. 일반인에서 제 10 법운까지: 선악의 열매.

범부에서 불고까지: 계속 창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오곡위, 부가위, 도관위 입구, 진공의 깨달음, 처음엔 자기반성과 제법의 * * * 단계에 도달하게 되어 기쁩니다. 처음에 나는 기묘한 관찰과 지혜로 변했고, 일곱 번째 여행에서 두 번째 장애물이 고갈되어 내가 완전해질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칠말에 나는 더 이상 나를 집행하지 않고, 중생은 평등하다. 동시에, 나는 동등한 지혜로 돌아섰다. 즉, 나는 알레예의 이름을 포기했다.

2. 범부가 생사를 상연하고, 보살이 갑자기 생사를 돌변하며 (모든 습성이 끊어지지 않고, 아직 기복이 있다), 제 10 법운지로 가는 것은 모두 인연이다.

3. 10 곳 이후 금강로, 해방로, 부처에 입성한 것은 순선과 빈틈이 없는 연속이다. 이 지식은 아토나 지식이라고도 불리는데, 그 지식은 어디서나 씨앗을 가지고 있고 변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부처님의 입장에서 순수하고 순수하기 때문에 지혜와 슬픔으로 가득 차 있으며 기쁨과 애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지식은 전식으로서, 번역운은 무죄이다.

셋째, 알라예는 생각을 바꾸었다.

여덟 번째 지식은 실제 위치에 따라 성공적으로 이전할 수 있다.

(1) 고민에서 벗어나 대열반 (무생열반) 을 얻다

(2) 당신이 알고 있는 장애를 포기하면, 당신은 대보리 (진보리) 를 받게 됩니다

이런 지식이 변한 지혜를 대원경 지혜라고 한다. 큰 원경 지혜란 무엇입니까? 말 그대로: "큰 원경의 지혜는 마음, 그 마음, 여러 부서로 나뉘어 운명이 미묘하고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경, 원경, 원경, 원경, 원경, 원경, 원경) 나는 모든 정서를 잊지 않고, 성본청순하고 순순하며, 지금은 이에 따라 나를 태어날 수 있게 하고, 대지의 지혜를 갖게 하며, 장차 영원히 가난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마치 큰 원경이 여러 가지 색을 드러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자세한 설명은 설명을 참고하세요) 이 시점에서 상위 5 감은 지혜로 변신하는 데 성공하고, 분주하고, 화기애애하고, 애정이 넘친다.

부처님은 아래 그림과 같이 삼신 사심으로 덮여 있다.

⓹1,법신: 자결체 ⓷ 삼체-2, 응용체: 수익체 │ 자익체, 그의 수익체 └ 3, 도성육신: 도성육신, 변신위: 포과

넷째, 알레이가 존재하는 이유

(a) 이론적 근거

불교에 따르면,' 정위지' 이론은 5 개의 교리와 10 개의 원칙으로 이런 지식의 존재를 증명했다.

5 대 종교 경전은 대승 아미타불경, 심결밀경, 입골경, 대승상좌, 토개부 원작 등이다. 이것은 결코 복잡하지 않다.

10 가지 이유:

1. 정지에 따르면 이 지식은 각종 불순물 염색과 정화 방법의 씨앗 (씨앗을 수집하고 지금부터 시작) 을 수집할 수 있어 마음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지식이 없으면 모든 염색 방법의 기능을 숨길 곳이 없고 볼 수 없다. 기부하지 않으세요? 사실은 그렇지 않다.

2. 조용에 따르면 이 낯선 머리는 선과 악의 인과응보를 파악함으로써 보답을 받는다고 한다. 이런 지식이 없으면 익숙하지 않은 마음을 세울 수 없다.

3. 정이 오취사생명. 이런 지식이 없으면 재미있는 생명의 몸은 존재하지 않는다.

4, 컬러 신문, 이 지식입니다.

5, shouwen 지식 iii, 구성 수명. 이런 지식이 없으면 수문은 오래 살 수 없다. 이전의 육감은 간헐적이어서 연속적일 수 없다.

6. 이 학문은 바로' 갔다가 먼저 주인이 되라' 입니다. 이런 지식이 없으면 생사는 계속되고, 3 대 회전은 성립되지 않는다.

7. 태어난 순간' 이름, 색깔, 지식' 이 함께 살고 있다. 이런 지식이 없으면 이름과 색깔 (새로 형성된 도체, 현재 사용되지 않은 육칠감) 에 의지할 것이 없다.

8. 감정은 네 가지 음식, 즉 먹기, 만지기, 생각, 지식으로 생계를 유지한다. 음식에 대한 이 지식은 여덟 번째 지식을 가리킨다.

9, 소멸 에, 여섯 알 수없는, 인생 은 여전히 ​​따뜻한, 아직 삶, 그 이후로 알고 있다.

10, 이런 지식은 각종 순수함을 유지할 수 있다. 계약상 "마음이 뒤섞여서 정이 많고 마음이 순수하여 정이 순수하다" 고 말했다. 인과가 어지럽지 않다. 이런 지식은 씨를 잃지 않기 때문이다.

(b) 현대적 관점

1, 중국의 전통적 관점, 마음은 사상의 주체이며, 이른바' 마음의 관원이 생각하고 있다',' 마음의 숨은 영' 등이다. 사실 심장은 주요 혈액순환으로 심장을 상쾌하게 하고 심부전으로 각종 질병을 일으킨다.

현대 생리학은 뇌 신경이 사고의 주체라고 생각합니다. 1950 년대에 소련 학자 파블로프는 신경학이 제 1 신호 시스템 (사상), 제 2 신호 시스템 (언어), 흥분과정, 억제 과정, 조건반사, 무조건반사 등을 상세히 묘사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신경학' 을 편집했다. 그런데 신경 세포가 어떻게 사유로 결합될까요? 신경의 교류 전파는 어떻게 발생합니까? 왜 뇌신경질환이 제거된 후에도 의식과 생명이 여전히 존재하는 걸까? 아무런 설명도 없이, 그것은 여전히 수수께끼로 남아 있다.

서구 과학자 아인슈타인, 에디슨 ... 중국 현대 과학자 첸쉐썬: 의식과 생명의 잠재력은 여전히 존재하며 마음대로 부정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과학자의 태도가 아니다.

현대 과학 실험에 따르면, 물질과 능력은 불멸의 존재입니다. 유물론자들은 사상과 의식이 가장 높은 물질이라고 말하는데, 어떻게 소멸할 수 있단 말인가?

4. 유럽의 종교학자와 인도의 많은 학파들은 만사에 원인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생명이 끊이지 않고 물질적 불후의 이치에 따라 이것은 말이 안 된다. 예를 들어 이런 문양의 존재는 바로 앞의 문양 작용의 결과이다. 전자는 전자가 있고, 후자는 후자가 있고, 전자는 시작이 없고, 후자는 끝이 없다. 결코 시작의 원인이 있을 수 없다, 그것은 파괴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지금 정신노력의 존재는 과거의 정신노력의 연속일 뿐이다. 지금의 마음은 미래를 계속해야지 멈추지 않을 것이다. 독일의 철학자 라이프니츠는 이렇게 명언을 했다. "한 가지 감각은 자연이 다른 운동에서 온 것처럼 다른 감각에서 온 것이다. \ "라고

태허대사는 "인공적으로 만든 생강은 싹이 트면 안 되고, 계란은 결코 닭을 낳으면 안 된다. 생명력도 생명도 없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이것은 사실에 부합하는 의미 있는 비유이다.

이와 같은 직유는' 논어' 와' 백유경' 에 많이 있다. 생명의 존재를 부인하는 것이 아니라, 10 법계의 존재이다. 이것은 부처의 수행의 경험 영역이며 객관적인 진리이다. 부처는 큰 지혜이고, 불법은 빛나는 지시등이다.